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rever Journey
카테고리 없음

[PJ] Esu 가 밝힌 신약성서 - 그들은 그를 임마누엘이라 하였다

by 煌錦笑年 2017. 4. 22.

///


아침에 웹상에서 주운 Esu 의 신약성서..


번역 : Imokko

출처 : http://www.lightearth.net/index.php?mid=light&category=67251&page=3&document_srl=112470


-------------------------------------------------------------------------------------------------------------------------------------------------------


A PHOENIX JOURNAL 2 피닉스 저널 제2

 

AND THEY CALLED HIS NAME IMMANUEL 그들은 그의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였다

 

I AM SANANDA 나는 사난다(예수)이다

 

 

Link : http://fourwinds10.com/journals/html/J002.html

 

BY SANANDA & JUDAS ISCARIOTH / 사난다와 유다 이스카리옷

 


 

 

 

BY MINE HAND I BLESS THESE WRITINGS

AND UPON THE TRUTH I PLACE MINE SEAL.

 

나의 나의 서명으로 이 글을 축복하며

그리고 이 진실을 인증하노라

 

THE NAME OF JUDAS ISCARIOTH SHALL

HENCEFORTH BE GIVEN THE RADIANCE OF TRUTH

 

이제부터 유다 이스카리옷의 이름은 빛나는 진실을 보이리라

 

JUDAS ISCARIOTH DID NOT BETRAY ME. JUDAS ISCARIOTH WAS MY MOST

BELOVED FRIEND FOR ALL MINE LIFE JOURNEY.

 

유다 이스카리옷은 나를 배신하지 않았다. 유다 이스카리옷은 나의 생애의 모든 여정 동안

나의 가장 사랑하는 친구였노라.

 

------------------------------------------------------------------

 

 

임마누엘께서 밝히는 신약성경 원본 [2] - 소개(1) 피닉스저널 / 은폐해온 진실

2009/12/22 08:35

피닉스 저널 제2

 

AND THEY CALLED HIS NAME IMMANUEL 그들은 그의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였다

 

 

[* 이 메시지는, 기록된 바와 같이, 지금으로부터 20년 전에 수신하였습니다.

미력하나마, 안타까운 심경으로 번역하여 올립니다. *]

 

 

I am here, Dharma, in the Light of Aton. I am Sananda to be refer red to in these upcoming writings as Jmmanuel.

 

다르마, 나는 아톤의 빛 속에서 여기에 왔습니다. 나는 임마누엘로 공개될 글과 관련된 사난다Sananda입니다.

 

(* 아톤..이란, PJ에서 Hatonn으로도 등장하는데, 그는 성경에서의 그리스도 미가엘로, 성경에 등장하는 하나님에 해당되는, 그리고 우리 지구가 속한 은하계의 창조주이십니다. 우리 은하계에는, 지구가 속한 태양계의 태양과 같이 여러 행성을 거느리고 있는 태양이 150개 정도 있다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충격 메시지- *)

 

(* 사난다Sananda.., 사람들이 하나님으로 알고 있는 하톤(=그리스도 미가엘=근원의 아들’)께서, 임마누엘에게 수여하신 칭호로, ‘신과 함께 하는 이라는 뜻을 가진 일종의 타이틀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이 정보에 접하려고 하는 필기사는 생명 그 자체가 극도의 위험에 처하게 될 것임을 염려하는 것이 가장 시급합니다. 이 진실을 지면에 기록하려고 하는 선구자들에게 나의 최고의 감사와 존경을 드립니다. 그리고 그 선구자들은 그 후 암살(살해) 당한 적이 있거나 끔찍하게 박해 당했습니다.

 

이 정보는 나의 가장 사랑하는 친구인, 유다스 이스카리옷이 기록하여 만든 두루마리(복음서)를 따를 것입니다. 그는 항상 충실하였으며, 진실하였습니다. 그리고 새겨진 그것들(두루마리 복음서들)은 그(필기사)의 배려와, 여러분이 거주하는 곳에서 자신과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서, 특별한 기록일자로 된 저자불명의 하나로, 영적인 형상인 피탈레PETALE와 아라핫 아더사타ARAHAT ATHERSATA가 제출한 역사적인 자료로 발표되었습니다. 그 두루마리를 받은 자는 오래 전에 그의 전 가족과 함께 살해되었습니다. 이것은 이제 여러분의 언어로 지면에 기록되겠으며 그리하여 적절한 때가 되면, 그대들은 이미 그것을 인쇄할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증명할 것이며 그러면 인류는 이 정보가 즉시 필요할 것입니다.

(* 1963, 예루살렘의 임마누엘의 무덤에서 발견된 것은, 제자 유다스 이스카리옷이 기록한 두루마리 복음서 탈무드 임마누엘Talmud Jmmanuel’입니다. 지구에 성경의 원본이 없다 했는데, 그것이 발견된 것입니다. 그것은, 스위스인 에두아르트 알버트 마이어와 그의 친구이며, 그리스 정교회 사제인 이사 라쉬드가 발견하였다 합니다. 아람어로 기록된 그 복음서를 번역하고 있던 이사 라쉬드는 당국과 기독교/천주교의 추적으로 1974년 경 도피 중 이라크 바그다드에서 가족과 함께 피살되었다 합니다. 그는 그 두루마리의 총 분량의 4분의1 쯤 번역했을 때 폭격을 맞았고 그 후 피살되었습니다. 성경을 뜯어고친 후 그 비행이 드러나지 않도록 복음서 원본이 발견되면 없애려고...?! *)

 

지구의 친구에게 설명과 번역, 그 두루마리 (복음서)의 보호를 성실히 해 준 축복 받은 플레이아데스의 사람들에게는 큰 은혜가 있을 것입니다. 나는, 스파드SFATH, 아스켓ASKET, 셈야제SEMJASE, 프타아PTAHH에게 솔직한 감사를 드리는 바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주변 상황과 저항의 위험을 무릅쓰고, 보십시오, 여러 해 동안 지구의 여러분과 같은 깨어나는 사람들에게 진실을 폭로했습니다. (신변)보호가 보장된다면, 나는 (이 진리의 전파를) 감행하는 여러분이 거주하는 곳의 사람에게 생명의 서에 있는 한 부분을 헌사할 것입니다. 그렇게 될지어다. 더욱이 나는 이 사랑스러운 필기사에게 한없는 찬사와 감사를 보냅니다. 그는 독사의 구덩이에서 감히 진실을 말합니다.

 

나의 말 중에서 많은 부분이 이 진실에 대한 최초의 출판업자에게는 잘 알려져 있을 것입니다만 그는 기록보관소 안에 숨겨져 있을 수 없는 이들 진실에 대하여 내가 한 특유의 설명을 용서해 줄 것입니다. 왜냐하면 시간이 가까워져 오직 진실만이 지구 사람을 인내하게 하고 궁극적으로 살아남게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기록물의 많은 부분이 이미 테야스 샤프(?)Tejas Shape(종교적) 형제를 통해 나의 작은 서클의 친구들에게 건네졌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행성에서는 그 기록이 제한 없이 인쇄된 점을 논쟁한 반면, 그 곳에서의 그들은, 진실에 대한 감사를 이해하게 될 나 자신의 학과lessons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내가 백인종에 대하여 설명할 때, 여러분이 인식하고 있는 그러한 유색인종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묘사함에 있어 땅에 속한 여러분이 관계될 수 있는 하나의 정의입니다. 지구에 속한 그대들은 그대들의 편협 위에서 성장하거나 혹은 외계의 우주 속에서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질서정연한 우주의 작동 속에서는 편협이란 조금도 없습니다. 그대들은 단순히 피부색이 다를 뿐입니다. 그것은 그대들이 여러 가지의 피부색으로 경험하기 위해서이며;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첫째로, 나는 여러분에게 이 정보에 대하여 어떤 역사적인 자료와 좀 더 일반적인 의견을 제공할 것입니다. 선도자들, 특히 소위 교회” “예배가 교란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대들은 그대의 성서들을 해독하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그 성서들은 이치에 맞지 않고 또 오류로 채워져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그대에게 가져다 줄 것은 진실뿐만 아니라, 가장 민감한 것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신God에 대하여 한계를 두지 않거나, 혹은 그대들은 그대의 무지와 어리석음으로 타락할 것입니다. 그대의 형제를, (형제)의 생애를 희생시키는 어리석음으로 인도하는 것보다 더 나쁜 벌은 없습니다.

 

 

(* 2000년 동안 은폐되어 온 사실, 지금, 그 진실이 밝혀집니다.. *)

 

 

다음의 문서는 그리스화한 유대인 출신의 한 천주교 사제에 의해 1963년에 폭로되었던 두루마리(복음서)들로부터 번역되었습니다. 그 기록물은 주로 나의 관점에서 기록되었습니다. 그 두루마리는 그 당시 가능했던 (방법으로) 보관되었으며 내가 놓였던 무덤 속의 평평한 돌 밑에 숨겨져 있었습니다. 그 사제는 그의 혈육으로 살아남을 어떤 후손이라도 보호하기 위해 이름 없이 남을 것입니다. 그대의 USA(미국)와 가족이 행하지 않은 극히 드문 이 용감한 행동은 그들이 존재했거나 지금 존재하는 세상에서는 더욱 위태롭기조차 합니다. 그는 그 두루마리들을 내놓을 때 비밀유지와 안전을 요청했으며 우리는 모두가 안전할 때까지 삼가 그러한 요청을 계속하는 바입니다.

 

 

(* 지구에는 성경이 각국 언어로 번역되어 읽혀지고 있지만, 그 성경의 원본이 존재하지 않는다 합니다. -성경 왜곡의 역사- *)

 

 

유다스 이스카리옷은 나의 제자 중 가장 사랑하는 제자였습니다. (유다스 이스카리옷)는 배신행위와는 아무 관계도 없는 사랑스러운 존재였으나, 나를 배신한 자로 무려 2000년 동안 부당하게 비난 받아 왔습니다. 가증스러운 배신행위는 실제로는 이하리옷IHARIOTH 집안의 유다JUDA가 저질렀습니다.

 

아직도 군림하는 그리스 정교회의 보수적인 성직자들과 그들의 현혹된 추종자들은, 마치 그들이 실제의 진실로 증명된 많은 다른 문서들을 보유하고 있는 것처럼, 모든 가능한 수단으로, 제출될 그 원문이 허위라며 부정하고 파기하고 소실시키려 할지도 모릅니다 (HENOCHJEZIHRA 등의 책을 참조하여서). 그 책들에 대하여 들어본 적이 결코 없다고요? 물론 그렇겠지요 -- 그러나 그대들이 조사하면 그것들을 찾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것들에 대하여 결코 알아듣지 못 하는 원본들이 파기될 것에 대비하여 일부러 복사해 두었으니까요. 앞에서 말한 이 책들은 처음에는 그대들이 가지고 놀았던 성경Holy Bible의 표지 사이에 두었는데, 그것들이 너무 진실하였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없앴습니다. 그것은 지구의 교의 체계에 의해 나타났듯이 협박하고, 현혹시키고, 부실한 교육을 유지하기 위하여 고의로 행해졌습니다. 이 문서를 출판하고 유포하기 위하여 온갖 노력을 할 것입니다--급한 뉴스를 전합니다;;;;그것이 이 시대에는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그 원문의 첫 편집자에게 여러 가지로 압력이 가해졌고, 또 그는 괴롭힘을 당했으며 1975년에는 거의 성공할 뻔 했던 세 번의 암살시도로 두려워했습니다. 그것을 본 목격자까지 생겼습니다.

 

 

(* 그 문서의 첫 편집자는. ‘탈무드 임마누엘TALMUD JMMANUEL'이라는 제목의, 그 번역본을 편집.발간한 스위스인 마이어를 뜻합니다. *)

 

 

이 문서를 파기하기 위해, 매스컴(을 동원하여) 전방위적으로 인격에 대한 비방을 가할 뿐만 아니라, 경찰, 관헌, 검찰, 재판관, 의회에 의해 (사태 처리를 위한 후속) 조처가 오래 진행됩니다. 물론 그것은 원문의 진실을 조금이라도 해침이 없이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그 임무를 맡은 교활한 정부의 관리들은 그 원문이 거짓이라 주목 받고 공공연히 비난 받아서 파기되도록 하라는 명령 속에서 극도로 조심스럽게 또 능숙하게, 그리고 많은 음모를 꾸미며, 매우 확실히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른 문서들의 출판 후 또한 그렇게 했습니다: 하지만, 그 원본은 로마에 있는 바티칸의 도서관에 포함되어 있었고, (현재도) 있습니다. 그것은 사실입니다.

 

*** 그대들은 허위라고 거절한 튜린의 세마포를 갖고 있지요---안 그래요? 그것은 여기 기록된 두루마리들이 또한 보관되었다가 나타난 같은 무덤 안에 있었습니다. 같은 한 시기에! ***

 

(* 2000년 동안 은폐되어 온 사실, 지금, 그 진실이 밝혀집니다.. 이 글은, 대못에 박혀서 십자가에 매달려 참혹하게 처형당한 임마누엘(=사난다 예수 임마누엘)과 배신자로 누명을 덮어쓴 유다스 이스카리옷이 함께..‘다르마라는 미국 여인과 영적 교신한 진술을 문서화한 것입니다. *)

 

 

, 그것들이 첫째 장소에 있었으며 거의 2000년 후에 발견된 일들에 대하여 그대들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왜냐하면 그대들은 계시의 예언들에 대한 마지막 국면으로 옮겨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구는 진실 속으로 가고 있습니다, 친구들이여, 인류는 진실 속으로 가고 있습니다.

 

종교를 숭배하는 광신자들과 다른 현혹된 개인들은 괴성을 지르고 또 모든 수단을 사용하여 그 원문을 없애려고, 그리고 그 정보를 폭로하려는 사람들에 대적하여 싸웁니다. 그러나 그대들이 아는 바와 같이, 다른 인간들의 통제와 그 자체가 허위라는 방어 속에서 어떤 비방이나 살인에도 주저하지 않고, 그것은 처음부터 이렇게 존재해 왔습니다. 그대가 살고 있는 장소에 이렇게 늘 존재해 왔습니다. “기독교이단자 탄압, (경건한 로마 교황청이 명령한, 이것은), 예를 들어, “the Holy Office"(신앙·도덕 문제를 다루는 교황청의 기관/검사檢邪) 혹은 ”the Holy Chair in Rome"(가톨릭교회에서 권위를 가진 성직자?), 또 허위의 숭배종교인 기독교국을 수립하는 데 (사용될) 로마 교황the Pope의 수익을 실현하기 위한, 혹은 그것을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고위 성직자Holy Chair"의 지시에 의해, 유럽에서는, 단독(으로 행한) “이단자 탄압기간에 고위 성직자Holy Chair”의 명령에 의한 살인이 총 9백 만 명 이상이라고 기록되었습니다. 기록되지 않은 살인의 수는 (역사 도서관에 있는 그대의 지구에서의 기록에 의하면) 9백 만 명이 더 있을 것이라고 추측되고 있습니다. 그대가 사는 곳에서 가장 큰 적그리스도가 아마도 기독교인들일지도 모른다고 추측하세요? 비교하면 독일의 유태인 대학살은 무색해지지요? 성서 속에 있던 그 기록은 권력을 가진 누군가의 지원으로 가장 조심스럽게 허위로 번역되었을 것이라는 사실이 좀 놀랍지요? 나의 가장 사랑하는 친구들과 추종자들 중 몇몇은 이런 식으로 부정확하게 기록되었으며 또 그들만의 진실이 학살되었고 절취되었습니다--형제여, 그들은 그것을 바로잡기 위하여 돌아왔습니다. 피터, 소크라테스, 아나톤, 베이콘씨..그냥 내버려 두세요! 그냥 내버려 두세요! 이번만은, 오베를리, 그대들은 그것을, 갈릴리에 있는 축복받은 필기사를, 떼어낼 것입니다!, 오래 전에! 나는 그대들을 존중하므로 그대들 각각은 그대의 위치를 보여줄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은 단숨에 (뭔가를 하기를) 허락하지 않습니다.

 

 

(* 독일의 유태인 대학살(홀로코스트)에 희생된 유태인 사망자 수는 600만 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만, 실제론 60만 명 쯤 될 것이라는 설도 있습니다. 오히려, 기독교의 이단자 탄압 때엔 기록된 것만으로도 9백 만 명이 더 희생되었다 하니... 신성한 종교가 아닌 재물을 탐욕하는, 이스라엘과 함께 학살을 즐기는, 숭배주의 종교.... )

 

 

(* Holy Chair는 사전에 적절한 표현이 나타나지 않아 우선 고위 성직자로 번역합니다. 이 용어에는, 어떤 권위를 가진, 말하자면 명령.지시를 할 수 있는 지위의 성직자...라는 개념을 포함합니다.)

 

 

이 번역(고대 아람어로 기록된 두루마리 복음서의 번역), 숭배 종교주의에 젖은 그릇된 교사들이 진실이라곤 전혀 없으며 또 그들은 (신의) 창조물에 대하여 무책임하고 거리낌 없는 음모자들이며, “고위 성직자Holy Chair”가 편파적으로 그들을 고용하였거나, 혹은 아마도 무지無知하였거나 그릇된 교육과 박해 때문에 종교단체를 떠나 새로운 것에 기초하여 진실이 없었음에 어떤 의심도 없이 증명하고 있습니다. 나는 매우 상세하게 쓰고 있는 구약성서라 하는 것 속에 거주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더 최근의 역사에 대한 진실이 변화와 계시의 그 순환에서 여러분에게 가장 결정적으로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또 하나의 기록에서 자연의 문물과 천지창조의 진상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내 이름으로, 수 천 년에 걸쳐, 분별없이 혹은 거리낌 없이, 그러한 일들이 있었습니다. 또 무수한 사람들을 죽임으로써 사람들의 피를 뿌렸습니다. 이것이 단지 신GOD으로부터의 처벌인가요? 우리는 깨달아야 합니다.

 

더 나쁜 것은, 이들 흉악하고 악랄한 자들의 후계자들은 수 세기와 천 년에 걸쳐서 온 세상을 지배(통치)할 수 있는 강력한 숭배종교를 만들었습니다.

 

지난 천 년 동안, 그 숭배종교들은 자신들의 발전을 위해 잔인한 독재정부도 머리를 숙이는 지구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세력이 되기 위해 피투성이의 잔인한 살인을 저지르며 야만스럽게 투쟁했습니다.

 

그들은 --기독교 정신을 포기(거부)하는 지도자들에게-- 사람들의 이익을 위해 좋게 말하도록 요구하기도 했습니다. -- 이것이 그대에게 진실을 말하지 않나요?

 

이것이 거짓되고 (사람을) 현혹시키는 사랑LOVE의 이름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세력의 가장 부패한 은신처입니다. 그것은, 문자 그대로 말하면, 배려 혹은 양심의 가책이 없이, 도의심이 전혀 없이 시체들 위를 걷고 있다 할 것입니다.

 

거짓 가르침과 뜯어 고친 신약성서의 개념을 등에 업고, 숭배종교 기독교는 스스로를 모든 나라들의 정치 속으로 끌어들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가장 친밀한 가족 속으로의 불법침입도 불사합니다--사람의 가장 사적인 비밀을 공격하기 위하여 부부의 침실까지도 침입하고 있으며, 또 소위 교회라 하는 숭배종교의 추악함 안으로 끌어내립니다. 그리하여 누구든 인류의 모든 것, 개인의 가치를 해치고 있습니다.

 

 

 

A PHOENIX JOURNAL 2

 

피닉스 저널 제2

 

 

(* ‘임마누엘께서, 2000년간 은폐되어 온 진실을 밝힙니다. 이것은 변조되지 않은 진실의 성서입니다. *)

 

 

마침내 때가 되었습니다, 형제여, 인류가 충분히 분별하고, 감각들이 깨어나고, 사상이 교정되고, 또 내가 실로 2000년 전에 가장 병든 세상에 전했던 진실한 가르침에 자신을 헌신할 때 이 비참한 계획들은 종료될 것입니다. 비록, 어떤 감각적인 지성으로, 그런 모든 사람들이 자신들을 현혹시키는 숭배종교들의 광기에 완고하게 들러붙어 더 이상 정상적으로 생각할 수 없으며, 그리고 그런 행위를 문제 삼지 않고 또 그것(진실)에 대적한다 하여도, 그들의 광신적 전투는 헛된 것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진실은, 거짓말이 지금까지 천 년 동안, 도처에 만연하고 있을지라도, 모든 숭배종교의 광기와 어떤 음란한 거짓말보다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그 거짓말은 이제, 비록 그 거짓말과 그 거짓말의 모든 신봉자들과 투사들이 그들의 있는 모든 힘과 자원을 다해 (진실에) 저항한다 하더라도, 밝혀지고 분쇄될 것입니다. 진실은, 그 승리가 그 책(임마누엘의 무덤에서 발견된 두루마리 복음서)에 기록된 대로, 높은 대가를 치른다 할지라도 결국 승리할 것입니다. 그 책은 진실이 세계적인 대이변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진실은 필요하며 그리하여 더 이상 침묵할 수 없습니다. 숭배종교가 대단히 강해졌으며, 그렇게 강해진 세력으로 그들은 지금까지 자신들과 대적하는 모든 진실들을 잔혹하고 난폭한 수단을 동원하여 억압해 왔습니다; 그리고 지금 다시 그런 행위를 시도하려고 하며 과거에 시종일관 그랬던 것처럼 또다시 살인을 불사하려는 그들을 고려한다면, 대이변이 이해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들 복음서들의 필기사들은 대부분 박해 받기 일쑤였으며, 어쩌면 살해되었을 것입니다 (이미 시도된 바와 같이 그리고 이 책으로 해서, 성공적으로 그랬듯이--하지만, 그대들은 신God에 대적하여 혹은 신God을 위하여 일하고 있으며 또 이 사람은 세 번이나 소생하였음을, 기억하세요). 사악한 세력들은 이제 나에게 직접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그리고 나는 신God과 함께 하나인 나를 위해서 극복해야 하며 또 나는 어느 것이 아버지Father의 뜻인지 가르쳐 교정시키기 위하여 나타납니다. 그리하여 나는 다시, (그들이) 알도록 대항 세력들을 배치합니다. 나는 나의 최고의 상속을 받고 돌아왔으며 그대들(사악한 세력들)은 이기지 못 할 것입니다. 나의 사람들은 자유로워질 것이며 사탄이고 박해자인 그대들은 끝없는 공허 속으로 던져질 것입니다.

 

그렇게 내가 말한 대로 될 것이며 그리고 그렇게 기록되었노라; 그리하여 그대가 계산하는 시간으로 그대의 이 세대에 그것이 통과하려고 올 것이리라--가까웠도다.

 

이 모든 것으로부터 지구인은 마침내 진실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이며 또 자신의 영혼 생명에 대적하여 범한 거짓말을 인정하게 될 것입니다. 인류가 모든 면에서 자신의 권력을 주장하고 인간을 노예화하며 지배하는 것은 오직 진실을 떠나서 하는 것(행위)입니다.

 

자신들은 안전하다 생각하고 그것을 좀 기록하려고 하는 여러분들을 위하여 여기 써놓기로 하지요. 그리고 다르마DHARMA’(이 말씀을 받아 기록하는 여인의 이름), 혹은 자매, 혹은 리틀 크로우LITTLE CROW, 혹은 B.M, 혹은 케이 코프랜드K. COPELAND 혹은 어떤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그 일을 하게 합시다: 잊어버리세요, 형제여, 왜냐하면 이것은 여러분의 의무였으며 그리고 나는, 이들 필기사들을 적의 마수 속으로 넘겨주면서, (내가 가장 확실하게 해야 할) 그대의 판단에 가만히 서있고 싶지 않습니다. (이것도 저것도 아닌) 애매한 부분이 없다는 것이 그 이유입니다. 그대들은 나와 함께 하기도 하고 나에게 대적하기도 합니다. 여러분이 아직 다소 그렇다면 그대들은 검은 세력들의 이득을 위한 일종의 죽음의 도구입니다. 나는 나 자신인, 임마누엘(에수, 예수 그리스도, 이사, 이이사, 에이사, -- 임마누엘, 사난다, 등등)에 대한 진실된 교육을 지지하고 신뢰하는 사람들이 또한 협박 받은 점을 확실히 하고자 하는 바입니다.

 

하지만, 필기사인 이들은 이중으로 위험한 지경에 놓였고 또 두 가지의 요인으로부터 위태롭습니다. 그것은 또한 지구와 외계형태의 지식 사이에서의 직접적인 접촉이며, 그리고 그들에게 순수하고, 바로, 입에서 귀로, 그리고 전체 진실 안에서 전송하는, 더 높은 수준의 매우 높이 발달된 영적인 형태입니다. 거짓말은 폭로될 것이며 또 대부분 진실에 대하여 증언할 수 있는 빛을 가져올 것입니다; 왜냐하면 증거는 메시지들을 동반할 것이며 또 그것은 그대들의 시간으로, 매우 빠른 미래에 자세히 평가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계 속)

 

나는 최초의 번역서 (고대 아람어 원본)을 처음으로 폭로했으며 또 숭배교회와의 관계에 엄격한 그 사람에게 조건 없는 경의와 존경을 표할 것입니다. 그는 인정받지 못하고 그의 가족과 함께 살기 위해 투쟁했습니다. 그는, 숭배종교들의 막강한 지배력을 알고 있으므로, 그 기록물에 관련된 그가 그의 가족을 보호하려 했던 것과 같이 그의 이름이 공개되지 않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는 정의롭게 그의 사랑하는 가족과 그의 생명을 근심했습니다, 그러는 동안 모든 것이 종교단체의 박해자들로부터 피해를 입게 되었고, 위치를 찾을 수 있는 마지막 사람들까지 암살되었습니다. 만약 그런다면: 이 말씀에 주의하라. 이 출판물은 이 위치에서 공표되지 않을 것이나 (어딘가) 다른 곳에 책의 형태로 둘 것이며, 필기사는 보호되리라.

 

 

(* 실제로, 이 두루마리 원본의 25% 정도를 번역한, ‘이사 라쉬드는 도중 암살되었고, 그 번역물을 넘겨받은 스위스 인 마이어는 그것을 출판하는 과정에서 세 번이나 암살의 위기를 모면했다 합니다. 그는, 지금 외계 플레이아데스인들에 의해 보호 받고 있으며, 그의 고결한 성품 탓인지 호신용으로 우주총까지 갖게 되었다 합니다. 이제 그는, 오랜 명상으로 순간이동, 투시 등 여러 가지 신적 능력을 갖추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 플레이아데스 미션 - *)

 

최초 (발견한) 두루마리 복음서를 처음으로 번역한 그 사람은, 그대의 해로, 1963, 나의 실제 무덤 (3일 만에 부활한 예루살렘의 무덤)으로 보내졌습니다. 그 무덤이 그에게 보였고 또 확인했으며 증거품들 (두루마리 기록물)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 두루마리의 조각들은 (오래 되어) 판독하기 어려웠거나 분해되었으며; 또한 여러 장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뚜렷하고 또 실존하는 그 조각은, (왜곡된 성경이) 그대들에게 영양을 공급했다는 것이 진실이 아니며, 실은, 늘 상상했던 바 대부분 거짓말로 된 함정web은 여러분들을 낚으려고 던져졌다는 사실에 대해 감동적인 증거입니다.

 

각 개인들이 최초의 목적을 분명히 하는 진실과 주제를 대중화하거나, 혹은, 거대한 정치적, 숭배 종교적, 혹은 군사적 문제가 토론 중에 있을 때 전술한 바와 같이 숨김없이 밝히는 것조차 성공하기란 참으로 희박합니다. 여러분이 사는 곳에서의 이전의 경험은, 일반적으로, 각각의 경우에 적의 세력들이 나타나고 진술이 정당성을 표현하는지 어떤 의미에서 가능한지 혹은 유용한지에 대하여 지적이 주어지므로 박해 받고, 고문 당하고, 살해되는 사람들은 가치가 떨어지는 진실의 모방자가 되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기억하세요: 대부분의 사탄은 종종 어린 양들을 죽이려고 양털을 덮고 옵니다. 그리고 사탄은 또한 자신이 빛의 왕자라 선언하면서 나옵니다. 거짓 예언자들이라고요? 오 그대들은 그대의 도살을 기다리는 눈 먼 어린 양들이군요, 그대들이 보고 듣는 그대의 눈과 귀를 열기를 나는 간절히 청원합니다.

 

그대들은 가장 중대하고 심각한 시대와 환경에 놓여 있기 때문에 나는 솔직하게 말할not mince of mine words 것입니다. 그대의 행성은 사악한 자들의 수중으로부터 떠나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대들은 그대에 대하여 떨어지고 있는 모든 것을 볼 수 없습니까?

 

지금까지 인간은 모든 경우에 늘 아버지조차 무시하고discounting 있습니다; 그 번역서는 목사들, 경찰, 당국, 법정 그리고 권력자들의 덕분에, (책으로) 나와 있지 않고(taken out of circulation), 묶여져 있습니다. 필자는 멀리서 탄원한 어떤 허위의 고발로 보통 감금 당하며 또 가끔 교도소 관리들이 보는 바로 앞에서 암살assassination이 자행되고 있습니다.

 

더욱이, 진실이 기록된 원문은 은폐된 문서보관소archive보호되어 있거나 혹은 지구의 사람들을 올바른 현실로부터 더욱 억제하기 위해, 또 잘못된 견해와 그들의 그릇된 가르침의 결과로 지속적인 고통을 겪도록, 그리고 (정신적 육체적) 고통 속에서 절망하고 쇠하도록decay 노골적으로blatantly 파기되었습니다. 대부분 특히 정부들과 숭배종교들에 의해, 오직 이런 방법만이 사람을 그 목숨이 다할 때까지 착취할exploit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시는 그렇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지구에 진실의 시대가 도래했으며 그대들은 누구든지 한 주기의 끝을 위하여 또 바로 가까이에 와 있는 변화를 위하여 그대의 진실을 선택해야 합니다. 마지막 장을 제외하곤 예언의 이행은 모두 (실현되고) 있습니다. 그대들은 누구든지 그대의 마지막 시대에 있습니다, -- 그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나는 이들 말에 대하여 보증합니다. 나는 하나님과 함께 하나입니다: 나는 나의 사람들과 또 나의 아버지의 왕국을 교정하기RECLAIM 위하여 여러분 누구에게든지 돌아오는 그리스도입니다. 나는 완전한 장소를 준비했습니다. 내가 부르는 소리를 듣기를 간청합니다.

 

 

I AM THAT I AM, I AM ESU JESUS SANANDA

아이 엠 댓 아이 엠, 나는 에수 예수 사난다입니다.

 

I AM THE LORD THY GOD, MANIFEST AND INCARNATE

나는 현신하는 그대의 신, 주입니다.

 

DO YE KNOW WHO YE MIGHT BE?

그대들은 자신들이 누구인지 압니까?

 

ONE WITH GOD AND THE CREATION, I AM AND YE CAN BE AS I AM!

나는 신 그리고 창조와 하나이며, 그대들은 나와 같이 될 수 있습니다.

 

Go forth for a respite, Dharma.

 

휴식하세요, 다르마.

 

 

그대들은 혼자 서 있을 수 없습니다. 나는 그대 앞에 서 있으며 그리고 나는 그대의 공간에 올 어떤 적과 그대 사이에 서 있음을 보증surety합니다. 그대와 전체를 위하여 그대의 고된 일과 의무를 나눌 그대의 형제에 대한 신의 은총은 다가오는 달성의 날에 영광과 포상이 될 것입니다. 그대들은 약하고 병든 사람들에게 길잡이wayshower가 되고 등대lighthouse가 되어야 합니다. 그대의 생애에 있어서 이곳에서의 물질적 지각조차도 여러분의 것은 풍요하게 또 완전하게 나타날 것입니다. 자손들이여, 평화 속으로 들어가세요. 우리는 곧 (진실을) 쓰기 시작할 것이니까요. 지금까지는 소개일 뿐입니다.

 

 

* PJ 2소개introduction' 부분 끝,

 

 

 

 

< CHAPTER 1 _ 1 >

 

Link : http://fourwinds10.com/journals/html/J002.html

 

 

내가 왔습니다, 다르마, 우리는 서둘러야겠어요. 나는 나의 형제인 유다스 이스카리옷Judas Ischarioth에게, 말하도록 허락합니다. 여러분은 이 사람과 아직 친숙하지 않으므로 내가 움직이지 않고 언제든지 (곁에) 서 있음을 여러분은 알기 바랍니다. 두루마리(복음서)의 시절에 나는 성취의 이름인 사난다Sananda로 영광을 받지 못 했지요. 가장 최근에 우리의 아버지 창조주Father Creator께서는 변변찮은 나 자신에게 사난다를 수여하셨습니다.

 

 

(* 아버지 창조주Father Creator, 진정한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 미가엘(=아톤, 하톤)을 뜻합니다. 임마누엘(예수)‘께서는 이 사난다(과 함께하는 이)’라는 이름을 선호한다고 말씀하십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충격 메시지 II, p.106- *)

 

 

초기의 깨달음에 있어서 지구에 사는 그대들이 환영illusion이며 모든 것이 하나이고 또 하나가 모든 것이 되는 그 체험의 광범위한 개념을 헤아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우리가, 이번에는, 예수JESUS라 잘못 이름 붙여진 한 사람으로 여러분의 환경에서의 그리스도의 체험을 한 시기에 여러분 전체에게 건넨 그 동일하며 기본적인 실화를 다룰 것입니다. 나의 이름이 (IMMANUEL에서처럼 “I"로 발음하는) 임마누엘JMMANUEL였다는 것은 진실의 발단을 위하여 아주 훌륭했지만 그대들이 반드시 식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러분은 또한 나의 정신 형태가 우주로부터 왔으며 하지만 나는 여러분과 같은 인간 차림으로 태어났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유다스Judas낳은 자들을 명부에 올리는 데에 큰 고통을 겪었으므로 평가하고 불신하는 여러분이 자신을 조사할 수 있으며, 그들은 포함되어야 할 것입니다. 거기엔 더 이상의 본질적인 가치는 없습니다.

 

나는 나의 형제에게 그가 체험한대로 그 실화를 말하도록 허락하고 곁에 서 있을 것입니다. 나는, 때때로, 나 자신에 대한 각별한 삶의 종결이 그대들에게 전해지도록 한, 대단히 잘못되어 더럽혀진, (유다)의 운명의 종결에 대하여 의견을 말하거나 혹은 제목의 내용에 대하여 상세히 진술할 것이며 주석을 달 것입니다. 다르마, 나는, 그대들 전체가 읽어서 이해하도록, 그대들이 진실과 평화 속에서 서명할 수 있는 이들 여러 부분에 대하여 나의 검인을 찍습니다. 그대들은 용어들을 바꾸어서 해석하려 하지 않을 것이며, 진술을 추측하려고 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것은 종이에 써 두어야 할 것입니다. 실제로, 그대들은, 직접 위태롭게 되지 않는, 어떤 다른 장소나 시기에 이미 기록되지 않은 것을 양적으로 많이 써 두라고 요구 받지 않을 것입니다. 진실이 여러 곳으로부터 공표됨에 따라, 그대들은 보호될 것을 보증합니다.

 

나는, 여기서, 오벨리와 라노스가 한 쌍의 디스크를 만들어서 복사하여 여형제 T에게 보낼 것을 요청합니다. 그대의 가까운 미래 어느 시점에, 다르마가 타이핑하는 수고를 덜도록, 그들이 여러 곳에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는 모든 것의 복사판을 그녀가 보관하고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계속)

 

 

임마누엘유다 이스카리옷이 밝히는, 지난 2000년간 은폐되어온, 변조되지 않은 신약성경의 원본입니다. 지구에는 현재 성경의 원본이 없었다고 했습니다.(-성경 왜곡의 역사-) 왜 그 원본이 없었을까요...? -

 

 

-변조/왜곡되지 않은 성서-

 

(* 이제 그, ‘유다 이스카리옷, 당시 임마누엘을 수행하며 고대 아람어로 쓴 하나님의 말씀인 왜곡/날조되지 않은 두루마리 복음서 원본(=신약성경 원본)을 보겠습니다. ‘임마누엘께서 보증하는 가운데 유다 이스카리옷이 영역하였습니다. 그것을 미국(USA)다르마라는 여인이 영적 수신하며 타이핑하여 문서화한 것입니다(1989). 그것을 우리말로 번역하여 올립니다.

 

현재의 신약성경의 어떤 부분이 임의로 삭제.추가.왜곡.편집.날조되었는지 비교.가늠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100여권으로 된 피닉스 저널(PJ)의 제2권입니다.

 

본 피닉스 저널(PJ)에 눈 뜨는 사람은 선택된 자이며, 현재의 변조된 성경(=거짓된 가르침)에 얽매인 자는 아직 깨어나지 않고 있다 하겠습니다. *)

 

 

 

GENEALOGICAL TREE 혈통 계보

 

 

이것은 임마누엘의 서이며 또 임마누엘에 대한 은밀한 기록들입니다. 임마누엘Jmmanuel'우리와 함께 하는 신“, ”우리의 가운데에 있는 신이란 뜻이며, 그는 요셉Joseph, 야곱Jakob의 아들이며, 다윗David의 먼 자손이며, 그는 아브라함Abram의 자손이었으며, 아브라함의 혈통은, 지구인의 아버지인 아담Adam까지 거슬러 올라가며, 아담은 신의 수호천사들이었던 천자天子the Sons of Heaven의 지도자이며 아득히 먼 곳으로부터 여행하는 존재들의 위대한 통치자인 셈야자Semjasa에 의해 태어났습니다.

 

천자天子이고 또 신의 수호천사이며, 우주의 공간을 통과하여 먼 곳으로부터 여행하는 존재들의 위대한 통치자인 셈야자는 지구의 한 부인과 함께, 백인종의 아버지인, 아담을 낳았습니다.

