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시금 언급하는 바..
교신적 연결은 부수적이고 부차적이며 특정 사명에 관한 롤 모델에 관한 것이지
일반화된 진실과 같은 성격을 지니지 않는다.
그것을 원하는 이들은 오로지 개인적 바램과 염원일 뿐..
그러나 그러한 염원이 필요하긴 한데,
그럼에도 연결이 이루어져도 어떤 filtering 의 과정을 거치고 만다.
만일 당신이 Phoenix Journal 수준의 내용이나 시공을 넘나드는 깊은 진실들의 수신을 기대했다면,
그런 것은 하나의 기대이고 욕심일 수도 있을 것..
하단의 내용은
오직 높은 존재들과의 연결만이 진보의 성취가 가능한 유일한 방법이라 여기는 이들에게 귀감이 될 만한 내용.
개인적으로,
인간의 회로 구조와 기능에 대한 이해를 되찾기 이전 까지는
하단의 내용들이 적어도 창조의 본질을 추구하는 이들에게는 하나의 상식으로써의 명제로 자리잡고 있을 줄 알았는데..
그것은 나의 착각이었던 것 같다.
그러나 그러한 직관적 느낌들이 아주 없지는 않았을 텐데...
단지 그들의 현실적 ego 혹은 잘못된 인식의 갑옷들이 더 두터웠을 것 ..
Ego 가 아버지의 단편을 겹겹이 둘러싼 이상,
인간은 눈을 뜬 채로 잠든 상태거나 여전히 중심에서 이탈한 불안정성을 동반한다.
동시에 절대적인 신념 체계 또한 변종 egoism 의 다른 이름인데
역시 하단의 내용이 좋은 백신이 될 수 있을 것..
계시 啓示 라는 단어의 의미 조차도
열렸을 때만 보이고 주어지는 현상의 총칭이니
무엇을 열어야만 하는지는 스스로 이해 하기 나름이겠지..
그리고 사랑이 부족하거나 부재하다면,
그러한 연결의 시도들은 위험하기 짝이 없는 시도이며,
기본적으로 이 행성에서 연결은 87년 이전과 이후까지도 상당히 위험한 도박의 성격을 지녔다.
내면의 자아 이외에는 함부로 시도하지 말아야 하는데
특정한 체험과 사전 교감들을 통해 교신을 성취하는 이들은
육화 이전에 그러한 역할을 지원했기 때문이고,
또한 그들은 중앙정부 및 사령부의 계획에 의거한 영혼들의 롤 플레잉 인것..
내면의 최초 설립자가 누구인지를 인지하는 것 만으로도 큰 성취이고
더 정확히는 성취라는 표현 자체도 잘못된 것이다.
이는 단지 자연스러운 육체회로 시스템이 가져 오는 예정되어 있던 현상의 하나일 뿐..
너무 애타게 목 매지 말라..
모든 것들의 교사가 내면에 있고 그가 늘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데,
이것을 계속 외면하는 것은 오로지 개인의 ego 에 따른 것임을
마지막 문단이 지적하고 있고..
가져온 번역 내용에 epiphani 라는 단어를 단지 공현 이라고 해석을 했는데,
문맥의 의미에 따라
내재하는 아버지의 단편을 만남으로써 개인적인 미니 Esu 의 탄생과도 같은
획기적이며 개인적인 연결의 축복을 의미하는 것으로 보아야 할 것..
당신은 mini Esu 이고 mini Trinity 의 소유자이기 때문이다.
적어도 우리가 속해 있는 초우주에서는 그렇습니다.
원문의 제목은
..인데,
아버지의 단편이 제공하는 비젼이나 계시에 의한 자아의 교육을 담당하는 그의 향기들이 이끄는
밤하늘의 가로등과 같은 안내 만한 획기적인 것이 또 있을까..
또한 이는 영혼의 실존들 모두가 지닌 내면의 교사이자 안내자들임을 의미하지 않는가..
아울러
교신자의 블로그 이름은
Inner Sherpa : 험준해만 보이는 내면의 정상 중심에 이르도록 이끄는 안내 도우미 이니...
매번 글을 접할 때마다 느끼지만
교신자의 감성이 품은 향기들이 참으로 그윽하고 아름답다..
사랑..
,...
글 쓰는 내용들 가만 보면 확실히 그녀의 말대로 Left Brainer Type 인듯..
아름다운 詩 와 매우 정교한 기하학적 量子場論 은 늘 공존하는 이중나선의 형태를 지닐 뿐이니..
(원문은 맨 하단...)
