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d MOSSAD just assassinate the Iranian President as revenge for the unprecedented drone/missile attack on Israel?! Or was he kidnapped?
이스라엘 모사드가 이란 대통령을 복수 살해했나? 이스라엘에 대한 전례 없는 이란 측의 드론/미사일 공격을 감행한 것에 대한 복수극인가? 아니면 납치한 것인가?
SOTN 편집자 주: 여기 텔아비브의 진짜 문제는 아무도 더 이상 그들을 믿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사실 전 세계 국가공동체 중에서 시온주의 국가인 이스라엘의 말을 단 한 마디도 믿어본 나라는 찾기 어려울 것입니다. 참조: 이란 대통령이 이스라엘에 의해 암살됐다???
즉,
이스라엘의 동맹국들(세계 어디에도 남아 있지 않은)조차 완전히 야만적인 네타냐후 정권의 한마디도 신뢰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하드코어 시오니스트 정부는 저지르기에는 너무 극악하고 무자비한 전쟁 범죄, 테러 행위, 반인도적 범죄가 없다는 것을 이미 입증했습니다. 그리고 대량 학살 미치광이들은 모든 사람들이 대낮에 그들의 살인적이고 도둑질적인 범죄 행위를 지켜보는 것조차 신경 쓰지 않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란 대통령 에브라힘 라이시(Ebrahim Raisi)의 고통스러울 만큼 명백한 암살에 이르렀습니다.
우선 왜 그의 헬기만 추락했을까?
이란 프레즈 사망:
헬리콥터 3대 중 이 헬리콥터 한 대만 추락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스라엘 암살 음모입니까?!
네타냐후의 전쟁 내각이 "이스라엘에 대한 전례 없는 드론/미사일 공격"에 대해 매우 은밀한 방법으로 복수할 것이라는 사실을 누가 몰랐습니까? 그리고 그들이 매우 신중하게 선택한 특정 장소와 시간에. 결국 MOSSAD는 "그럴듯한 부인 가능성"을 주장할 수 있는 완벽한 상황을 만드는 데 있어 세계 최고의 전문가입니다.
이스라엘이 라이시 대통령을 암살했다? 이란 대통령 헬기의 추락을 둘러싼 여러 이론
이는 이스라엘의 대적인 국가 원수에 대한 세심하게 계획된 암살에 반칙이 포함되었다는 사실에 관한 가장 눈에 띄는 증거를 제시합니다.
추락한 대통령 헬리콥터를 찾는 데 하루에 60개 이상의 구조 및 긴급 대응 팀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란 대통령의 추락한 헬리콥터 수색 작업에는
60개의 구조팀이 동원되어 이를 찾아냈습니다.
그리고 국가 원수들이 사용하는 모든 항공기에는 매 순간마다 헬리콥터의 실시간 위치를 추적할 수 있는 GPS와 모든 최신 및 최고의 기술이 완전히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까?!?! 빌어먹을 그 빌어먹을 블랙박스는 어디에 있나요?
핵심 포인트:
이스라엘은 수십 년 동안 이란 정부 전반에 걸쳐 고위 정치 지도자, 정부 관료, 군 장교를 암살한 것으로 확고히 자리잡은 잔혹한 평판을 갖고 있습니다. 202o년 1월 진정한 영웅적 장군 카셈 솔레이마니(Qasem Soleimani)의 충격적이고 잔혹한 암살을 통해 이스라엘은 냉혹하게 살해하지 않을 이란 지도자가 없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참조: 이스라엘은 항상 이란 지도자들을 마음대로 암살해 왔습니다.
2024년 5월 20일 국가 현황
NB 그렇다면 항상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란 대통령이 MOSSAD에 의해 납치되어 국경을 넘어 아제르바이잔으로 비밀리에 보내졌습니까?