 

 

아담은 지구 여인을 아내로 취하여 셋을 낳았고, 셋은 에노스를 낳았고, 에노스는 아키비엘을 낳았고, 아키비엘은 아루세크를 낳았으며, 아루세크는 케난을 낳았고, 케난은 마할랄렐을 낳았고, 마할랄렐은 우라키바라미엘을 낳았고, 우라키바라미엘은 야렛을 낳았고, 야렛은 에노크를 낳았으며, 에노크는 메투살라를 낳았고, 메투살라는 라멕을 낳았고, 라멕은 타미엘을 낳았으며, 타미엘은 다넬을 낳았고, 다넬은 아자엘을 낳았고, 아자엘은 삼사피엘을 낳았습니다. 삼사피엘은 요미아엘을 낳았으며, 요미아엘은 투렐을 낳았고, 투렐은 하메크를 낳았고, 하메크는 노아를 낳았으며, 노아는 셈을 낳았고, 셈은 아르팍삿을 낳았고, 아르팍삿은 바트라알을 낳았고, 바트라알은 라무엘을 낳았고, 라무엘은 아스키엘을 낳았고, 아스키엘은 아르메르스를 낳았고, 아르메르스는 살라를 낳았고, 살라는 에베르를 낳았으며, 에베르는 펠레그를 낳았고, 펠레그는 레구를 낳았고, 레구는 세루그를 낳았고, 세루그는 아라세알을 낳았고, 아라세알은 나호르를 낳았으며, 나호르는 타라를 낳았고, 타라는 아브라함을 낳았으며, 아브라함은 이삭을 낳았고, 이삭은 야곱을 낳았고, 야곱은 유다를 낳았고, 유다는 아나니를 낳았고, 아나니는 에르타엘을 낳았고, 에르타엘은 페레스를 낳았고, 페레스는 헤스론을 낳았고, 헤스론은 람을 낳았고, 람은 아미나답을 낳았고, 아미나답은 사베비를 낳았고, 사베비는 나흐손을 낳았고, 나흐손은 사나를 낳았고, 사나는 보아스를 낳았으며, 보아스는 오벳을 낳았고, 오벳은 이새를 낳았고, 이새는 다윗을 낳았으며, 다윗은 솔로몬을 낳았고, 솔로몬은 아사를 낳았습니다. 아사는 가다엘을 낳았고, 가다엘은 요사팟을 낳았고, 요사팟은 요라를 낳았고, 요라는 아르메니엘을 낳았고, 아르메니엘은 우시아를 낳았으며, 우시아는 요단을 낳았고, 요단은 가드리엘을 낳았고, 가드리엘은 아하스를 낳았으며, 아하스는 히스기야를 낳았으며, 히스기야는 마나세를 낳았고, 마나세는 아몬을 낳았고, 아몬은 요시아를 낳았고, 요시아는 요아킨을 낳았고, 요아킨은 스알디엘을 낳았으며, 스알디엘은 예쿤을 낳았고, 예쿤은 스루바벨을 낳았고, 스루바벨은 아비웃을 낳았고, 아비웃은 엘리아킴을 낳았고, 엘리아킴은 아소르를 낳았으며, 아소르는 사독을 낳았으며, 사독은 아킴을 낳았고, 아킴은 엘리웃을 낳았고, 엘리웃은 엘리아살을 낳았고, 엘리아살은 마탄을 낳았고, 마탄은 야곱을 낳았으며, 야곱은 요셉을 낳았습니다.

 

 

 

PREGNANCY OF MARY 마리아의 임신

 

 

요셉은, 임마누엘의 어머니인, 마리아의 남편이 되었으며, 마리아는 라시엘(이라 하는), 천자天子의 한 먼 자손이었던 존재에 의해 임신하게 되었으며, 그는 비밀의 수호천사였습니다. 요셉이 공공연히 결혼하기로 한 마리아와 약혼하였을 때, 그는 라시엘 혈통의, 천자天子의 한 자손을 통해 마리아의 비밀의 수태를 알았고, 그는 분노로 가득했습니다. 요셉은 이미, 그녀에 대하여 끝내려 하면서, 그녀를 거부했으며, 또 합궁에 있어서 가장 정중한 그녀의 순결에 혼란과 당황을 느꼈습니다. 그는 그녀에 대한 어떤 책임을 비난했으며 그리고 마리아를 떠나려고 준비했으며, 더욱이, 지역 사람들 앞에서 공공연히 (치르게 되는) 그녀와의 결혼을 거부했습니다 --- 그 풍습은 그 당시에 제정되고 인가된 혼례이었습니다.

 

요셉이 이런 식으로 생각하고 있을 동안에, 보세요, 천자天子들의 한 수호천사인, 마리아에게 자손이 생기게 한, 가브리엘Gabriel이 그의 앞에 나타났고, 그리고 말하기를, “요셉, 마리아는 당신과 약혼하였고 그리고 당신은 그녀의 배필이오. 그녀를 떠나지 마시오. 그녀의 태내에 있는 자손은 위대하고 불가사의한 목적을 위해 선택되었기 때문이오. 사람들 앞에서 그녀와 결혼하시오, 그리하여 사람들 앞에서 남편과 아내가 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만일 그대들이 그녀를 포기하기를 선택하고 또 그대의 책임을 인정하지 않으면, 그대의 이름은 생명의 서the Book of Life로부터 삭제되어야 할 것이며 그리고 그대들은 결코 존재해 오지 않았던 것처럼 되어야만 할 것이오.”

 

마리아의 임신은 천자天子인 셈야자가 아담을 지어낸 후 지구 의 햇수로 약 11,000년에 일어났으며, 그리하여, 먼 곳으로부터 여행하는 존재들의 통치자인 신God께서 예언가 이사야Jesaja를 통해 말씀하셨던 것을 성취하게 될 것입니다. 이사야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보라, 한 순결한 자손이 사람들 앞에서 한 남성과 결혼하기 전에 한 천자天子에 의해 잉태하게 될 것이니라.”

 

 

 

NAME SHALL BE JMMANUEL 임마누엘이라 이름할 것이니

 

그들은 그녀의 태내 자손을 임마누엘이라 이름할 것이니, 해석된 그 이름은: 신에게 영광을 드리고 신에 대한 하나의 상징으로서 우리와 함께 하는 신'을 뜻하며, 신의 힘과 신의 뜻에 의한 보살핌으로, 먼 곳으로부터 여행을 하며 우주로부터 완전하고 위대한 지혜를 지니고 있는 천자들天子과 지구의 여인들이 짝을 지어, 지구가 지성을 갖춘 인간 생명을 낳도록 지어졌느니라.

 

보라, 신과 그 수행자들이 강한 속박으로부터 자신들을 구하려고, 이 지구의 초기의 여인들과 함께 새로운 인종과 고향을 지으려고, 멀리 우주의 심연으로부터 왔느니 그들의 형상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지구의 삼라만상과 매우 닮았으며 탁월한 지혜로 뭉쳐진 위대한 진실과 지식을 가져 왔기 때문이니라. 하지만, 지구 수평면의 밀도 속으로 태어나자마자, 망각의 덮개는 인간 형상으로 타락하도록 운명지어질 것이니라.

 

 

(* 여기서, 타락이란, 삶의 과정에서의 난잡한 상태로의 추락이기 보다는, 그 존재의 에너지 진동이 영적인 고차원에서 물질계의 3차원으로 변환됨을 뜻한다 할 수 있겠습니다. *)

 

 

 

HONOR onLY GOD AND THE CREATION 오직 신과 창조를 존경할지라

 

 

신은, 지구의 사람에 의해서, 존경받아야 마땅하느니, 왜냐하면 보시오, 신은 땅 위에 백색 자손들의 사람들을 지어낸 진정한 원조이며 또 신에게 영광을 드려야 하기 때문이니라. “인간 종족은 신이 지어내었으므로, 신 외에는 신과 동등한 형상은 없느니, 따라서, 사람은 지구의 다른 곳에서 다른 여러 인간 종족을 지어낸 신 외에 다른 신을 가지지 않아야 하느니라.

 

신 외에는, 숭배할 만한 동등한 형상은 없노라. 오직 전능하신 창조만이 신과 신의 천자들을 지배하느니: 창조 그 자신은 반드시 경배 받아야 하느니라.

 

보라 그런 까닭에: 신은 지구와, 천자들의 주와 유색인종의 사람들을 지배하느니라. 이 특정한 무리는 특정한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쳐, 우주적 존재들의 뛰어난 특성을 지니는 용모의 백인이 될 것이니라.

 

신은 이 인간 종족에 대한 법칙을 수여하는 존재이니, 그러므로, 모든 남자들과 여자들은 신의 소망을 따라야 하느니라. 신이신 주는 그의 사랑 안에서는 관대하나, 또한, 그의 법칙이 지켜지지 않아 화가 나셨을 때는 말할 수 없이 무서우시니라.

그러므로, 마리아의 잉태는 신의 법칙이며, 요셉, 그것은 그와 같이 명령이니 당신은 결혼식에서 그녀의 남편이 되어야 하노라.” 천사 가브리엘은 요셉에게 여사여사하게 일렀습니다.

 

 

 

BIRTH OF JMMANUEL 임마누엘의 탄생

 

 

요셉은 무척 경건하였으며, 그리하여 천사 가브리엘이 그에게 말한 것을 들었을 때, 그는 신의 법칙을 생각해내었습니다. 그는 마리아를 데려와 사람들 앞에서 기꺼이 혼례를 올렸습니다.

 

그 무렵, 황제 아우구스투스가 모든 사람들에 대하여 인구조사를 하겠다고 포고하였습니다. 이것은 그런 종류로는 첫 번째 인구조사였으며 그리고 시리아의 총독이었던 키레니우스의 시대에 (인구조사가) 있었습니다. 각 개인과 모든 사람들은 (인구조사에) 포함되도록 각자의 고향으로 가야할 것을 포고하는 것이었습니다.

 

요셉은 도시인 나사렛에 속하는 갈리리 출신이었으므로, 그는 아내 마리아와 함께, 유대 땅 안으로, 베들레헴이라 하는 다윗의 마을을 향하여 갔습니다. 그가 다윗 혈통의 그 가문 출신이었으며, 그의 아내 마리아와 함께 인구조사에 포함되기 위해서였습니다. 마리아는 임신하였고 또 출산 시기가 아주 가까웠습니다. 마리아는 임신 말기였기 때문에 여정은 가장 힘들었으며 또 짐 실은 가축을 타는 것은 가장 고통스럽고 지루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여행의 대부분 먼지투성이 위를 걸었으며 닳아빠진 길을 걸었습니다. 그들이 마을에 도착할 때까지는 마리아가 출산 진통을 시작했었습니다.

 

오두막을 찾아볼 시간이 거의 없었으며 숙소를 찾는 노력은 무익하였습니다. 그들은 마침내 짐승들을 기르고 꼴과 짚이 쌓인 한 마구간에서 휴식하도록 허락을 받았습니다. 마리아가 더 이상 갈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런 까닭에, 마리아는 엉킨 짚 위에서 놀라운 첫 번째 갓난아기를 낳았고, 여행에서 돌아오기 전 아기를 낳게 될 경우에 (쓰려고) 준비했던 천으로 아기를 감싸고 소 가까이에 있는 구유 같은 침대에 아기를 뉘었습니다. 마리아가 쉬며 건강을 회복할 동안 아기는 그들의 몸으로 따뜻하게 하였습니다. 마리아는 매우 지쳤고 또 아기에게 젖을 먹여야 하고 씻기고 보살필 장소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요셉은 여행자 구역 내에서 주택을 계속 찾아보았으나 여관이 모두 (손님으로) 차 있었습니다.


마을의 엄마들이 근심하며 마리아에게 먹을 것을 가져 왔으며 그리고 어린 엄마에게 유아 양육법을 알려주었습니다. 마리아는 젊어 지식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 친절한 사람들은 그 부모와 아기를 위로할 수 있는 것을 가져 왔으며 그들을 기꺼이 환영하였으며 또 그 유순한 가족에게 나누어 주려고 그들이 가진 얇은 빵들을 아낌없이 내놓았습니다.

 

(* 다음의 용어를 이렇게 번역합니다 : the Son of Heaven -> 천자天子, the Celestial Sons of Heaven -> 거룩한 천자天子(), the Celestial Sons of God -> (하나님)의 거룩한 아들(), the Celestial Son -> 문맥에 따라 거룩한 아들, 혹은, 천자天子.. *)

 

 

 

THREE WISE MEN 세 사람의 현자들

 

 

갈릴리와 페레아에 헤롯 안티파스가 영주인 시기에, 유대의 땅에서, 임마누엘이 베들레헴의 마구간에서 태어났을 때, 그리고 뒤이어서 마리아가 여러 날 출산으로 인한 회복을 위해 누워 있는 동안, 보라, 동방에서 예루살렘으로 현자들이 와서 말했습니다.

 

"새로 태어나신 유대의 지혜의 왕은 어디에 계시오? 우리는 하늘에서 강한 빛을 하나 보았고, 그 빛으로부터 --떨어져 있는 각각의-- 우리를 향하여 부르는 목소리가 있었고, 말하기를: ‘태어나 너희에게 위대한 지혜를 가져다 줄. 유대의, 지혜의 왕을 향하여, 그 빛의 꼬리를 따라 가라.’

 

그리하여, 우리는, 밤낮으로 여행하여, 대단히 먼 길을 왔소이다. 우리에게 한 희망의 약속으로 오는 이 새로 태어난 지혜의 아기를 우리는 받들어야 하오. 신은 우리가 길을 찾을 수 있도록 우리의 길 앞에 지구 위로 비치는 거대한 꼬리를 가진 둥글고 큰 빛을 주셨으며 또 우리는 하느님이 명령하신 대로 왔기 때문이오. 그러므로, 우리에게 약속해 온 거룩한 천자들the Celestial Sons of Heaven이 우리에게 말씀하신 이 아기임을 우리는 잘 알고 있소. 다른 누구도 될 수 없으며 이 아기가 틀림없이 신의 거룩한 아들들 중의 한 아들a Son of the Celestial Sons of God이오.

 

그는 신의 지혜를 갖추고 있을 것이며 천자天子, 가브리엘의 아들일 것이오. 그의 지혜는 무한하며 또 그의 권능은 사람들의 영혼을 지도할 것이며 그리하여 사람들은 배워서 창조The Creation를 섬기게 될 것이오.”

 

헤롯 안티파스가 이 말을 듣고, 그는 두려워하였고, 또 그와 함께 예루살렘의 모든 사람들도 두려워했습니다. 이는 새로 태어난 아기가 잔인한 능력을 갖고 (그것을) 행사할지도 몰라 그들이 겁이 났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런 까닭에 헤롯 안티파스는 백성들 가운데 모든 대사제들과 유대인 율법학자들을 불러 임마누엘이 태어난 곳을 알고자 하였습니다.

 

그들이 그에게 응답하여 가로되; “유대 땅에 있는 베들레헴입니다; 그에 대해 예언자 미가가 이렇게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유대 땅, 베들레헴에 있는 너희들은 유대(팔레스타인 남부에 있었던 고대 로마 영토) 마을에서 결코 가장 작지 않도다. 너희에게서 이스라엘 사람들에게 위대한 지식을 가져다 줄 지혜의 왕이 날 것이며, 그리하여 그들이 창조The Creation에 대하여 배우고 또 창조The Creation를 섬길 것이기 때문이니라.’”

 

그 후 바로, 헤롯 안티파스는 몰래 그 현자들을 불러, 언제 긴 꼬리를 가진 강한 빛이 하늘에서 나타났는지 애써 물었습니다. 그런 후 그는, “가서 그 어린 아이를 열심히 찾으시오, 그리고 그 아이를 찾은 다음에, 내가 가서 그를 경배할 수 있도록 알려 주시오고 말하면서, 베들레헴을 향하여 그들을 내보냈습니다.

 

헤롯 안티파스의 말을 듣고 얼마 쯤 후, 그들은 떠났습니다. 그런데 보라, 동쪽 하늘에서도 보았던, 빛의 꼬리를 가진 그 빛이, 그들의 앞에 가고 있었습니다. 빛이 베들레헴에서 태어난 어린 아기가 있는 마구간 바로 위에서 멈출 때까지 노래가 흘렀습니다. 또 그들이 이 어린 아기를 보았을 때 그들은 매우 기뻐했습니다.

 

그들은 마구간 안으로 들어가 어머니 마리아와 아버지 요셉과 함께 있는 그 아기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땅에 엎드려 아기에게 참배했으며 또한 그들이 갖고 온, 향기 나는, 몰약과 금을 바쳤습니다.

 

이때에 다시 빛 위에서 헤롯 안티파스가 아기에 대하여 흉악한 계획을 하였으므로 그에게 돌아가지 말라고 하는 소리가 울렸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길로 그들의 나라로 돌아갔습니다.

 

 

 

FLEEING FROM HEROD 헤롯을 피하여

 

 

그 현자들이 떠나자, 보라, 하늘의 아들, 가브리엘이 요셉에게 나타나, 말하기를: “일어나 어린 아기와 그 어미 마리아를 데리고, 함께 이집트로 피하라. 그리고 거기서 내가 말할 때까지 머물러라. 헤롯 안티파스가 어린 아기를 찾아내 그 아기를 죽이려 하고 있다. 그는 그 어린 아기가 무서운 권능과 마법을 휘두를지 몰라 두려워하고 있느니라. 너희가 이집트에 머무를 동안, 내가 나의 사자를 헤롯 안티파스에게 보내 그에게 진실을 알리겠노라.”

밤중에, 요셉이 일어나 어린 아기와 그의 어미를 깨웠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천자 가브리엘이 인도하는 대로, 이집트로 피하도록 내려오는 빛을 향하여 달아났습니다.

 

그들은 안전한 피난처를 찾았고 거기서 헤롯 안티파스가 누그러져 그의 심기와 두려움이 변화되었다는 소식이 있을 때까지 머물렀습니다. 시간이 흘러 헤롯 안티파스는 그 어린 소년으로부터 두려움을 갖지 않았고, 또 그는 (그 소년이) 다만 위대한 지혜와 지식을 부여받았을 뿐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는 그의 영역에서 위협을 느끼지 않기로 했으며, 또 그는 천자 가브리엘의 사자에게, 마리아와 요셉, 임마누엘은 더 이상 추적 당하지도 않을 것이며 그 이상 위험하지도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상황이 변하였으므로, 가브리엘은 다시 요셉에게 와서, “일어나 어린 아이와 그 어미 마리아를 데리고, 이스라엘 땅으로 이동하라; 아이를 해치려 했던 모든 자들은 이제 그 아이를 해치치 않을 것이니라.”

 

요셉은 일어나 아이와 그의 아내 마리아를 데리고, 다시 나타나 그들을 이스라엘로 인도하는 빛을 따라 돌아왔습니다. 천자 가브리엘은 그들을 갈릴리로 되돌렸고, 그들은 나사렛이라 하는 도시에서 살았습니다. 그리하여 예언가가 말한 나사렛 사람은 임마누엘이라 불리게 될 것이니라하는 것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

 

다르마, 긴 하루였군요. 이제 내일까지 헤어집시다. 우리는 그대들이 너무 부담이 되지 않도록 조금 씩 조금 씩 말할 것입니다. 내가 사랑과 평화 속에서 당신과 함께 있도록 그대의 조용한 곳에서 쉬세요. 나는 이 기록물들을 봉인하노라.

 

BLESSINGS UNTO YE onES, I AM SANANDA JMMANUEL

그대들 모두에게 축복을, 나는 사난다 임마누엘이노라

 

-------------------------------------------------------------

 

 

다르마, 나예요. 우리의 기록을 계속합시다. 그대들이 그 두루마리(에 기록된) 말씀의 번역서를 갖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유다 이스카리옷에게 (그가 고대 아람어로 기록된 그 두루마리의 기록을 해석하도록) 넘기려고 합니다relinquish. 그대들 모두는, 어떤 주어진 경험에서, 그 때에 존재하는 상황을 그대의 마음에 간직하는 것이 가장 중요함을 반드시 상기해야 합니다. 그것이 어떻게 서로 다를 수 있었는지 혹은 어떻게 서로 다른지 뒤돌아보고 이해하는 것은 쉽습니다. 시대의 경과로 과장되어 왔으며 말로 꾸며 온 잘못된 이야기로 인하여 이 상황에서 중요한 것은 그 당시 사건과 말로 표현된 실화입니다. ---여러분의 신문들이 앞면에 한 인터뷰를 두 개의 명칭으로 혼란시킬 수 있다고 한다면--- 이천 년 전의 일이 한 마디 말과 같이 낙타 대상隊商의 잡담으로 사라졌음을 생각해 보세요. 우리는 그 기록을 바로잡기 위해 이제 왔습니다: 내 이름으로 너무 많은 손상이 여러분 전체에 행해졌으며 그리고 사악한 자들에 의한 여러분의 파멸은 중단되어야 할 것입니다.

 

그대의 매스컴 표현에는 여러 이야기들로 완전히 채워져 있으나 그대들은 아마 그대의 세계에 대하여 어떤 뉴스중의 천 번째의 뉴스 하나만 취하겠지요. 게다가, 그 뉴스는 사전 선별된 이야기들로부터 오거나 혹은 중앙의 뉴스 기관에 의해 각색되고 제거되어 오겠지요. 그대는 내가--완전히 체현되어--여형제 엘레아노와 함께 걸었다는 뉴스를 실제로 일면 뉴스일거라고 생각하나요? 물론 아니지요. 그러니 순진한꿈의 환상세계로부터 나오세요. 그리고 진실과 함께 출발합시다.

 

기본적으로 잘못된 신화들을 여러분이 우주의 형제들로부터 배우고 즐길 준비된 간단한 형태로 진실과 함께 휴식하도록 둡시다. 우주의 형제들은 나와 우리의 아버지에게 도움을 간청한 여러분들을 지원하기 위하여 곧 올 것입니다.

 

지구의 그대들은 기도로 찾기를 요구였습니다. 폭력과 도덕적 부패의 시대에 도움(이 필요하기 때문이지요); 그대들은 그것(=도움?)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그것이 올 것이라는 걸 여러분은 어떻게 알게 되었나요? 여러분은 그것이 도래할 것이라는 것을 어떻게 생각했습니까? 그것에 대하여 생각해 보세요. 그대들은 지구를 전환시킬 더 이상의 능력이나 솜씨를 갖고 있지 않는데, 그런데, 여러분은 어떻게 그것이 여러분에게 올 것이라는 것을 믿었나요? 그렇게 될지어다.

 

다르마, 나는 당신과 유다가 원고를 쓰고 있는 모니터 곁에 서 있습니다. 그 말씀에 축복을.

 

 

 

JOHN THE BAPTIST 세례 요한

 

 

먼저, 그대의 성서에 있는 세례 요한이라 하는 존재에 대하여 이야기합시다. 세례 요한이라 하는 존재가 어디서 왔는지, 그 때에는 아무도 몰랐고, 지금도 모르는데, 왜냐하면 그는 어린 임마누엘이 그의 승리를 이루기 위한 길을 준비하기 위하여 보내졌기 때문입니다. 땅 전체에 걸쳐서 사악한 박해에 놓여 있었습니다. 여러분의 해로 1989년의 시기에 말씀을 읽고 있는 가장 사랑하는 여러분들은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대들은 크리스마스 카드 그림들을 쳐다보고 있으며 또 보려고 하면 무엇이든지 봅니다----그리스도 주께서 임하는 시기의 그 때는 야비하고 잔혹한 시기였습니다. 그대들은 역사적으로 어떤 시대에도 있는 작은 호주머니 속에서 좋은 것(= ?)”을 발견합니다. , 하지만 그 두루마리(에 대한 이야기)로 돌아가지요:

 

어린 임마누엘의 그 다음 몇 년은, 또한 그 시기 내내 가족 전체와 함께 자라며, 그가 신체적 성장을 하는 동안 나사렛과 그 주변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그렇지만, 나는 토론에 관하여는 사실들에 일치하려고 노력할 것이며, 그래서, 이 시기에, 그대들이 들어온 것과는 크게 차이가 있는 주요한 중대성에 있어서(~와는 대단한 차이가 있음을 감안하여) 임마누엘에게 직접 관계된 상황의 결과 외에는 확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세례 요한이라는 사람이 온 그 때에, 그는 가르치고 설교하며 마을 주위를 돌아다녔습니다. 그는 주로, 사막 가장자리에 있는 요단강 둑을 따라 모여 있는 집회에서 설교했습니다. 그가 어디서 왔는지 언제 도착했는지 아무도 몰랐습니다. 그렇지만, 그는, 준비되어 있는 지식의 길 안에서 오랜 신의 법칙에 따라 세례를 설교했기 때문에 꽤 큰 군중을 끌어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또 그는, God은 오직 인류의 종족에 대한 지배자였으므로 그 법칙을 반드시 따라야 하며, 그렇긴 하지만, God 위에, 삼라만상의 창조주Creator이신, 창조The Creation가 계셨으며, (그 창조가) 우주만물을 생존케 하신다고 설교했습니다. 그는 또한 삼라만상이 살아 있다고 설교했습니다.

 

그는, 창조The Creation는 성이 없어, 남성도 여성도 아니며, 생과 사, 빛과 암흑, 유와 무, 모든 비밀에 대한 비밀The Secret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먼 곳으로부터 여행하는 인류 종족의 지배자이며 신God인 주The Lord와 천자들the Celestial Sons은 그 외의 모든 존재 혹은 모든 다른 존재들의 위에 있는 창조를 가장 높이 존경한다고 말했습니다.

 

유대 지방 전체에 걸쳐, 그리고 예루살렘 사람들은 고대의 신의 법칙을 인정하는 요한에게 갔으며, 또 요단강에서 그들 자신이 그로부터 세례를 받기로 했습니다. 요한은 그것 자체가 차별을 만드는 의식이 아니며 다만 () 씻어내기와 받아들임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빛으로 된 긍정적인 에너지장이 스스로 자리잡는 육신 주변의 오라장으로부터 혼란해진 에너지를 씻었습니다. (형제여, 물은 전기적 모형들을 변화시킵니다---그대들은 그대의 과학적 활동에 있어서 맨 먼저 이 사실을 간직해야만 합니다.)

 

요한은 낙타털로 짜서 낙타 가죽으로 만든 띠로 허리를 조인 간소한 옷을 걸친 가장 검소한 존재로 나타났습니다. 그의 식량은 간단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야생 꿀과 메뚜기 외에는 거의 먹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는, 메뚜기는 곡식으로 영양을 공급했으므로, 메뚜기의 본질은 가장 가치 있는 식품으로 전환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메뚜기는 유해한 해충이라 표현할 필요가 없으며 오히려 단순한 식품이 체내에서 체력을 북돋우는 완전한식품으로 전환되는 큰 가치를 지닌 식품 공급원으로 전환되었음을 지적하였습니다. 그는 더 나아가 야생벌에서 채집한 꿀은 몸이 즉시 힘을 끌어당길 수 있는 에너지를 주며 또 야생벌이 야생의 초목들로부터 꽃가루를 채집함으로써 벌들은 꿀 속으로 여러 가지의 훌륭한 식품을 공급한다고 사람들에게 말했습니다. 게다가, 꿀벌통 속으로 가져 온 새 꽃가루는 또한 가장 놀랄만한 보충식품이었습니다. 역사에서 늘 사례가 있듯이, 사람은 자신을 기쁘게 하는 것은 취하고 또 자신이 싫어하는 것은 버립니다. 사람은 많이 있는 유해물들과 함께 하며 균형을 유지하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형제여, 그대들은 기근과 기아로 고통 받지 않을 것입니다.

 

요한이 침례에 따라 강에서 많은 사람들의 머리에 물을 바르고 있을 때, 거기에 또한 바리새인들(비유:형식주의자, 위선자)과 사두개 교도들(비유:물질주의자)도 그에게 와서, 심술궂은 말투와 큰 소리로 그를 욕하고 조롱하였으나, 요한은, “너희 독사의 종족인, 너희들은 미래의 분노를 피할 수 있다고 너희가 말했다. 너희의 그릇된 가르침을 한번(이라도) 인정했느냐? 회개하는 자손을 낳아서 돌보아라 그리고 진실을 가르치라. 오만으로 행한 너희 자신의 사악하고 그릇된 가르침을 그만두라. 또 권력과 이득(만 추구하는) 행동으로부터 돌아서라. 너희는 서로 우리의 아버지는 아브라함이시다고 말할 생각을 하지마라.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신은, 그의 지식과 권능으로, 이 돌들을 아이들로 바꿀 수 있노라. 신은 창조의 비밀을 알기 때문이니라.

 

도끼는 나무의 뿌리에 이미 놓였노라. 그러므로, 불량한 열매를 맺는 나무는 잘려질 것이며 불 속으로 던져질 것이니라.

 

너희 독사의 종족은, 2000년 내에, 권력과 이득을 추구하고 너희 자신의 자만을 만족시키며, 거짓되게 가르치는 너희와 너희의 자손들은 너희가 (꾸미는) 거짓으로 인하여 응징되어야 하며 박멸되어야 할 것이니라.

 

인류가 식별하여 왕겨로부터 밀을 골라내기 시작할 때, 너희의 거짓 가르침이 조롱을 당할 때, 또 인류가 진실을 발견할 때, 인류가 울리는 소리를 내는 불꽃과 우주와 우주를 넘어 비행하는 불(을 뿜는) 기계를 조립할 때, 우리에게 창조의 지식과 지혜를 가르치고, 자연의 법칙에 순응하도록 또 그것과 균형을 유지하고 그것과 조화하며 살도록 우리를 재촉하는 신과 신의 수행자, 천자들이 행동을 (시작)할 때, 그 때에 그대들은 전쟁과 너희의 거짓과 소중한 사람들에게 주입해 온 사악한 소행들에 대한 결과를 거둬들여야만 할 것이니라.

 

이 곳(=요단 강)을 떠나라, 너희 독사의 종족은 이 곳을 떠나라. 너희의 거짓된 가르침으로 너희는 부도덕하고 지긋지긋하노라. 이 곳을 떠나라, 나는, 자진하여 다만 물로써 여러분을 회개하도록 세례를 줄 수 있느니라. 하지만 나의 다음에 오는 그는 나보다 더 강하며. 또 나는 그의 신을 벗길 가치도 없노라. 그는 영의 지식과 진실의 불꽃으로 여러분에게 세례를 줄 것이니라. 그는 손에 삽을 들고 나와서 그의 탈곡장을 청소할 것이며 그의 창고에 밀을 거두어들일 것이니라. 하지만 그는 끌 수 없는 불을 지펴 왕겨를 태워버릴 것이노라, 왜냐하면 거짓은, 진실의 불꽃 속에서 사악함을 추방하는 진실에 결코 저항할 수 없기 때문이니라. 그는 두 번 올 것인데, 그의 초림은 그의 입문을 통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그 자신의 과업이 될 것이며, 그리고 충분한 유산을 물려받고 그리하여 그는 올 것이며 또 모든 사악한 것들은 이 땅에서 추방될 것이니라.”(세례 요한은) 말했습니다.

 

 

 

BAPTISM OF JMMANUEL 임마누엘의 세례

 

 

요한이 모인 군중과 특히 조롱하고 있는 타락한 자들을 향하여 설교하고 있는 어느 때에, 보세요, 젊은 임마누엘이 갈릴리에서 요단강으로 왔습니다. 임마누엘은 요한에게 나아가서 자신에게 세례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요한은 거절하고 말했습니다, “당신께서 나에게 세례를 베풀어 주십시오. 당신께서는 나보다 훨씬 더 위대한 지혜를 가졌으며, 또 당신께서 나에게 오셨지요?”

 

임마누엘께서 대답하여 말씀하시기를, “지금은 이렇게 (그대가 나에게 세례를 베푸는) 일이 일어나도록 합시다. 지구 환경에서 활동하며 모든 정의를 성취하는 것은 우리가 하기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둘 다 지구의 아들들이니까요.”

 

이렇게, 둘은 그들 사이에서 신과 함께 말했고 또 안내를 의논했습니다. 그리하여 요한은 동감하고 임마누엘에게 세례를 베풀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오랜 친구처럼 포옹했고 또 강에 모인 사람들이 해석할 수 없고 이해될 수 없는 말들을 주고받았습니다.

 

 

 

FORTY DAYS WITH HIGHER BEINGS 상위 존재들과의 40

 

 

임마누엘이 세례를 받은 후, 그는 곧 요단강 물에서 빠져나왔으며 그리고 그가 강 둔치로 올라갔을 때, 큰 소동이 거기에 모인 군중을 거쳐 지나갔습니다. 눈앞에서 볼 (수 있을) 정도로, 하늘로부터 금속성 (물체로부터의) 빛이 내려와 요단강 위로 떨어졌습니다. 사람들은 모두 엎드려 강 둔치의 모래 속으로 자신을 밀어 넣었습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두려움에 떨고 놀라 강물 속으로 뛰어 들어갔습니다.

 

하지만 그 금속성 (물체의) 빛으로부터 한 목소리가 말을 했습니다, “이 사람은 내가 매우 기뻐하며 내가 가장 사랑하는 아들이노라. 그는 지혜를 가르치는 교사가 될 것이며 진실의 왕이 될 것이니라.”

 

목소리가 조용해진 후, 임마누엘은 군중을 향하여 그들에게 마음을 편히 하고 두려워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모인 사람들에게 축복하였고 그리고 공포와 두려움은 누그러졌습니다. 그 후 그는 돌아서 그 금속성 (물체의) 빛 속으로 들어갔는데, 그 빛은 불꽃과 안개로 둘러싸여 나타났으나 살갗을 태우는 심한 열은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앞으로 걸어서 그 속으로 들어간 임마누엘을 빼고는save 모두 빛으로부터 떨어져 있었습니다. 그가 통로를 거쳐 빛 속으로 들어간 후, 그 통로는 닫혔고, 그 빛은 하늘로 올라가 생명 없는 바다the lifeless sea를 지나 공중으로 미끄러지듯 나아갔으며 그리곤 금속성 (물체의) 빛의 울리는 소리도 곧 조용해졌습니다.

 

 

(* 이 금속성의 물체와 빛이...요즘 지구에 나타나는, (당시엔) 금성으로부터 오는 외계의 우주선이라 합니다. -플레이아데스의 사명/그대 반짝이는 별을 보거든- *)

 

그 후, 임마누엘은 40일의 낮과 밤 동안 더 이상 보이지 않았으며 땅 위에 (어디에 있다는 소문도) 들리지도 않았습니다.

 

 

(* 40일 간 사라진 임마누엘의 행적이 소개됩니다. 신약성경과 다릅니다. *)

 

 

그 후 얼마동안, 임마누엘은 더 이상 지구의, 인류 사이에서는 살지 않았습니다. 사실은, 그는 바로 그 날 이후로 사람이 밀집하여 있는 곳에서는 결코 다시 살지 않았습니다. 어쨌든 그는 체험하기로 되어 있는 인간(이라는) 창조물과는 다르게 지어졌기 때문입니다.

 

**다음 부분은 그 자신이 마스터(인 상태)로 한 말씀입니다. 사실, 그대들의 작은 써클 그룹은 그의 비밀의 이야기(예언)를 공유하였습니다. (=유다 이스카리옷)는 여기에서 이 문서가 한 단위의 기록이 연속되어 완성되어 있음을 다시 말씀드립니다. 그렇지만, 나는 다만 간단히 알리려고 합니다. 마스터 임마누엘께서 뒤에서 좀 더 자세히 이 체험을 알릴 것을 바라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 두루마리(복음서)가 번역될 수 있는 한 정확하게 말할 것입니다.**

 

 

임마누엘께서 지구로부터 들어 올려진 후, 그 사건이 일어났을 때, (사람들은) 그를 어디로 데려 갔는지 아무도 몰랐습니다. 그 빛을 켠 금속성의 물체는 수호천사들이 선택된 사람들을 위한 장소를 측정하는 코드를 수신하기 위한 곳의 동쪽과 서쪽의 중간에 임마누엘을 내려놓았습니다.

 

 

(* 여기서, cord(, )는 조금 맞지 않는 듯합니다.... 아마도, 발음이 유사한 code(부호, 암호)를 잘못 타이핑한 거 아닌지....? *)

 

 

그렇게, 그는 그가 지혜의 비밀을 받아들인 곳의 바람이 불어오는 동쪽과 서쪽의 중간에서 서른아홉 밤과 마흔의 낮 동안 살았습니다. 그 동안에, 그는 현명한 성인聖人들과 신, 수호천사들, 천자들과 함께 그의 날들을 보냈습니다. 그들은 그(=임마누엘)에게 지혜, 신의 거룩한 아들들과 인류를 지배하는 신의 통치권, 우주의 창조The Creation가 가진 무한한 힘, 그리고 부활로 인한 영혼the spirit의 불멸immortality에 대한 지식을 가르쳤습니다.

 

거기서 그는 선조들인, 고대古代의 성인들을 만났습니다. 그들은 인류의 아버지들인, 천자들이었습니다.

 

그는 거기서부터 지구의 끝을 따라 북쪽으로 갔습니다. 그 곳에는 금속성의 빛들과 불을 뿜는 탈것들이 하늘 바깥에서 낙하하였고, 혹은 하늘을 가로질러 전속력으로 날았으며, 혹은 소리를 울리며, 안개와 불꽃에 덮여, 공중으로 급상승하였는데, 땅 덩어리 가까이 있을 때는; 때때로 조용하고 움직이지 않는 구름 모양을 하고 고요하게 땅 위에 착륙하였습니다.

 

 

 

THREE PORTALS 세 개의 문

 

 

지구의 끝 거기에서, 그는 심히 믿기 어려운 불가사의한 광경을 보았습니다. 여기에서, 임마누엘은 하늘 광장의 문들을 보았습니다. 그가 안을 볼 수 있도록 세 개의 문들이 그를 향하여 열려 있었습니다. 요단강 근처의 생명 없는 바다의 면적과 같이 큰 하늘의 문들이, 가장 빛나는 소하르Sohar(화려한 광채의 장엄한 창조 에너지) 안에서, 빛을 방사했습니다.

 

 

(* ‘Sohar'라는 단어는 사전에 찾아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영문 ’Talmud Jmmanuel'을 찾아보니, 거기에 기록되어 있는 것은 'Zohar'입니다. 거기 주석에서, Zohar : Radiant splendour of Creational energy라 설명되어 있는데, 화려하게 빛이 나는 장관壯觀의 창조 에너지..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원어 <소하르Sohar>를 그대로 사용합니다. *)

 

 

그 속에서 빛이 나면서, 이스라엘의 전체 땅이 실물 그대로 살아 있었으며, 사람과 동물, 그리고 모든 것이 거기에 있었습니다. 첫 번째 하늘의 문안에는 숨겨진 비밀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소하르Sohar가 오두막집 같은 매우 작은 공간에 박혀 있었는데 구별되어야 하는 마지막 (부분)까지 보여줬습니다.

 

두 번째 하늘의 문안에는 거대한 산들이 솟아 있었는데, 그 산 꼭대기는 하늘에 닿았고 구름 속으로 (들어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두껍고 큰 덩어리의 눈이 산 아래에 놓여 있었고, 그리고 산의 가장자리에는 갈색 피부를 가진 다른 인류가 그들의 집을 지어놓고 있었습니다.