Link :
http://www.innersherpa.org/content/about-epochal-and-personal-revelations
http://blog.daum.net/petercskim/7865583
시대적이고 개인적인 계시에 관하여 (라이트 번역)
시대적이고 개인적인 계시들에 대해
ABOUT EPOCHAL AND PERSONAL REVELATIONS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12/6/2016
http://www.innersherpa.org/content/about-epochal-and-personal-revelations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0013
“시대적 현상으로서의 계시는 정기적이고, 하나의 개인적 인간 체험으로서 그것은 지속적이다. 신성은 아버지의 조절자의 선물gift of the Father로서, 아들의 진실의 영Spirit of Truth of the Son으로서, 그리고 우주적 영의 거룩한 영Holy Spirit of the Universe Spirit으로서 도덕적 인격 안에서 기능하는 반면, 이 셋의 초-모탈적 수여들three supermortal endowments은 지상자the Supreme의 직무로서 인간의 체험적 진화 속에서 통일된다.” [UB Paper 101, Section 2]
시대적 계시들은 행성의 전반적 영적 진화의 현재 단계에 따라 ‘알 필요가 있는need-to-know’ 기준에서 진행된다. 천년에 걸쳐, 진실이 조심스럽게 측정된 증가되는 양들로 계시되었는데, 인간 성격들에 의해 발전적으로 통합되도록 - ‘그들의 머리 위로’way over their heads 넘어가기보다는 - 말이다. 진실의 작은 양이 지금까지는 너무나 많고, 너무나 빠른 것보다는 좋았는데, 그것이 긍정적인 개인적 변화들을 가져오기 위해 ‘소화되고digested, 통합되고, 실천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큰 역경 아래서, 많은 후퇴들로 종속되면서, 모세는 긍정적인 훈계들이 “너는 ... 해야 하고Thou shall ..., 너는 ... 하지 말아야 한다Thou shall not ...”는 엄한 금기들과 혼합된 십계명을 가져왔다. 그의 시대에는 인류의 방식들이 여전히 매우 혼란되고 잘못되었으며, 그들은 무엇을 할지,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할지의 확실한 용어들로 들을 필요가 있었는데, 영적 부모의 지도의 형태로 말이다.
지저스Jesus는 오직 고유한 룰Rule — 네가 취급 받기를 원하는 식으로 다른 이들을 취급하라는 황금률Golden Rule을 반포했다. 실로 이 하나이자 유일한 롤은 모든 인간 존재들의 의사 결정 과정들에서 그들을 지도하기에 충분한 것이다. 그것은 하나의 우주적 측정자이고 -- 최적의 삶을 위한 황금의 기준이다.
너희가 그러한 신성하게 정해진 지침들을 따라 살 때, 너희는 동시에 매우 개인적으로 지속적인 교육을 받는다. 너희는 종교적 율법의 씌어 진 교과서들로부터 혜택을 받지만, 그것들의 자료들은 너희에게 많은 케이스 시나리오들을 – 네가 계시된 진실을 현명하게 적용하는 것을 요구하는 수시 시험들을 - 제시하는 너의 개인적 삶의 체험으로 적용될 때 훨씬 더 관계가 있게 된다. 네가 그렇게 할 때 더 많은 개인적 진실이 너의 내부 교사들 – 너의 바로 개인적 트리니티personal Trinity – 에 의한 계시적 혼합으로 끊임없이 더해진다.
너의 신성한 단편Divine Fragment은 말하자면 너의 내부를 속속들이 다 알고 있다. 그는 너의 삶과 너의 성격으로 관련되는 모든 요소들을 알고 있을 뿐 아니라, 그는 또한 너의 영원한 운명의 앎 속에 있고, 너를 단계적으로 너의 완성을 향해 현명하게 지도하는데, 너에게 네가 알고 싶은 것보다는 네가 알 필요가 있는 것을 드러내면서 말이다. 그것들의 시급한 성질로 인해, 너의 필요성들이 항상 너의 소원들wants 위로 우선권을 가진다. 다른 한편, 너의 변덕의 만족이 일어날 수도,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는데, 그것들이 너의 영적 발전으로 기여할 것인가 아닌가에 따라 말이다. 시간에 걸쳐, 너는 어떤 ‘소원want’이 유치하고, 근시안적이고, 비합리적인지를 인식하게 될 것이다. 너는 또한 어느 것이 너의 진정한 큰 자신의 실현을 향해 너를 앞으로 추진하는 명백한 실마리들인지를 깨달게 될 것이다.
이 모든 것을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너는 하나의 놀라운 교육 시스템으로 공유가 허용된다. 그것은 현재 행성적 영적 필요성들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그것은 또한 갹 개인에게 사적인 지도교습을 공급하는데, 그럼으로써 그들의 영혼들이 그들의 필요성에 따라 주입될 수 있도록 말이다. 너희는 네가 매우 개인적인 ‘공현epiphany’의 – 명료성이 필요한 영역들 속에 절실히 필요한 깨달음을 발산하면서, 내적 전등불이 너의 마음으로 커질 때 이러한 희열의 ‘아하 순간들’의 하나의 - 수신자일 때를 느끼는 의기 고양된 느낌들을 알 것이다. 진실로 영적 정체에 대한 핑계들이 없다. 매일이 너의 존재가 모두 무엇에 대한 것인가의 더 깊은 이해로 너를 데려갈 수 있는 그 학교를 왜 어리석게 빠지기를 선택하려는가?
(이하 원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