에브라힘 라이시 이란 대통령 암살 배후에는 이스라엘 정보기관이 있었나
GreatGame인도
이란과 이스라엘 사이의 오랜 적대감으로 인해 일부 이란인들은 에브라힘 라이시 이란 대통령 암살의 배후에 이스라엘 정보기관이 있었을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지만, 이스라엘 관리는 그러한 주장을 부인했으며 전문가들은 이스라엘이 개입할 가능성이 낮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은 월요일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많은 수행원들과 함께 사망한 에브라힘 라이시 이란 대통령의 사망에 대해 어떤 역할도 거부했습니다.
익명을 요구한 한 관리는 "우리가 아니었다"고 로이터 통신이 인용했다.
엄격한 정책과 국가 최고 지도자와의 끈끈한 관계로 잘 알려진 에브라힘 라이시 이란 대통령이 63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라이시는 1988년 수천명을 학살한 사건에 연루됐다. 그런 다음 그는 이란의 우라늄 농축 추구를 무기급에 가까운 수준으로 이끌었고 이스라엘을 상대로 대규모 드론과 미사일 공격을 시작했습니다.
라이시(Raisi)는 지난 일요일 이란 북서부에서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이란 외무장관 및 기타 관리들과 함께 예기치 않게 사망했습니다.
라이시의 헬리콥터 추락 사고를 둘러싼 정황에 대해 우려와 추측이 제기됐다. 이란은 대통령의 사망으로 인해 중동 전역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불확실성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라이시 대통령의 타계는 아마도 이란 내에서 막중한 권력 투쟁을 시작하는 것 외에도 이 지역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라이시와 같은 중요한 정치적 인물의 갑작스러운 철수는 긴장과 갈등이 고조되는 상황에서 이란 내부는 물론 국제적으로 미묘한 권력 균형을 뒤흔들 수 있습니다.
비와 안개 등 악천후로 인해 비행 중 시야 확보가 어려웠던 것이 이번 참사의 공식적인 설명임에도 불구하고 반칙설이 표면화됐다. 라이시의 논쟁적인 재임 기간과 이란이 내부와 외부에서 직면하고 있는 문제를 고려할 때 지역 적이나 심지어 이스라엘과 같은 외부 단체의 개입 가능성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이스라엘의 개입 가능성?
이코노미스트(Economist)의 한 기사에 따르면, 일부 이란인들은 이란과 이스라엘 사이의 오랜 적대 관계를 고려할 때 이번 사고에 이스라엘이 책임이 있을 수 있다고 추측했습니다. 이 주장은 다마스쿠스에서 이스라엘이 이란 장군을 암살하고 그에 따른 이란의 미사일 폭격과 같은 최근의 확대 상황에 비추어 탄력을 받고 있습니다. 비록 국가 원수를 표적으로 삼은 적은 없지만, 이스라엘 정보기관인 모사드는 이란의 이익에 반하는 작전을 펼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문가들은 이스라엘의 개입 가능성이 낮다고 믿고 있습니다. 현직 대통령을 암살하는 직접적인 전쟁 행위는 아마도 이란의 가혹한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역사적으로 이스라엘은 세간의 이목을 끄는 정치적 살해보다는 군사 및 핵 목표에 전략적으로 더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스라엘의 참여에 의문을 제기할 충분한 근거가 있습니다. 이코노미스트 연구에서는 “국가 원수를 암살하는 것은 이란의 격렬한 대응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명백한 전쟁 행위로까지 나아간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헬리콥터 추락 시점이 지역의 긴장을 더욱 악화시키고 있다. 지정학적 환경은 레바논, 시리아, 이라크, 예멘에 있는 이란의 대리 네트워크로 인해 복잡해지며, 특히 현재 이스라엘과 하마스 간의 대결을 고려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이란 엘리트들 사이의 불안은 이들 파벌들에게 더 많은 신뢰를 주고 더 큰 적대감을 촉발할 수도 있습니다.
최근 GreatGameIndia는 헬리콥터 추락에 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보도했습니다. 로이터와 이란 언론은 한 고위 관리가 추락 사고에 연루된 이란 대통령 에브라힘 라이시(Ebrahim Raisi)가 세상을 떠났다고 알렸다고 확인했습니다 .
https://stateofthenation.co/?p=23008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