 

세 번째 하늘의 문은 대양과 호수, 강이 있는 거대한 면적의 땅을 보여 줬습니다 -- 또 그 속에서는 다른 인류가 살고 있었습니다.

 

이 세 하늘의 문들로부터 멀지 않은 곳에 이들 인류의 지배자인 신God의 궁전이 있었으며, 그들 천자들과 수호천사들은 먼 곳으로부터 여행했습니다. God의 궁전에서 신God은 그가 지어낸 세 인류, 또 천자들인 신God의 수행자들을 지배했습니다. 그는 천자들과 같이, 대단히 큰 거인 크기에 나이가 많았으며 죽지 않았습니다.

 

 

 

SACRED TEACHERS 신성한 교사들

 

 

이 신God의 궁전 안에서, 임마누엘에게, 그가 지구에서 전에는 본 적이 결코 없는 모습의 키가 큰 두 사람이 나타났습니다. 그들의 얼굴은 태양 같은 빛을 발산했는데; 그들의 눈은 횃불 같이 타는 것처럼 보였으며, 또 그들의 입에서는 불()이 나오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들의 의복은 거품의 표면과 닮았으며, 또 그들의 양팔은 황금날개와 같았습니다. 그들은 인간 종족들이 자신들을 죽이려 하므로 그들만의 세계에서 살았습니다.

 

이 두 사람은, ‘일곱 여형제 별자리’(=플레이아데스 성단)에서 왔으며, 신성한 교사들이었습니다. 그리고 조금 작은 두 사람이 함께 왔는데, 자신들은 바아울Baawl에서 온 사람들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인간은 하늘에서 지구로 왔으며 그리고 다른 인간은 지구에서 하늘로 들어올려졌습니다. 하늘에서 온 인간은 오랫동안 땅에 머물렀고, 지성을 갖춘 인류를 지어냈습니다. 보세요, 천자들에 의해 지어진 사람들은 그들만의 방식에서 지구의 다른 인간과는 매우 달랐습니다. 그들(=천자에 의해 지어진 사람들)은 지구의 사람과 같지 않았으며, 다른 종류의, 하늘의 천사들의 아이들과 비슷하였습니다. 그들의 몸은 눈snow과 같이 희고 창백했으며 속은 장미 꽃봉오리처럼 붉었습니다. 그들의 머리카락은 양털과 같이 하얬으며, 그들의 두 눈eyes은 무척 아름다웠습니다. 인류는 그들이 상속 받은 아름다움을 지켜야 할 것이며, 그리고 그것을 계속 지어내야 합니다. 그러나 수 세기와 천년의 세월동안, 새로운 인류, 또 천자들과 같은 그러한 특별한 종족들을 지어내기 위하여, 그들은 지구와 하늘의 다른 인류들과 (서로) 혼합하여야 합니다.

 

 

(* Baawl바아울은, TJ(=Talmud Jmmanuel)에서는, Baawi바아위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사전과 인터넷에는 확실히 안 보이네요... (찾을 때까지) 우선 원어 그대로 옮깁니다. *)

 

(* 신약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임마누엘(예수)’40일 간의 행적은 편집되었습니다. (마태복음 4:1~11 참조) -- Link : http://www.tjresearch.info/contents.htm *)

 

 

(계속)

 

 

 

THE WISDOM OF A CELESTIAL SON 천자의 지혜

 

 

임마누엘, 지혜로운 그대는 천자인 우리들 사이에서 지어졌소. 그대의 지혜로 그대는 불가능을 가능케 할 것이며, 또 인류가 기적이라고 여기는 행위를 수행할 것이오. 그대는 영의 힘을 알고 있소. 그러나 조심하여, 그것을 남용하지 마시오. 그대가 우리를 통해서 받은, 그대의 지혜는, 인류의 번영을 위하여 봉사할 것이오. 하지만, 그리 가는 길은 인류와 그대에게 너무 어려울 것이오.

 

그대는, 그대가 존재함을 또 그대가 단념하게 될 것임을 인정받지 못 할 것이오. 왜냐하면 인류는 무지하며 사교邪敎 신앙과 그릇된 교사들로 가득하기 때문이오.”

 

인류는 신God이 창조The Cration 그 자체임을 또 (God) 천자들과 이들 인류의 지배자가 아님을 믿고 있습니다. 지구 사람들은 신Him을 창조The Cration의 무한한 힘으로 생각하며 또 신의 그 무한한 힘을 창조 그 자체The Cration ITSELF로 찬미합니다. 그렇지만, God, 그가 그들--어떤 인간 피조물 혹은 천자보다 더 영적으로 무한하게 발달되었음을 제외하면, 모든 천자들과 인류와 같이, 하나의 사람과 같습니다.

 

 

 

HEED NOT FALSE TEACHINGS 그릇된 교사들을 마음에 두지 마시오

 

 

그들은 임마누엘, 그대, 역시, 신과 신의 타고난 아들로 모욕할 것이오, 또 그들의 무지로, 그대, 역시, 창조The Cration과 동등하게 만들어질 것이오. 그대는, 그들 역시, 그대와 같이 될 수 있다고 하는 이야기 속에 있게 될 것이며, 그러나 그들은 이해하지 못할 것이며 그들은 그대의 진실에 대한 관대함을 박해할 것이오.

 

이들 그릇된 교사들에게 마음을 두지 마시오. 천 년이 지나면 지구에서 난 인류가 진실을 인정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오. 이는 여러 이유로 인한 것일 텐데, 그 중 하나는 너희(=인류)는 너희(=그 자신)의 이름과 충분한 상속을 받게 되므로 그대는 그대의 자발적 정신을 통하여 신성한 지위(혹은 상태)에까지 성장해야 하는 것(이 그 하나의 이유)이오.

 

인류의 수많은 세대의 피 뿐만 아니라 그대의 피가 원인이 되어 인간의 피가 큰 홍수같이 흐르게 될 것이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천자인 가브리엘의 아들로서, 지혜의 왕으로서 그대의 임무를 완성해야 하오. 그것은 절대적 빛과 지혜 중의 하나인, 그대의 신으로부터 정해졌기 때문이오. 무한한 존재이오. 신의 이름으로 그 법칙은 그대를 만들어내기로 하였소. 그리하여 그대는 이 인류와 지구 땅 위에 오게 될 모든 새로운 인류에게까지 지혜의 선구자와 예언자로서 봉사하게 되오.

 

괴로워하지 말고 그대의 임무를 완성하시오. 또 적을 만들지 마시오. 그것이 그대가 인내할지를 (판단하는) 중대한 시험이 될 것이기 때문이오. 의심 많은 사람들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로, 바리새인들과 율법학자들의 그릇된 가르침과 이성reason의 모든 결핍에 (이르기)까지, 그대는 대립에 의해 평정을 잃지 않아야 하오. 그대는 항상 균형을 유지하고 이행해야 하며 또 조화와 영적 지혜 안에 머물러야만 하오. 그대가 인류에게 있을 진화를 위한 본보기가 될 것이기 때문이오. 그대는 인류의 지혜를 넘어 성장하게 될 것이며 또 (그대는) 인간 세상 속에서 그대의 본원적 임무를 완성하는 것인 신과의 합일ONE WITH GOD이 될 것이오.

 

그대가 그대의 임무를 완수하면, 그대의 지혜로부터의 진실이 사람들 사이에서 열매를 맺기 전에 수 세기와 이천 년이 지나갈 것이며 그리고 (그것이) 인류 중 몇몇 사람들에 의해 인정을 받고 전파될 것이오. 정해진 그리고 신에게 바쳐진 이 존재들 또한 신의 영역에 있는 천자들에 의해 교육 받고 훈련 받게 될 것이오. 그들은 또한 그들의 임무가 완벽하게 또 적절히 연속된 시기에 성취되는 다른 모든 일에 대담해질 것이며 또 헌신하게 될 것이오.

 

기계장치 그 자체가 인간의 하늘로 (비행하는) 계획을 하기 전에는, 진실이 뚫고 나오지 못할 것이며, 그릇된 가르침은 서서히 가장 불안정해지고 흔들려서, 다시 말하자면namely 그대가 신의 아들 혹은 창조The Cration라고 (가르쳐지게) 되오. 그대가 천자의 아들로 인정 받게 될 것이며 그리고 신과 하나One WITH God가 되며 또 창조의 내면WITHIN The Creation이 될 것이기 때문이오.

 

 

 

CELESTIAL SONS TO REVEAL THEMSELVES 자신들을 드러내는 천자들

 

 

이것이 천자인 우리들이, 우리 자신을 다시 인류 앞에 보이기 시작할 시기가 될 것이오. 그들은, 그들이 획득하게 될 능력으로 하느님Heaven의 명령을 위협할 시기이기 때문이오. 그러나 그들은 무지하여 오만해질 것이며 그리고 그들이 발견할 그 어리석은 능력을 가질 수 없을 것이오. 또 그들은 그들의 사악하고 서툰 솜씨로 지구 전체를 대량살상과 절멸로 위협할 것이오.”

 

이렇게, 금속성 빛의 구체 안(으로 들어간) 임마누엘을 이스라엘의 갈릴리 땅으로 돌려보내기 전에, 북쪽과 남쪽 사이에 있는, 그들 천자들이, 말했습니다.

 

임마누엘이 돌아왔을 때, 그는 세례 요한이 투옥되었음을 알았으며, 그 후 그는, 스불론과 납달리의 땅에 있는, 바다(호수) 옆의, 가버나움에서 살기 위해 나사렛 마을을 떠났습니다.

 

그 시기에, 임마누엘은 나가서 사람들에게 알리고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회개하라, 진리와 지식을 향하여 돌아서시오. 진리와 지식만이 여러분에게 생명을 가져옵니다.” (* 이 부분에 대응하는, 왜곡된 현 신약성경의 마태복음 4:17을 봅니다. (4:17) 이 때부터 예수께서 비로소 전파하여 이르시되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 하시더라 *) 


FIRST DISCIPLES 첫 번째 사도들

 

 

그리고 그 후, 임마누엘이 그렇게 가르치며 갈릴리의 호수를 따라 걸을 때, 시메이온이라고도 알려진 시몬가의 안드레와 베드로라 하는, 두 형제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어부였으므로, 호수에 어망을 던졌습니다. 그리고 임마누엘은, “나를 따라 오너라; 내가 너희에게 지식을 가르치고 또 너희로 하여금 사람을 낚는 어부로 만들겠노라.”고 말씀하시며, 그들에게 말을 걸었습니다. (* 마태복음 4:19 참조 *) 그들이 임마누엘의 진리를 들은 후 그들은 절친한 친구가 되었으며 그리고 그들은 곧 그들의 어망을 뒤에 남겨두고 젊은 임마누엘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젊었으며 또 연령도 대략 같았습니다.

그들, 그리고 임마누엘은, 갈릴리 전지역에 걸쳐 여행했으며, 유대교 회당에서 가르쳤으며, 영혼에 대한 지식을 설교했습니다. 또 지혜를 찾고 들으려고 온 사람들의 모든 질병과 질환을 치유했습니다.

 

그에 대한 소식이 시리아 전체에 퍼졌습니다. 그에 대하여 들은 사람들은 여러 가지 질병과 전염병으로 고통 받고 병든 사람들, 귀신 들리고 미친 사람들, 또 중풍 걸린 사람들과 모든 모양의 걱정을 가진 사람들을 그에게로 데려 왔습니다. 그는 그들을 모두 치유했습니다.

 

갈릴리로부터, 열 개의 도시로부터, 예루살렘으로부터, 유대로부터, 또 요단강 건너편으로부터, 많은 사람들이 그를 따르는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그가 더 높은 영감靈感과 지식을 가진 자로 인정받았으므로, 그들이 가는 어디든, 많은 사람들이 모여 그의 가르침을 듣기를 갈망하곤 했습니다. 군중이 계속해서 숫자가 불어나므로 그 젊은 마스터는 그가 보이고 (그의 목소리가) 들릴 수 있도록 서 있을 더 높은 장소를 찾을 필요가 있곤 했습니다. 그는 그의 목소리가 멀리 가장자리에 모여든 사람들까지 들리도록 사람들이 내려다보이는 작은 언덕의 꼭대기에 서 있을 장소를 찾아냈습니다.

 

 

-----------------------------------------------------------------

 

다르마, 쉬도록 합시다. 당신의 시간으로 세 시간 정도 쉬지 않고 일했군요. 잠간 쉰 후 다시 돌아오리다. 천자들인 우리들이 그대에게 축복을 드립니다. 우리의 교신이 점차 나아지고 있군요. 사루, 사루, 사루, (안녕히...)

 

(* Salu..., 영어로, Good Bye에 해당하는, 성경에서 일곱 자매별이라 하는, ‘플레이아데스 성단의 언어라 합니다.... 추측컨대, ‘임마누엘께서는 그동안 플레이아데스성단에 계셨던 거 같습니다. 지금은..? 외계의 우주선 모선에 승선하셔서, 지구 가까이 우주 상공에 계십니다.. *)

 

 

 

 

CHAPTER 3

 

 

다르마, 계속합시다. 당신이 맑고 편안하게 받고 있는 빛 속에 사난다(=Jmmanuel/Jesus)가 있습니다. 고대古代 두루마리로부터 당신의 기록을 계속할 수 있도록 유다 이스카리옷에게로 돌아갑시다. 이들 두루마리들은 여러분 전체에게 다시 가져다주도록 안전하게, 무사히, 적절한 순서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의 질문에 대하여 응답을 거부하지 않을 것이므로 여러분이 우리의 사건들과 기록물의 순서를 수용하기를 또 너무 깊이 생각하지 않도록 혹은 그대의 상위 형제보다 너무 앞서 생각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모르는 것이 안전하며 그리고 너무 많은 추측은 오히려 개념적인 것보다 진실한 것 같은 위험을 초래합니다. 만일 이것이 존경 받지 못한다면, 우리는, 작은 단체 사이에서도, 번역된 문서의 어느 것도 공유되기를 삼갈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가장 열광적이며 또 여러분으로부터 찬란한 빛이 등대 같이 방사되고 있습니다. 신중해야 함을 잊지 마십시오. 이미 계획되어 있을지도 모르므로 우리가 늦지 않도록 해 주십시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그대들을 가장 주의 깊게 관찰하고 있습니다.

 

이 기록물이 출판될 때 다르마와의 대화(* 이 갈색으로 표기한 글을 뜻하시는 것 같음 *), 어떤 가르침과 마찬가지로, 발생되는 순서대로 출판되기를 나는 요청하는 바입니다. 여러분 중 “(활자) 짜맞추기하는 사람들은 적절한 방식으로 분리하여 명칭을 붙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대화들이, 그 속에 중대한 목적이 있으므로,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사실입니다; 나는 유다에게 (번역하도록) 넘깁니다. 안녕히, 나는 대기합니다.

 

안녕, 다르마, 유다Judas가 앞의 부분에서 계속합니다. 우리는 이제 두루마리 (복음서)로 되돌아 갑니다.

 

 

***********************

 

 

THE SERMON on THE MOUNT 산상수훈

 

(* 참조 : 마태복음 V~VII)

 

 

특히 혼잡한 어느 날, 임마누엘은 자신을 따르는 군중을 보고, 작은 산의 꼭대기에 올라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임마누엘의 제자들이 그에게로 나아갔습니다. 세월이 흘렀고 그리고 임마누엘은 많은 제자들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임마누엘은 신체적으로 또 정신적으로 모두 원숙해졌습니다. 사람이 물질적인 면에서 어떻게 처신하며 하느님과 천자들의 판단 속에서 또 창조The Creation와 더불어 균형과 조화 속에서 축복 받으려면 어떻게 삶을 살아야 하는가에 대하여 많은 질문이 있었습니다. 임마누엘은 그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BLESSED ARE --- 축복 받나니 ---

 

 

영적으로 부유하고 진리를 인정하는 사람들은 축복 받나니, 생명이 그들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신약성경 편집 시 삭제..)

 

슬퍼하는 사람들은 축복 받나니, 그들이 그 속에서 진리를 깨달을 것이며 또 위로 받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변조된 신약성경을 보겠습니다. (5:4) 애통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위로를 받을 것임이요)

 

진리와 지식에 목마르고 배고픈 사람들은 축복 받나니, 지혜를 갖게 되고 흡족해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변조된 신약성경을 보겠습니다. (5:3) 심령이 가난한 자는 복이 있나니 천국이 그들의 것임이요)

 

자연과 창조The Creation의 법칙에 복종하는 사람들은 축복 받나니, 그들이 창조The Creation의 방식에 조화하여 살기 때문입니다. (신약성경 편집 시 삭제..)

 

맑은 양심을 가진 사람들과 그리고 진리 안에서 자신의 양심에 귀 기울이는 사람들은 축복 받나니, 그들은 두려움이 필요치 않기 때문입니다. (변조된 신약성경을 보겠습니다. (5:8) 마음이 청결한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하나님을 볼 것임이요)

 

창조The Creation 안에서 믿는 사람들은 축복 받나니, 그들이 그릇된 가르침을 따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신약성경 편집 시 삭제..)

올바른 사람들은 축복 받나니 자연nature이 그들에게 복종하기 때문입니다. (신약성경 편집 시 삭제..)

 

사람들이, 나로 인하여 그대들을 대적해서 그릇되게 악을 말하고 그대들을 박해하고, 그리고 우리의 가르침으로 인하여 그대들을 욕할 때 그대들은 축복 받습니다. (신약성경 편집 시 삭제..)

 

기뻐하고 그리고 위로 받을 것이니, 생명과 새 생명이 여러분에게 보답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그들이 여기에서 내 앞에 있었던 예언가들을 박해하였습니다. (신약성경 편집 시 삭제..)

 

그대들은 지구의 소금입니다. 소금이 그 맛을 잃으면, 무엇으로 그대들은 간을 맞추겠습니까? 바깥에 던져져서 사람들에게 짓밟히는 것 외 더 소용이 없습니다. 그대들은 세상의 빛the Light입니다. 산 위에 있는 도시는 숨겨질 수 없습니다. 사람들이 양초에 불을 붙여 그것을 감출 수 없으며, 차라리 그것을 촛대에 꽂아둘 것입니다. 그리고 그 촛불은 집 안의 모든 사람들에게 빛을 비춥니다. 자신의 빛을 사람들 앞에서 비추세요. 그리하면 그들이 그대들의 선한 일을 깨달을 것이며 또 그대들의 지식에 대한 진리를 인정할 것입니다.

 

내가 법칙the Law이나 예언자들을 취소시키려고 왔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나는 지식을 드러내고 완성하려는 것이지, 취소시키려고 온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나는 여러분들에게 진리를 알려 주겠습니다. 하늘과 지구가 사라질 때까지, 모든 것이 완성될 때까지, 창조The Creation의 법칙과 자연의 법칙의 티끌 하나라도 혹은 가장 작은 글자 하나라도 없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 “심령이 가난한 자는 복이 있나니 천국이...” 과다해선 안 되겠지만, 이런, 재물을 소유해서는 안 됨을...그리하여 마치 가진 재물을...다 교회에 갖다 바치라 하는 듯한.. 암시의 말씀은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말씀을 삭제했거나 뜯어고친 흔적이 여기저기에 있습니다. *)

 

 

 

JUSTICE, THE LAWS OF NATURE AND OF TRUTH 정의, 자연과 진리의 법칙들

 

 

가장 작은 법칙을 더럽히거나, 혹은 가장 작은 율법을 어기고 사람들에게 그릇되게 가르치는 자는 가장 작은 자라 불릴 것입니다; 그러나, 진리 안에서 가르침을 펴는 자는 가장 크다 할 것이며 또 영혼이 그에게 감사할 것입니다.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만일 그대들의 정당함이 바리새 사람들과 (유대인) 율법학자들의 그것보다 더 낫지 않다면, 그대들은 영혼의 감사와 생명의 감사를 받지 못 할 것입니다.

 

옛 사람이 들은 바를 그대들이 들었습니다: 살인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살인하는 자는 법정에서 판결을 받으리라. 나는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오로지 본연의 창조The Creation의 법칙에 조화하도록 하십시오, 그러면 그대들은 지혜와 더불어 이성적이고 논리적인 판결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들이 살인을 하거나 해악을 말하고 실행할 때, 자기방어의 조치를 하지 않거나 주어진 판단에 따라 행하지 않는 모든 사람들은 죄가 있습니다. 본연의 창조The Creation의 법칙에 따르는 정의正義justice, 스스로, 판단을 올바른 논리로 향상시킵니다.

 

그대들이 옳을 땐, 그대들의 적들에게 은혜를 베풀거나 (적들과) 화해하지 마십시오. 그대들의 판사가 지역 차별적이지 않고 편협하지 않으며 존경스럽다면 그 판사는 필시 여러분에게 유리하게 판결할 것입니다.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그대들이 스스로 진리를 발견하고 그리고 진리에 대하여 그대들의 동료를 이해시킬 수 있을 때 그대들은 정의를 획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ADULTERY, COHABITATION AND MARRIAGE 간통, 동거, 결혼

 

 

그대들은 간통을 범해서는 안 된다고 말해 온 것에 귀를 기울였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자신의 배우자 외의 누군가와 동거하여 그러한 범행으로 결혼할 수밖에 없도록 하는 방식을 행하는 자는, 그러한 상황과 환경을 끝내도록 해야 하리니, 그것은 사람답지 못하며, 증오스러우며 또 그 결과에 대한 책임과 배려가 없는 육체적 쾌락을 위한 음탕한 이기주의로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불균형과 부조화를 만들어 내는데, 그러한 행위는 언제나 정담함을 침범하기 때문입니다. 만일 사람들이 같은 남성 혹은 여성의 땅의 종족들과 함께 육체적 쾌락을 꾀하려 한다면, 그대의 육체적 행위들이 질병의 매개체carrier가 될 것이며 그리고 육욕적 종말이 될 것이니. 그것은 본연의 창조의 법칙들the Laws of The Creation에 반하기 때문이며 그대의 논리적인 변명으로 가장 명백하게 의도된 사악함이며 올바르지 않음이기 때문입니다.

 

"만일 그대들의 오른쪽 혹은 왼쪽의 눈이 그대들을 괴롭힌다면, 그것을 뽑아 버리세요. 오직 그대들의 수족의 하나만 못쓰게 되어 그대의 몸이 완전치 않음이 더 낫습니다. 만일 어떤 생각이 그대들을 귀찮게 붙어 다닌다면, 그러면 그것을 파기하고 마음으로 저주하십시오. 괴로움과 그로 인한 비위에 거슬리는 행위를 자극하는 생각을 파기하여, 수많은 생각이 혼란 속으로 빠지지 않도록 함이 더 낫습니다.

 

더 나아가서는: 자신의 배우자와 별거하는 자는 그에게 혹은 그녀에게 별거증서를 주어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간통의 경우를 제외하고 자신의 배우자를 떠나는 자(그리고 나는 또한, 혼례를 올려서 살고 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물리적, 법적 증서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파혼의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고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그 후 이러한 파혼을 일으킨 사람과 결혼하는 자는, 그 때 또한 간통을 범하는 죄가 있습니다.

 

 

 

< CHAPTER 3_2 >

 

 

FALSE SWEARING 거짓 맹세

 

 

더욱이, 옛 사람이 들은 바를 여러분도 또한 들었습니다: 너희들은 거짓으로 맹세해서는 안 되나니, 다만 신God에게 한 맹세는 지켜야 하느니라. 그러나 나는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무한하고 측량할 수 없는 하느님Heaven에게도, 그것이 일어나도록 지구에게도 (결코 맹세를 하지 마십시오), 예루살렘에게도 결코 맹세를 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영원한 도시가 아니며 사람의 손으로 지어졌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책임으로도 맹세를 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머리카락의 뿌리에서 돋아나는 단 하나의 머리카락의 색깔도 바꿀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사람의 영전靈前the memory 혹은 사물을 두고서도 맹세하지 마십시오, 모든 것은 무상無常하기fleeting 때문입니다.

 

언제나, 그러면 그렇다 혹은 아니면 아니다: 라고 말로써만 하십시오. 무엇이든지 법칙들을 침해하는 선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AN EYE FOR AN EYE?" “눈에는 눈으로?”

 

 

여러분은: 눈에는 눈 이에는 이(입은 피해와 똑같이 보복하십시오)라고 말하는 것을 들어왔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본연의 창조의 법칙에 조화하여 정당하게 실행하십시오, 그리하면 여러분은 올바른 논리와 지혜 안에서 판단을 발견할 것입니다. 정당한 곳에 사랑을 실천하십시오. 자연의 법칙이 응징을 요구하는 곳은 응징하십시오punish. 더 나아가서, 여러분은 공정한 해결을 위하여 창조의 법칙 속에 남아 있어야 합니다. 여러분은 지혜 안에서 판단하도록 이미 마련되어 있는 창조의 법칙을 침범하지 않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요구가 성실하면, 여러분에게 요구하는 사람에게 거저 주십시오. 자신만의 안락과 처지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여러분이 가진 것을 박탈하려고 모욕적으로 여러분에게 요구하는 자를 외면하십시오.

 

여러분은 또한: 이웃을 사랑하되 적을 미워하라 한 것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창조의 법칙에 조화하여 이해와 사랑을 실천하십시오. 그리하여 정의와 논리에 따라 행동하고 느껴야 합니다. 정당한 곳에 사랑을 실천하고 창조의 법칙이 응징을 요구하는 곳을 경멸하십시오.

 

 

 

PERFECTION OF SPIRIT 완전한 영혼

 

 

여러분은 지식을 익혀서 슬기로워야 하나니. 여러분을 창조하신 창조The Creation와 같이 여러분은 완전한 영혼이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체현體現의 과정에 있는 여러분의 영혼을 많고 많은 단계를 거치며 훈련시켜 자신의 영혼을 완전하게 해야 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창조와 하나ONE WITH THE CREATION가 될 수 있습니다.

 

지혜와 진리를 찾으려고 자신에게 온 사람들에게 임마누엘은 이렇게 가르쳤던 것입니다.

 

이렇게 그는 가르치기를 계속했습니다: “여러분의 신앙심을 주시하고, 올바른 말씀으로 사람들 앞에서 그것을 실행하십시오. 거짓말하는 그들에 의해 고발 당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것으로 여러분은 그들로부터 보답이 없음을 알고 있습니다.

 

논리와 조화하여 여러분의 말을 선택하고 자연의 작용과 지식을 숙고하십시오.

 

여러분이 자선행위를 하고, 유대교 집회에서 또 거리에서 바라보는 사람들의 칭찬을 받기 위하여 위선자들이 하는 것처럼 여러분은 그것을(자선행위를) 선전하지 않아야 합니다.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그들은 오로지 이기적인 이유로 자선행위를 하고 있으므로 그들에게는 포상이 없습니다.

 

 

PRAYER 기도

 

 

여러분이 기도할 때에, 여러분은 영the spirit의 무한한 힘을 요구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무지하고 이기적인 사람들이 하듯이 쓸데없는 말을 해서는 안 됩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많은, 또 화려한 말을 사용하므로 (자신들의 기도를) 들어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사람의 영the spirit은 많은 말을 요구하지 않으나, 그러나 그것(기도prayer)은 그것(the spirit)의 권능에 대한 지식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the spirit은 장엄하고 힘이 무한하니 영the spirit의 전능함의 지식 안에서, 기도하십시오,

 

여러분이 영the spirit의 전능하신 권능을 향하여 바로 기도하는 법을 모른다면, 그러면 그 대신 여러분이 영the spirit의 안으로 들어가려고 애쓰며 어떤 신성한 것을 사용하십시오. 하지만, 어떤 사물혹은 어쨌든 영the spirit의 전능하신 권능이 그 물체 속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고 믿는 물체를 숭배하는 이기주의자, 그리고 그 무지한 위선자들 같이 되어서는 결코 안 됩니다. 그 물체는 다만 여러분의 내면에 영the spirit의 전능하신 권능이 닿을 수 있도록 하는 통로일 뿐임을 여러분은 깨달아야만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알고 있는사람들(이 기도하듯이) 기도하십시오. 따라서 여러분은 이렇게 기도해야 합니다:

 

 

 

A PERFECT PRAYER 완전한 기도

 

 

나의 영이시여, 당신께서는 전능하십니다. 당신의 이름은 신성하십니다. 당신의 나라가 내 안에서 실현되게 하소서. 당신의 권능이 내 안에서, 땅에서 또 하늘에서 스스로 보이게 하소서. 오늘 나에게 그날의 양식을 주시고, 그리하여, 나의 죄와 잘못을 알게 하소서. 그리고 나는 진리를 인정하나이다. 나를 유혹과 혼란으로 인도하지 마옵시고. 다만 나를 잘못으로부터 구하소서. 당신의 나라가 내 안에 있으며 그리고 권능과 힘은 영원하나이다. 아멘.

 

여러분이 여러분의 영the spirit에게 기도할 때, 그것이 진심으로 소망이라면 여러분이 요구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받게 될 것입니다. 지식과 더불어 믿으면 여러분은 받을 것입니다.

 

 

 

SPIRITUAL POVERTY 영적 빈곤

 

 

여러분이 그릇된 가르침 안에서 믿는다면, , 권능power과 영spirit이 여러분의 안에서 머무르지 않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지식 없이 존재하게 될 것이며 영적으로 빈곤하게 살아갈 것입니다. 비록 여러분이, 가끔, 소외된 성소들-숭배의 대상들과 신들에 대한 여러분의 그릇된 믿음 안에서 여러분이 요청하는 것을 받을지라도, 진정한 진리에 대한 지식 없이, 여러분은 다만 여러분의 강하고 거짓된 믿음 때문에 (여러분이 요청하는 것을) 받을 것입니다.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진정한 진리와 지식을 섬기는 사람들만이 축복 받습니다. 오직 그들이 정직하게 (요청한 것을) 받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RULES TO LIVE BY 생활을 위한 규칙들

 

 

여러분이 행하는 단식에 대한 방식을 신중히 숙고하도록 하십시오, 만일 여러분이 단식을 선택하면, 여러분은 위선자들 같이 고난을 드러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들은(위선자들은) 그들의 얼굴을 위장하여 단식으로 인한 무언가를 드러내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그들은 다만, 체면상, 이기적인 이유로 단식을 하는 까닭에 보상이 없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단식할 때는, 보이지 않는 여러분 자신의 영spirit 앞에서는 (그럴지라도), 사람들 앞에서 여러분의 단식이 드러나지 않도록, 여러분의 머리에 기름을 바르고 침착한 표정을 하십시오. 여러분의 단식은 여러분의 건강과 여러분의 영spirit의 확장, 지혜로운 지식을 위함 외에는 다른 목적이 없습니다. 다른 어떠한 이유(의 단식)은 자기 멋대로의 단식이며 다른 사람들에게 (보이기 위한) 겉치레입니다.

 

 

(* 이 부분의 왜곡된 신약성경을 보겠습니다. 마태복음 (6:17) 너는 금식할 때에 머리에 기름을 바르고 얼굴을 씻으라 (6:18) 이는 금식하는 자로 사람에게 보이지 않고 오직 은밀한 중에 계신 네 아버지께 보이게 하려 함이라 은밀한 중에 보시는 네 아버지께서 갚으시리라 *)

 

 

여러분은 좀과 녹으로 부식되는 땅에서 많은 재화를 축적하지 않아야 합니다, 도둑이 땅을 파고 (들어와) 그것을 몰래 빼앗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재화가 있는 곳에 또한 여러분의 마음이 있습니다, 진정한 재화는 지혜와 지식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이승 여행이 완성되면 여러분은 세상의 모든 재화로부터 분리될 것이므로 여러분은 하느님Heaven의 나라에서 자신의 재화를 쌓음이 더 낫습니다.

 

 

(* 이 부분의 왜곡된 신약성경을 보겠습니다. (마태복음 6:19) 너희를 위하여 보물을 땅에 쌓아 두지 말라 거기는 좀과 동록이 해하며 도둑이 구멍을 뚫고 도둑질하느니라 (마태복음 6:20)오직 너희를 위하여 보물을 하늘에 쌓아 두라 거기는 좀이나 동록이 해하지 못하며 도둑이 구멍을 뚫지도 못하고 도둑질도 못하느니라 *)

 

eye은 여러분의 몸의 빛입니다. 만일 여러분의 눈eye이 깨끗하다면 여러분의 온몸이 빛이 될 것입니다. 통찰력은 보는 눈이 보는 것 너머로 나아갑니다. 만일 여러분의 눈이 사악하면, 여러분의 온몸이 가장 사악해질 것입니다. 만일 여러분 안에 있는 빛이 어두우면, 암흑이 극심해질 것입니다.

 

아무도 두 주인을 섬길 수 없습니다; 그가 하나를 미워할 것이며 다른 하나를 사랑할 것입니다. 혹은 하나에 집착하며 다른 하나를 경멸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영spirit을 섬기면서 부를 섬길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여러분의 영spirit에 대한 지식에, 여러분이 먹고 마시는 것에 관심을 갖도록 하십시오, 또 여러분의 몸과 여러분이 입을 것을 염려하십시오care about. 왜냐하면, 세상의 모든 재화보다 영적 생명과 몸이 더 중요하지 않겠습니까? 진리와 지식에 목마른 사람의 영spirit은 자신의 몸이 없이는 땅에서의 생명을 유지할 수 없으니, 그들(몸과 영)은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 이 부분의 왜곡된 신약성경을 보겠습니다. (마태복음 6:25)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목숨을 위하여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몸을 위하여 무엇을 입을까 염려하지 말라 목숨이 음식보다 중하지 아니하며 몸이 의복보다 중하지 아니하냐 하나님의 말씀이라 했는데, 여기저기 막 뜯어 고쳤습니다. *)

 

 

사람은, 자신의 영spirit이 거처할 곳을 주는 자신의 몸을 위하여, 식량과 마실 것과 입을 것에 관심을 가져야 하며, 생명의 법칙에 관심을 가져야 하며, 자신의 영spirit에 대한 지식을 증진시키도록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많은 재화를 축적하는 데에 여러분의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야 합니다, 여러분이 그 (많은) 재화들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늘 아래의 새들을 보십시오; 그들은 해로운 벌레들을 먹고, 또 그들은 옷과 같은 깃털을 가지고 있으나, 그들은 아직 영혼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그들의 의무이므로 일하고 있으며, 또 그들은 창조The Creation께서 먹여주고 입혀 주십니다. 여러분은 그들보다 더 훌륭하지 않습니까? 여러분은 여러분의 자유로운 영혼과 신God께서 그대에게 주신 멋지고 놀랄 만한 생각하는 마음을 통하여 자유롭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유롭게 일할 수 있으며, 또 여러분은 자유롭게 식량과 마실 것을 준비할 수 있으며 여러분의 몸을 입힐 수 있으며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 자신을 위하여 해야 할 여러분의 책임입니다.

 

습지에서 자라는 백합꽃을 보십시오; 그들은 일도 하지 않고 집을 짓지 않으나,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백합꽃은 자신의 아름다움으로 보기에 즐거움을 줌으로써 또한 그들의 임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화려한 솔로몬Solomon도 그 어떤 꽃과 같이 입혀지지 않았습니다. 창조The Creation께서 기르시고 입히시는 오늘 여기에 있는 들판의 목초는 내일 화덕 속으로 던져지지만 여러분은 스스로 더욱 더 훌륭하지 않습니까?

 

목초는 꼴과 땔감으로 봉사함으로써 그것의 임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믿음이 거의 없는, 여러분은, 목초보다 더욱 더 훌륭하지 않습니까?

 

그러므로, 여러분의 영spirit에 대한 지식과 지혜에 관심을 갖도록 하십시오, 또 식량과, 마실 것과, 입을 것이 부족하여 고통을 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만일 여러분이 배고픔과 목마름과 헐벗음으로 고통을 당한다면, 여러분의 마음 걱정으로 자유를 얻지 못할 터이므로 지혜와 지식은 쫓겨나갈 것입니다. 허약하여 자신을 돌볼 틈이 없을 정도가 아니라면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그러한 것들(의식주를 해결해 줄 수 있는 것들)을 공급해 주는 다른 것에 의지하여(서라도) 자신을 보살피기에 주의를 게을리 하지 않아야 합니다.

 

무엇보다 먼저 여러분의 영혼의 나라와 그 지식에 대하여, 또 먹을 것과 마실 것, 입을 것으로 자신의 몸이 안락하도록 마음을 쓰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은 병으로 몸이 피곤하지 않도록 휴식을 가져야만 하며 자신들을 돌볼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을 보살펴야 함을 인식하고 다른 사람들에 대한 책임을 가져야 합니다. 여러분은 베풀어야 가치가 존재하는 여러분의 자비慈悲 안에서 보살펴야 합니다.

 

여러분은 또한 다가오는 날을 염려해야 합니다, 내일은 스스로 여러분을 염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루(의 염려)는 그 자체의 염려로 충분합니다 여러분은 유목민 집단으로 거주하는 것 외에는 여러분의 몸의 안녕에 필요한 것들에 대하여 염려하지 말지니라. (유목민 집단에서 섭취할) 식량이 다만 부패하여 못 쓰게 됨을 염려해야 하리니. 적절히 그리고 모자라는 만큼만 염려하도록 할 것이며 오늘 쓰도록 여러분에게 주어진 것을 (남겨서 다음에 쓰려고) 쓰지 않는 그러한 압박stress을 훗날에 갖지 않도록 할지니라.

 

 

(* 이 부분의 왜곡된 신약성경 중 (많아서) 한 구절만 보겠습니다. .. (마태복음 6:31) 그러므로 염려하여 이르기를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무엇을 입을까 하지 말라.. 또한 많은 부분이 성경 편집하면서 삭제되고 변개되었습니다. *)

 

 

 

Then Jmmanuel asked those gathered with him to consider "Judgment ".

그 후 임마누엘은 그와 함께 모인 사람들에게 비판을 숙고하기를 당부했습니다.

 

 

여러분이 부당하게 비판 받지 않도록 부당하게 비판하지 마십시오. 무엇이든지 여러분이 비판하는 것과 함께, 여러분도 비판 받을 것이요, 무엇이든지 여러분이 비교하는 비교와 함께, 여러분이 비교 당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자연의 법칙의 논리와 조화하여 비판하십시오. 자연의 법칙은 창조The Creation로부터 생겨나, 그것은 오직 진실하며 빈틈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형제의 눈에 박힌 가시 말고는 무엇을 봅니까, 여러분의 눈에 박힌 나무 조각은 알지 못합니까? 그대 위선자여, 먼저, 그대의 눈에 박힌 나무 조각을 빼어내고, 그런 다음 그대의 형제의 눈에 박힌 가시를 어떻게 빼어낼 수 있을까를 생각하십시오.

