3월 8일 수요일에 두바이에서 트럼프 대통령과 찰리 워드 박사는 NESARA/GESARA의 시행을 발표했습니다.
...(* 에어포스 1...)
- "자유" 에너지란 무엇입니까?
그것은 대기 전기 또는 공기로부터의 전기에 대한 속어에 가깝습니다.
원한다면 "Ether/Aether" 에너지. 그것이 무료인 이유는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 조상들은 자원을 사용하지 않고 이 에너지를 무료로 활용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자유 에너지의 억제는 도당들이 세계 무역, 화석 연료 및 자원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인구를 그들의 조건에 따라 통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일어나고 있습니다.
...( * 지블리 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들 중에는
하늘을 느릿느릿 날아 다니는 거대한 타원형의 풍선 같은 배들이 가끔 출현을 하는 장면들이 나오며
그 시절의 낡은 전투신들이 나오기도 하는데,
흑백 필름으로 촬영된 18세기 후반의 이러한 배들이 하늘에 느릿느릿 날아가는 오래된 영상도 존재하더라만..
북마크를 해둔 것 같았는데, 링크 분실의 원인은 게으름임을 다시금 리뷰하는 아침..
에테르 에너지에 대한 언급은 니콜라 테슬라도 거론하였고, 그는 이 에테르 에너지가 공중을 가로지르는 역선..이라 표현했던 아인쉬타인의 표현 이전에 전자기적인 도선이며 에너지 라인으로써, 무한정한 에너지를 행성의 에테르 층으로부터 끌어 와 축전을 유지하며 모두가 무한한 전기 에너지들을 공급 받을 수 있다고 이미 언급했었다.. 테슬라 타워..
에테르 에너지 층으로부터 에너지를 축적 유지 지상공급을 위한 장치이다.
그러니 바지사장 에디슨을 내세워 이미 미국의 전기산업을 독점하며 모지리 같은 비효율성의 직류 방식을 내세우는데
이미 막대한 돈을 투자했던 JP 모건과 골드만 삭스 골통들은 당시 연방 경찰국을 동원하여 니콜라 테슬라의 모든
연구 성과들과 특허들, 그의 모든 연구 물품들과 소지품들까지 전부 훔쳐 갔었던 촌극을 벌이고 역사의 대역죄를 돈 욕심에 눈이 먼채로 저지르게 된다.
우리가 지금까지도 가스비와 수도세 전기세 및 각종 비효율적 원전 및 전기산업 산하의 모든 쓰레기 소비제들을 끼고 살아가는 이유는 그 시절에 지놈들 욕심 주머니를 터트릴 꿈에 절여져 있던 모지리들의 " 테슬라 지우기 " 에서 비롯된 착취적 유산일 뿐이다. 이후 사카모토 료마와 같이 내세워진 바지사장인 토머스 에디슨의 GE 는 원자력 발전 산업을 전 세계로 확산 시키는데 이 추진 배경에는 아눈나키들의 계획에서 비롯되었으며, 훗날 극이동 현상이나 3차 세계 대전 가능성을 내다 보았던 놈들의 인류 멸절 계획에 의거한 일반화된, 그러나 매우 복잡하고 어려우며 환경파괴적 성질의 위험한 에너지 생성 방식으로 말 그대로 일반화 되었다.. 그리고 모든 위험한 아눈나키 제국 산하의 산업체제들은 철저한 환경 파괴와 위험성을 동반한 죽음의 피보나치 곡선을 따라 가는 성질들로서 그 매개체는 로스챠일드 같은 아눈나키 지상 육화체들의 금융 지배에 의한 돈... 즉 채무 노예 관계의 강제 구성의 형태가 죽음의 문명 진화의 촉매가 되었다.
따라서 GESARA 가 어떤 의미들을 가지는지 숨겨진 역사를 귀납적으로 재발견 할 수 있을 것이다..
인간들은 자신들의 기억을 상실했다..
현재의 모든 것들이 원래 그러한 것으로 여기도록 세뇌당해 왔고 형성된 현실 매트릭스의 범주 밖은 볼 줄 모르도록
실험실의 기니아 피그들 마냥 철저하게 길들여져 왔다...
지금까지도 거론되는 CIA 들의 세계 심리 통제 전술들.. 세뇌 프로젝트들.. 집단 마인드 컨트롤 및
의식의 회로 구조인 인간의 신경계 파괴를 위한 백신 제조 및 록펠러들의 서구 의학 및 UN 을 거친 세계 보건 정책으로
종전 이후 신의 자녀들인 인류 말살을 위한 모든 거대 산업 및 의료 정책들은 최종적으로 행성을 날리고 인류를 멸절시키기 위한 그들의 조상 Annu 를 위한 복수를 다짐한 후예들인 Annunaki 들의 행성 파괴 기획에 근거해 온 것..
현재 인간이 성장하며 동시에 백신 접종으로 시작된 생애들과 비인간화의 모든 것들인
은행 시스템들의 채무 노예 시스템 아래에서 노예처럼 살아 왔던 지난 날들의 모든 자신들의 생애들은
채무 노예 사상을 주입했던 오염된 하이브리드 유대 시온주의의 기원이자 나치 제4제국 기획들의 근원인
오라이언 드라코니언들의 지배 역사와 착취 사상에 근거해 온 것 들이다.
GESARA 에 기반한 인류 해방의 의미들은 점점 더 확장되어 나갈 것이고, 행성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 될 수도 있을 것이다.
RV 는 각자 노력해야 하고 그렇게 착취 환율 체제에서 벗어나도록 하며, 외국 세력 개입의 더러운 끈을 스스로 잘라낼 노력을 해야하는데 한국의 현 사생 정권은 그저 쓰레기 검찰 공화국 체제로 몸 보신 권력 유지에만 피를 쏟는다.
격변의 흐름 따위는 무관한 듯 권력은 썪어 있고 국민들은 계속 무지하기만 하다..
뇌물에 절여진 입법 사법 행정 주동자들은 모두 여지 없이 국가 반역죄에 해당한다.
곧바로 태워질 푸른 수의로 갈아입고 싶으면 계속 기만적으로 저항하라.
그럼 각자가 원하는 곳으로 가게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