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rever Journey
카테고리 없음

[UN뉴스] 브릭스BRICS는 자체 중앙은행을 창설합니다.

by 煌錦笑年 2024. 5. 6.
 
 

브릭스BRICS는 자체 중앙은행을 창설합니다.

유엔뉴스 승인 2024.05.05 19:45 | 최종 수정 2024.05.05 19:48

 

브릭스(BRICS) 경제동맹은 자국 화폐를 발행하기 위해 자체 중앙은행을 설립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러시아의 세르게이 랴브코프 외무부 차관은 최근 이러한 은행의 설립이 BRCIS 통화의 궁극적인 창설에 핵심적이라고 언급했다.

랴브코프는 브릭스(BRICS) 공동통화의 지속적인 개발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특히, RIA Novosti는 프로젝트 상태에 대해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랴브코프는 지속적인 개발이 직면한 문제와 가장 시급한 단계 중 일부를 식별했습니다.

BRICS, 자체 중앙 은행 개발

지난 해 브릭스 경제동맹은 자국의 공동통화를 개발해왔습니다. 실제로 이 단체는 탈달러화 노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러한 전망을 논의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 프로젝트와 그것이 마침내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시기와 관련하여 몇 가지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

최근 세르게이 랴브코프 러시아 외무차관과의 논의에서 그는 브릭스 동맹이 먼저 공동화폐를 발행할 중앙은행을 만들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Ryabkov는 이 문제가 자산의 최종 생성에 가장 중요하다고 언급했습니다.

Ryabokov는 국영 통신사 RIA Novosti가 보도한 기자 회견에서 "이 아이디어가 보류되었다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yabkov는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구현에는 단일 발행 센터 창설, 공통 기본 할인율을 설정하는 중앙 은행 창설과 같은 측면이 포함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후 Ryabkov는 이제 동맹이 직면하고 있는 중요한 교착 상태를 지적했습니다. 구체적으로 그는 15년 동안 이어온 동맹이 최근 확장을 통해 규모가 두 배로 늘어났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그는 블록이 "그런 단계와 실험을 할 준비가 거의 되어 있지 않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이것은 이제 아이디어가 연기되었음을 의미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러한 상태는 프로젝트에 대해 다소 혼란스러운 상태 보고서를 생성합니다. 그러나 이는 필요한 개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특히 Ryabkov는 중앙 은행 창설이 프로젝트 자체의 중요한 부분임을 확인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중요한 발전이 결실을 맺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그 후 Ryabkov는 프로젝트 일정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는 구체적인 내용은 제한되어 있지만 시간은 "수년, 수십 년 단위로 계산되는 것이 아니라 훨씬 더 빠르다"고 말했습니다.


브릭스(BRICS)는 달러 붕괴에 대비해야 한다 – 러시아 IMF 대표

국제 그룹은 Alexey Mozhin FILE PHOTO에 따르면 국가 법정 통화를 기반으로 대체 통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일리야 피탈레프; 리아 노보스티

브릭스(BRICS) 국가들은 달러와 국제통화체제가 붕괴될 경우 대체 통화를 제공할 수 있다고 알렉세이 모진(Alexey Mozhin) 국제통화기금(IMF) 러시아 사무총장이 밝혔다.

금요일에 발표 된 RIA Novosti와의 인터뷰에서 전문가는 현재 금융 시스템의 단점이 더욱 분명해지고 있으며 많은 출판물이 "이 협회가 대안을 제공 할 수 있다는 사실의 맥락에서"BRICS를 언급하기 시작했다고 지적했습니다.

모진은 경제 블록의 회원국들이 중국 위안화, 인도 루피, 러시아 루블, 브라질 헤알화, 남아프리카 공화국 랜드를 포함하는 "5개 회원국의 통화 바스켓 위에 구축된" 통화를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런 제안이 논의되고 있다. 달러와 국제 통화 시스템이 붕괴 될 경우 해당 BRICS 회계 단위를 교환 상품으로 뒷받침되는 실제 통화로 전환해야 할 것입니다." 라고 이사는 매체에 말했습니다.

올해 초 브릭스(BRICS) 재무장관 및 중앙은행 수장들이 모인 회의에서 브릭스 회원국 대표들은 달러화에서 벗어나 자국 통화로 거래하는 것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다.

이반 체베스코프 러시아 재무부 차관은 당시 "대부분의 국가는 자국 통화로 결제하는 것이 브릭스 국가들이 필요로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이미 10개국으로 구성된 브릭스(BRICS) 대가족입니다. 대부분의 국가는 새로운 결제 메커니즘 구축의 필요성을 지지하고 중앙은행 디지털 화폐 개발, 새로운 플랫폼 구축, 다양한 플랫폼 파일럿 참여 경험을 공유했다"고 말했다.

출처:watcher.guru/new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