 

여러분이 여러분의 동료의 실수를 비판하고 알고자 하기 전에, 먼저, 자연과 창조The Creation의 법칙, 그것들의 논리를 배우십시오. 먼저, 자연과 창조The Creation의 법칙을 통하여 여러분 자신의 실수를 아십시오. 그리하면 여러분은 여러분 동료의 실수를 꾸짖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신성한 것을 개에게 결코 주지도 말고 여러분의 진주를 돼지 앞에 던지지 말아야 하리니, 그들이 그것들을 짓밟고 달려들어 여러분을 헐뜯습니다.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여러분의 영적 보물들을 쓰레기에 던지지 마십시오. 또 그 영적 보물들을 비열한 사람들에게 허비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여러분에게 감사하지 않으며, 또 그들은 여러분을 헐뜯을 것이니, 그들의 이해력은 좁고 그들의 영혼은 약하기 때문입니다.

 

 

 

 

CHAPTER 3_3

 

ASK, SEEK, AND THE GOLDEN RULE 요구하라, 찾아라, 그리고 황금률(행동규범)

 

 

요청하시오 그러면 여러분은 그것을 갖게 될 것입니다; 찾으시오 그러면 여러분은 발견할 것입니다; 두드리시오 그러면 여러분에게 열릴 것입니다. 자신의 영spirit에게 요구하는 자는, 받을 것이며, spirit의 권능을 통하여 찾는 자는, 발견할 것이며, spirit의 문을 두드리는 자는, (두드리는) 그에게 열릴 것입니다.

 

자신의 아들이 빵을 요구하는데 그에게 돌을 줄 사람이 여러분 중에 누가 있겠습니까? 혹은, 자신의 아들이 여러분에게 고기를 요구하는데 여러분은 (크고 독 있는) 뱀을 그에게 권하겠습니까? 그러므로, 자신이 병들어 가고 있을지라도, 여러분은 여전히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을 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요청하면 여러분의 영spirit이 훨씬 더 많은 (선물을) 주지 않겠습니까? 그리 될지어다(아멘).

 

사람들로 하여금 여러분에게 하도록 한 모든 것이, 또한 그들에게도 행하여집니다. 그것이 예언자들이 말한 법칙입니다. 좁은 문을 통해 들어가시오, 비난으로 인도하는 길과 문은 넓고 또 계속 걸어야 할 많은 길이 있습니다. 생명과 지식으로 인도하는 문과 길은 좁고, 그것에 대하여 찾아낼 것이 조금 밖에 없습니다.

 

 

 

BEWARE-- 경계하십시오

 

 

양의 털을 덮어쓰고 여러분에게 들어오는 거짓 예언자들과 유대인 율법학자들을 경계하여야 합니다, 그들은 속으로는 미쳐 날뛰는 늑대들과 같으며, 성골함聖骨函과 여러 거짓의 신위, 신에 대하여 겸손(할 것)을 설교하며, 여러 우상에 대하여 겸손(할 것)과 거짓된 가르침을 여러분에게 설교하고 있습니다.

 

지혜와 지식에 다가가는 여러분을 금지시키고 무엇이 진실인지 듣고자 하는 여러분들에게 가지 마십시오라고 말하는 자들을 경계하십시오. 그들은 여러분에게 오직 여러분을 지배하는 능력을 획득할 것과 또 여러분의 재산과 소유물들을 탈취하기 위해 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항상 이불 밑에서 여러분에게 말해서는 안 되는 것을 조사하고, 여러분으로부터 뽑아낼 것(재화)들을 면밀히 점검하고 있습니다. 진리 속에 있는 진실과 지혜는 재물의 대가도 강요도 없이 주어집니다.

 

 

(* 목사 자신이 지은 책 외에는 불온하므로 읽지 마십시오 요구하고 인터넷도 하지 마십시오 해서는 안 되겠지요.... *)

 

 

여러분은 그들이 생산하는 과실로 이것들이 (좋은지 나쁜지를) 알아보아야 합니다. 사람이 가시나무에서 포도를 수확할 수 있으며, 엉겅퀴에서 무화과를 수확할 수 있습니까? 그러므로, 좋은 나무마다 좋은 과실을 맺습니다, 그러나 불량한 나무는 병든 과실을 생산합니다. 좋은 나무가 병든 과실을 맺을 수 없으며 불량한 나무가 좋은 과실을 맺을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의 (병든) 과실로 여러분은 그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나의 강연을 듣고 그것을 따르는 자는, 암반 위에 자신의 집을 짓는 재치있는 사람과 같습니다. 또 이 강연을 듣고 그것을 따르지 않는 자는 모래 위에 집을 짓는 어리석은 사람과 같습니다. 넘치는 홍수가 그 자를 덮칠 것이며 강풍이 집으로 불어, 무너지고 쓰러집니다. 내 말에 마음을 두고 지혜를 갖는 그대들에게는 크고 무한한 포상이 있을지어다.

 

임마누엘께서 설교를 마친 후 사람들은 그의 지혜와 지식에 어리벙벙하였으며 또 충격을 받았습니다. (사람들은) 그의 가르침에 놀랐습니다. 임마누엘은 완전한 권위와 엄격한 어조로 새로운 가르침을 말했으며 그들 자신의 유대인 율법학자들의 말과 같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지성과 논리로 갖춰진 진리에 대하여 강한 어조로 말한 이 온화한 사람에게 크게 경탄하여 그들 사이에서 웅성거렸습니다.

 

 

*******************

 

 

좀 쉬어야 상쾌한 기분으로 시작할 수 있겠군요. 제자여, 여러분의 자발적인 봉사에 대단히 고맙습니다. 그대에게 평화 있기를 축복합니다. 사루. 내가 말한대로, 기본적으로, 여러분은 여러분의 시간으로 대략 열흘 동안 시파푸 오디세이를 쓰게 될 것입니다. 소중한 이여, 우리는 그것을 해낼 것입니다. 아멘.

 

 

(* 3산상수훈이 끝났습니다. 4장이 계속됩니다. *)

 

 

지금으로부터 약 20년 전 1989년에, 1963년 예루살렘에서 발견된

신약성경의 원본 말씀이 세상에 드러났습니다.

 

이스라엘과 종교단체는 그 원본을 없애려고,

공군 폭격기까지 동원했고...그 때 번역자는 바그다드에서 암살됐고.. (1970년 대)

 

그러나 지금, 임마누엘과 제자 유다 이스카리옷이

다시 영어로 번역하여 피닉스 저널에서 신약성경의 그 원본을 밝힙니다.

 

 

임마누엘께서 당시 말씀하셨던,

사람과 영혼의 실체/지식, 창조/자연의 지혜와 법칙은

대부분 삭제되고 왜곡되고 변개된 신약성경..

하지만, 여기에 그 순수한 신약의 원본이, 당신을 깨웁니다.

읽어 보실까요..?

 

 

 

CHAPTER 4 4

 

 

 

유다는 빛의 존재, 사난다와 함께 여기에 있습니다. 계속합시다, 다르마.

 

 

********************

 

 

MANY HEALINGS 많은 치유

 

 

임마누엘이 하산하니 많은 사람들이 그를 따랐습니다. 그리고 한 나병환자가 와서 그의 앞에서 무릎을 꿇고 말했습니다. “주여, 당신께서 해 주신다면, 나를 깨끗하게 하소서.” 그러자 임마누엘께서 손을 내밀어 그 나병환자를 만지며 말했습니다: “내가 그것을 하겠노라. 깨끗이 나을지어다.” 그는 곧 나병이 완전하게 고쳐졌습니다.

 

그 후 임마누엘이 그에게 말했습니다. “아무에게도 이것을 말하지 마오. 다만 가서 자신을 성직자에게 보이시오. 여러분은 영혼의 권능과 지식의 지혜로 치유되었기 때문이오.”

 

그 후 임마누엘은 가버나움으로 갔는데, 한 군주가 주여, 제 하인이 통풍痛風으로 누워 무척 괴로워하고 있나이다. 주여 저는 당신의 새로운 가르침을 들었습니다. 또 저는 사람의 영혼이 진리의 지식으로 기적을 행할 수 있다고 하는 당신의 지혜를 믿나이다.” 하고 말하며 임마누엘에게 다가왔습니다. 임마누엘께서는 그에게, “내가 그에게 가서 그를 회복시키겠소.”라고 응답하셨습니다.

 

그 군주는, “주여, 저는 당신께서 저의 집에 오실 만큼 훌륭하지 않나이다. 다만 한 마디 말로만 말씀하소서. 그러면 제 하인이 회복되겠나이다.” 라고 답변하였습니다.

 

저는, 실은, 지휘관이므로 당국에 복종해야 하나이다. 저의 휘하에 여러 병사가 있어, 제가 그들 중 한 병사에게 가라고 하면 그는 가며 또 다른 병사에게 이리 오라하면 그는 여기에 오나이다. 또 제 하인에게 이 일을 하라고 하면 그는 그 일을 하나이다.”

 

임마누엘께서 이것을 듣고, 깜짝 놀라 그를 따라온 사람들에게 말했습니다,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이스라엘에 있는 누구에게서도 이 같은 믿음을 결코 발견하지 못 했소. 다만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동쪽과 서쪽, 또 남쪽과 북쪽에서 올 것이며, 그들은 나의 가르침을 이해하고 지식 속에 있는 지혜를 인정할 것입니다. 그러나 유대인the children of Israel은 암흑 속으로 추방될 것입니다. 그리고 거기서 통곡하며 이를 갈아야 합니다. 이스라엘의 그릇된 가르침은 천년에 걸쳐서 학살을 초래할 것입니다. 이스라엘의 권력에 굶주린 이기심과 자기 미화美化는 나라 전체에 또 전 세계에 죽음과 파멸을 가져올 것입니다.

 

(* 임마누엘께서 거론하시는 유대인, 모든 유대인을 통틀어 하는 말이 아닌, 그 중 학살을 예사로 하고 권력과 재물에 대한 집착.탐욕과 위선으로 가득한 시온주의의 그들을 지칭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충격 메시지 II- *)

 

 

지배세력과 그들의 유대인 율법학자들의 그릇된 가르침을 외면하십시오. 그들은 오직 인류의 여러 세대에게 파멸을 초래하기 때문입니다. 이스라엘은 스스로 선택된 민족이라 믿고 있지만; 그것은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by no means. 그들은 법칙의 비밀을 잘 몰라 무지無知 속에서 행하는 무지한 사람보다 더 반항적이며 의심이 많기 때문입니다.

 

다시, 임마누엘은 그 군주에게 말했습니다. “가시오, 그대에게 그대가 믿는 대로 이루어졌소.” 그 하인은 바로 그 때에 회복되었습니다.

 

그 후 임마누엘은 베드로의 집에 들어갔는데, 베드로의 장모가 고열로 몸져누워 있음을 보았습니다. 그가 그녀의 손을 잡자 열이 즉시 사라졌습니다. 그녀는 침대에서 일어나 임마누엘에게 (음식을) 차렸습니다.

 

그 날 저녁에는 많은 귀신들린 사람들이 그에게로 왔고, 임마누엘은 말word로 악령들을 쫓아냈으며, 병든 자들을 모두 회복시켰습니다. 그리하여 예언자 이사야의 말이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그가 말하기를, “그는 지식에 대한 새로운 가르침을 우리에게 가져왔으며 스스로 우리의 약한 자들을 떠맡았으며, 또 우리의 병든 자와 허약한 자를 치유했노라.”

 

그 후, 임마누엘이 다시 강가에 왔을 때, 그는 자신에게 간청하는 많은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그는 건너편 둑으로 가기를 요청했습니다. 한 서기가 그에게 와 말하기를, “스승님, 나는 당신께서 어디를 가시든 따르겠나이다.” 임마누엘께서 그에게 말씀하시기를, “여우들은 굴을 가지고 있고 하늘 아래의 새들은 둥지를 갖고 있지만, 나는 내 머리를 눕힐 장소가 일정하지 않소. 나는 지식과 지혜를 설교할 임무가 있으므로, 쉬지 않고 온데를 돌아다니고 있소이다.”

 

다른 제자가 그에게 말했습니다. “Lord, 나의 부친이 방금 돌아가셨으니 장사지내러 가게 허락하소서.” 이곳은 그들이 여행 중이라 도시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곳이었습니다. 그러나 임마누엘은, “나를 따르시오. 그리고 죽은 자가 죽은 자를 장사지내게 하오.” 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건너편 둑의 가다린 사람 가까이 왔을 때, 귀신들린 두 사람이 그를 향해 돌진하였습니다. 그들은 묘지에서 나왔는데, 그들은 매우 위험하였으므로 그들이 지나가는 거리에는 아무도 걸을 수 없었습니다.

 

이 어찌된 일인가, 그들은 (악령이 있는) 속으로부터 큰 소리를 질렀습니다, “천자 가브리엘의 아들이신 당신께서는 우리에게 무엇을 바라나이까? 당신은 그때가 오기 전에 우리를 심히 괴롭히려고 왔나이까?” 또 그들 속에 있는 악령은 임마누엘에게 요구했습니다, “주여, 당신께서 우리를 내치시려면, 저쪽 길 너머에서 풀을 뜯어 먹고 있는 멧돼지 떼 속으로 가게 하소서. 우리는 달리 갈 데가 없나이다.” 



임마누엘은 요구했습니다, “그들 속으로 가라”, 그러자 그 악령들은 멧돼지 속에로 들어갔는데, 어찌된 일인가, 멧돼지 떼들은 스스로 강물 속으로 집어던져져 익사하였습니다.

 

멧돼지 주인들은 피하여 마을로 들어가 귀신들린 자들에게 일어난 모든 것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어찌된 일인지, 마을 사람들 전부가 임마누엘을 만나러 나왔습니다. 그들이 임마누엘을 꽉 움켜잡고 이 지역을 떠나기를 요구했습니다. 그들은 심히 두려웠고 혼란스러웠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래서, 임마누엘은 배를 타고 그의 마을로 다시 갔습니다.

 

거기서, 사람들이 통풍痛風에 걸린 한 사람을 그에게로 데리고 왔습니다; 그 사람은 침대에 누워 있었습니다. 임마누엘은 그들의 믿음을 보고, 통풍 걸린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걱정마시오, 여러분의 믿음이 나의 영spirit의 권능 안에 있고, 여러분의 믿음이 나의 지혜의 가르침 안에 있소, 자연과 창조The Creation의 가르침이 그대를 도왔소.”

 

임마누엘은 그가 있는 곳에서는 항상 군중의 혼잡으로 결코 홀로 된 적이 없었기 때문에 몹시 지쳤으며 그의 몸은 휴식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그에게) 온 사람들은 모두 믿음이 없었으며 또 (그들은) 분쟁을 일으켰습니다.

 

어떤 율법학자들은 사람들 사이에서 그 연설을 자극했습니다, “이 사람은 신God과 우리의 경건한 가르침을 모독하고 있소이다.” 하지만 임마누엘은 그들의 의도를 알고 있었으므로, 그는 말했습니다. “왜 여러분은 여러분의 더 나은 지식을 향하여 악한 견해를 생각하시오? 더 쉽게: 여러분의 믿음이 그대를 도우고 있소, 혹은 일어나 걸으시오? 라고 말하리까. 그러나 내가 단지 그대와 같이 일개 사람임을 여러분은 알고 있지만, 나는 나의 지식을 통해서 나의 영spirit의 권능을 사용하는 법을 알고 있소. 그러므로, 나는 통풍痛風 걸린 사람에게 명령합니다; “일어나서, 그대의 침대를 들고, 집으로 가시오!” 그 사람은 일어나, 그의 잠자리를 들고, 그의 집으로 갔습니다.

 

사람들이 그것을 보고, 그들은 두려워했으며, 사람들에게 그러한 능력을 주는 임마누엘의 새로운 가르침을 찬미했습니다.

 

 

 

MATTHEW'S CALL 마태의 부름

 

 

임마누엘이 떠났을 때, 그는 마태라 하는, 세관에 앉아 있는 한 남자를 보았고, 그는 그에게 나를 따르시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마태는 일어나 그를 따랐습니다.

 

그리고 집의 테이블에 앉아 있었는데, 많은 세리들과 무지한 사람들 또 진리를 찾고 있었던 사람들이 와, 임마누엘과 그의 제자들과 함께 (테이블에) 앉게 된 일이 생겼습니다.

 

바리새인들이 그것을 보았고, 그들은 그의 제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왜 그대들의 스승은 세리들과 무지한 사람들과 함께 먹는 게요?” 임마누엘께서 이것을 들으시고 응답했습니다, “건강한 사람들은 의사를 필요로 하지 않으며, 다만 병든 사람들이 의사가 필요할 뿐이오, 아는 사람은 가르침이 필요하지 않으며, 다만 무지한 사람이 가르침을 필요로 하는 것이오, 또 그릇되게 배우지 않은 사람에게는 가르침이 필요하지 않으며 그릇되게 배운 사람에게--가르침이 필요한 것이오, 여러분은 진리에 목말라 하는 사람들을 잘못 인도하지 않으려면 여러분의 잘못된 가르침의 잘못을 지금 가서 깨달으시오.”

 

< CHAPTER 4_2 >

 

 

ON FASTING 단식에 대하여

 

 

(세례) 요한의 몇몇 제자들이, 그에게 와 말했습니다, “Lord, 왜 우리는 단식을 하는데, 바리새인들과, 당신, 그리고 당신의 제자들은 단식하지 않나이까?”

 

임마누엘은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지식을 배우는 동안에 무지한 사람들이 어떻게 단식하고 견디겠소? 그리고 교사가 무지한 사람들에게 지식을 가르쳐야 하는 때에 어떻게 단식을 하오? 진실로, 내가 그대에게 말합니다, 만일 여러분이 숭배의 규칙에 따라 단식한다면 여러분의 가르침은 잘못된 것이오. 단식은 다만 몸의 건강과 영혼의 수련에 도움이 될 뿐이오. 아무도 새 헝겊조각을 쓰서 헌옷을 수선하지 못하니, 그 헝겊조각은 옷에서 다시 떨어질 것이고 찢어진 옷은 더 나빠질 것이오. 새 포도주를 낡은 가죽부대에 쏟아 넣으면 그 가죽부대는 찢어질 것이고 또 포도주는 엎질러지게 되오. 하지만 새 포도주를 새 가죽부대에 쏟아 넣으면 그것들(포도주와 가죽부대)은 보전될 것이오.

 

 

 

MORE HEALINGS 더 많은 치유

 

 

그가 그들에게 그런 방식으로 이야기하고 있을 때, 보라, 공동체의 족장 중 한 사람이 그에게 와 그의 앞에 엎드려 말하기를, “내 딸이 방금 죽었나이다. 하지만 부디 오셔서 내 딸에 손을 얹어 주시면 그 아이가 살아날 것입니다.”

 

임마누엘이 일어났고 그의 제자들이 그의 뒤를 따랐습니다, 그런데 이 어찌된 일인가, 12년 동안 피를 흘려 왔었던 한 여자가 임마누엘의 뒤로 가까이 다가와 그의 옷깃을 만지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그의 옷에 손이라도 댈 수 있었더라면, 나는 회복될 수 있었을 텐데.”라고 자신에게 말했습니다. 임마누엘은 돌아서 그녀를 보고 말했습니다. “안심하십시오, 그대의 믿음이 그대를 도왔습니다.” 그 여자는 그 때부터 건강하였습니다.

 

임마누엘이 그 족장의 집에 도착했을 때 횡적橫笛을 부는 사람들과 많은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그는 가시오, 소녀는 죽지 않았고 다만 잠들어 있소.”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임마누엘을 경멸하며 웃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 집에서 쫓겨났고, 임마누엘은 안으로 들어가 소녀의 양손을 잡고, 그리고 말했습니다, “내가 너에게 명하노라, 일어나 걸어라!” 그 소녀는 일어났고, 그녀의 발을 올려 걸었습니다. 그 소식이 온 마을에 퍼졌습니다.

 

임마누엘께서 그 곳을 떠나니, 한 맹인이 쫓아오며 큰 소리로 말했습니다, “, 주여, 당신의 영혼의 권능에 대한 사용법을 아시는 지식과 지혜의 아들이시여, 나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임마누엘은 그에게 다가가 그에게 물었습니다, “여러분은 내가 이 일을 할 수 있다고 믿소?” 그러자 그는 대답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주여.” 임마누엘은 그의 두 눈을 만지고 말했습니다, “그대의 믿음에 따라 그대에게 그 일이 이루어질지어다.” 그의 두 눈은 뜨였고 그는 시력을 회복했습니다.

 

임마누엘은 그에게 가거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아무도 모르게 하십시오 하고 훈계하였습니다. 하지만 그 사람은 나가서 온 마을에 그 소식을 퍼뜨렸습니다.

 

그 자가 간 후, 사람들이 말 못하고 귀신들린 두 사람을 그에게 데리고 왔습니다. 그리고 그 악령은 쫓겨났고 그 벙어리들은 말을 했습니다. 그러자 사람들은 깜짝 놀라 말했습니다, “이스라엘에서는 이 같은 일을 본 적이 없소, 영혼의 권능에 대한 이 새로운 가르침이 이런 기적을 행사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강력한 것이 틀림없소이다.”

 

그러나 바리새인들은, “그는 악령들evil spirits의 지배자chief를 통해서 악령들을 몰아내고 있소. 또 그는 우리의 주Lord인 신God을 조롱하고 있소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렇지만, 사람들 사이에서 그들은, “우리보다 더 위대한 지혜와 지식을 소유한 이 임마누엘은 누구인가? 그의 가르침은 우리의 가르침보다 더 강력하고 더 빈틈이 없소이다. 이것은 우리를 위태롭게 하고 있소, 그러므로, 우리가 그를 붙잡아 괴롭히면 그는 멈출 것이오.”

 

임마누엘은 모든 도시와 촌락들을 잠깐씩 방문하기를 계속했으며 또 여러 유대교 회당synagogues에서 창조The Creation의 비밀과 자연의 법칙들Laws을 설교했습니다. 그리하여 영the spirit은 무한한 힘을 달성할 것입니다. 그는 사람 안에 있는 영적spiritual 왕국에 대하여 설교했으며 또 그는 모든 병든 사람들과 쇠약한 사람들을 치유했습니다.

 

 

 

MORE LABORERS FOR THE HARVEST 추수를 위한 더 많은 일꾼들

 

 

그가 사람들을 보고, 그들을 가엾게 여겼습니다. 그들은 그을렸고 목자 없는 양떼 같이 뿔뿔이 흩어졌기 때문입니다. 그는 매우 슬퍼 그의 제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수확물은 많은데 그것을 수확할 일꾼이 조금 밖에 없구나. 여러분의 영spirit 안에서 찾고 기도하십시오 그러면 추수할 더 많은 일꾼들을 찾을 것이오.”

 

그러자 그들은 추수할 일꾼들을 찾게 되었으며, 일꾼들이 임마누엘과 그의 제자들 주위로 모여들었습니다.

 

 

********************

 

다르마, 이 장portion을 마칩시다. 그대의 몸이 계속하기엔 너무 지쳐 있기 때문이오. 나는 나의 축복과 기도와 함께 떠납니다. 그리고 나는 사람들이 오해하지 않도록 또 진실 속에서 지속되도록 이들 번역물을 봉인합니다.

 

I AM THAT I AM, I AM SANANDA

아이 엠 댓 아이 엠, 나는 사난다입니다

 

 

 

 

< CHAPTER 5_1 >

 

 

우리는 여기에 왔으며 진행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우리가 그대와 함께 하게 됨은 그대의 봉사에 대한 큰 사랑과 감사입니다. 나는 나의 형제, 유다 이스카리옷과 함께 있는 사난다입니다. 이들 기록물을 축복합니다. 나는 자발적인 참여를 해 주신 플레이아데스의 사령관 하톤에게, 경례합니다. 또 나는 우리의 착륙 준비에 전심전력하며 여러분들이 보낸 수천 년의 시간에 경의를 표합니다. 지구 기저의 한 팀으로서, 나는 가장 부정적이며 힘든 환경에서 훌륭히 일한 여러분에게 영광을 드리며 경례합니다. 여러분은 태양 속에서 여러분의 시대를 갖게 될 것입니다.

 

나는 우리의 이 계획을 빨리 진행시키도록 유다 이스카리옷에게 (영적) 통신을 넘깁니다. 나는 이 작업과 이 정보에 나의 인장을 찍습니다. 그리고 나는 진실을 알고 있는 여러분의 안에서 편안한 정보와 평화와 함께 축복합니다. 그러할지어다. 사루.

 

 

********************

 

 

계속하기 위해 여기에 있는 유다가 빛 속에서 인사드립니다. 나는 또한 플레이아데스 함대의 구성원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드리며 그리고 특히 하톤, 셈야제, 아스켓, , 콜톤 (그의 뛰어난 교신 지원에 대하여) 지도자들, 그리고 안전을 위해 명칭을 붙이지 않아야 하는 지구 기지에 주둔한 플레이아데스 출신인 그대에게, 감사와 존경을 드립니다. 당신의 영광은 여러분의 세상의 스크린 매체 상에 나타나는 이 훌륭한 진리를 당신이 볼 때 충족될 것입니다. 이 자료는 사랑하는 W.G.의 소유로 영구히 주어질 것이 틀림없으며, 완결되자마자 곧 그때에 결정될 필명으로 판권을 갖게 됩니다. 시파푸 오디세이는 또한, 이 자료를 찾는 자들을 위하여 출판될 것입니다. 출판은 송수신되는 공식발표로 형식을 갖춰 연속으로 될 것입니다. 언제나 안전과 보안조처가 준수되어야 하며 (그것들이) 신중히 요구됩니다. 영상 각본과 다 나은 배포 안내는 곧 있을 것입니다.

 

 

( * 위에 언급되는 아스켓은, 1953년부터 1956년까지 스위스인마이어를 만나 그에게 우주/행성/마이어 자신에 대한 여러 가지를 가르쳐 주었으며, 또 그에게 시간여행과 우주여행을 안내한, 플레이아데스 성단의 한 여인입니다. 마이어가 셈야제를 만나기 전에 만난 외계 여인인 셈이지요. (참고: 그대 반짝이는 별을 보거든.. (오다까 요시야) - TJ(Talmud Jmmanuel)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한 일본인 저자 ) - *)

 

안전을 목적으로, 이 자료는 다르마 본인을 보호하기 위하여 작가로서 아마도 다르쉬카 매어드로 등록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이들 작업들이 아마도 시스터 티를 통하여 출판될 듯합니다. 그리하여 이 중앙기지가 보안 조처 속에서 지켜지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통합이 더 앞으로 진행되면 많은 것들이 또한 리틀 크로우 프로덕션을 통해서 발표될 수도 있습니다. 이 일들은, 다르마의 질문에, 지금, 내가 응답해야 하므로 여기에서 발표됩니다.

 

 

**********************

 

다르마, 문서 속에 두게 될 다음 부분은 지난 며칠 전에 그대에게 이미 건넨 것입니다. 그것을 찾아내면 우리의 작업시간이 절약되지요. 여러분은 그것을 --198982일 기록#2, 오후 2, 2-351로부터 찾아낼 수 있을 겁니다. 그것을 모두 포함시키세요. 그것은 임마누엘(에수 예수 사난다)께서 주신 것이니까요. 그 기록물은 스승님 자신으로부터 지금 입력하는 것 같은 두루마리의 한 부분에 해당됩니다. 그 부분을 완성하도록 하지요. 그럼 시작합시다. 아멘.

 

중동지역에서 나와 함께 헌신한 많은 사람들이 지금 다시 나와 함께 헌신코자 돌아온 이후, 나는 여러분의 여러 가지 분명한 방해 속에 있음이 틀림없습니다. 나는 여러분의 감독을 넘어 도발과 동요 속에서 아름다운 여러분이 채찍질하고 있음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시간과 장소에 있습니다. 이 시기에 여러분의 일은 여러 가지의 자연의 작용에 의해 존재하게 될 것입니다. 나는 조금의 일깨움을 위하여 여러분의 봉사로 오는 에수 예수 사난다입니다. 수업은 어떤 환경에서도 활용될 수 있는 요점으로 된 본질로 이루어져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성취할 수 있고 씨가 발아하여 농작물이 수확되도록 성장케 하는 곳으로 갑니다. 성지(팔레스타인Palestine)에서 제자들이 행한 것처럼 어떤 사람에게 하나씩 가르치며 떠돌아다니는 것은 실로 가장 어리석습니다. 첫째로, 여러분은 번영하는 새로운 산업도시의 건축에 대한 우리의 공격을 부정할 것이며 그리고 적어도 믿지 않으려는 극히 적은 사람을 제외하고는 마음을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아닙니다, 제자들이여, 가르침이, 거대하고 복합적인 텔레비전/(동영상)영화 또 대량의 전파와 유포의 분수 같은 형태의 그런 것을 통하여 전파되었음이 틀림없습니다. 이것들은 병든 인류를 향한 진리의 말씀이라는 영원한 헌금이며 그리고 그것은 사실상 거대합니다.

 

나는 이천 년 전의 그 시기에 내가 여러분을 내 주위에 모이게 했을 때의 가르침에 대한 비교를 하려고 하며, 지금 현재 그러합니다.

 

 

 

 

< CHAPTER 5_2 >

 

 

INSTRUCTIONS TO MINE TWELVE 나의 12 제자에 대한 교육

 

 

나는 나의 12 제자들을 이름을 불렀는데, 그들의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베드로라 하는 시몬, 또 그의 형제 안드레; 세베대의 아들 야메스(* 신약성경 : 야고보)와 그의 형제 요한; 빌립과 바돌로매; 도마와 세리 마태; 알패오의 아들 야메스(* 신약성경 : 야고보), 그리고 다대오; 시몬 다나오 그리고 나(=Jmmanuel) 외에 손으로 쓴 글script을 이해하는 유일한 사람인, 유다 이스카리옷이었습니다. (* 현 신약성경의 변조된 부분을 보겠습니다. 마태복음 (10:4) 가나나인 시몬 및 가룟 유다 곧 예수를 판 자라 *)

 

 

(* 이천 년 전 그 당시엔, 인쇄시설, 인쇄기술이 거의 없어, 대부분 말씀을 손으로 기록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 때의 글을 읽지 못했다 합니다. -성경 왜곡의 역사, 예수 그리스도의 충격 메시지 -, 위의 임마누엘의 말씀에서, 유다 이스카리옷이 제자 중 유일하게 글을 쓰고 이해했다 합니다. *)

 

 

나는 그들을 보내며 이스라엘의 거리로 가지 말 것과 바리새인들과 율법학자들 가까이 가지 말 것, 차라리 사마리아 사람들의 도시들과 어떤 다른 세상의 무지한 사람에게로 가라고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 위 말씀에 대응하는, 현 신약성경의 변조된 부분을 보겠습니다. 마태복음 (10:5) 예수께서 이 열둘을 내보내시며 명하여 이르시되 이방인의 길로도 가지 말고 사마리아인의 고을에도 들어가지 말고 (10:6) 오히려 이스라엘 집의 잃어버린 양에게로 가라.. 원본과는 반대로 뜯어고쳐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 *)

 

 

나는 그들(제자들)에게 이렇게, 무지한 이방인들”(이것은 단지 한정된 용어로, 오직 믿지 않는, 불가지론자를 의미합니다)인 그 사람들을 위하여, 내가 그들(제자들)로부터 떠난 후 그것을 하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이방인들), 죽음과 학살을 세상 속으로 불러들일 이스라엘의 혈통house에 속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형제여, 나는 어떤 개인적인 사람에 대항하여 말하지 않으며, 배려와 가르침 안에서 전체성(동일성)이 분명히 규정된 한 그룹으로서 (말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나아가서 자연의 법칙과 창조의 법칙, 그리고 사람의 영spirit의 권능이 삶을 구현함을 가르치라고 말했습니다. [(마태복음 10:7) 가면서 전파하여 말하되 천국이 가까이 왔다 하고.. ] 나는 그들에게 병든 자를 치유하고, 죽은 자를 일으키고, 나병자들을 정결케 하고, 악령을 쫓아내라는 등의 말을 했습니다. 이러한 헌신은 대가없이 행하여졌으며; 요청하는 모든 이들에게 무상으로 제공되었습니다. 물질적인 결핍은 --존경과 정직으로 시장에서 성실히 일함으로써 충족될 것입니다.

 

나는 그들의 띠 속에 금화, 은화 혹은 동전으로 축재蓄財하지 말 것을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들의 과업은 보상을 낳을 것이며 또 그것은 거래와 업무 속으로 재활용될 것이며 그리하여 그 과업과 말씀은 전파될 수 있습니다. 국경지역까지 나아가도록 정해진 그들은 하인들에게 그 과업을 남길 것이며 그 하인들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가치 있는 것들을 보호할 기초를 보증하게 됩니다. 모든 사람들은 가질것이나 한ONE 사람도 뺏기거나 낭비할 (정도의) 거대한 재물을 수집하지 못 할 것입니다.

 

그 당시에는, 길모퉁이마다 여관이 있고 마을마다 유랑인들이 이용할 식당 시설이 있는 지금의 여러분의 생활양식과는 너무나 달랐습니다--또 여러분은 자동차나 이런저런thus and so 것들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필요한 것들을 위하여 다른 데에 의존하거나 여행하며 다른 사람들과 함께 묵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받아들이고 관계될 때 여러분의 일을 착수하여 여러분의 목적에 모두 도달한다는 (뜻을 내포하는) “만일if”입니다.

 

2천 년 전 나는 그들(제자들)에게 정말로 필요한 것들만 가지고 갈 것을 말했으며, 그리하면 그들이 그들의 여정에서 먹고 자고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리하여 그들이 청결을 유지할 수 있으며 또 옷을 갈아입어 항상 오염되지 않도록 하라고 말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여행이 위험하여 나는 그들이 많은 것을 휴대하지 말 것을 명했습니다. 그것들(=many things)은 오직 짐이 될 뿐이며 도둑들에게 희생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들(제자들)에게 (말하여) 깨닫게 했습니다. “저마다의 선한 행위는 그 보상을 받기에 가치가 있습니다, 또 여러분들이 애써 지식을 가르치고 설교한다 하더라도 여러분들은 아무 것도 바라지 않아야 합니다.” 지금 이것이 앞에서 언급한 바대로 그 의미를 확실히 하였습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의 목적을 깨달았고, (그들과) 조우한 사람들에게 헌신하였습니다. 더 나아가,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헌신하는 것 외에 (이기심을 가지고) ‘자신을 살피지 않았습니다. 이들은 자기성취와 개인적 자신을 위한 내면의 빛을 찾지 않았으며--다른 것이 있는 상태에서(* 말하자면, 어떠한 사심邪心을 품고 의도된 목적으로) 명상하는 것은 신ONE의 진실이 어쨌든 그들 자신에서 문질러져 없어지도록 할 것입니다. 이들은 인류를 돕지 않는 살아 있는 거짓말 속의 거짓말인, 목적 없이 표류하는 번영하는 자손이 아니었습니다. 이들 번영하는 자손들은, 상위의 지원 단체와 명상 매체 속에서 방황하고 표류하는 동안에, 흐트러진 윤리적 활동을 통하여 그들의 주체성을 찾도록 주장하는 세상의 탈락자들이었습니다. 형제여, 책임을 짐과 책임을 지지 않음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이런 형식의 선언된 사랑LOVE"은 인류를 괴롭히는 가장 파괴적인 한 활동입니다. 나의 사람들은 하루 24시간 움직이는 그들의 일이 무엇인지 모두 알고 파견되었습니다. 그들은 졸며 몰래 움직여 오후의 에너지 명상을 위한 휴식시간을 갖지 못 했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에너지가 과다하다며 외쳤습니다.

 

그들은 걸어서 갔습니다;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같은 수천 마일을 150개의 봉투를 우편 행낭에 넣어둘 수도 있는 곳을 그들은 수천 마일을 걸어서 갔습니다. 여러분은 그런데요, 당신은 그들에게 이렇게 하십시오 저렇게 하십시오하고 말씀하셨지요.” 하고 말하며 단념합니다. 그들이 했어야 했던 대로 여러분이 한다면, 여러분은 와서 나에게 불평합니다. 친구들이여, 여러분이 자신의 일을 잘 해내지 못 하면, 그것이 그 일을 해내는 자신을 찾는 길임을 주시하세요. 그리고, 형제들이여, 여러분이 반드시 해냈어야 할 일임에도 여러분은 (그 일을 다른 사람에게) 위탁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마을에 들어갈 때는 주의해서 점검하도록 알려주었습니다. 여관이 없음을 기억하세요 -그들은 개인전용 지역에서 거처할 숙소를 찾아내야 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에게 매우 조심해서, 가능하다면, 떠날 때까지 같이 머물 수 있도록 충고해 줄만한 누군가가 있는지 알아볼 것을 강조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안으로 들어갔을 때 그 집(가족)(깍듯이) 인사할 것을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여러분이 들어가는 집(가족)(깍듯이 인사하고salute) 경의를 표하세요. 그것은 우아하며 그리고 평화와 선량의 진동과 사랑을 나눕니다. 그 집이 존경할 만하면, 그 집에 여러분의 평화가 옵니다. 하지만 그 집이 존경 받을 만하지 못하면, 여러분의 평화는 여러분에게 돌아올 것이며, 그리고 여러분은 (그 집을) 떠나세요.

 

만일 어떤 사람이 여러분을 안으로 데려가기를 원하지 않거나 여러분의 강연을 듣기를 원하지 않으면, 그 집 혹은 그 마을을 떠나세요. 그리고 발에 묻은 먼지를 털어버리세요.

 

나는 그때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지금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여러분을 관대히 환영하지 않는 곳에서 머물지 마십시오. 여러분의 진리와 강연이 인정받지 못 할 것입니다. 그런 곳들을 피하세요. 왜냐하면 그들은 이기적이며 자연에 불충하며, 성스럽지 못한 것들을 숭배하며, 부정한 신들과 세속적으로 현현한 것들로부터 선택한 자연nature의 아무 것이나 우상화하여 존경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창조The Creation를 따르지도 않으며 창조의 법칙도 따르지 않습니다. 사람의 가슴의 소망이 자리 잡는 사고센터thoughts center--드물게 신God 혹은 창조The Creation의 중심에 위치합니다.

 

나는 이제, 이천 년이 지났으나 그 가르침은 오늘날 여러분을 위하여 진리로 채워져 있음을 여러분이 깨달을 수 있습니다라고 그들에게 말한 것을 여러분에게 반복합니다. 형제들이여, 나는 그것들을 명령이라고 주장하지 않았습니다. (그것들이) 진리에 대하여 어떤 그리스도의 길도 아닌 줄 알고 바로 그 창조의 법칙에 불순종하는 (상황에서) God으로부터 사람들에게 대대로 전해진 명령이었습니다.

 

이 점에서 나는 이스라엘에 대하여 말합니다. 이 여명의 시기에on this morn 그것이 규제된 주제 내용이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것을 달리 다루겠습니다; 그것은 다르지 않습니다. 그러할지어다(아멘).

 

 

(* morn아침, 여명이란 뜻으로, 이 메시지를 받는 시각이 오후 2시이므로, 그래서, on this morn이 여명의 시기로 번역합니다. *)

 

그릇된 신들gods과 그릇된 가르침이 있는 곳을 피하십시오, 그들이 자신의 존재와 그들이 알고 있는 것을 포기하지 않으려고 여러분의 생명을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다수의 거짓된 기독교도들을 포함합니다, 형제여. 한 예로서, 그릇된 기독교 교회 조직은 이 유대인 율법학자로 인한 파멸의 결과에 있어 첫 번째가 될 것입니다. 숭배주의자들과 뉴 에이저들은 다 같이 위험합니다--당신의 발걸음을 조심하세요 그리고 내가 말하는 유대인 율법학자들을 경계하세요. 부디, 나는 여러분의 거처로 들어오는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하여 여러분에게 간청합니다. 그 사람들은 그들이 암흑의 도구들임을 실감하지 못할 것입니다.

 

바로 그날, 오벨리와 다르마 두 사람은 충격을 심하게 받았습니다. 집중된 의도 속에 있는 에너지 추력推力은 제한없이 거대한 우주를 향하여 이동합니다--여러분의 빛을 여러분 주위로 덮개를 씌워 보호하세요. 지금 창시자들(그릇된 가르침을 만든 자들)을 걱정하지 마세요; 다만 표적은 여러분임을 아십시오.

 

이들 의심 많은 사람들을 피하세요, 여러분은 진리와 지식을 목적으로 생명을 잃지 않아야 하니까요. (자연과 창조의) 법칙은 여러분의 생명을 요구하지 않으며, 그러한 어리석음을 인정할 법칙도 없습니다.” 우리는 물리적으로 무감각한 일꾼들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나는 활동적이고 민첩한 일꾼들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여러 계획에 어리석지 않아야 합니다--지성을 주신 그리고 현명하고 견실한 거래관계를 찾게 하신 여러분의 신GOD을 활용하세요. 진리는 양처럼 선량한 목자를 따를 것이며 여러분은 받아들이게 될 것입니다.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그렇지만, 많은 사람들이 죽을 것이며, 또 그들의 피가 모래 속으로 뿌려질 것입니다. 나중에 나의 가르침이 그릇된 가르침으로 바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그릇된 가르침은 내가 가르친 적이 결코 없으며, 그리고 그것은 자신들의 이익과 권력과 목적을 보이기 위하여 유대인 율법학자들과 성직자들의 두뇌로부터 기인합니다.

 

그것으로 그들은, 사람들의 정당한 재산을 강탈하려는 거짓된 가르침 안에서 믿게 하여 많은 사람들을 그들의 통제하에 두게 될 것입니다. 사람은 신God의 성전聖殿temple이나니; 그 분은 조각된 우상도 다른 사람의 이름이 붙은 화려한 건물도 필요로 하지 않노라.

 

세상 모든 곳에서, 지혜와 지식에 대한 나의 가르침을 그릇된 가르침으로 바꾼 모든 자들의 피가 흐를 때 이를 갈고 비명을 지르게 될 것입니다. 그릇된 믿음을 통하여 또 타락하여 그릇된 가르침을 믿고 그릇된 가르침으로 바꾼 자들과 내가 가르치지 않은 가르침을 옹호하는 모든 자들의 피가 흐를 때, 그 결과로서, 많은 이들 이단자들이 그들의 생명을 잃을 것이며, 많은 이들 이스라엘의 사람들이 세상의 끝이 될 때까지 결코 평화를 찾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은 믿지 않으며 또 영혼과 지식의 권능을 거부하기 때문입니다.”

 

지금, 나는 여러분의 등에 어떤 무거운 것을 얹으려고 하는데, 여러분은 아무도 (그에 대한) 준비를 하지 않는군요. 나는 신앙 체계에 예외를 두지도 않으며 이같이, 아무나 비난하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그 다음은 신God으로부터 근원하며 그리고 해야 할 필요가 있는 많은 정화cleaning up가 있습니다.

 

 

 

< CHAPTER 5_3>

 

 

THE CURSE OF ISRAEL 이스라엘에 대한 저주

 

 

나는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이스라엘의 국민은 결코 독특한 종족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항상 살인과, 약탈, 방화로 생존하였습니다. 책략과 살인을 저질러 그들은 이 땅을 정복했으며, 비열한 약탈 전쟁을 벌여, 그렇게 하여 그들은 자신들의 가장 좋은 친구들을 야생 짐승처럼 도살하였습니다.” 또 하나님GOD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이스라엘의 국민은 세상의 종말까지 저주 받을지어다 그리고 이스라엘은 결코 평화를 찾지 못할 것이니라.” 2천 년 전과 오늘날이 다릅니까? 어떻게 다르죠? 내가 그들을 죽이라고, 수족을 못 쓰게 만들어라고, 그들을 증오하십시오라고 혹은 그들에게 상해를 입히라고 말했습니까? 아닙니다, 아닙니다, 아닙니다--사실, 이 외계의 우리는 놀랄만한 변화를 일으키도록 그들 가운데로 많은 존재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들의 속박으로부터 그들을 자유롭게 하기 위하여 인류는 여러분의 땅에 우리의 매우 독특한 자손들을 낳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주기는 떨어지고 있으며 기록된 대로 정확하게 종결되고 있습니다! 더도 아니고: 덜도 아닙니다. 그러할지어다(=아멘).

 

나는 그들(나의 열두 제자)에게 말했으며 오늘날에도 그렇게 말합니다: “보라, 나는, 늑대 떼 속으로 양을 보내는 것같이, 불신자들과 또 그릇된 가르침을 심는 자들 속으로 여러분들을 보내려고 합니다. 그러므로, 뱀같이 영리하여야 합니다 또 비둘기 같이 속지 않아야 합니다.” 참으로 사소한 임무가 아닙니다.

 

사람들을 조심하십시오. 그들은 여러분들을 법정으로 넘길 것이며 또 유대교 회당에서 여러분들을 징계할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을 조롱할 것이며, 여러분을 비난할 것이며, 여러분의 사사건건마다 탄핵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에는 여러분에게 달려와서 여러분이 가져올 놀라운 선물을 나누어 가지려 할 것입니다. 더구나: “여러분은 왕들 앞에 불려가서 위대한 사람들이라 불릴 것입니다. 나의 가르침이 그들에게 증거가 되기 때문이며 또 여러분의 과업과 나의 말WORD을 통해서 영광靈光이 비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피할 수 없음을 또 그들이 여러분을 법정으로 넘길 것을 염려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의 영혼의 권능이 여러분을 떠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지식이 여러분이 말해야 할 것을 말해 줄 것이며 또 여러분이 진리 안에 있음을 주장하는 사람들을 내가 접촉할 것입니다. 말하는 사람은 여러분이 아니며, 다만 여러분의 영혼의 권능과 그것의 지식이 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맹목적인 소망desire으로 도우려고 이스라엘과 관계하려 하지 마세요, 여러분과 함께 (행동)함은 아무 가치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하나님God과 이스라엘의 사이에 (어중간하게) 있는 셈입니다.

 

이스라엘과 함께 함은, 세상 순환의 종말까지 그 사람들과는 아무 데도 갈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할지어다(=아멘). 그것이 여러분의 유대인 이웃을 사랑하지 마십시오라는 뜻은 아닙니다. 우리는 지금 전혀 다른 문제에 대하여 말하고 있으니까요. 개인은 다른 이와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상기시킵니다; 제자가 스승의 위에 있지 않으며, 하인이 그의 주인의 위에 있지 않습니다. 제자는 스승을 닮는 것으로 충분하며, 하인은 그의 주인을 닮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만일 그들이 바알세불 혈통의 조상을 요청했다면, 그들은 마왕의 집에 살고 있는 자들을 훨씬 더 많이 초대할 것입니다.

 

(* Beezlebub(벨제붑/성서에는 바알세불, 악마, 마왕)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아래의 사이트에 링크하면 '바알세불에 대한 이야기가 소개되고 있습니다. 바리새 사람들이 숭배하는 미신 중 하나라고 합니다. ‘임마누엘‘(예수)께서 이 바알세불을 써서 악마를 퇴치했다는 모략을 당한 적이 있다는군요(마태복음 1224). 더 자세한 것은 아래의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Link> :

http://blog.paran.com/blog/detail/postBoard.kth?pmcId=daicon&blogDataId=17910527

 

그러므로, 이스라엘 사람들로부터 그대를 방어하세요, 그것은 곪아 터질 지경과 같으니까요. 하지만 그들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드러나지 않을 숨겨진 것은 없으며, 알려지지 않을 비밀이 없기 때문입니다. 캄캄한 데서 내가 여러분에게 이야기한 것을 환한 대낮에 말하세요; 또 여러분의 귀에 작은 소리로 말한 것을 지붕 꼭대기에서 설교하세요. 사악한 비방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하지만 살육하여 생명을 취하는 자들을 걱정하세요, 눈에는 눈 또 이에는 이--생명엔 생명, 이들 안에는 신적인 것Godness이 없습니다. 더 나아가, 여러분의 관절이 얼어붙고 또 여러분은 불구가 되어 응답할 수 없을 때까지 그들은 여러분의 육신을 파괴할 것입니다.

 

 

 

I CAME NOT TO BRING PEACE 나는 평화를 가져오려고 오지 않았습니다

 

 

형제들이여, 나는 그 시기에 세계의 평화를 가져오려고 오지 않았으며, 평화를 가져오겠다고 공표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오히려 진리의 검과 사람의 내면에 머무르고 있는 영혼의 권능에 대한 지식을 가져왔습니다.

 

 

(* 위의 말씀에 대한, 조작된 신약성경의 마태복음 10:34를 보겠습니다. <10:34> 내가 세상에 화평을 주러 온 줄로 생각지 말라 화평이 아니요 검을 주러 왔노라 "Do not think that I have come to bring peace on earth; I have not come to bring peace, but a sword." 마치, 검투사를 위해 또 살육을 위해 칼을 준비해 온 것같이 말씀을 바꿔 놨습니다. *)

 

 

여러분의 운명을 향하여 꾸준히 또 신중히 걸으며, 계속되는 졸음과 무력함 대신 여러분의 어머니와 아버지까지 또 여러 사람들을 눈을 뜨게 하고 또 진리의 본보기 안에서 생각이 드러나도록 자극하여 주기를 나는 바랍니다. 하지만 그것은 진리가 눈에 보이고 사람이 그 길이 정말 더 나아 따르기를 바라도록 하는 통솔력 안에서 행해져야만 합니다. 아 그렇습니다, 여러분의 적들이 여러분의 바로 그 가족 안에 살고 있음직도 합니다.

 

진리의 길은 멀고 지식에 대한 지혜는 오직 서서히 그것에 도달할 것입니다. 암흑의 시기가 뒤따를 것이며, 영혼에 대한 진리가 사람들에게 도달하기 전에 수 세기와 천년의 기간이 지나갈 것임을 나는 예언했습니다--제자들이여, 이천 년이면 사실 충분합니다; 미안하지만, 정말 충분합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예언한대로 정확하게--그것이 모두 지나가려고 왔습니다. 나는 변함없는 보살핌 안에서 여러분과 함께 걷습니다. 여러분은 더 필요한 것이 없습니다. 나는 나의 아버지Father의 왕국이 교정되도록 했으며 또 나의 사람들을 안전하게 두었습니다. 나는 또한 그()가 선택하는 누구 앞에서도 나의 적을 만날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물론, 그는 아마겟돈(세계 종말의 날의 선과 악의 결전장) 가까이에 그 장소를 선택할 것입니다. 그러할지어다. 여러분이 준비되었듯이 여러분은 받아들일 것입니다; 그러므로, 준비된 곳으로 빨리 이동하시지요. 어떤 매우 초조한 시기가 다가오게 될 테니까요.

 

 

********************

 

가시지요, 다르마, 그리고 나는 이들 말과 함께 신중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은 역사적 자료를 쓰고 있으며 그 대부분은 많은 사람들에게 유쾌하지 않을 것입니다. 진리는 많은 사람들을 기쁘게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언제 또 누가 (진리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의 북 아메리카와 더불어 집중해서 남 아메리카, 멕시코, 중앙 아메리카에 관하여 통합된 많은 관계를 계획합니다. 축복받은 자여, 다르마, 근심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몰라도 나는 압니다. 나는 여러분의 교육받은 전문기술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나는 여러분은 아무것도 가지지 않은 것을 더 좋아 합니다. 그러할지어다 그리고 나는 그대를 다정스럽게 어루만집니다. 여러분은 축복 받은 봉사자이며 여러분은 나를 매우 기쁘게 하니까요.

 

나는 우리가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해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경례합니다. 돌아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지쳐서 곁으로 쓰러질 수 있습니다; 방향을 돌릴 수 없습니다.

 

IN UNLIMITED LOVE AND TOTAL SUPPORT, AM THAT I AM--SANANDA

무한한 사랑과 전적인 지원 속에서, 아이 엠 댓 아이 엠--사난다

 

 

< CHAPTER 6_1>

 


귀여운 이여, 내가 그대에게 준 이 기록물을 깊이 생각하세요. 우리는 그들에게 써야 하며 적절한 시기에 그 내용이 토론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아데스가 보호하고 있는 두루마리들scrolls로부터 보존되었으므로 확실한 기록입니다. 전체 도구instrument가 불일치하며 또 (그것이) 바로 저널의 목적입니다. 우리의 기록물은 고쳐 쓴 것이 아니며 정확히 기록한 것입니다. 계속할까요.

 

 

(* 1963년 예루살렘에서 발견된, 유다 이스카리옷이 고대 아람어로 기록한 두루마리 복음서가, 각국 언어로 번역되어 '탈무드 임마누엘Talmud Jmmanuel’이라는 책으로 출판되었는데, 출판 전 이스라엘 공군기의 폭격으로 그 원본이 없어져, 어떤 종교학자는, 카메라로 촬영한 것도 원본도 없어 라쉬드가 초기 번역한 기록물을 믿을 수 없다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여기서의, ‘임마누엘의 말씀은, 그 기록물(신약성경에 해당하는 원본)이 플레이아데스에서 안전하게 보관되어 왔다 하십니다! *)

 

 

*********************

 

 

OUESTIONS FROM THE BAPTIST 침례교도의 질문들

 

 

임마누엘께서 제자들에게 준비하여 가르치고 있을 그 때에 세례 요한은 옥에 갇혔습니다. 그렇지만, 요한에게는 전국을 돌아다니고 있었던 많은 제자들이 있었습니다. 임마누엘의 가르침과 추종자들의 말씀이 요한의 귀에 들어갔습니다. 그 말씀이 요한의 주의를 끌었으므로, 그는 그 젊은 교사에 대한 질문을 하려고 그의 제자들을 임마누엘에게 보냈습니다.

 

그들은 질문했습니다. “당신께서, 예언자들이 이야기한대로 지혜의 왕, 오기로 한 그 이니이까, 아니면 우리가 다른 이를 기다려야 하나이까?”

 

임마누엘은 그들에게 대답하여 말하기를, “가서 요한에게 여러분은 듣고 본 것을 말하시오. 맹인이 보게 되고 또 절름발이가 걸으며, 나병환자가 깨끗해졌으며 또 귀머거리가 듣게 되고, 죽은 자가 일어나며, 그리고 지식에 대한 진리를 찾는 사람들에게 그것이 주어지고 있소. 나의 가르침으로 죄를 짓지 않는 사람들은 축복 받을 지어다.”

 

(* 나의 가르침으로 죄를 짓지 않는 사람들은 축복 받을지어다.’ 이 말씀에 대한 신약성경을 봅니다. 마태복음 11:6 누구든지 나로 말미암아 실족하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하시니라. ‘가르침teaching'이란 말씀은 삭제하고 ''라는 개인을 숭배하도록 바꿔 놓았습니다. *)

 

 

요한의 제자들이 돌아가자, 임마누엘은 사람들을 향하여 요한에 대하여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은 사막에서 무엇을 보았소?”

 

여러분은 바람에 흔들리는 갈대를 보기를 원했소? 아니면, 확실히 무엇을 위해 나갔으며 본 것이 무엇이오? 찾기로 한 온화한 사람과 부드러운 옷을 보았소? 보십시오, 부드러운 옷을 입고 있는 자들은 왕들과 관리官吏, 부자들, 위선자들, 유대인 율법학자들, 성직자들의 집에 있소이다. 아니면, 예언자들을 만나기를 바라는 자신을 위해 나갔소? 그렇소, 나는 그대에게 말하리다: 그는 예언자보다 더욱 훌륭하오. 요한은, ‘보라, 나는 여러분의 앞에 여러분의 길을 준비하도록 그대 앞에 한 사자使者를 보내노라.’고 기록된 사람 중의 한 사람입니다.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여자에게서 태어난 모든 사람들 중에, 세례 요한보다 더 위대한 사람이 생기지 않았습니다.

 

세례 요한의 때부터, 지금까지, 세상은 폭력으로 고통 받고, 또 폭력을 행사하는 자들이 세상을 탈취할 것이라. 요한의 때까지 모든 예언자들과 법칙이 예언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그것을 받아들이기를 바란다면; 그는 길path이 준비되도록 다시 오는 엘리야(헤브라이의 예언자)입니다.

 

 

"He who has ears, hear! “귀 있는 자는 들어라!

 

 

이 세대를 누구에게 비교하겠습니까? ‘우리가 노래 가락을 울려도, 춤추려 하지 않으며; 우리가 목이 쉬도록 울부짖어도 슬퍼하지 않나이다.’라고 말하는, 시장에 앉아서 같이 놀아줄 친구를 부르는 아이들에게는 아무래도 좋을 것입니다.

 

엘리야 요한은, 먹지도 마시지도 않았더니; 지금은 그가 귀신 들렸다하고 있오.

 

지금 나는 와서, 먹고 마시니, ‘대식가이자 술고래인 그가, 수세리收稅吏(세관원)에게 친구요 믿음이 없는 자들에게 친구라.’고 그들이 말합니다. 아직은 아니나, 지혜는 전시되는 과업을 통해서 옳다할 것입니다.

 

 

 

PRAISED BE THE CREATION 창조를 찬미하십시오

 

 

천상의 창조와 우주와 지구를 찬미할지어다. 영혼의 권능과 지식을 드러냄은, 정직하게 찾는 자들에게, 그것이 지식으로 채워진 지혜를 확장하여 그릇된 가르침을 덮었습니다.

 

그렇습니다, 그것은 창조에 대하여 매우 상냥하였으며, 신과 그의 천상의 아들들은 그것으로부터 왔고, 그렇게 하여 그들은 인류 사이에서 권능의 남용을 막아 왔습니다.

 

모든 것이 사람들에게 주어졌으나, 아무도 창조의 비밀에 대하여 알지 못하니, 그는 사람이 아니며, 따라서 신도 그 추종자들도 아닙니다. 그리고 신에 의해 모든 것이 나ME에게 주어졌으며, 그의 수호천사들이 나에게 자연의 지식과 법칙을 가르쳤고, 그리고 법칙은 창조로부터 방사되고 있음을 가르쳤습니다.

 

지식과 진리에 목말라 찾는 여러분은 모두 나에게 오십시오. 내가 여러분을 받아 여러분을 회복시킬 것입니다. 새로운 가르침에 대한 지식의 멍에를 여러분에게 지울 것입니다, 그것은 깨달음이며 그리고 여러분은 여러분의 생존을 위하여 그 안에서 평화를 발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영혼의 성장이 온화하며 그것의 짐이 가장 가벼움을 알게 될 것입니다.

 

 

(* 위 말씀에 대한 신약성경(- 마태복음)의 왜곡된 기록을 봅니다. ‘(11:28)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여러분을 쉬게 하리니 (11:29)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리하면 여러분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 (11:30) 이는 내 멍에는 쉽고 내 짐은 가벼움이라 하시니라지식과 진리’, ‘새로운 가르침’, '평화', ‘영혼의 성장이라는 중요하고 의미 깊은 말씀은 다 삭제하였음을 알 수 있습니다. *)

 

 

 

 

< CHAPTER 6_2>

 

 

MARRIAGE AND COHABITATION 결혼과 동거

 

 

임마누엘께서는 항상 결혼과 또 거기에 관련된 모든 것들의 법칙에 대한 질문으로 괴로움을 당했습니다. 그들이 질문했었던 (것들의) 대부분이 참 딱했습니다. 다르마, 이 기록은 미래에 깊이 토론될 것이오, 왜냐면 그들이 모든 가르침으로 인해 가장 당황스러워하고 또 남용했기 때문이오. 이것들은 우주적 법칙이며 또 인간의 변덕스러움에 맞도록 때때로 (그것들) 대부분을 다시 썼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모 없는 신생아부터 비참한 질병과 서로 밀어 내기하는 깨어진 영혼까지 분류하는 그러한 규칙들에는 가장 논리적이고 합리적인 지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그러한 형식이 아니므로 여기서 그것을 논쟁하지 마세요. 우리는 두루마리로 된 (기록)을 번역하고 있음을 기억하세요. 이 기록물 이전에 여러분에게 있어 왔듯이; 다른 상대방another of opposite(=이성異性을 뜻하는 듯)사랑함혹은 같은, 성적sexual 관계를 방해하는 것은 무가치합니다 -멸시 받는 것은 물리적 욕망과 관습으로 인한 행위입니다. 사랑LOVE은 영혼 돌보기와 감정에 경계를 가지지 않습니다. 물리적 활동은 무수한 정당한추론에 대하여 그 수용성의 한계에 영향을 받습니다. 그러할지어다.

 

(임마누엘)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은 불의不義를 범하지 않아야 합니다.’라는 계율을 받았습니다.

 

그에 관하여 고려하지 않는, 사람들은 불의를 범하며 따라서 자연의 법칙을 어기며 간통을 실행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불의와 간통을 범하는 자는 처벌 받아야 하리니, 속이는 자는 생명과 생명의 법칙에 대하여 가치가 없기 때문이며, 그러므로 그들은 단종斷種되어야 하느니라.’ 만일 남자와 여자가, 결혼하지 않고, 서로 동거하면, 그들은 생명과 생명의 법칙에 대하여 가치가 없기 때문에, 그들, 역시, 단종斷種되어야 합니다.

 

만일 두 남자가 친밀한 성적 관계 속에서 서로 교제한다면, 속이는 자는 생명과 생명의 법칙에 대하여 가치가 없어 그들은 처벌 받아야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단종斷種되어야 할 것이며 더 나아가, 사람들로부터 추방시키고 금지시켜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만일, 두 여자가 서로 교제한다면, 그들은 응징되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왜냐면 그들은 생명과 그 법칙에 거스르지 않기 때문이며, 씨를 뿌리지 않으며 다만 출산하기 때문입니다.

 

씨 뿌리는 자와 씨 뿌리는 자가 결합할 때, 생명은 모독을 당하며 죽임을 당합니다. 그러나 수태(하는 자)와 수태(하는 자)가 결합하면, (생명에 대한) 모독은 없으며, 죽임이 없고, 창조도 없습니다. 그러나 음탕한 쾌락 활동은 양육과 사랑함에 대한 착취이므로 올바르지 않습니다.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하늘 아래에서, 사람과 같이, 창조와 자연의 법칙을 거스르는 동물은 없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은 동물보다 더 훌륭하지 않습니까?

 

빚 청산이나 혹은 쾌락을 위해 음탕한 간통으로 물리적 감각을 충족시키는 자는 따라서 그 혹은 그녀가 자손을 갖지 못하도록 더욱이, 사람들 앞에서 내쫓겨 금지되도록 응징 받아야 할 것입니다.

 

괴롭혀서 어린 아이와 결합(동거)하는 자는 생명 자체와 그 법칙에 대하여 가치가 없어, 처벌되어야 할 것이며 그리하여 그 자는 자신의 생명을 잃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근친상간으로 즐기는 자는 따라서 비열하여 똑같이 다루어져야 할 것이요. 동물과 함께 동거하는 자는 마찬가지로 가치 없으며 똑같이 처리되어야 할 것입니다.”

 

 

***(, 다르마, 개념적으로 그대로 받아들이기에 어려운 것이 나옵니다. 여러 규칙들 중 하나는 사람에게 맞도록 너무 많이 고쳐 모든 개념상의 의미를 잃어버렸지요. 그것은 오랜 혹은 새로운 관계로부터 창조된 자손에게 책임이 돌아갑니다. 깨어진 모든 법칙은, 자신 혹은 탐욕에 대한 쾌락을 추구하든지, 어떻든 항상 쾌락의 추구와 함께 합니다. 나는 법칙들을 만들어내지 않으며 지구의 여러분이 그것들을 마음에 들어 하든지 않든지 그것은 중요하지 않아요. 이들 창조의 법칙이 근거가 있고 균형적임에는 충분한 논거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잃는다--생명”(이라는) 표현이 여러 번 포함된 것에 주목할 것입니다. (지금은) 타락으로 떨어뜨리는 여러분의 인간의 문화로 기인한 것들을 교정하기 위한 재림의 시기입니다. 바로 이들 오용을 통해서 여러분은 자신들을 파멸로 데려갔습니다. 어떻든, 그것은 나를 기쁘게 하지 않습니다. 그러할지어다. 책임을 져야 하는 시기에서는 무지하여 행한 이 일들은 가장 확실히 정당하게 평가되며 또 아무도 무작위로 불구덩이와 유황불 속으로 던져지지 않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급하게 행동해서 여러분의 실수를 만들어 낼 필요가 없으며, 여러분은 모든 일에 지혜를 사용할 것입니다)**

< CHAPTER 6_3>

 

 

DIVORCE 이혼

 

 

이혼한 남자 혹은 여자와 결혼하는 자는 죄가 있으며 단종斷種되어야 합니다, 그들은 생명과 생명의 법칙에 대하여 가치가 없어 두 사람 다 사람들 앞에서 추방시키고 (결혼을..?) 금지시켜야 합니다.

 

자식을 낳고 여자와 결혼하지 않는 자는 생명과 생명의 법칙에 대하여 가치가 없어 그 자는 자신의 생명을 잃을 것입니다. 또 혼인하여 아이를 만들고 그 자식을 버리는 자는 생명의 서Book of Life로부터 자신의 이름을 타격 받게 할 것입니다.

 

진실로,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이 법칙들은 창조The Creation와 자연에 의해 주어졌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따라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자신들과 모든 사람들에게 죽음을 초래합니다.

 

이것과 함께, 한 행성이 출산의 오용을 통해서 (생겨난) 많은 사람을 지원할 수 없는 점 외에 한계들이 있음을 주의하도록 하십시오. 지구는 생긴 대로의 자연과 함께 조화와 균형 속에서 모든 인류 종족 중 5억 명의 사람들을 양육하고 지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일 이들 법칙들을 따르지 않으면, 2천 년이 지나, 5억 명의 열 배의 사람들이 있게 될 것이며 그리고 지구는 생존을 위한 원조와 자양물을 제공할 수 없을 것입니다. 모든 균형은 잃게 될 것이며 또 파멸을 피할 수 없을 것입니다.

 

 

(* 이 부분의 말씀도 성경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왜 이 말씀을 삭제했을까요..? 우리는 이 점에 대하여 깊이 짚어 볼 필요가 있지 않을까.......? *)

 

 

굶주림과 큰 재해와 또 세계대전이 있을 것이며, 그리고 전염병들이 지구를 지배할 것입니다. 또 인류는 다른 종족들을 죽일 것이며 그리고는 소수의 사람들만 살아남을 것입니다.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많고 많은 사람의 피가 지구의 모래를 적실 때 울부짖음과 이를 갊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하여 새로운 형태의 생명이 그것으로부터 생길 것이며, 그것이 인류에게 궁극적이고 무시무시한 공포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모든 훌륭한 것들이 여러분에게 주어졌으며 또 여러분은 여러분이 생존할 수 있도록 하는 법칙들을 받았습니다. 여러분은 그것들과 부가적인 법칙들을 신봉해야 할 것이요, 그리하면 여러분은 지구에서 번영할 것이며 또 여러분의 가족에게는 평화가 있을 것입니다; 여자가 남자에게 복종해야 할 것이라는 낡은 법칙의 지배력을 제거하십시오. 영적인 면에서 여자는 남자와 동등한 사람이며, 또 동등한 권리와 의무를 가집니다. 사람이 그것들을(법칙들을) 자신들에게 맞도록 조립하였기 때문에 신God과 천자들Celestial Sons에 의해 제공된 이후 많은 왜곡이 있습니다.

 

한 남자가 한 여자와 결혼하면, 여자가 필수품의 부족으로 고통을 받지 않아야 하므로, 보증금으로, 그가 가장 믿을 수 있는 청지기(식탁 및 재산 관리 책임자)에게 그 여자를 소유함에 대한 대가를 지불해야 합니다. 그 보증금은, 그 여자의 건강이 부족하지 않다는 조건에서, 그녀의 지식과 능력, 체력에 따라 측정되어, 그것을 근거로 그녀의 생애 중 매년 은화 100냥을 지불하는 방식으로 산정되어야 할 것입니다. 그 보증금은 구입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사람을 사거나 팔지 않아야 하기 때문이며, 그녀가 부족으로 고통 받지 않도록, 여인을 위한 보호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남자와 여자 사이의 결혼 증서는 다만 두 사람의 정신적 능력과 법칙에 조화하여 결혼생활을 통솔할 수 있는지에 대하여 허락되어야 합니다.

 

부인을 위한 보증금이 지불되어야만 부부생활에 들어가야 할 것이며, 남자는 (부인에게) 모욕을 주지 않아야 하며, 부인을 충분히 돌보아야 합니다.

 

결정된 합의서에 따라, 보증금이 지불되지 않는다면, 법칙은 (다음과 같이) 적용되나니: 남자는 그녀의 모든 필수품과 관련하여 부인에게 필요한 것들을 반드시 공급하여야 합니다.

 

부인이 자손을 낳을 능력이 없거나, 남편이 자손을 낳게 할 능력이 없음이 이혼의 사유가 되지 않으며, (그것이) 그녀 혹은 그가 다른 (외부로부터의) 판단 혹은 결정을 받을 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이혼을 위한 유일한 이유는, 간통에 대한 것이며, 그것은 영혼과 육신, 혹은 자신에게 속한 가족의 생활에 대한 파멸 혹은 위험입니다. 만일 어떤 사람이 자신의 간통 행위로 이혼하면, 그는 단종斷種(=불임)되어야 합니다, 그는 생명과 생명의 법칙에 대하여 가치가 없으며, 쾌락을 추구하는 이기주의적인 음탕한 성적욕구에 응했으며 또 모든 책임져야 할 행동을 내던져버렸기 때문입니다.

 

 

 

THE BASIS FOR THESE LAWS 이들 법칙의 근거

 

 

혼인과 출산의 행위는 가장 높은 정도의 순수한 의도이어야 합니다 또 이들 증서와 제한에 대한 준비는 행성에서의 한 종족으로서 인류의 보존에 기초를 둘 것입니다. 모든 것이 이루어졌고 (그것이) 지지 받으면, 정의와 평화가 모든 인류에게 올 것이요, 그리고 인간 형태의 생명은 보존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자신의 이기적이며 무분별한 행실을 계속하면, 그는 자신의 죽음을 알리는 것입니다. 행성이 인류가 범한 불균형 체계를 지원할 수 없음을 넘어가는 한 지점에 도달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미, 사람이 귀 기울이지 않을 것이며 또 자신의 종족들에게 파멸을 부르고 있습니다. 사람이 자신의 파멸 지점에 도달하게 됨이 이천 년 내로 일어날 것입니다. 그것은 그렇게 예언자들에 의해 예측되었으며 또 그대로 그것의 실현을 위해 그리고 나의 성취의 시기에 그것이 일어날 것입니다.

 

 

********************

 

 

다르마, 휴식하십시다. 이것은 현 시기의 절망적인 궁지에 대한 여러분의 분별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부분이었어요. 그대에게 평화 있기를, 여러분의 가슴과 마음이 괴롭고 슬프기 때문이오. 사랑하는 이들이여, 진리는 직면하기에 가장 어려우며, 가장 힘듭니다. 조금도 바꾸기에는 너무 늦었기 때문에 설명합니다. 사루.

 

Thank you, Dharma, let us continue for we have much to cover.

고마워요, 다르마, 알릴 것이 많으므로 계속합시다.

 

 

이제 우리는 많은 토론에 영향을 주고 있으며 또 완전히 오해된 그리고 인류의 법칙에 의해 가장 편리하게 개작된다른 주제를 고찰할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안식일Sabbath Day”이라 부르는 문제입니다.

 

**********************************

 

 

THE SABBATH DAY 안식일

 

 

어느 날 임마누엘과 그의 제자 몇몇은 옥수수 밭을 거쳐서 걸었는데, 그 제자들이 옥수수 줄기에 달린 열매를 뽑아 먹었습니다. 임마누엘과 그의 제자에게는 항상 밀정으로 따라다니는 찐득이들hangers-on”이 있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오늘날 여러분의 유명 인사들에게 평화를 주지 않는 신문 리포터들과 매우 유사하다고 믿습니다.

 

 

하여간, 제자들이 옥수수를 앞으로 끌어당기는 것을 바리새 사람들이 보고, 그들은, “보시오, 여러분의 제자들이 안식일에 부도덕한 짓을 하고 있군요.” 라고 임마누엘에게 말을 걸었습니다.

 

하지만 임마누엘은 응답했습니다. “여러분은 다윗이 자신과 함께 있던 사람들이 배고파 할 때 한 것을 읽지 못했소? 그가 신전으로 들어갔을 때 그와 함께 있었던 그들에게는 먹도록 되어 있지 않은, 오직 성직자들에게만 먹도록 허락된 금지된 빵을 먹었소. 아멘! , 안식일에 성직자들이 성전에 들어가 율법서Book of Laws를 읽지 않았소. 아직도 그들이 죄가 없는 게요?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그대 독사 같은 자손들아, ‘안식일에 일하지 않았다면 돌덩이 하나가 빵으로 변할 것이오.”

 

안식일이 신성한 날로 지켜져야 하는 법칙은, 논리 없이, 단지 사람이 조작한 법칙이며, 따라서 사람이 조작한 그 법칙들 중 많은 법칙들이 창조의 법칙에 반하고 있소. 성서 구절에 대한 거짓 예언자들과 (성서 구절을) 왜곡하는 자들은 창조와 자연의 법칙을 부정하는 그 어리석고 그릇된 법칙에 대하여 죄가 있는 자들이오.

 

이렇게 사람이 조작한 법칙은 안식일을 신성하게 그리고 그 날은 일하지 않고 지키도록 합니다. 논리를 벗어나는 법칙은 인간의 영혼에 대하여 그릇된 가르침으로부터 유래하오.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비록 안식일이라 칭하나 다른 어떤 날보다 더 신성한날은 없으며, 안식일에 일하지 마십시오 하고 명령하는 법칙은 없습니다. 여러분이 제정한 것이 어째서 안식일이오? 안식일에는 젖소가 자신의 젖을 주지 않음을 알고 있습니까? 안식일에는 농장의 동물들에게 먹을 것과 양육이 필요치 않습니까? 자연의 순환은 안식일이라고 멈추지 않소. 그러므로 사람이 만든 법칙은 참으로 어리석소이다.

 

그러하나, 안식일은 일상적인 허드렛일을 해야 하는 어떤 다른 날과 같은 날이며, 그리고 사실상, 죄 없는 창조물들에게 고통을 준 책임은 반드시 져야 합니다. 사람은 자신의 의지를 가지고 있소, 그릇된 예언자들과, 왜곡하는 자들, 바리새 인들에 의해 섞음질을 하지 않은not adulterated 고대 성서 구절과 법칙에 기록된 바와 같이 안식일의 주는 사람이오he is also the lord of the Sabbath day."

 

그 후, 임마누엘은 나가서 그가 계속해서 사람들을 가르치는 유대교 회당에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보십시오, 손이 마른(쇠퇴한) 어떤 사람이 거기에 왔습니다. 그러자 그들이, “안식일에 치유하는 것은 법칙이 인정하오?” 라고 말하며 임마누엘에게 물었습니다. 이는 그들이 그에게 불리한 상황을 조성하기 위함입니다.

 

임마누엘은 그들에게 응답했습니다. “그대 위선자들아, 여러분에게 눈과 귀와 분별력이 있다면, 여러분은 보고, 듣고 분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눈이 멀었고 분별력이 없소이다. 여러분은 자연을 보고, 듣고 이해하기 위한 지식이 부족하며, 그리고 여러분은 또한 창조The Creation께서는 안식일을 신성시하지 않음을 여러분에게 보게 하고, 듣게 하고 이해하게 하는 창조의 법칙에 관하여 계몽이 부족하오. 매일 창조The Creation께서는 태양과, 바람과 비를 지배하며, 또 지구에 존재하는 모든 동물들에게 먹을 것을 주며, 하늘에 있는 별들을 회전시키고 있습니다.

 

창조The Creation께서 모든 것을 지으신 대로, 그것은 다음의 안식일과 같이 오늘의 안식일에도, water은 자신의 길을 따라 흐르고 있으며, 모든 사물은 자연의 과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이 진정한법칙을 신봉할 때 그는 만물의 위에 있는 주Lord이므로, 사람이 모든 동물과 초목보다 더 훌륭하지 않습니까? 그대 독사의 자손들아, 재물과 권력을 위한 그대들의 탐욕으로, 성서 구절을 왜곡하여 그릇된 가르침을 퍼뜨리는 자들아. 여러분 중에 누군가가, 그가 단 한 마리의 양을 소유하고 있어, 그 양이 안식일에 구덩이에 빠지면, 그것을 붙잡고 꺼내지 않겠소? 한 마리의 양보다, 또 그대들의 사람을 속이는 거짓된 가르침보다, 사람이 훨씬 더 가치가 있소이다!”

 

 

(* 독사의 자손들, ‘임마누엘께서 세상에 오시기 전부터 이미, 성서의 말씀을 뜯어고치고 있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Then he spoke to the man with the withered and useless hand, "Stretch out your hand!"

그런 다음 그는 못 쓰게 된 손을 가진 그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그대의 손을 뻗으시오!”

 

And he stretched it out, and it was whole again.

그러자 그는 손을 뻗었으며, 손은 본디 상태로 온전해졌습니다.

 

바리새 사람들은 밖으로 나가 임마누엘을 어떻게 죽일까 하고 다시 상의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자신들의 거짓말과 부정不正한 가르침을 더구나, 모든 사람들 앞에서, 폭로했기 때문입니다. 임마누엘께서 그 의도를 듣고, 그는 떠났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를 따라갔으며 또 그는 치유가 필요한 모든 사람들을 고쳤습니다.

 

그는 잡혀서 순교자martyr의 죽음을 당해야 함을 두려워했기 때문에, 그들에게 침묵을 지킬 것을 청했습니다. 그렇지만, 임마누엘은, 위험을 무릅쓰고 온 땅의 사람들에게 지혜를 드러내고 가르치며 제약 없이 시골을 돌아다니기를 계속했습니다.

 

 

*********************

 

 

다르마, 여기서 잠간 쉬도록 합시다. 나는 이 부분을 다음 부분과 나누었으면 하기 때문이오. 다음 부분은 나에게 가장 개인적 것이며, 유다 이스카리옷과, 나는 그것이 여러분 전체에게 본보기example가 되기를 바랍니다. 사루, 나는 그 부분을 남겨 둡니다.

 

 

CHAPTER 8 8

 

 

JUDAS ISCARIOTH 유다 이스카리옷

 

 

(* 현재의 성경은 임마누엘의 제자인, ‘가룟 유다라는 사람이 임마누엘이 십자가형을 받도록 밀고하는 배신행위를 한 자로 묘사하고 있는데, ‘가룟 유다라는 이름을 가진 제자는 없으며, 이 글에서는, 혹 제자 중 그 이름과 비슷한 유다 이스카리옷이 그라 할지라도 그는 배신한 제자가 아님이 밝혀지는 기록입니다. 성경이 날조되었음을 확실히 알 수 있으며, 여기서 우리는 왜, 열두 제자 중 가룟 유다’(=유다 이스카리옷?)를 배신자로 지목, 조작했을까..를 짚어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

 

 

때를 맞춰, 임마누엘과 그의 제자들이 그가 사람들에게 가르치고 증거하기를 계속한 베들레헴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 유다이스카리옷은, 제자들 사이에 있었으나, 대부분 논평보다는 오히려 단순히 두루마리와 관계되어 있습니다 함이 더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참으로 나를 위한 일이며 나에게는 신성한 (일이기) 때문입니다. 재판관은 낯선 동료이지만, 형제들이여, 항상 균형을 완벽하게 찾아냅니다. 아멘.

 

유다 이스카리옷은 임마누엘의 가르침에 불성실해졌고 게다가 자신의 욕망을 따랐습니다. 그는 비밀리에 임마누엘의 가르침을 듣는 사람들 사이에서 금화와 은화, 동전을 자신의 돈주머니 속에 거두어 들였고, 그리하여 자신의 생활 방식을 헛되어 충족시킬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바리새 사람 시몬Simeon의 아들, 유다 이하리옷Juda Iharioth, 유다 이스카리옷의 그 악습을 임마누엘에게 보고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그는 그 보고에 대한 대가를 받게 되기를 기대했기 때문입니다. 임마누엘은 그에게 고맙다고 했지만 그에게 아무 선물도 주지 않았으므로 유다 이하리옷은 크게 복수할 것을 궁리했습니다. 그는 금화와 은화 또 물질적인 가치를 탐냈기 때문입니다.

 

임마누엘께서는 그 보고에 응답하여 유다 이스카리옷을 사막으로 인도하였고, 거기에서 유다 이스카리옷은 임마누엘로부터 사흘 낮과 사흘 밤 동안 옳고 그름의 개념에 대한 가르침을 받았으며, 그리하여 그 제자는 회개했고 곧, 다시, 가장 검소한 태도로 그 가르침을 따랐습니다. 그리고, 그로 말미암아, 그들이 도시로 돌아왔을 때, 그는 가난한 사람들로부터 거두어들인 것들과 그의 모든 재산을 나누어 주었고 또한 가장 충실한 제자가 되었으며 또 사람들에게 살아 있는 본보기가 되었습니다.

 

유다 이스카리옷은 임마누엘에 의해 제시된 학과와 증거에 대한 기록에 가장 충실하였는데; 그러나, 유다는 모든 기록물--정성들여 새긴 가르침과 문서들을 몽땅 도둑맞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그는 임마누엘에게 가서 그것에 관하여 털어놓고 말했습니다.

 

임마누엘께서는 그를 꾸짖었고, 그리고 말했습니다. “진실로, 진실로, 나는 그대에게 말합니다, 유다 이스카리옷, 그대는 나의 생애와 나의 가르침에 대한 그대의 문서들을 빼앗긴 것보다 훨씬 더 나쁜 일로 고통 받아야 할 것이오.

 

그대는 부당하게, 나를 배신하고, 고발하는 위치에 세워질 것이오. 이 일은 2000년 이상 지속할 것인데, 왜냐하면 바리새인, 시몬이, 그것이 그렇게 되는 것을 보고자 하기 때문이오. 그의 아들, 유다 이하리옷이 그 죄가 있는 범죄자일 것이오. 왜냐하면 그는 바리새 사람이며, 그의 부친인, 시몬 이하리옷과 같이, 나의 목숨을 취하려는 사람이기 때문이오. 그는 그대로부터 그 문서들을 도둑질한 자이며, 그 문서들을 유대인 율법학자와 바리새 사람들에게 넘겼으며, 그리하여 그들은 그것에 따라 나를 재판하고 나를 죽일 수 있소. 그는 그대의 문서들에 대하여 은화 70냥을 받았으며, 또 그가 나를 치안관에게 넘길 수 있도록 했을 때 은화 30냥을 더 받게 되오.

 

오늘부터 나의 말을 기록하시오. 그는 그가 하기로 한 일에 대부분 확실히 성공적으로 보수를 받을 것이고, 유다 이스카리옷, 그대는 잘못되어 죄를 덮어쓰고 순교자가 될 것이며 또 이 일은 2000년 동안 비난 받지 않게 될 것이오.

 

, 후회하지 마시오, 그대는 나의 가르침과 나의 모든 생애에 대하여 두 번째로 써내려 갈 것이며, 또 그대의 먼 미래 속에서, 그것에 덧붙이게 될 것이오. 그대의 기록물이 드러날 시기가 올 것이며, 그것이 일어날 시기는 2000(두 번의 1000) 내가 될 것이오.

 

그때까지 나의 가르침들은 변조될 것이며 또 사악한 숭배의 대상이 될 것이며, 그리고 그로 인하여 많은 인간의 피가 흐를 것이오. 그렇지만, 사람들은 아직 나의 가르침을 믿고 진리를 인정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며 또 예언이 실현될 시기가 아니오. 인류는 진리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지 않소.

 

나의 가르침을 진리로 인정하고 그것을 가장 용기 있게 유포할 한 이름 없는 사람이 이 천년 후에나 나올 것이오.

 

그는 결의하고 행동을 개시한 숭배자들(or 종파들)과 거짓 가르침을 지지하는 신봉자들에 의해 저주받을 것이며 또 거짓말쟁이, 협잡꾼, 사기꾼으로 간주될 것이오. 그의 생명조차, 피를 흘리게 될 것이며, 마찬가지로 그의 죄 없는 가족과 친구들은 피를 흘릴 것이오. 그리하여 예언자들이 예언한 시기에 마지막 예언들이 완성되는 때가 오게 될 것이오.

 

 

(* 그리스 정교회 성직자인 이사 라쉬드가 고대 아람어로 쓰인 그 (‘탈무드 임마누엘이라는 제목의) 두루마리를 예루살렘의 임마누엘무덤에서 발견하여 독일어로 번역하다 결국엔 바그다드에서 가족과 함께 암살당했고(1970년대 중반), 그 번역한 부분을 각국 언어로 다시 번역하여 출판한 스위스인 마이어는 여러 번 협박을 당하고 또 세 번의 암살 위기를 모면했다 합니다. - ‘탈무드 임마누엘편집 후기에서- *)

 

그러나 유다 이스카리옷, 그대는 어떠냐 하면, 그대는 가치 없게 배반자로 욕을 먹고 비난 받을 것이오, 왜냐하면 이것이 허위의 성직자들과 무지한 사람들이 바라는 것이기 때문이오. 하지만 그것을 무시하고 우리의 임무를 계속합시다. 진리에 대한 가르침은 자기 방종과 인간의 불만에 대한 제물을 요구하기 때문이오. 그대의 이름은 적절한 차례가 되면 깨끗해질 것임을 이해하시오.

 

그들의 영혼과 지식 안에서, 사람들은 아직 많이 발달해 있지 않으며, 그들은 첫째로 많은 죄로 고통 받아야 하며 또 그들이 배우기 전에 많고 많은 실수를 저질러야만 할 것이오. 그들은 진리를 인정하기 위하여 지식과 지혜를 쌓아야만 하오. “유다, 지금부터 나와 함께 머무시오. 나를 따르고 또 나의 가르침에 대한 충실한 기록자로서 그대의 임무를 완성하시오. 그것은 자연의 법칙과 또 그것에 의한 최초의 창조의 법칙The Laws of The Creation의 가르침이오. 언제나 사람의 의지가 법칙 속에 계시되어 있는 창조The Creation의지를 능가하지 못 하오.

 

창조의 법칙The Laws of The Creation은 어제와 오늘, 마찬가지로 내일, 그 후, 무한한 모든 시간 동안 선합니다. 따라서, 법칙은 예정되어 있으며, 그것에 의해 밝혀져야 할 미래의 모든 일은 예정되어 있소.

 

그것은 이 천년의 적절한 시기에 발생할 것이며, 밝혀져야 할 그대의 이름, 그대의 진실과, 예언을 성취하기 위하여 순수하게 탄생한 가르침을 출판하기 위하여 지구에서 계약한 사람과 접촉이 주어질 것이오. 여러분은 내가 극진히 사랑하는 사람이며, 창조The Creation 속에서 모든 것과 함께 함으로써, 순환은 그 자체의 영원한 정당함 속에서 앞으로 또 뒤로 흐를 것이오. 잘못된 생각은 만들어지나 성취될 수 있는 예언들이 종종 잘못된 생각을 거치고 있소. 아멘.

 

*******************************

 

그러할지어다(아멘), 다르마, 오늘 나는 그대에게 겸손히 감사드립니다. 수많은 세월을 통해 사랑하는 진리의 신God과 법칙의 수호자와 함께 한 나의 생애는 늘 영광스러웠으며 나의 기쁨의 잔은 넘쳐흘렀습니다. 이러한 위대함 속에서 순환의 마감이 허락되는 영예에 서게 되어 그것이 나에게는 이 아닙니다. 나의 신God인 이 존재는 또한 나의 첫째 친구입니다. 아멘.

 

나는 늘 여러분의 봉사 속에 존재합니다.

나는 이스카리옷 가문의 유다입니다.

 

 

 

CHAPTER 9

 

 

 

WHY PARABLES? 왜 비유하시나이까?

 

 

임마누엘께서 현혹하여 나에게 죄를 덮어씌우는 일에 대해 말씀하신 그 날, 우리는 마을로부터 벗어나 호숫가를 따라 걸었습니다. 조금 지나 우리는 쉴만한 곳에 앉았고 휴식을 위해 말없이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그렇게 되지 않았습니다. 그가 앉았을 때, 많은 사람들이 그의 주위로 모였고 또 너무 가까이 밀려 그는 근처에 정박해 있던 배 위로 걸어갔습니다. 임마누엘은 십자가형-긴 의자에 앉았고 사람들은 호숫가에 섰거나 둑과 모래에 앉았습니다.

 

스승 임마누엘은 많은 일들에 대하여, 비유하여 그들에게 말씀하셨고 그리고 나는 두루마리에 기록한대로 그 말씀을 재구성해야 할 것입니다. 그는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어떤 씨 뿌리는 사람이 수확을 위해 씨를 뿌리러 밖으로 나갔느니라. 그가 씨를 흩뿌렸을 때, 몇몇의 씨는 길 가에 떨어졌고; 그러자 새가 와 그 씨를 먹었습니다. 몇몇의 씨는 뿌리를 내릴 흙이 조금도 없는 바위 위에 떨어졌습니다. 나중에, 몇몇 씨는 생명과 함께 싹이 텄으나 해가 하늘 높이 떠 있어 그 씨들은 시들었습니다. 그것들은 자신의 뿌리를 둘 곳이 없었으므로, 시들고 말라 버렸습니다.

 

어떤 씨들은 가시덤불 아래에 떨어졌고; 그 가시들은 자라서 그것들을 질식시켰습니다. , 그러나 몇몇 씨들은 기름진 땅에 떨어졌고 그리고 풍성한 열매를 맺었는데, 어떤 씨는 백배의 열매를, 어떤 씨는 육십 배의 열매를, 또 어떤 씨는 삼십 배의 열매를 맺었습니다. 들을 귀 있는 자는, 들을지어다!”

 

제자 중 한 사람이 그에게 가서 물었습니다. “왜 사람들에게 비유로 말씀하시나이까? 사람들이 말씀을 이해하지 못하나이다.”

 

임마누엘께서 응답하시기를, “그대들에게는 영혼의 비밀을 이해하는 (능력이) 주어졌으나, 그들에게는 주어지지 않았소. 그들은 나의 말을 듣고는 있소. 하지만 그들은 자신들의 율법학자들과 바리새인들의 그릇된 가르침에 따라 살고 있소이다. 그들의 영혼은 무지하며 비어 있소. 그들은 먼저 생각하는 법을 배워야만 하오. 비유로 말하지 않고, 그들을 생각하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더 좋겠소? 진실로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진실에 대한 지식은 사람이 자신의 생각을 통해서 얻을 때 즉, 통찰력이 만들어질 수 있을 듯한 비유로 들은 그 비밀의 해법으로부터 결론을 이끌어내야만 가치 있고 훌륭한 것이오. 사람은 아직 그러한 믿음이 전혀 없으며 또 지식이 없소. 그리고 사람은 창조의 법칙The Laws of The Creation과 영혼의 권능을 아직 깨닫지 못하고 있소이다. 그러므로, 먼저 사람은 진리를 인정하고 또 그럼으로써 영혼의 법칙에 따라 살게 되어 있음을 또한 배워야만 하오. 그리고 그렇게 함으로써, 자신의 영혼이 총명해질 것이며 강력해질 것이오.

 

그것은 이러하니, 가진 자, 그에게는 주어질 것이며, 그리하여 그는 풍요해지리라; 그러나 없는 자는, 그가 가진 것조차 그로부터 빼앗기리라. 그래서, 나는 그들에게 비유로 말하고 있소이다. 보는 눈으로 안 보고, 듣는 귀로 듣지 않으면 그들은 이해하지 못 하오.

 

 

(* 여기서, 위의 말씀, 가진 자(he who has), 영혼의 비밀을 이해하는 능력을 가진 자로 해석해야 할 것입니다.. , 위의 풍요abundance 또한 많은 재물을 뜻하기보다는 영혼의 비밀을 이해하는 능력이 풍요해진다..는 의미로 봐야 할 것입니다.. *)

 

 

그들 속에서 이사야의 예언이 성취될 것입니다, 예언하시기를, ‘너희는 귀로 들을지라도 이해하지 못 할 것이며; 또 눈으로 볼지라도 인정하지 않으리라.’

 

사람들의 가슴이 굳어져 있고 또 그들의 귀는 사악한 것을 듣고 있으며, 그들의 눈은 졸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눈이 있되 볼 수 없고 귀가 있되 들을 수 없으며, 주어졌으나, 그것으로, 그들이 도움과 지식을 얻게 될 진리와 창조의 법칙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이스라엘 사람들은 창조의 법칙을 외면했으며 그래서 불행하며 그뿐 아니라 결코 그들의 평화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은 항상 피를 흘릴 것이니, 그들이 끊임없이 창조의 법칙을 어기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선택된 민족으로 모든 인류의 위에 있다 간주하고 또 그들 자신을 단독민족이라 생각하나, 이는 심술궂은 잘못이며 또한 사악한 뻔뻔함이니, 이스라엘은 결코 국가가 아니었으며 한 종족도 아니었기 때문에 무어라 정의하여도 선택된민족이 될 수 없었습니다. 창조의 법칙을 버렸으며, 이스라엘은 그 지도자들이 공포한 숭배법칙에 의해 허용되었듯이 살인과 방화로 얼룩진(or 특징지어진) 불명예스러운 과거를 가진 민족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도, 그들은 그들의 그릇된 여정에서 단독으로 존재하지 않도록 운명지어졌습니다.

 

영예스러운 과거를 갖고 올바르게 그들의 혈통을 추적할 수 있는 많은 사람들 중에는 조금의 선조들만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들(선조들)은 잘못된 유대교의 신앙에, 이집트 사람들로부터 그들을 번갈아 빼앗은 모세의 뒤를 이어 받은 그릇된 믿음과 가르침에, 자신들을 판 교활한 세대에 속하지 않습니다. 이 조금 밖에 없는 소중한 가장家長들이 진리와 지식을 믿는 자들이며 그리고 그들은 창조의 법칙만 인정하고 있습니다.

 

이 축복 받은 자들은 단지 한 손의 손가락으로 셀 수 있는 극소수가 되었는데 그들은 요한John과 같이 박해 받고 살해되었기 때문입니다. 헤롯Herod은 사람들을 보내 요한이 옥에 갇혀 있는 동안 (그를) 참수하였습니다. , 그들은 현명하지 못하여 자신의 거만함 속에서 가장 미련하게 행동하였습니다.

 

보는 눈(을 가진 자)와 듣는 귀(를 가진 자)는 축복 받을지어다.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많은 예언자들과 올바른 사람들은 자신에게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 또 들리지 것과 들리지 않는 것을 깨닫기를 열망하였습니다. 길고 긴 시간 동안 찾기와 박해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파멸로 변했으나 다만 그들의 것은 하늘의 왕국이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씨 뿌리는 자의 비유를 주의 깊게 들으시오.

 

법칙과 영혼에 대한 진실의 말씀을 듣고 그것이 이해되지 않을 때, 사악한 사람은 와서 자신의 마음에 뿌려진 씨를 억지로 떼어내나니; 그는 작은 길 위에 씨 뿌린 자입니다.

 

씨가 바위 위에 떨어졌다 함은, 말씀을 듣고 곧 기쁨으로 말씀을 맞이하는 자이나, 그는 자신의 안에 근원이 없어 뿌리가 굳어질 수 있고 또 그는 바람에 기울어지고 그리고 들판으로부터 쉽게 날릴 것입니다; 불편하고 또 조롱을 당하거나 혹은 괴로울 경우에 그는 화를 내고 떠나게 됩니다.

 

가시덤불 사이에 뿌려진 씨의 경우의 사람들은, , 그는 말씀을 들을 때, 세상에 대한 불안과 물질적인 부에 대한 망상, 자신에 대한 보호가 진실과 지식을 질식시켜 그는 열매를 맺지 못합니다. 그가 구속을 벗어나 외부와의 접촉을 허락하기 않기 때문입니다.

 

이제 비옥한 땅에 뿌려진 씨의 경우의 사람에 대하여 숙고해 봅시다. 그는 말씀을 받아들이고 진실을 찾으며 진실을 발견합니다; 그래서 (그는)--실로 자신의 재산을 전부 투자하여, 진실의 법칙에 따라 살며, 열매가 자라고 익게 하여, 어떤 사람은 일백 배의, 다른 사람은 육십 배의, 또 다른 사람은 삼십 배의 참으로 풍성한 수확을 거두어들일 것입니다.

 

이것이 사람들이 밝혀야 할 그것의 비밀인 비유들에 대한 의미이오. 하지만 진실과 지혜로 인도하는 길은 오래 계속되므로 창조의 법칙과 더불어 순종하여야 하며, 그것은 아직도 매우 명백하오.

 

그 후 임마누엘은 제자들에게 또 하나의 비유를 말했습니다. “영혼의 왕국은 자신의 밭에 우량한 씨를 뿌리는 한 사람과 같습니다. 그러나 그가 잠 잘 때, 그의 적이 와서 좋은 열매 (맺는 나무) 사이에 잡초를 심고 몰래 떠납니다. 씨가 성장하여 열매를 맺었을 때, 잡초도 또한 같이 무성하게 자랐습니다.

 

하인들이 밭에 나가 그 잡초들을 보고 씨 뿌리는 자에게 와서 그에게 말하기를, ‘주인님, 당신께서는 밭에 좋은 씨를 뿌리지 않았나이까? 그 곳에서 잡초가 나오는지요?’ 그는 응답하기를, ‘적이 그리 했도다.’ 그러자 하인들이 말하기를, ‘당신께서는 우리가 나가서 밭에 있는 잡초들을 뽑기를 바라나이까?’ 씨 뿌리는 자는 대답하기를 아니다. 그대들이 잡초와 함께 있는 좋은 나무들을 뽑을까 염려되오. 수확할 때까지 함께 자라도록 하오. 그 후, 내가 절단하는 사람에게 말할 것이오; ‘먼저 잡초들을 그러모아서 다발로 묶으면 그들이 불태울 수 있고 그러면 흙이 기름지도록 재가 밭을 전부 덮을 것이오; 다만 좋은 열매는 거두어들여 내 광에 쌓아 둘 것이오.’ 그렇지만, 보시오, 임마누엘께서 말씀하시기를, “잡초와 그 좋은 열매는, 나란히 자라나니. 잡초가 좋은 열매의 충분한 성장을 어느 정도 방해하면 그 후, 그 잡초는 퇴비가 되어 땅을 비옥하게 합니다. 그러므로, 좋은 열매는 성장에 자양분을 필요로 하니, 만일 잡초가 자양분으로 만들어지지 않는다면 열매는 완전하고 풍부하게 성장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런 뒤 임마누엘은 제자들에게 또 다른 비유를 말했습니다. “영혼의 왕국은 한 여인이 완전히 발효될 때까지 여섯 말 정도의 밀가루flour를 혼합하여 발효시킨 밀반죽leaven과 같으니라.”

 

(* 위의 두 비유에 대한 성경의 왜곡된 구절을 보겠습니다. 마태복음 [13:31] 또 비유를 베풀어 가라사대 천국은 마치 사람이 자기 밭에 갖다 심은 겨자씨 한 알 같으니 [ 13:32] 이는 모든 씨보다 작은 것이로되 자란 후에는 나물보다 커서 나무가 되매 공중의 새들이 와서 그 가지에 깃들이느니라 [13:33] 또 비유로 말씀하시되 천국은 마치 여자가 가루 서말 속에 갖다 넣어 전부 부풀게 한 누룩과 같으니라 *)

 

(* 참고로, 위의, 부쉘bushel, 일 부쉘의 양이 약 2말 정도라 합니다. *)

 

이렇게 임마누엘께서는 사람들에게, 비유로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비유를 사용하지 않고 말씀하신 적이 없으며, 그리하여 예언자가 말한 것이 성취되는 것입니다. “그는 비유로 입을 열리라 또 세상의 태초 때부터 숨겨진 것을 말로 나타내리라. 그리하여 사람들은 그 다음부터 배우고 또 진실을 발견하고, 그리고 법칙을 인정하고 따르게 될 것이니라.”

 

귀 있는 자는, 들으시오! 영의 왕국은 어떤 한 사람이 찾아내 감춘 들판의 숨겨놓은 보물과 같으니, 그는 그것을 기뻐하여, 그 들판을 사려고 그가 가진 것을 모두 팔았습니다.

 

마찬가지로, 영혼의 왕국은 귀한 진주를 찾는 상인과 같으며, 그가 (귀한 진주) 하나를 발견하고 가서 가진 모든 것을 팔아 그 진주를 삽니다.

 

그리고 또, 영혼의 왕국은 모든 종류의 물고기를 잡으려고 바다에 던진 그물(or 어망)과 같습니다. 하지만 가득 채워지면, 사람들이 그것을 해변으로 끌어내, 앉아서 좋은 물고기는 그릇에 담고, 그리고 쓸모없는 물고기는 던져 버립니다. 이와 같이 영혼의 왕국은 사람 속에서 다스리는 것이며, 그 왕은 사람 자신입니다.

 

그러므로, 비유에 유념하여 그것들의 비밀을 푸는 것을 배우시오. 그리하면 여러분은 창조의 법칙을 숙고하고 인정하는 것을 체득할 것이며 그것들을 따를 것입니다. 여러분은 내가 그대들에게 말한 모든 것을 이해하였소?” 그러자 그들은, “하고 대답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계속해서 말씀하시기를, “그러므로, 영혼의 지식과 영혼의 왕국의 제자가 된 서기scribe는 누구나 자신의 보물 속에서 오래 된 것과 새 것을 모두 찾아내는 한 세대의 대부와 같습니다.”

 

임마누엘은 이 비유의 말씀을 마친 후, 떠났습니다.

 

 

 

A PROPHET GETS NO RESPECT 예언자는 존경받지 않습니다

 

 

나중에, 임마누엘은 자신의 부친이 사는 도시인, 나자렛으로 들어가, 유대교 회당 안에서 가르쳤습니다. 사람들은 놀라 말했습니다. “그가 어떻게 이러한 지혜를 가졌으며 또 어떻게 이러한 위대한 일을 할 수 있는가? 그는 아내가 한 수호천사의 아들a guardian angel's son에 의해 잉태하게 된 목수 요셉의 아들이 아닌가? 그의 모친의 이름이 마리아가 아닌가? 그의 형제는 유다스와, 요세프, 시몬, 야곱이 아닌가? 그리고 그의 여형제들, 그들은 모두 우리와 함께 여기에 있지 않는가? 그가 실행하는 모든 지혜와 능력은 어디에서 얻게 되었는가?”

 

그들은 그(임마누엘)로 인해 매우 기분이 상했고 더욱이 그들은 그를 법정에 넘기려고 위협했습니다. 하지만, 임마누엘은 말했습니다. “예언자가 자신의 고향이나 집에서는 모든 미래에 진실하게 될 어떤 것보다 훨씬 존경받지 못합니다, 더욱이 사람이 믿음이 거의 없고 또 유대인 율법학자들the scribes과 진리를 곡해한 다른 사람들misinterpreters의 거짓된 가르침을 따르는 한 존경 받지 못 합니다.

 

그리고 나의 진실하며, 왜곡되지 않은 가르침이 새로 드러남은 이천 년 내에 사실이 될 것이며, 그 때에 사람이 깨어나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IN 2000 YEARS, A NEW PROPHET 2000년 내(에 존재할), 새 예언자

 

 

먼 미래의 새 예언자는 사악함과 질병을 능가하는 강력함과 많은 권능을 갖지 못 할 것이나, 그의 지식은 나의 지식을 포함할 것이며 그리고 나의 진정한 가르침에 대한 그의 계시는 지구 전체의 구조를 흔들 것이니, 그 시기에 세상은 유대인 율법학자들에 의해 날조되고 왜곡된 나의 가르침이 범람할 것이기 때문이며, 그리고 이 세상은 죽음을 가져다 줄 거짓된 예배(숭배)로 살 것이기 때문입니다. 천 년이 두 번 지나가기 전에, 내가 작은 그룹인 내가 믿는 친구들과 제자들에게 창조의 법칙에 대한 지혜와 지식을 가르친 거와 같이 새 예언자가 작은 그룹에서 나의 왜곡되지 않은 가르침을 드러낼 것입니다. 그리고 그 시기까지 그 예언자가 남자일지 여자일지 여부는 알려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 사람의 길은 어려움과 장애물로 봉쇄될 것이니, 그는 왜곡하는 자들에 의해 날조된 나의 가르침에 대한 강하고 그릇된 숭배자들(종파)이 있는 북쪽의 평화를 사랑하는 나라에서 그의 임무를 시작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곳에서는, 불신으로, 자신의 권능에 대한 어떤 큰 표시도 보이지 않았으며 또 자신의 큰 지식을 선전하지 않았습니다. 그가 자신의 길을 오해하지 않을 자신만의 관찰력조차 감춰져 있을 것입니다. 그 진실을 취해 세상에 내놓을 여러 축복 받은 사람들이 나올 것이며 천자들The Celestial Sons Of the Heavens이 그 말씀에 증거와 신임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것은 먼 최종의 시기에 그렇게 (될 것임이) 기록되며, 그들은 창조The Creation의 진실과 이름으로 극복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이천 년이 지날 것이며, (그 후) 이 일들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

 

오늘은 이것으로 충분합니다, 다르마, 우리는 오랫동안 열심히 일했으니까요. 귀여운 이여, 나는 그대가 평화롭게 쉴 것을 허락합니다. 그대의 임무는 대단한 책임 중의 하나이니까요. 그대는 탁월하며 사랑으로 채워진 이들을 가졌습니다. 그들은 그대에게 그대가 필요로 하는 후원을 할 것입니다. 그러할지어다(아멘). 나는 나의 가장 사랑하는, 유다, (그가 기록한) 기록물에 나의 봉인을 합니다. 그 기록물들은 명료하게 또 순수하게 세상으로 나옵니다. 우리의 일들이 성취될 시기가 도래하였음을 유일하신 창조의 이름으로 찬양하십시오(?? - Adonai, Solen Aum Solen - ??)

 

 

I AM THAT I AM, I AM SANANDA

 

아이 엠 댓 아이 엠, 나는 사난다입니다

 

 

 

 

CHAPTER 10 10

 

 

다르마, 빛 속에서 인사합니다. 창조The Creation에 의해 또 다른 놀랄만한 하루가 그대에게 주어졌습니다. 그대를 위한 선물 중의 보물은 다소 불쾌한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할지어다. 길을 따라 (놓여 있는) 꽃과 선물을 반드시 보세요.

 

나는 한가한 수다에 많은 시간을 낭비하여 그대의 손이 피로하지 않도록 또 이 번역을 끝내는 데 시간이 부족하지 않도록 자주 유다 이스카리옷에게 양도할 것입니다. 하지만, 영예를 기뻐하세요. 한 존재가 자신의 물려받은 잘못됨을 깨끗이 하고 기록을 교정하는 것은 큰 선행이니까요. 땅에서 물리적 상태를 받아 구술(한 것)을 영구한 기록물로 만드는 그대들에게 축복 있을지어다. 사람이 고대古代의 이 말씀들을 발견할 때, 그리고 다시, 세상이 체험하기 한 그대로 변화할 때, 반짝거리는 우주적 시선 속에서의 어떤 날이 올 것입니다. 사루, 귀여운 사람이여, 나는 그대에게 그것에 대하여 염려하지 않도록 힘과 명확함을 허락합니다.

 

호의를 베푸시는 그대에게 감사합니다. 두루마리(복음서)를 통해 (번역을) 계속하려고 유다가 여기 왔습니다. 원본 두루마리를 기대하지 마세요, 그것은 아마도, 그대와 매우 제한된 사람만 볼 수 있는 당초의 접촉 상태로 가져올 수 있도록, 내 수중에 있습니다. 사람은 그것(두루마리 복음서)들을 가져가 가장 빨리 파괴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의 기록물이 진실로 알려지도록 그대에게는 신임과 자격이 주어질 것입니다. 오늘 우리가 일을 잘 해가기를 바랍니다.

 

********************

 

HEROD AND THE BAPTIST 헤롯과 침례교도

 

 

그 시기에 임마누엘이 나사렛에 거주하고 있습니다는 그에 대한 소식이 헤롯에게 전해졌습니다. 그 나라에서는 큰 억측이 들려와 헤롯이 가장 괴로워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말했습니다. “이 사람이 틀림없이 세례 요한John the Baptist이야. 그가 죽음에서 소생했어. 그래서 그가 대단하고 강력한 힘을 갖고 있음이야.”

 

헤롯Herod은 자신의 남동생 필리푸스Philippus의 아내인 헤로디우스Herodius로 인하여, 요한을 붙잡아, 그를 꽁꽁 묶어 감옥에 처넣었고 또 그 후 그를 참수하였습니다.

 

그 사건은, 요한이 헤롯에게, “헤로디우스를 취한 것은 좋지 않소. 폐하는 그녀와 간통하였기 때문이오. 그래서 폐하는 법에 따라 처벌 받아야 하오.”라고 말하여 발생하였습니다.

 

그 당시에 그는 세례 요한을 죽이고 싶었지만 사람들을 두려워했습니다. 그들은 그를 예언자로 존중하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렇지만, 헤롯이 자신의 생일 축제를 거행할 때, 헤로디우스의 딸이 그의 앞에서 춤을 춘 것이 그를 대단히 기쁘게 했습니다. 헤롯은 그녀(헤로디우스의 딸)에 대하여 가장 음탕하여, 그는 그녀가 자신에게 요구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주겠노라고 하는 불법적인 맹세를 했습니다.

 

그 어린 소녀는 자신의 어머니의 요구에 따라 행동하여, “큰 은반에 세례 요한의 머리를 담아 나에게 주십시오.”라고 응답했습니다.

 

하지만 헤로디우스의 딸은 자신이 그것을 말했을 때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녀는 세례 요한을 끔찍이 사랑했으며 또 그의 가르침을 완전히 믿었기 때문입니다.

 

헤롯 왕은, 자신이 제공한 맹세인 까닭에, 사람들이 보기에 이 방법이 죄가 있지 않을 것이므로 헤로디우스가 그녀의 딸이 세례 요한의 머리를 요구하도록 설득한 것에 기뻐했습니다. 그러나 헤로디우스의 딸은 춤추기 바로 전에도, 헤롯 왕과 자신의 어머니가 자신을 통해 세례 요한의 머리를 요구하도록, 합의한 것을 깨닫지 못 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축제 행사에서 즐기게 되는 조롱거리 정도로 여겼습니다.

 

하지만, 헤롯 왕은 즉시 병사들을 보내 감옥 속에 있는 요한을 참수하였고, 그리고 그의 머리를 은반 위에 담아 그 어린 소녀에게 주었습니다. 그 소녀는 비통하여 당황하였으며 또 그 참혹해진 머리의 이마에 입맞춤했습니다.

 

그녀는 통렬히 울었고, 또 말했습니다. “나는 사랑이 이렇게 쓴 맛을 보게 할 수 있음을 몰랐어.” 그 다음에 그녀는 요한의 머리를 자신의 어머니에게 가져가 그것을 그녀의 발 아래에 조롱하듯이 놓았습니다. 그때 요한의 제자들이 왔고 감옥에서 그 시신을 받아 묻었습니다. 그런 후 그들은 임마누엘을 찾아내 일어났던 일에 대하여 그에게 말했습니다. 임마누엘은 이것을 듣고 근심으로 압도되었습니다. 그의 일은 아직 끝나지 않았으며 또 때 이르게 그는 같은 운명을 두려워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작은 배를 타고 사막으로 떠났습니다. 사람들이 이 소식을 듣고, 그들은 도시에서부터 걸어서 그를 따랐습니다. 하지만 멀리서, 임마누엘이 모여든 군중을 봤을 때, 그는 큰 슬픔을 느꼈고 호수 건너편에 있는 배로 들어가 그들에게 왔습니다; 그는 물가로 갔고, 그리고 병자와 허약한 자를 고쳤습니다.

 

 

 

 

< CHAPTER 10-2 >

 

 

< 2천년 전, 임마누엘을 통하여 인간에게 하신 하나님의 말씀,

변조되지 않은 그 순수한 말씀을 이제서야 만납니다! >

 

 

FIVE LOAVES AND THREE FISHES 다섯 덩어리의 빵과 세 마리의 물고기

 

 

저녁에 제자들이 임마누엘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이 지역은 황량하고 또 밤이 되고 있나이다; 사람들이 마을에서 마실 것과 먹을 식품을 살 수 있도록 그들을 떠나게 하소서.”

 

그러나 임마누엘은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떠날 필요가 없소. 그들에게 먹고 마실 것을 주시오.”

 

하지만 제자들은 대답했습니다. “우리는 빵 다섯 덩어리와 물고기 세 마리 밖에 없나이다. 우리가 보았으나 더 찾지 못 했나이다.”

 

임마누엘은 말했습니다. “그것들을 나에게 가져 오시오.”

 

그는 사람들에게 앉도록 하시고, 다섯 덩어리의 빵과 물고기를 손에 쥐고, 어떤 은밀한 축복을 말씀하시고, 빵 덩어리와 물고기를 떼어, 그것들을 제자들에게 건넸습니다. 그러자 제자들이 사람들에게 그 먹을 것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다 먹고 나니 남은 음식이 여러 바구니 속에 모였으며, 가벼운 식사morsels(를 할 수 있는 분량의) 열두 바구니였습니다.

 

먹은 사람들이 대략 오천 명이었습니다.

 

 

그들이 식사를 한 후, 임마누엘은 자신이 사람들을 모두 해산시킬 때까지, 제자들에게 배를 타고, 그의 앞에 (보이는) 도시 멀리까지 가도록 청했습니다. 그가 사람들을 모두 해산시킨 후, 혼자 있어도 좋은 작은 언덕의 꼭대기까지 올라갔습니다. 잠간의 휴식이 그의 체력을 회복시키므로 그는 원기회복의 시간을 갖기 위해 혼자 머물렀습니다.

 

그러는 동안, 제자들이 탄 배는 호수의 한 가운데에 있었는데 큰 어려움에 처해 있었습니다. 호수가 솟아오르고 파도가 배를 갑자기 덮쳐오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폭풍우가 세어졌고 역풍이 불어 그들은 극도로 괴로웠고 두려웠습니다.

 

 

 

WALKING on THE WAVES 파도 위를 걸으시며

 

 

나흘째 밤샘을 하는 동안, 임마누엘께서, 호수의 파도 위를 걸으며, 그들에게 왔습니다. 그의 제자들이 물 위를 걷는 그를 보았을 때, 그들은 놀라 유령이다!”고 말했으며, 또 그들은 두려워 비명을 지르고 있었습니다.

곧 임마누엘은 그 배 가까이 도착하여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안심하시오, 나요, 두려워하지 마오. 내가 여러분을 구하려고 왔소.”

 

스승님, 정말 스승님이신가요?” 베드로가 물었습니다. 그러자 임마누엘께서 대답했습니다. “정말로, 나요.”

 

베드로는 이해할 수 없어 임마누엘에게 물었습니다. “스승님, 만일 스승님이시라면, 물 위로---나를 스승님에게 가게 하소서.”

 

임마누엘은 말했습니다. “그러면 나에게 오시오 그리고 두려워하지 마오, 호수가 그대를 실어 보낼 것임을 믿으시오. 또 호수가 그대를 실어 보낼 것이오. 여러분의 믿음과 여러분의 지식을 의심하지 마오. 그러면 호수가 여러분의 발밑에서 굳어질 것이오.”

 

베드로는 배를 떠나 걸었고 물 위에서 지탱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임마누엘을 향하여 걸었습니다. 그러나 그 때 울부짖는 폭풍우를 뚫고 강한 천둥이 내리쳤습니다. 그는 깜짝 놀랐고 그리고 호수 속으로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비명을 질렀고 또 소리 내어 불렀습니다. “임마누엘, 나를 살려 주소서!” 임마누엘은 빨리 그에게 가서, 자신의 손을 뻗으며, “오 믿음이 없는 그대, 왜 놀라오. 또 왜 어렵고 무서울 때 의심하였소? 지식의 힘이 그대가 방금 목격한 능력을 줍니다. 천둥이 치기 전에 그대 내 말을 믿었소. 그러나 그대는 흔들렸고 의심하기 시작했소. 그 때 지식의 힘이 그대를 떠났으며 그대의 능력 또한 사라졌소.” 라고 말하며 파도 위로 조용히 그를 끌어 당겼습니다.

 

창조The Creation 자체의 한 부분인 영혼의 힘을 의심하지 마시오, 그러면 어떤 능력의 한계도 없습니다.

 

보시오, 하늘 높은 데서 빙빙 돌며 생명에 대하여 기쁨으로 노래하고 지저귀는 작은 새가 있었습니다. 강한 돌풍이 와서 자신을 흔들었을 때 그 작은 새는 갑자기 (하늘을) 나는 자신의 능력을 의심하였고, 떨어져 충돌하였으며 따라서 죽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영혼의 힘 속에 있는 (능력을) 결코 의심하지 마십시오. 또 여러분의 지식 속에 있는 (능력을) 결코 의심하지 마십시오. 그 때에 올바른 논리가 여러분에게 창조의 법칙을 준비합니다. 일상생활 속에서조차 여러분은 창조의 올바른 논리를 볼 수 있으며 또 진실을 알 수 있습니다. 이루어질 수 없다고 인식하는 여러분 주변에 있는 모든 것이 이루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베드로와 임마누엘은 배 안으로 걸어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임마누엘은 폭풍우더러 멈추라고 말했으며, 그러자 그것은 누그러졌고 바람은 그쳤습니다. 파도가 조용해지자 사방은 고요하였습니다.

 

뱃전에서, 사람들은 경탄하며 말했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영혼의 교사이시며 창조의 법칙을 아는 스승Master이십니다. 아무도 당신처럼 태어난 적이 없으며, 또한, 예언자도 그러한 능력을 갖지 않았나이다.”

 

 

 

ABOVE ALL, The Creation 모든 것의 위이신, 창조

 

 

임마누엘은 미소 지었으며 그리고 답변했습니다. “나는 그대들에게 나보다 더 큰 영적 능력을 가진 교사들이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그들은 위대한 종족으로부터 나온 우리의 야곱Jacob12아들patriarchs이오. 그리고 그들 중에서 가장 큰 이는 신이며, 그는 인류의 세 종족에 대한 영적 통치자이오. 하지만, 그의 위에, 창조가 있는데, 그는(신은) 창조의 법칙을 충실하게 따르고 신봉하고 있으며, 그리고, 다만 창조 스스로만, 전지전능할 수 있소이다. (그렇지만) 그처럼, 신인 그는, 전지전능하지는 않소. 따라서, 말해 온 바와 같이, 자신을 신이라 불리도록 허용하고 왕들과 황제들 위에 있는 그에게는 제한이 있소. 그러나 사람은 무지하고 또 미숙한데, 왜곡하는 자들과 협잡꾼들charlatans이 섞음질한adulterated 거짓의 가르침을 따르고 또 신을 창조와 동일한 존재로 간주하고 있기 때문이오. 따라서, 사람이 신을 믿고, 창조를 믿지 않는데, 신은 훨씬 더 위대한 완성의 차원에 있는 사람이오. 그리고 사람이 신의 진실과 완성 속에서 성장하여 그가 그러한 완성을 획득할 수 있도록 남겨졌소이다.

 

God과 사람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는데, 그렇다 하더라도, 신의 영적인 면에서 그는 지구에 살고 있는 모든 사람들보다 끝없이 더 위대하오. 그러나 그는 창조가 아니오. 창조는 무한하며 그리고 어떤 형태도 없으며 제한도 없소이다. 따라서, 신도 역시, 시작도 없고 끝도 없는 태초의 창조물the Original Creation 중의 한 창조물이오.

 

그들이 호수를 건너 겐나사렛Gennasaret의 땅에 있는 둔치에 도착하니 호수 위로 모든 것이 매우 고요하였습니다.

 

이곳에 사는 사람들이 그가 왔음을 알아차리고, 그들은 모든 곳에 전하여 그(임마누엘)에게 병들고 허약한 자를 모두 데려 왔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낫도록 그의 옷자락이라도 만지기를 바랐으며, 그리고 그렇게 일이 일어났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그의 긴 옷자락을 만짐으로써 온전해졌습니다.

 

********************

 

고마워요, 다르마, 휴식을 위해 잠간 헤어집시다. 사루Salu(=안녕히). 나는 계속하도록 여러분의 신호를 기다립니다.

 

 

(* 사루Salu는 지구에서 400여 광년 떨어져 있는

'플레이아데스' 성단(=묘성)의 언어라 합니다. Salu = Good Bye *)

 

 

 

CHAPTER 11

 

 

, 그래요, 다르마, 그대에게 노래 한 곡 드리지요. “호수를 안정시킨 사람과 손을 맞잡으세요. 호수를 진정시킨 사람과 손을 맞잡으세요. 그대 자신을 바라보세요. 여러분의 형제가 달리 보일 거예요. 그리고 갈리리의 그 사람과 손을 맞잡으세요.” 그래요 그는 그것을 받아들이는 누구에게나 손을 내밉니다. 나는 오랜 옛날부터 그와 함께 동행했습니다. -- 나는 유대(팔레스타인 남부에 있었던 고대 로마령) 출신의 유다 이스카리옷입니다; 오래 전에 그 곳을 떠났으나 스승Master과 함께 동행하고 있습니다. 그는 길을 보여주는 자way-shower이며 또 그것의 적절한 운행을 위한 이 우주선의 대장Captains입니다. 여러분은 황금빛 여명이 (밝아오는) 이 영광스러운, 가장 영광스러운 시기에 육신을 가진 채 걷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가장 많은 축복을 받았으며; 여러분은 그의 손을 잡고 빛 속에서 나오는 그의 왕림을 위한 자리를 준비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수여된 이 진실들이 얼마나 큰 축복인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 더 나아가서, 도시(국가)를 건설하는 선물이 허락되는 것은 여러분의 지배를 넘어 섭니다---그렇습니다. 그것은 결국에는 여러분의 현실로 다가올 것입니다.

 

********************

 

 

LAWS of The Creation? OR OF MAN? 창조의 법칙? 혹은 사람의 법칙?

 

 

예루살렘으로부터 바리새 사람들과 율법학자들이 임마누엘에게 와서, 말하기를, “왜 당신의 제자들은 장로들the elders의 법칙을 무시하오?”

 

그는 그들에게 대답하여 말하기를, “그대들은 왜 창조의 법칙을 모독하오? 그대들만의 사람이 쓴 법칙을 위해서이오?” 모세는 창조의 법칙에 따라 말했소이다. ‘너희는 너희의 부모를 존경해야 하나니; 그러나 부정하게 자신의 부모를 존경하는 자는 죽음의 고통을 맛보리라.’

 

그러나 여러분은: 누구나 아버지 혹은 어머니에게: ‘나는 아버지 혹은 어머니에게 갚아야 할 은혜를 실제로 교단에 제물로 바치고 있나이다.’라고 말하도록 가르치고 있소. 사람은 자신의 아버지 또는 어머니를 존경하지 않으면 안 되오; 그리고 또 여러분은 권력을 위한 여러분의 규칙과 갈망을 위하여 창조의 법칙을 폐지했소이다. 그대 위선자들hypocrites이여, 이사야는 그대들에 대하여 정확하게 예측하여 말했소이다. ‘이스라엘의 사람들은 말로만 창조를 존경하고 있나니, 그들의 가슴과 지식은 창조로부터 멀어져 있기 때문이노라. 그들은 자신들의 교단에 헛되이 봉사하고 있나니 그들이 그러한 허위와 사기를 설교하기 때문이니, 그것은 사람이 만든 법칙에 불과하느니라.”

임마누엘은 군중에 소리쳐 말씀하셨습니다: “듣고 깨달으시오!”

 

율법학자들과 바리새 사람들의 가르침은 잘못되었으며 모두 거짓말이오, 왜냐하면 그들은 사람이 만든 법칙을 그대들에게 가르치기 때문이며, 그것은 창조의 법칙도 아니고 신의 법칙도 아니오.”

 

제자들이 그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율법학자들과 바리새 사람들이 그것을 듣고 스승님의 말씀에 큰 반감을 가진 것을 아시나이까? 그들이 스승님의 가르침을 이유로 스승님을 대적하여 증언하고 또 스승님을 죽이려고slain 여기서 나갔나이다.”

 

그러나 임마누엘은 답변했습니다. “창조의 법칙에 따라 생존하지 않는 모든 초목은 마르고 못 쓰게 되거나 썩어 사라질 것이오. 그들이 말하려고 하는 것과 행하려고 하는 것을 하게 하오. 그들은 소경들을 인도하는 눈 먼 인도자들이기 때문이오. 하지만 소경이 소경을 인도하면, 둘 다 개천에 빠질 것이오. 그러나 우리는 보상을 받지 못할 박해자들이 남아 있는 이곳을 떠날 것이오.

 

그때 베드로가 임마누엘에게 말했습니다. “소경에 대한 말씀을, 우리들에게, 해석해주소서.”

 

 

 

DISCIPLES REPRIMANDED 질책 받은 제자들

 

 

임마누엘은 그의 제자들을 질책하여 말했습니다. “그대들, 역시, 아직도 이해 못하고 무지하여 자신의 영혼을 의심하오?” 그대들은 매우 오랫동안 나와 함께 있었소. 하지만 그대들은 아직도 진실을 생각하고 인지할 능력이 없군요. 진실로 내가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미래에 그대 자신들은 나의 가르침을 변조하는 행위를 많이 할 것이오. 그대들이 이 단순한 진실에 대하여 올바른 이해를 못하기 때문이오. 그대들의 지식으로는, 그대들은 나와 함께 걷지 않은 다른 사람들의 지식을 조금도 능가하지 못 하오. 모든 비유와 강연이 영적인 의미를 갖고 있으며 또 인류의 영적 생명에 대한 것임을 아직도 깨닫지 못했단 말이오? 오 믿음이 없는 그대들, 그대들의 이해가 아둔한 사람들과 신의 법칙과 창조의 법칙을 따르려고 노력하지 않는 사람들을 능가하지 않는단 말이오? 조심하시오, 그렇지 않으면 그릇된 인식과 빛 속에서 나를 볼 것이며 그리고 나는 될 수 없는 존재의 태생으로 나를 고발할 것이오.

 

그 후 임마누엘은 그 곳을 떠났으며 (위험 혹은 위해를 피하기 위해) 시돈Sidon과 타이레Tyre의 지역으로 달아났습니다.

 

 

 

SIGNS ? 기적 ?

 

 

그러나, 다시, 그는 자신에게 와서 영적 능력에 대한 기적을 보여 달라고 한 사두개 교도들Sadducees과 바리새 사람들Pharisees에 의해 반감을 샀습니다.

 

하지만 그는 대답하였습니다. “저녁에 여러분은, ‘하늘이 붉으니, 내일은 맑겠다.’고 말하오. 그 후 아침에 여러분은, ‘하늘이 검붉으니 오늘은 날씨가 잔뜩 흐리겠군.’ 라고 말합니다. 여러분은 날씨는 식별할 수 있소이다. 그렇다면 그대들에게 나타나는 시대의 징후 또한 식별할 수 없소이까? 이 악하고 신을 믿지 않는 자손이 기적을 구하고 있습니다; 고래의 배 속으로 사라져 그 안에서 살다 빛 속으로 다시 살아난 요나Johna(헤브라이의 예언자)의 기적 외에는, 보여줄 기적은 없을 것이오.”

 

임마누엘은 다른 말씀은 하지 않았으며, 그들로부터 돌아서 그 곳을 떠났습니다.

 

 

 

LEAVEN OF THE PHARISEES 바리새 사람들의 발효시킨 밀반죽

 

 

그 후 임마누엘과 그의 제자들은 배를 타고 호수를 건너 호수의 반대편 둔치에 도착했습니다. 그들은 여행에 필요한 빵을 갖고 오지 않았음을 깨달았습니다.

 

임마누엘은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바리새 사람들과 사두개 교도들의 발효시킨 밀반죽leaven을 조심하시오.”

 

(* leaven에 대한, 성경의 해석을 보겠습니다. (마태복음 16:11) 어찌 내 말한 것이 떡에 관함이 아닌 줄을 깨닫지 못하느냐 오직 바리새인과 사두개인들의 누룩을 주의하라 하시니.. 누룩은 술 빚는 재료입니다.. *)

 

 

제자들은 모여 말했으며, 그러자 한 사람이 말 했습니다. “저 말씀은 필시 우리가 빵이나 먹을 것을 갖고 오지 않았음을 뜻하시는 걸게요.” 그들은 모여 중얼중얼하며 (낮은 소리로) 끙끙거렸습니다. 임마누엘은 그들의 소리를 듣고 노하여 말했습니다. “오 믿음이 없는 그대들이여, 빵이 없음이 왜 그대들을 염려케 하는 게요? 여러분은 아직 이해하지 못 하오? 여러분은 나의 연설을 이해하는 기지(지혜)가 없단 말이오? 여러분은 그러한 믿음과 이해가 없어 그 속에 있는 뜻을 인지할 수 없는 게요? 여러분은 아직도 이해하지 못 하고 또 앞으로도 늘 이해하지 않기를 바라는 게요?

 

오천 명의 사람들에게 나누어준 다섯 덩어리의 빵과 세 마리의 물고기, 그리고 조용히 채워진 많은 바구니를 들어 올린 것을 잊었소? 나는 여러분이 매일 먹는 빵을 말한 것이 아니고, 바리새 사람들과 사두개 교도들의 고질적인 습관leaven을 조심하라고 말했소.”

 

마침내, 제자들은, 임마누엘께서 빵을 만드는 발효된 밀반죽을 조심하라는 말씀을 하신 것이 아니고, 율법학자들과 바리새 사람들의 거짓되고 변조된 가르침을 조심하라고 말씀하신 것을 깨달았습니다.

 

 

(* 이 말씀에서, 신약성경의 이 부분을 보겠습니다. (마태복음 16:12) 그제서야 제자들이 떡의 누룩이 아니요 바리새인과 사두개인들의 교훈을 삼가라고 말씀하신 줄을 깨달으니라..... ‘거짓되고 변조된 가르침...‘교훈’...으로 바꿨습니다. *)

 

 

 

 

< CHAPTER 11-2 >

 

 

PETER IN TROUBLE 말썽의 베드로

 

 

그 후 임마누엘께서는 빌립보 가이사랴Cesarea Philippi 지역으로 여행했으며 그리고 제자들에게 물었습니다. “사람들이 나를 누구라 하오?”

 

제자들이 대답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세례 요한이라 하고, 다른 사람들은, 엘리야, 또 다른 사람들은 다시, 예레미야 혹은 예언자 중의 한 사람이라 하나이다.”

 

이번에는 임마누엘이 제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나를 누구라 하오?”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말하기를, “스승님은 예언자가 말한 메시아Messiah이시며, 또 살아있는 신God의 아들이며, 인류의 세 종족에 대한 영적 지배자ruler이십니다.”

 

임마누엘은 흥분하며 크게 노했습니다. 그리고 그(시몬 베드로)에게 대답하여 말씀하시기를, “오 그대 불행한 자여, 나의 가르침은 그대에게 그것을 드러내지 않았소. 나는 그대를 진실 안에서 가르쳤는데 여러분은 귀를 기울이지 않았군요. 여러분은 충실한 제자이오. 하지만 여러분의 이해력은 배우지 못한 어린 아이의 이해력에 비교되어야만 하오. 그대는 베드로이오. 나는 그대의 반석 위에 나의 가르침을 건축할 수 없소. 또 그대는 무지의 문the portals of ignorance을 열 것이오. 그대는 나의 가르침을 잘못 해석하여 사람들이 압도될overcome 것이며, 그리고 그것을 따를 것이며, 또 그 거짓된 가르침에 따라 살 것이기 때문이오. 나는 그대에게 영혼의 왕국의 열쇠(or 해답)을 줄 수 없소. 그렇지 않으면(=영혼의 왕국의 열쇠를 준다면) 그대는 그릇된 자물쇠와 거짓의 문을 열 것이오. 나는 인류의 세 종족에 대한 영적 지배자의 아들이 아니오. 따라서 (나는) God(=하나님)의 아들이 아니오.

 

 

(* 사도신경-전능하사 천지를 만드신 하나님 아버지를 내가 믿사오며, 그 외아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사오니, 이는 성령으로 잉태하사 동정녀 마리아에게 나시며..... 그리고.. 임마누엘께서는 생존 시 한번도 예수라 불린 적이 없다 합니다. *)

 

 

(* 이 부분에서, 그에 대응하는 현성경의 구절을 보겠습니다. 어떻게 뜯어 고쳐졌나 보게 될 것입니다. 마태복음 (16:15) 이르시되 여러분은 나를 누구라 하느냐 (16:16)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이르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16:17)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바요나 시몬아 네가 복이 있도다 이를 네게 알게 한 이는 혈육이 아니요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시니라 (16:18) 또 내가 네게 이르노니 너는 베드로라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 (16:19) 내가 천국 열쇠를 네게 주리니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 하시고 (16:20) 이에 제자들에게 경고하사 자기가 그리스도인 것을 아무에게도 이르지 말라 하시니라 ... *)

 

 

"나의 어머니는, 강하하는descendent 우리의 선조들 중의 하나인, 한 수호천사를 통해 나를 잉태한 마리아이며, 그리고 나의 지구의 아버지는 지구에서의 장자 상속권을 갖게 되는 나에게 인간의 아버지인 요셉이오. 그리고 더욱이, 베드로, 어느 날 그대는 그 진실이 행성(=지구)의 사방으로 퍼질 것이라는 그대의 잘못된 생각을 고칠 것이오.”

 

그 후 그는 제자들에게 베드로가 발언한 그런 이야기를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도록 그리고 그러한 잘못된 이야기와 그릇된 가르침이 퍼지지 않도록 또 가르치지 않도록 경고했습니다. “그러할지어다. 셀라! 아호!”

 

그 이후부터, 임마누엘께서는 그가 예루살렘으로 가야할 것이며 또 장로들과 율법학자들, 고위 성직자들에 의해 많은 고통을 당하게 될 것이라고 제자들에게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가 그들에게 자신의 가르침을 전하지 않을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베드로는 화가 나 그에게 말했습니다. “God 혹은 창조The Creation께서 그것을 막아주시기를! 이 일이 스승님께 일어나지 않도록 하소서, 그들이 스승님을 체포하여, 고문하고, 그리고 스승님을 죽일 것이오.”

 

그러나 임마누엘은 베드로를 향하여 똑같이 화를 내고 반박했습니다. “사탄아, 내게서 물러가라. 그대는 골칫거리annoyance이군요. 그대는 영적인 논리로 생각하지 않고, 오직 인간의 생각과 욕망 속에서 생각하고 있소. 시몬 베드로, 그대는 또 한 번 나를 화나게 하고 또 그대의 무지한 생각을 나타내고 있소. 그 말은 그대 혼자만의 생각이 아니며 오직 내가 신임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하여 그대의 입으로부터 나오고 있소이다.

 

 

(* 위의 말씀에 대한 신약성경의 대응하는 왜곡된 부분을 보겠습니다. (마태복음 16:23) 예수께서 돌이키시며 베드로에게 이르시되 사탄아 내 뒤로 물러 가라 너는 나를 넘어지게 하는 자로다 네가 하나님의 일을 생각하지 아니하고 도리어 사람의 일을 생각하는도다 하시고 ... 앞에서는 베드로를 천국의 열쇠를 받는 자라 하곤, 여기서는 너는 나를 넘어지게 하는 자로 고쳤군요. *)

 

 

"진실로, 오늘 그대에게 말합니다. 그대의 무지로 인하여 세상은 많은 피를 흘릴 것이오. 왜냐하면 그대는 나의 가르침을 변조(위조/왜곡)하여falsify 사람들에게 퍼뜨릴 것이며 그리고 그것은(나의 가르침은) 더욱 더 뒤틀어지고(왜곡되고) 뒤집어질inverted 것이기 때문이오. 그대는 많은 사람들을 죽음에 이르게 하고, 또 나의 이름을 그릇되게 한 시초가 될 것이며, 그리고 신God 그 자체가 창조The Creation이며, 나를 신의 아들the Son of God이라 부르게 하는 사악한 모욕evil insult의 시초로서 죄가 있을 것이오. 그것이 내가 말한 대로 지나가려고 올 것이기 때문이오.

 

 

(* 베드로가 임마누엘의 가르침을 변조하는 시초가 된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러나 현재의 성경에서는, 베드로를 천국의 열쇠를 받는 자라 날조하여 기록하였습니다... *)

 

 

그러나 그대는 여전히 나의 긴 고통의 인내 하에 있을 것이며 또 그대는 아직은 어느 정도 자신의 무지를 개선할 수 있소. 하지만 형제여, 그대는 나에게 큰 골칫거리가 될 것이오.”

 

그리고 그 후 임마누엘은 제자들에게 말했습니다. “만일 어떤 사람이 나의 가르침을 따르고자 한다면, 그는 자신이, 진실을 찾고, 깨닫고, 이해하는 무거운 짐을 져야만 하오. (* 이 말씀에 대응하는 부분의 성경 구절을 보겠습니다. 마태복음 16:24) 이에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누구든지 나를 따라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를 것입니다 이렇게 뜯어 고쳤군요.. *)

 

 

그러나 사람이 게으르고 무관심하여 분명히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오. 그는 누군가가 사람에게 말하는 것으로 믿을 것이오. 진실과 지식 안에서 자신의 삶을 사는 사람들은 승리할 것이오, 하지만 허위와 무지 속에서 자신의 삶을 사는 사람은, 잃을 것이오. (* 이 말씀에 대한 왜곡된 성경을 보겠습니다. 마태복음-(16:25) 누구든지 제 목숨을 구원하고자 하면 잃을 것이요 누구든지 나를 위하여 제 목숨을 잃으면 찾으리라 *)

 

 

 

WHAT WOULD A MAN PROFIT----? 무엇이 사람에게 득이 되오---?

 

 

사람이 세상 전부와 그 세상에 있는 모든 것을 얻고도, 자신의 영spirit에 손상을 입으면, 무엇이 사람에게 득이 되오? (* 마태복음-(16:26) 사람이 만일 온 천하를 얻고도 제 목숨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리요 사람이 무엇을 주고 제 목숨과 바꾸겠느냐 *) 혹은, 만일 사람이 생각할 능력이 없으면, 어떻게 자신의 영spirit을 도울 수 있소? 사람은 자신이 판단하는 것에 대하여 올바른 지식 없이 미리 판단하지 않는 자신을 찾아가며 모든 사실에 대하여 주의 깊게 생각하고 그리고 배워야 하오. 여러분은 주어진 환경에 대한 진실을 찾고자ferret 나아가려는 데에 자발적이지도 않고 인내심도 갖고 있지 않으니, 오직 세상에 대하여 허위의 제한된 지식으로 판단하고 또 여러분의 판단을 소리 높여 선언하고 있소. 그것은 여러분이 부르는 시간이라는 상판span에 있을 동안에는 여러분을 칭찬하지 않을 것이오. 창조The Creation는 시간을 초월하며, 또 사람의 영spirit도 그러하오.

 

 

 

TO PERFECT THE SPIRIT 이 완전하도록

 

 

진실로 말합니다. 이번 생애에 영혼의 힘을 향수하지 못 할 사람이 다소 있소이다. 그들은 다음에 올 생애에서 배우거나; 혹은 그 다음 생애에서 배울 것이오. 하지만 사람의 영혼은 그가 인간의 생각과 탐구를 통해 지식을 얻는 한 무지하오. 그러므로 사람의 영혼은 인간에 대한 계략machination이 아니며, 깨달아서 완성되어야 하는, 사람에게 주어진 창조The Creation의 한 부분으로, 그리하여 사람은 창조와 하나됨One에 이르는 것이오. 왜냐하면 창조The Creation, 역시, 부단한 변화와 성장 속에서 생존하기 때문이오. 반복하건데 -- 창조The Creation는 시간을 초월하며, 또 사람의 영spirit도 그러하오.

 

지식을 가르침은 광범위하며 또 쉽지 않으나, 오직 그것은 생명에 대한 길way이며 그 방식 안에서 다양하오. 인간의 생애는 영spirit이 완성되어 가야 하는 운명이므로, 그는 그것을 달성하며 자신의 삶을 사는 것이오. 사람이 실수를 저지를지라도, 그는 그것들로부터 배우고 지각과 지식을 얻으며, 그것으로 자신의 영을 계발하고 또 자신의 정신력과 조화하여 활동하는 것이오. 실수를 함으로써 지각과 지식을 얻을 수 있으며 그럼으로 영spirit이 계발될 수 있소이다.

 

진실로 말합니다. 그들이 잘못은 신God 혹은 창조The Creation로부터 처벌 받게 될 것이다고 그대들에게 말할 때, 그 잘못이 영spirit의 목적과 지식에 도움이 된다면, 고위 성직자들과, 바리새 사람들, 유대인 율법학자들의 가르침은 (사람을) 현혹시키며 또 거짓이오.

 

"잘못이 영spirit의 지각과 지식에 도움이 된다면 처벌 받게 될 잘못은 없기 때문이며, 그러므로 물려받게 될 잘못은 없으며, 그리고 이 세상 혹은 또 다른 세상에서 처벌은 없소. 이러한 잘못에 대한 문자로 표현된 처벌은 모든 자연의 법칙The Laws of Nature, 따라서, 모든 창조의 법칙The Laws of The Creation을 부인할 것이기 때문이오.

 

만일 잘못이 저질러져, 그것이 영spirit의 지각과 지식에 도움이 된다면, 이번 생애에서--다른 생애에서도 여전히--처벌은 없소. 만일 사람이 자신의 영spirit을 완전하게 하기 위하여 사명감과 더불어 산다면 그리고 자신이 저지른 잘못으로 (영의) 지식과 지각을 얻는다면, 그는 자신이 정한 운명을 위하여 생애를 인도하고 있는 것이오.

 

그렇지만, 사람이 창조의 법칙에 의해 다스려지는 자신의 영spirit의 크기와 규칙에 따라 배우지 않으면, 그는 그것에 따르도록 인도되는데, 그것들이 숙명이기 때문이오. 사람이 이 말씀들을 이해하고 자신의 균형을 유지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오.

 

다른 사람의 영적인 힘이 각 개인의 생명에; 더욱이 선과 악에 대한 인지에도 영향을 주고 있음을 깨달으시오.”

 

 

 

PERSECUTION OF PROPHETS 예언자들에 대한 박해

 

 

하지만 이 시기에 사람이 생각하고 지각하기 시작한다면, 그는 가르침이 필요하오; 그리하여, 천자들은 생명에 관하여 인류 종족에게 진정한 창조의 법칙과 지식을 가르칠 예언자들을 (세상에) 보냈소이다.

 

사람들이 여전히 매우 무지하여, 진실 속에 있는 새로운 가르침을 지각하지 못 하고 왜곡하는 자들과 높은 성직자들의 거짓된 법칙을 따르고 있소. 그들이 다가오기로 되어 있는 진실을 저주하고 있어,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예언자들을 저주하고, 돌로 쳐 죽이고, 살해하고, 십자가에 못박고 있소. 그러나 진실에 대한 가르침은 사람들 사이에 전파되어야 하므로, 예언자들은 오직 크나큰 괴로움과 사람들의 비난에서 오는 고통이 무엇이든 떠맡아야 할 것이오.

 

 

그러므로, 많은 예언자들이 박해 받았고, 박해 받고 있으며 또 그것은(=예언자들에 대한 박해는) 내가 지나간 후에도 그리 될 것이오. 그에 따라 운명에 대한 예언은 나에게도 또한 적용되어, 그리하여 내가, 무구하게, 유죄로 선언될 것이오.

 

그렇지만, 형제여, 나는 죽지 않을 것이며, 다만 임사상태에 놓여, 사흘 낮과 밤 동안 죽은 것으로 간주될 것이오. 나는 무덤 속에 놓일 것이며 그리하여 요나Jonah의 기적을 이룰 것이오.

 

나의 내면에서 확실한 지각을 달성하고, 나의 지식이 증대하여, 그리고 나 자신의 영spirit이 새로운 힘을 창조할 그러한 시기에 그것이 지나가려고 올 것이오. 그것이 지나가려고 올 것이고 그리 될 것이오.”

 

 

(* 임마누엘은 세상 사람들의 죄를 대속하기 위하여 십자가에 못박힘의 고통과 죽음을 택한 것이 아니며, 부활을 증명하기 위함이었다고 말씀하십니다. *)

 

 

그리고 그렇게 가르침과 학습 속에서 여러 날이 흘렀습니다.

 

 

 

 

< CHAPTER 11-3 >

 

 

BECOME AS A CHILD 어린 아이처럼 되어라

 

 

어느 날 한 제자가 임마누엘에게 가서 말했습니다. “영적으로 가장 위대한 이는 누구입니까?”

 

임마누엘은 가까이 있는 한 아이를 불러, 사람들 사이에 세우고 말했습니다. “진실로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만일 어린 아이들과 같이 변화하지 않으면, 여러분은 영적으로 위대한 사람이 되지 않을 것이오. 깨달음을 찾고 또 얻으려 애쓰고 그리고 쌓아가는 자, 이 아이와 같이 지식에 목말라 하는 자는, 영적으로 위대한 사람이 될 것이오. 또 이런 아이와 같이 찾고 애쓰고 깨닫는 자는, 스스로 항상 가장 위대한 사람이 될 것이오. 하지만 이 진실을 무시하고 잘못된 가르침을 따르는 자와, 찾지도 않고 깨닫지도 않는 자는, 자신의 목에 맷돌을 걸고, 물에 빠져 죽는 것이 더 나을 것이오. 그 곳은 가장 깊은 곳이오. 삶에 있어서 분별력이 없고 또 찾으려 하지 않고, 애써서 깨달으려 하지 않아 그 의미의 성취가 없기 때문이오.

 

"깨닫지 않는 사람들을, 삶으로부터, 추방해야 할 것이오. 그러면 그들이 진실을 심는 자들의 의지를 방해할 수 없을 것이오. 그러나 그 후에도 분별없는 사람들은 창조의 법칙을 방해하려 할 것이 확실하오. 성가신 자들에 의해 세상에 재난이 있을 것이오. 시끄러운 일이 오고 말 것이나; 재난은 그것을 일으킨 자를 거쳐 그 자들에게 있을 것이오.

 

그렇더라도, 여러분의 한쪽 손이나 한쪽 발이 그대를 괴롭히고 또 잃게 된다면, 마음에 두지 마시오. 두 손과 두 발을 가지고 영적으로 천하게 되거나 혹은 둘 다 쇠약해지는 것보다 한 수족을 잃고 그리고 영적으로 위대함이 더 나은 것이오.

 

더욱이, 한쪽 눈이 그대를 성가시게하거나 멀더라도; 신경 쓰지 마시오. 여러분은 통찰하여 또 여러분의 영spirit의 힘으로 창조의 법칙을 "깨닫는 것"이 더 낫습니다. 여러분은 마음과 영이 병들고 허약할 뿐만 아니라 몸속에서 소리 내고 있는 사람들 중의 한 사람이 아님을 깨달으시오.

 

항상 나의 가르침에 대한 의미와 진실을 찾으시오. 나는, 그대들과 같은 사람으로서, 나도, 역시, 찾고 지각知覺해야만 하오. 나도, 역시, (나 자신을 위하여mine) 성장해야 하고 또 깨달아야 하기 때문이오.

 

그렇다하더라도, 나는 그대들과 같은 인간이며 나의 지식을 쌓음으로써, 여러분이 따르는 창조의 법칙을 통하여; 그대들도 배우고, 찾고, 지각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함으로써, 그대들, 역시, 자신들의 완전함에 도달할 수 있음을 알 것이오. 내가 깨달음에 이르면 그대들도 그 방향과 진실을 알게 될 것이오.

 

 

 

COUNSEL IN PRIVACY 사생활에 대한 조언

 

여러분의 동료가 잘못하여 거짓된 가르침을 받아들인다면, 그에게 가서 그를 개인적으로 만나시오. 만일 그가 그대에게 귀를 기울인다면 여러분은 동료를 설득시켰으며 큰 봉사를 하였소. 그가 그대에게 귀 기울이지 않고 자신의 어리석음을 취한다면, 그를 내버려 두시오. 그는 한번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한 여러분의 가르침에 대하여 가치가 없는 것이오. 그렇다 하더라도, 여러분은 증명한 것이 개인적인 의견에 의한 그대 자신의 지각이 아니고, 실제의 사실인, 진실 속에 있다 하는 그대 자신의 지식을 되찾도록 하오.

 

"비이성적인 사람은 그 사람의 영혼에 혼란을 주기 보다는 (정신적) 고통의 길을 걷게 하는 것이 더 낫소이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여러분의 진실 속에 확실히 거하도록, 또 거짓됨에 의해 조금도 타락되지tainted 않도록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진실로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어리석은 사람들이 이성을 배울 수 있게 되면 하늘이 내려앉을 것이오. 그러므로, 방금 말한 것을 조심하시오. 진실을 받아들임은 공정한 논리와 명확한 이성으로부터 비롯되기 때문이오.

 

싹이 트고 발육할 수 있는 기름진 땅에 진실과 지혜의 씨를 뿌리시오. 오직 발아한 씨와 튼튼한 초목이 훌륭한 열매를 맺기 때문이오.”

 

이때 쯤, 임마누엘은 갈릴리를 떠나 요단 강 건너편에 있는 유대인의 땅에 들어갔습니다.

 

거기서도 또한 많은 사람들이 그와 동행하였으며, 그리고 그는 도움을 청하며 그에게 온 사람들을 치유했습니다.

 

 

 

PHARISEES AND DIVORCE 바리새 사람들과 이혼

 

 

바리새 사람들이 임마누엘에게 와서, 그를 비웃었습니다. 그리고 말하기를, “어떤 이유로 남자가 자신의 부인과 이혼하는 것이 올바른 게요?”

 

임마누엘은 응답했습니다. “그대들에게 진실로 말합니다. 이혼이 허용되면 하늘로부터 별들이 떨어질 것이오. 왜냐하면, 결혼을 위해 사람이 그의 부모를 떠나 자신의 배우자와 머물게 되며, 그리고 그들은 한 몸과 한 핏줄이 될 것이기 때문이오. 그리고 그들은 더 이상 둘이지 않으며, 오직 한 몸, 한 핏줄과 같으며, 그것이 그들입니다. 그리고 하나됨oneness으로 그들은 그 후 자손을 낳을 수 있으며, 다시, 그들의 부모와 한 몸 한 핏줄로 결합되는 것이오. 그러므로, 서로 맺어진 그것이, 사람을 떼어놓지 않게 합니다, 자손the child하나라는 단위의 하나로서 진실과 힘 속에서 양육되고 성장될 수 있음은 자연의 법칙을 배경으로 하고 있기 때문이오.”

 

이번에는 그들이 반박했습니다. “그러면 왜 모세는 이혼할 경우에 별거증서를 작성하기를 요구했소?”

 

임마누엘은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모세s께서는 그대들 자신의 마음이 완고하였기 때문에 또 여러분을 통제하기 위해 이혼을 허락하였습니다. 하지만 인류의 기원 이래 그런 (이혼을 허락하는) 일은 없었소. 이 경우에는 모세께서 법칙을 어긴 것이오. 그러나 나는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간통으로 인한 이혼을 제외하고 이혼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파혼을 하는 것이오.

 

이번에는 제자들이 그에게 물었습니다. “만일 그것이 한 사람과 그의 배우자 사이의 상태라면 결혼한다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는 지쳐서 제자들에게 응답했습니다. “정해진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모두들 이 말이 이해되지 않는군요. 어떤 사람들은, 태어날 때부터 결혼하기에 적절치 못하여 결혼하지 않으며; 다른 (어떤) 사람들은 사람들이 그들을 결혼할 수 없도록 하여 결혼하지 않으며, 그리고 또, 다른 사람들은 영적인 힘을 위하여 포기하고 결혼하지 않기 때문이오. 납득할 수 있는 자는 이 말을 이해하시오. 신중히 고려해야 하는 이혼보다는, 결혼생활이 더 낫소이다.”

 

 

CHILDREN AND WISDOM 어린 아이들과 지혜

 


그 후 어린 아이들이 그에게 오게 되었으며 임마누엘은 그들에게 자신의 손을 대고 축복을 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제자들은 귀찮아하여 아이들을 꾸짖었습니다. 그러나 임마누엘은 말했습니다. “아이들이 나에게 오도록 그들을 막지 말고 그냥 두시오; 그들은 나의 말에 가장 귀 기울이는 자들이며 또 그러한 아이들이 지혜의 왕국이오.”

 

임마누엘은 자신의 손을 그들에게 얹고 말했습니다. “지식과 지혜를 가르치라. 또 너희들은 영적으로 완성되어 법칙the Law의 진정한 수행자들이 되어야 한다.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가 임마누엘로 불리는 한, 이 이름은 우리와 함께 하는 신God’이란 뜻이니, 너희들, 역시, 지식에 대한 지혜를 깨달아 이 이름을 지녀야 한다.”

 

이번에는 그의 제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진실로, 진실로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현명해지고자 한다면 지식을 탐구하고 진실을 깨닫도록 하시오. 나는 우리와 함께하는 신'으로 불리고 있는데, 이는 내가 영적으로 왕들과 황제들 위에 위치하고 있음이며, 그것은, 진실이 우리들 중에 존재함을 뜻하는 것이오. 따라서, 신이 세 인류의 창조자들이며, 천자들 사이에서 지혜의 왕이듯이, 나는 세 인류 사이에서 지혜의 왕이오.

 

하지만 내가 지구의 여인으로부터 태어나 그녀의 말을 하므로, 신이 그의 말로 신이라 불리듯이, 나는 임마누엘Jmmanuel로 불리고 있소. 그것은 지혜의 왕이며 또 이 인류를 지배하는 자이며 사람들을 지배하는 자임을 뜻하고 있소이다.

 

여러분이 나를 신의 아들로 부르거나, 혹은 나를 창조의 권능으로 생각하거나, 혹은 나를 선악을 지배하는 자ruler라 함으로써 나를 모욕하는 불손함이 없도록 나의 말과 그 뜻을 탐구하고 이해하시오. 저 어린 아이들을 보시오. 그들은 그대들과 같지 않소; 그들은 나의 말에 대하여 진실과 지혜 속에서 믿고 있소이다. 그리하여 지혜는 그들의 것이 될 것이오. 그런데 왜 여러분은 어린 아이들을 쫓아내오?”

 

그 때 임마누엘은 자신의 손을 아이들에게 얹었고 그 후 그 곳을 떠났습니다.

 

 

 

WHAT'S IN IT FOR US? 우리에게 무엇이 있나이까?

 

 

그들이 걷고 있을 때에, 베드로가 임마누엘에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스승님을 따르고자 모든 것을 포기했나이다. 그러면 우리는 무엇을 얻나이까?”

 

임마누엘께서 제자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대들에게 진실로 말하오. 나를 따르는 그대들, 그대들 중의 몇 사람은 나의 가르침에 대한 지혜를 신봉할 것이며, 그리하여 다음의 체현體現incarnation의 시기에 여러분은 영적으로 위대하게 될 것이오. 하지만 그대들 중 몇 사람은 나의 가르침에 대한 지혜를 깨닫지 못할 것이며 또 장차 나에 대하여 거짓된 가르침을 전파할 것이오. 다만 그들은 자신들의 다음의 체현 시기에 진실을 발견함에 있어서 어려움을 갖게 될 것이오. 그러나 만일 여러분이 영적인 완전함을 얻고자 한다면 종국에는 여러분은 여러분의 진실과 지혜에 이르게 되오. 그래서 그러한 일은 동쪽에서 서쪽까지, 또 북쪽에서 남쪽까지의 인류 사이에 있게 될 것이오. 나의 가르침은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질 것이지만, 그들은 깨닫지 못할 것이오. 많은 사람들이 나에 대하여 거짓된 가르침을 따를 것이며 그리하여 진실을 찾지 못할 것이오. 왜냐하면 사람들이 나를 신God 혹은 신의 아들로 간주하거나, 혹은 아마도 창조의 아들로 생각하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이오.

 

많은 말들이 전해질 것이며 또 어떤 사람들은 자신들만이 진실을 알고 있다고 선언할 것이오. 그들은 심히 잘못된 생각의 희생자가 되었으며, 따라서 사악하고 변조된 가르침을 따르기 때문이오.

 

"인류 중 많은 사람들이 첫째가 될 것이오. 그들이 거짓된 가르침 속에서 인간의 판단으로 생각할 것이기 때문이오. 그러나 그들은 영적인 지식에 있어서 꼴찌가 될 것이며 또 지혜는, 실로, 매우 적을 것이오. 지혜는 오직 지혜에 대한 지식이 열매를 맺고 그리고 진실 속에서 창조의 법칙을 존중하고 따르는 곳에 존재할 것이오.

 

 

(* 베드로의 그 질문에 대한 임마누엘의 답변에서, 변개된 신약성경을 보겠습니다. 마태복음 (19:27) 이에 베드로가 대답하여 이르되 보소서 우리가 모든 것을 버리고 주를 따랐사온대 그런즉 우리가 무엇을 얻으리이까 (19:28)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여러분에게 이르노니 세상이 새롭게 되어 인자가 자기 영광의 보좌에 앉을 때에 나를 따르는 여러분도 열두 보좌에 앉아 이스라엘 열두 지파를 심판하리라 (19:29) 또 내 이름을 위하여 집이나 형제나 자매나 부모나 자식이나 전토를 버린 자마다 여러 배를 받고 또 영생을 상속하리라 (19:30) 그러나 먼저 된 자로서 나중 되고 나중 된 자로서 먼저 될 자가 많으니라 이후의 마태복음 20:16까지 다 올릴 수 없어 생략하지만..모두 변조되어 기록되었군요... 이 중 19:29을 보면, 또 내 이름을 위하여 집이나 형제나 자매나 부모나 자식이나 전토를 버린 자마다 여러 배를 받고 또 영생을 상속하리라. ... 이런 말씀을 한 적이 없습니다. (‘예수를 위해 가족도 버리고 논밭, 재산도 다 버려라......? 자신들은 신자들이 갖다 바친 재물을 곳곳에 쌓아놓고...?) 설교자들이 근래의 사난다 임마누엘의 영적 메시지 수신을 거부한다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충격 메시지- *)

 

 

I, Sananda do place my seal upon these words. So be it and Selah.

, 사난다(=임마누엘)는 이 기록물을 봉인합니다. 아멘. 셀라.

 

I AM THAT I AM, I AM SANANDA. SALU, SALU, SALU.

아이 엠 댓 아이 엠. 나는 사난다입니다. 안녕히, 안녕히, 안녕히.

 

 

 

 

< CHAPTER 12-1 >

 

 

FAITH, HEALING AND TRUTH 믿음, 치유, 진실

 

 

임마누엘이 간 곳에는 모두 병약한 자들이 따라왔으며, 여러 지역에서 출발한 많은 맹인들이 그의 치유의 말씀을 듣고자 왔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여리고(옛 팔레스타인 지방에 있었던 도시)에 여행했을 때는, 군중 속에 많은 맹인들이 있었습니다.

 

임마누엘과 그의 제자들이 그 시내로 들어가자, 두 사람의 맹인이 길가에 앉아 있었으며; 그들은 임마누엘이 지나가고 있음을 듣고, 소리쳐 말했습니다. “오 주여, 천자의 아들이시여, 우리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그러나 사람들은 그들이 조용하도록 위협했습니다. 하지만 맹인들은 더욱 크게 애원하며 간청했습니다. “오 주여, 천자의 아들이시여, 우리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임마누엘은 멈춰서 그대로 가만히 선 채, 그들을 불러 말했습니다. “내가 그대들에게 무엇을 해주기를 바라시오?”

 

그들이 응답하여 말하기를, “‘주여, 우리의 눈을 뜨게 하시면 우리가 아름다운 이 세상을 볼 수 있겠나이다.”

 

임마누엘은 그들을 애석하게 여겨 물었습니다. “여러분은 무엇을 믿소, 여러분을 눈 뜨게 하는 것은 누구의 힘이오?”

 

그들은 말했습니다. “법칙 속에 존재하는 창조의 힘이나이다.”

 

임마누엘은 놀라 말했습니다. “진실로, 지금까지 이 사람들 중에서 이러한 믿음과 지식을 결코 본 적이 없소이다. 여러분이 믿는 대로 그대들에게 그 일이 이루어질지어다.” 그리고 그가 그들의 눈을 만지자 곧 그들은 앞을 보았고 일어나 그를 따랐습니다.

 

(* 이 맹인 치유에 대한 현재 성경의 왜곡된 기록을 보겠습니다. 무엇이 삭제되었고 무엇이 변조되었는지 알게 됩니다. 마태복음 (20:29) 그들이 여리고에서 떠나 갈 때에 큰 무리가 예수를 따르더라 20:30) 맹인 두 사람이 길 가에 앉았다가 예수께서 지나가신다 함을 듣고 소리 질러 이르되 주여 우리를 불쌍히 여기소서 다윗의 자손이여 하니 (20:31) 무리가 꾸짖어 잠잠하라 하되 더욱 소리 질러 이르되 주여 우리를 불쌍히 여기소서 다윗의 자손이여 하는지라 (20:32) 예수께서 머물러 서서 그들을 불러 이르시되 여러분에게 무엇을 하여 주기를 원하느냐 (20:33) 이르되 주여 우리의 눈 뜨기를 원하나이다 (20:34) 예수께서 불쌍히 여기사 그들의 눈을 만지시니 곧 보게 되어 그들이 예수를 따르니라 삭제되고 변조되고... 신약성경...삭제.변조된 구절이 너무 많아 모두 열거할 수 없을 지경입니다. *)

 

 

그들이 길을 따라 여행하면서, 임마누엘은 가장 거리낌 없이 사람들을 가르쳤습니다. “진실로, 진실로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여러분이 영적으로 지식이 있어 지혜를 받아들인다면, 또 여러분이 진실 속에서 믿음을 갖고 의심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이러한 먼눈을 뜨게 할 뿐만 아니라, 무화과나무더러 말라버려라 하면 말라버릴 것이며, 혹은, 여러분이 산을 향하여 자신을 들어 올려서 바다로 던져라하면, 그것이 실현될 것이오. 여러분이 지혜의 진실 속에서 지식이 있기 때문이오. 그리하여 여러분의 영spirit은 완전히 힘을 갖게 될 것이오. 여러분이 (영적인) 지식이 있어 지혜의 진실 속에서 살면, 여러분의 영은 한량없는 힘으로 채워질 것이오. 그리고 그때, 여러분이 기도로 주문하고 요청하는 모든 것이, 여러분이 그것을 믿을 때, 여러분은 받게 될 것이오.

 

그렇다 하더라도, 기도가 필수라고 믿지 마시오. 여러분의 영spirit이 지혜를 통하여 수련되어 있다면 또한 기도하지 않고도 (요청하는 것들을) 받을 것이오. 사람이 의도를 갖고 있는 거짓된 가르침 속에서 잘못 생각하고 믿어서는 안 됩니다. 사람이 꾀하려 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항상 먼저 이런 저런 것에 대한 의지부터 만들어내야 하오. 이것이 자연의 법칙이오. 이렇게 사람은 소위 운명이라 하는 자신의 생애의 여정을 결정하고 있소이다. 다만 (여정이라는 것이) 그가 지식을 습득하고 지혜를 배우는 것과 같으며, 그 다음 그로부터 사람은 자연의 법칙 안에 존재하는 의지를 만드는 것이오.

 

여러분 자신을 배워서 영을 완전하게 하기 위하여 살고 있다 생각하시오. 여러분은 영적으로 완전하게 되는 의무를 갖고 태어났기 때문이오. 거짓된 가르침이 퍼져 있는 때에, 사람이 창조로부터 떨어져 있음으로 인해 또다른 시기에 자신을 영적으로 완전하게 해야 할 미래에 대하여 염려하지 마시오.

 

 

 

BEWARE FALSE TEACHINGS 거짓된 가르침을 주의하라

 

 

사람의 내면에 있는 각각의 영은 한 단위이며, 마찬가지로 창조는 자체의 내면에서 한 단위UNIT이오. 그리고 그것 외에 다른 힘은 없소이다. 자신의 내면에서, 창조는 순수한 영이며 따라서 힘은 무한하오. 그것이 스스로 하나이며, 그것 외엔 존재하는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거짓되고 섞음질한 미래의 가르침을 조심하시오. 그 가르침은 나를 창조의 아들이라 부르며, 또한 하나님의 아들이라 부르며 나에게 무례한 짓을 할 것입니다. 그 가르침은 거짓말로 인도하기 때문이며, 또 그들로 인하여 세계는 많은 곤궁과 고통을 당할 것입니다.

 

"미래의 거짓된 가르침은 무시하시오. 그 가르침은 영과 창조, 그리고 나를 하나로 만들려고 합니다. 그것으로부터 삼위일체Trinty를 만들어서, 다시 한 단위가 될 것이오. 이 거짓되고 섞음질한 미래의 가르침들을 경계하시오. 삼위일체는 필연적인 창조의 법칙에 따라 불가능합니다. 오직 하나ONE만 존재하오.

 

진실로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군주들은 그들의 국민을 억압하고, 또 지배자들은 국민에게 폭력을 행사하고 있소. 오직 그들이 폭력을 행사할 때, 새로운 종파들은 나의 가르침을 섞음질하여 사람들에게 계속 퍼뜨리기 위해 폭력을 행사할 것이오.

 

그들을 경계하시오. 그리고 폭력 때문에 거짓된 가르침의 멍에를 지지 마시오.

 

그대들 중에는 그렇지 않을 것이나, 다만 열중하여 지혜를 가르치시오. 내가 사람들 속에서 지혜와 지식을 가르치러 왔으므로, 그대들도 그렇게 가르치기를 계속하여야 하오. 그러면 진실이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킬 것이오.

 

 

 

INTO JERUSALEM on THE DONKEY 당나귀를 타고 예루살렘으로

 

 

그들이 올리브산(감람산) 가까이에 있는, 예루살렘 근처 벳바게에 왔을 때, 임마누엘은 제자 중 두 사람을 내보내며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대 앞에 뻗어 있는 길을 가면, 말뚝에 매여 있는 어미 당나귀와 그 새끼를 볼 것이니; 어미 당나귀를 풀어 나에게 몰고 오시오. 그 어미 당나귀는 나에게 온 선물로 단지 거기에 매여 있을 뿐입니다. 만일 어떤 사람이 그대에게 왜 당나귀를 갖고 가느냐고 물으면, 그들에게 말하시오. ‘나자렛의 임마누엘이 이 당나귀를 필요로 하오.’ 그들은 바로 그대들에게 그 어미 당나귀를 갖고 가게 할 것입니다.”

 

제자들은 가서 (임마누엘이) 시키는 대로 하여, 그 어미 당나귀와 새끼를 몰고 돌아 왔으며, 그들은 자신들의 옷가지들을 당나귀 등에 얹었고 임마누엘은 그 위에 걸터앉았습니다.

 

사람들이 지혜의 왕, 임마누엘이 온다는 소식을 듣고, 그들은 길바닥에 자신들의 옷가지들을 깔았으며, 다른 사람들은 나무 가지를 꺾어 길 바깥에 깔았습니다.

 

임마누엘의 앞에 가는 사람들과 뒤를 따르는 사람들은 소리치며 말했습니다. “다윗의 자손들에게 인사하시오. 새 가르침을 펴고자 오시는 이를 찬양하시오.”

 

 

(* 왜곡된 성경 구절을 보겠습니다. 마태복음 (21:9) 앞에서 가고 뒤에서 따르는 무리가 소리 높여 이르되 호산나 다윗의 자손이여 찬송하리로다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 이여 가장 높은 곳에서 호산나 하더라 *)

 

그들이 예루살렘으로 들어갔을 때, 도시 전체가 흥분하여 말했습니다. “오는 이가 누구이오?” 사람들은 다만, “새로운 지혜의 가르침을 갖고 오는 갈릴리 나자렛의 예언자, 임마누엘이시오.”라고 말할 뿐이었습니다.

 

 

(* 왜곡한 성경을 보겠습니다. 마태복음 (21:11) 무리가 이르되 갈릴리 나사렛에서 나온 선지자 예수라 하니라 새로운 지혜의 가르침이란 말도 삭제했고, ‘임마누엘의 이름을 예수라 바꿨습니다. ‘임마누엘은 생존 시 한번도 예수라 불린 적이 없다 합니다. *)

 

 

 

PURGING OF THE TEMPLE 성전의 정화

 

 

예루살렘에서, 임마누엘께서 성전으로 들어갔을 때 격노할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보았습니다. 성전에는 상인들, 장사꾼들, 비둘기 장사하는 무역 상인들과 그 안에서 스스로 자리 잡은 많은 환전 상인들이 있었습니다.

 

임마누엘은 그들에게 큰 목소리로 외쳤습니다. “성전은 가르치기로 되어 있는 곳이며, 묵상하는 곳이라 기록되어 있소. 하지만 성전을 도둑들의 소굴로 만들고 있소이다.”

 

그는 화가 나 환전상인의 탁자와 비둘기 상인의 의자를 걷어찼고 당나귀 채찍으로 그들을 모두 밖으로 내쫓았습니다.

 

그 후 그는 성전에서 눈 먼 자와 다리 저는 자를 오게 하였고, 그에게 온 모든 사람들을 치유하였습니다.

 

사제들과 율법학자들은 임마누엘이 이룬 그 중대한 행위를 보고 또 성전 안에서 다윗의 자손들을 찬양하시오!” 하며 외치는 사람들을 보고, 극도로 초조해졌습니다.

 

그들은 임마누엘에게 소리쳤습니다. “사람들이 뭐라 하는지 듣고 있소?” 하지만 임마누엘은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대들은 그대들을 괴롭히는 그 진실에 대하여 몹시 두려워하고 있소이까?”

 

 

(* 왜곡한 성경을 보겠습니다. 마태복음 (21:15) 대제사장들과 서기관들이 예수께서 하시는 이상한 일과 또 성전에서 소리 질러 호산나 다윗의 자손이여 하는 어린이들을 보고 노하여 (21:16) 예수께 말하되 그들이 하는 말을 듣느냐 예수께서 이르시되 그렇다 어린 아기와 젖먹이들의 입에서 나오는 찬미를 온전하게 하셨나이다 함을 여러분이 읽어 본 일이 없느냐 하시고 성경..여기저기 왜곡하거나 변개된 부분이 많음을 알 수 있습니다. *)

 

 

임마누엘은 성전에 있는 그들을 남겨두고 도시를 떠나 베다니로 가서 하룻밤을 머물렀습니다.

 

 

 

BY WHOSE AUTHORITY? 누구의 권한으로?

 

 

임마누엘께서 성전에 다시 들어가 가르치고 있을 때, 사제들, 율법학자들, 그리고 장로들이 그에게 와서 물었습니다. “어떤 권한으로 이런 일들을 하고 있소? 그리고 누가 그대에게 그 능력을 주었소?”

 

임마누엘은 화내며 응답했습니다. “, 역시, 그대들에게 한 마디 묻겠소. 그대들이 대답하면, 이러한 일들을 하게 한 능력이 어디서 왔는지 그대들에게 말할 것이오.

 

세례 요한(의 능력)은 어디서 왔소? 창조를 통해서이오 아니면 사람들을 통해서이오?” 그들은 질문을 신중히 생각하고 자기들끼리 그 답변을 의논했습니다. “만일 우리가 그 능력이 창조를 통해서 왔다고 말하면, 그는, ‘그러면 여러분은 왜 그것을 믿지 아니 하오 또 왜 그 법칙을 따르지 않소?’ 하고 말할 것이오.

 

그러나 우리가 그 능력이 사람들로부터 왔다고 하면, 우리는 사람들을 두려워해야 할 것이오. 왜냐하면 그들은 요한을 예언자로 생각할 테니까요.”

 

 

 

THE PARABLE OF TWO SONS 두 아들에 대한 비유

 

 

그래서, 그들은 우리는 모르오.”라고 임마누엘에게 답변했습니다. 임마누엘은 즉시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대 독사의 자손들아, 그러면 나도 내가 행하는 일들이 누구의 능력에 의한 것인지 말하지 않을 것이오. 그러나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오? 두 아들을 둔 한 아버지가 첫째 아들에게 가서, ‘내 아들아, 오늘 포도원에 가서 일 좀 하렴.’ 하고 말했소. 그 아들은 단지, ‘, 아버지. 일하러 가겠습니다.’라고 대답하곤 그는 일하러 가지 않았소. 그래서 아버지는 둘째 아들에게 가서 말했소. ‘내 아들아, 오늘 포도원에 가서 일 좀 하렴.’ 그러나 둘째는, ‘나는 일하기 싫어 포도원에 가지 않겠습니다.’라고 대답했소이다. 하지만 그는 그 후 곧 양심의 가책을 느껴 포도원에 가서 일을 했소.

 

, 내가 그대들에게 묻겠는데, 두 아들 중 누가 아버지의 뜻을 행하였소?” 그들은 말했습니다. “물론, 둘째 녀석이오.”

하지만 임마누엘은 그들을 꾸짖었습니다. “진실로, 진실로 그대들에게 말하리다. 세금 걷는 세리들과 매춘부들은 여러분이 깨닫기 전에 지식의 지혜를 깨달을 것이오.

 

요한과 예언자들이 그대들에게 와서 올바른 길을 가르쳤는데 여러분은 그들을 믿지 않았지만; 세리들과 매춘부들은 그들을 믿었소이다. 그리고 여러분이 이해하였다 하더라도, 여러분은 회개하거나t 여러분의 마음을 고쳐먹지 않았소.

 

"여러분은 진실을 알고 있지만, 아직도 그 진실을 부정하고 있소이다. 그리하여 여러분은 그렇게 해서 금과 은, 그리고 물품으로 환산하여 이득을 보곤 하오. 또 여러분은 그것으로 가난한 사람들을 희생시켜 부자가 되고 있으며, 여러분은 가난한 사람들을 잘못 인도하고 있소.

 

 

 

 

< CHAPTER 12-2 >

 

 

THE PARABLE OF THE VINE-DRESSERS 포도원 일꾼들에 대한 비유

 

 

하지만 포도원에 대한 또 다른 비유를 들으시오, 아마 여러분의 마음이 금 가지 않았다면 이해할 것이오.

 

많은 재산을 소유한 한 군주Lord가 있었소. 그는 포도원을 조성하여 그 주위에 울타리를 쳤소. 그는 거기에 포도주 짜는 기구를 배치하고, 망루를 세워, 그것을 모두 포도나무 일꾼들에게 임대하였소. 그 후 그는 그 마을을 떠났소이다.

 

포도가 익었을 무렵, 그는 포도주를 받아 오도록 그의 하인들을 포도나무 일꾼들에게 보냈소. 포도나무 일꾼들은 하인들을 죽였소이다; 한 하인은 두들겨 맞아 죽었고, 한 하인은 즉사하였고, 세 번째 하인은 그들이 돌로 쳐 죽였소.

 

다시 그 군주는 처음보다 더 많은 다른 하인들을 보냈는데, 그들, 역시, 모두 살해되었소. 결국 그는 행정관의 아들을 그들에게 보냈는데 포도나무 일꾼들이 행정관의 아들을 두려워할 것이라 그가 확신하였기 때문이오. 그러나 그 일꾼들이 행정관의 아들을 보자 자기네들끼리 이야기했소이다. ‘이 녀석은 상속인heir이오. 그를 죽이면 그의 유산을 차지하게 되오.’

 

그들은, 그들이 생각한대로, 그를 포도원에서 붙잡아 죽였소. 그리고 그가 죽었다고 생각될 때 쯤, 사흘 낮과 사흘 밤 동안 임사상태였던 그를 무덤에 두고 그리곤 달아났는데, 행정관의 아들은 일어나 포도원 군주에게 돌아왔소이다. 포도원 군주가 행정관의 아들에게 일어난 일을 들었을 때, 여러분은 그가 행한 것이 무어라 생각하오?

 

그들이 응답했습니다. “그는 아마도 그 범인들을 죽일 것이고 적절한 때에 자신에게 포도주를 줄 포도나무 일꾼들에게 그 포도원을 넘길 것이오. 그는 머지않아 그 유산을 행정관의 아들에게 양도할 것임이 가장 확실하오.”

 

임마누엘이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그 의미를 인지하였소. 그것이 여러분이 성서에서 읽은: 건축자들이 내다버린 돌이 초석이 되었노라 하는 것(의 의미)이오.

 

그러므로 나는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나는 포도원 행정관의 아들과 같소이다. 나의 가르침은 낯설지 않으며 매우 잘 알려져 있소. 그 가르침은 이미 예언자들에 의해 그대들에게 건네졌고 여러분은 그 내용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만일 여러분이 그 가르침을 무시하고 그대 자신들이 유리하도록 해석한다면, , 허위로 나를 비난하면, 따라서 여러분은 허위로 신을 비난하는 것이오. 내가 신의 종족 중 한 존재에 의해 만들어진 것은 신의 권고에 의한 것이었소. 그 이로 인해 나는 지금 여기 그대들 앞에 있는 한 예언자이오.

 

그런 까닭에 나는 그대들에게 전하노니, 평화와 기쁨이 그대들로부터 그리고 또한 여러분의 민족으로부터 제거될 것이며, 그리고 그것들은 그 열매를 맺는 민족에게 주어질 것이오.

 

 

 

PENALTY OF DISREGARDING The Laws of GOD 신의 법칙을 무시함에 대한 벌

 

만일 여러분이, 이 민족과, 그리고 북쪽과 동쪽에 있는 다른 두 인류의 지배자이신 신의 모든 법칙을, 무시하고 또 발로 찬다면, 다가올 모든 시기에 여러분은 무시되고 발로 차일 것이오.

 

이스라엘 백성의 고통은 거대한 일곱 연대의 무거운 돌과 같이 될 것이오. 이 돌이 떨어져 부딪히는 자는 산산조각이 날 것이며, 그러나 돌이 떨어져 부딪히는 자 누구든지, 그는 먼지 속으로 (들어가) 가루가 될 것이오.

 

사제들과 바리새 사람들이 임마누엘의 강연을 듣고, 다가올 모든 시기 동안, 자신들과, 또 거짓된 가르침을 따르는 모든 사람들이 저주 받을 것임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임마누엘)를 어떻게 체포하면 좋을까를 숙고했으나, 그들은 사람들을 두려워했습니다. 사람들이 임마누엘을 예언자로 믿었기 때문입니다.

 

바리새 사람들이 임마누엘의 강연으로 그를 어떻게 붙잡을 것인지 서로 협의하고 있을 때 쯤, 그들은 자신들의 추종자들과 헤롯의 사람들을 임마누엘에게 보냈습니다.

 

 

 

GIVE UNTO CAESAR 카이사르에게 바치라

 

 

그들은 비웃었습니다. “주여, 당신께서는 진실하며 법칙을 올바르게 가르치며 사람의 신분rank을 고려하지 않으심을 우리는 알고 있나이다. 당신께서는 사람을 칭찬하지 않고 오직 신의 법칙과 진실과 창조의 법칙을 칭찬하고 있소. 그러므로 우리에게 당신의 의견을 말해주소서. 카이사르에게 세금을 바치는 것이 옳은가요, 옳지 않은가요?”

 

임마누엘은 그들의 심술궂음을 알아채고 말했습니다. “그대 위선자들이여, 여러분은 지성이 매우 낮소! 이런 어리석은 방법으로 나를 화나게 하려는 게요? 세금으로 바치는 동전을 보여 주시오. 그러면 내가 여러분의 병적인 어리석음을 고칠 수 있으리다. 그러자, 그들은 임마누엘에게 동전을 건넸습니다. 임마누엘은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이 동전의 (표면에 있는) 초상과 명각銘刻inscription은 누구의 것이오?”

 

그들이 응답했습니다. “그것은 황제의 것이오.”

 

그래서 임마누엘은 그들에게 답변했습니다. “그러므로, 카이사르의 것은 카이사르에게 바치시오. 그리고 신의 것은 신에게 바치시오. 하지만 신과 황제는 사람()이며 그들 위에 여러분이 가장 높은 찬양을 드려야 하는 전능하신 창조the Almighty Creation께서 존재하고 있소이다. 비록 신과 황제가 인류와 사람들을 지배하는 자이긴 하지만, 최고의 강력한 존재로서, 창조는 그들 위에 존재하며, 그들은 창조의 법칙에 종속되어 있는 것이오.

 

그들은 듣고 경악하여 임마누엘을 홀로 남겨두고 가버렸습니다.1)

 

 

 

A LESSON FOR THE SADDUCEES 사두개 교도들을 위한 교훈

 

 

같은 날, 부활rebirth을 믿지 않는, 사두개 교도들은, 임마누엘에게 와서 물었습니다. “스승님, 모세는, ‘한 남자가 죽고 자식이 없을 때 그의 형제가 그 미망인을 자신의 부인으로 맞아 그의 형제를 위하여 자손을 낳아야 한다.’고 말했나이다. 우리들 중에 일곱 형제가 있었습니다. 첫째가 결혼하고 죽었는데, 그가 후손이 없었으므로 자신의 부인을 형제에게 남기고 죽었나이다. 둘째, 셋째, 일곱 번째 형제까지 그랬는데, 결국 형제가 모두 죽은 후 그 여인은 죽었나이다. 지금 스승께서는 새로운 생애가 있다고 우리에게 말씀하십니다. 새로운 생애에서 그 여인은 그 일곱 형제 중에 누구의 부인이 되는지요? 그 형제들이 모두 그녀를 한 부인으로 맞았나이다.”

 

그러나 임마누엘은 답변했습니다. “여러분이 잘못 생각했소. 여러분은 초기의 순수한 성서도 모르고, 창조의 법칙도 모르고 있소. 진실로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모세는 한 형제가 자신의 형제의 부인을 스스로 떠맡아야 하며, 도의상in honor, 한 형제가 죽으면 다른 형제가 자신의 형제의 미망인을 보살펴야 할 것이라는 법칙 외에는 (그런) 법칙을 준 적이 결코 없소. 사람마다 씨가 서로 다른데, 한 형제가 자신의 형제를 위하여, 후손들을, 낳는다는 것이 어떻게 가능할 수 있소?

 

"하지만 새로운 생애에서는, 만일 결혼하고자 한다면, 결혼하고자 하는 상대를 사람이 스스로 결정합니다. 반드시 (스스로 결정)해야 하는 것은 아니오. 새로운 생애에서는 사람이 전생을 기억하지 못 한다는 점을 가르치는 창조의 법칙에 유의하시오. 그것은 여러분의 질문을 필요로 하지 않소. 지금 전생을 기억하는 자는 단지 예언자들뿐이오. 그들은 창조의 법칙을 신봉하며 그리하여 지혜 속에서 살기 때문이오.

 

"그대들과 유대인 민족은 길고 긴 기간 동안 영적인 암흑 속에서 살 것이며, 매우 오랫동안 영혼에 대한 지각과 지혜가 가려질 것이기 때문이오. 다른 민족들은 아주 높은 단계까지 영적으로 진보되고 발전될 것이며 또 창조의 법칙을 신봉할 것이오. 또한 많고 많은 사람들이 진실한 가르침을 따르지 않을 것이며 또 그들은 그대들과 같이 될 것이오.

 

그러므로, 다른 민족들은 영적으로 그대들보다 우수하게 될 것이니, 그들은 위대한 지혜를 축적하여 영적으로 풍부하게 성장할 것이기 때문이며, 따라서, 그들 중에서 예언자들같이 될 사람들이 나올 것이며 또 자신들의 생애 흐름 속에서 전생들을 기억하게 될 것이오.

 

진실과 지혜가 없는 이스라엘의 그대들과 다른 사람들은, 영적인 빈곤 속에 남아야 할 것이며 또 영적인 암흑 속에서 표류해야 할 것이오. 그들은 벌을 자초하였으므로, 그것을 견뎌내야만 하오.”

 

사람들이 이 말씀을 듣고 충격을 받았으며 또 두려워했으며 그리고 침묵 속으로 떨어졌습니다.

 

그때 임마누엘이 사두개 교도들의 입을 다물게 했음을 바리새 사람들이 듣게 되었으며, 그리하여 그들은 토론을 하던 곳에서 회의를 열었습니다.

 

 

 

 

< CHAPTER 12-3 >

 

 

GREATEST COMMANDMENT? 가장 위대한 율법?

 

 

그들 중의 하나인, 한 유대인 율법학자가, 임마누엘을 비웃고 물었습니다. “법칙 중에서 가장 위대한 율법이 어떤 것이오?”

 

임마누엘은 답변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법칙에 대하여 말하고 있소? 황제의 법칙을 말하는 것이오? 아니면 신(or 하나님)의 법칙을 생각하고 있소? 아니면 창조의 법칙에 대하여 생각하고 있소?”

 

유대인 율법학자는 대답했습니다. “나는 그 세 법칙 모두에 대하여 묻고 있소이다!”

 

임마누엘은 응답했습니다. “창조의 법칙에서 가장 높은 율법은: 그것은 그대들을 슬기롭게 창조의 법칙을 신봉하도록 하므로 지식의 지혜를 완성하라는 것이오.

 

신의 법칙의 가장 높은 율법은: 여러분은 세 인류의 지배자인 신을 존경하고 신의 법칙을 신봉하십시오. 그는 세 인류에 대한 지혜의 왕이노라 하는 것이오.

 

하지만 황제의 법칙의 가장 높은 율법은: 여러분은 황제에게 복종하여야 하며 그의 법을 따르고 황제에게 십일세tenth를 바쳐라 하는 것이오. 그는 국민을 지배하는 자이기 때문이오.

 

 

(* 당시 황제에게 바치던 십일세tenth(10분의 1)를 성직자들이 자신들에게 십일조를 바치도록 하고 있군요.. 하나님은 십일조를 바치라고 말씀하신 적이 없다 합니다. 그들은 전쟁과 테러를 위해 자금을 지원하며 임마누엘의 재림을 방해하고 있다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충격 메시지/신과 나눈 이야기). *)

 

 

이것들이, 그들의 유형대로 결정된, 세 법칙 중 가장 고귀하고 가장 위대한 법칙들이오. 하지만 처음의 법칙과 동일한 다른 것이 있는데: 여러분은 전능하신 창조께서는 유일하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오. 유일하신 그것(창조)은 변치 않으며 무한하오. 신과 황제는 일시적이나, 창조는 영원하기 때문이오. 이들 두 율법이 예언자들이 말한 모든 법칙을 포함하고 있소이다.

 

신과 황제의 법칙은 인간의 법칙이며 질서정연하고 올바른 방식으로 사람들을 지배하는 것을 뜻하고 있소. 그러나 창조의 법칙은 생명과 영혼에 대한 법칙이며 그리하여 영원하고 일정합니다.

 

마찬가지로 사람의 영은 영원하오. 대체 창조께서 어떻게 그 자신을 그만 둘 수 있단 말이오? 사람이 육체가 죽으면, 그 영혼은 살아 있어, 저 세상에 있는 존재를 위해 현존을 떠납니다. 거기서 지식에 대한 지혜의 축적을 계속하는 것이오. 영적인 지혜의 양이 증대됨에 따라, , 자신은, 자신의 (인간 생애에 대한) 미래와 복귀를 결정하고, 후에 자신의 경험을 위하여 활동을 계속하는 것이오.

 

, 역시, 한 예언자이므로 미래를 알고 있소. 내가 그대들에게 말하는데, 내가 신의 대표로 돌아올 것이며, 그리하여 거짓된 가르침을 신봉하고 영혼에 대한 지혜를 비하하는 모든 사람들을 심판할 수 있습니다.

 

 

 

WHOSE SON AM I? 나는 누구의 아들인가?

 

 

그러나 바리새 사람들이 모였을 때, 임마누엘은 그들에게 물었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오, 내가 누구의 아들이오?”

 

그들은 대답했습니다. “다윗의 아들이오.”

 

(임마누엘)는 반박했습니다. “내가 어떻게 다윗의 아들이 될 수 있소? (다윗)는 아주 오랫동안 죽은 상태이오. 그리고 나는 수호천사인, 가브리엘에 의해 태어났소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고유한 역사를 기억하지도 못하는군요. 더욱이, 다윗이, ‘주가 나의 주에게 말했다. “내 우편에 앉아라. 그러면 내가 너의 적들을 너의 발아래에 둘 수 있다. 너는 나의 의붓아들이며 나의 상속자이노라라고 그가 말했을 때 나를 주라고 불렀음을 여러분은 읽지도 듣지도 않았소, 그렇게, 다윗이 나를 주라 부르는데, 어떻게 내가 그의 아들이 될 수 있소?”

 

 

(* 바리새 사람들 앞에서 임마누엘께서는 자신이 가브리엘의 아들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임마누엘예수라 이름마저 고치고..그가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거짓 증거하고 있습니다. *)

 

 

아무도 그에게 답변할 수 없었으며 또 그들은 은밀히 말했습니다. “(임마누엘)가 신과 예언자들을 모독하고 있소이다. (임마누엘)를 체포하여 처형되도록 그에게 유죄판결을 내리는 방법을 숙고해야겠소. 그는 우리의 신분조차 위태롭게 하고 있소. 만일 우리가 스스로 이 사람을 제거하지 않으면 우리는 더 이상 사람들로부터 존경받지 못 할 것이오.

 

 

(* 이 부분에서, 임마누엘께서 십자가형을 받게 된 동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금까지 임마누엘을 세상 사람들의 죄를 대신해서 피를 흘렸다고 포장하고 가르치고 있지요.. 당시 십자가 처형은 통상 밧줄로 묶어 십자가에 매달았다 하는데..임마누엘만은 대못으로 박아서.... *)

 

 

 

BEWARE OF SCRIBES AND PHARISEES

유대인 율법학자들과 바리새 사람들을 조심하시오

 

 

그때 임마누엘은 사람들과 제자들을 향하여 돌아서서 말했습니다: “유대인 율법학자들과 바리새 사람들은 예언자들의 의자에 앉아 있습니다. 그들은 무엇이나 다 말하고 있지만, 여러분은 실행을 참으며 또 그들의 규칙을 지키지 않으며 또 그들의 행위에 따라 행동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로부터 이익을 볼 수도 있다고 그들과 그들의 선조들이 변조한 그릇된 가르침을 여러분들에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의 어깨에 잔뜩 얹기 위한 무거운 짐을 획책하고 있으며, 그러나 그들 스스로는, 생산하는 일에 손가락 하나 까닥하지 않으려 합니다.

 

 

(* 오늘날 우리가 목격하는 그들의 모습과 대동소이합니다.

그리고, 이 말씀에서도, 이미 성서들이(=당시 예언자들의 말씀이)

임마누엘탄생 이전에도 뜯어 고쳐지고, 짜깁기 되고 있었음을 증언하고 있습니다. -.- *)

 

 

그들이 행하는 일(노력) 어떤 것이라도 다른 사람들의 인식 속에서 이루어집니다. (= 사람들이 보고 있어야 뭔가 하는 척 한다는 뜻인 거 같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기도 띠를 의복에 달린 술처럼 확대합니다. (= 기도할 때, 옷에 붙여 장식하는 장식술처럼 겉치레 말을 많이 하고 길게 한다는 뜻인 거 같습니다.) 그들은 테이블의 최상의 자리에 앉기를 (매우) 좋아하며, 더구나 유대교 회당 안에서 (그렇습니다). 그들은 장터에서 인사 받기를 (매우) 좋아하며 또 사람들이 마스터라 불러주기를 (매우) 좋아 합니다.

 

여러분이 지식의 지혜를 깨달을 때까지 누구든지 여러분을 대사Master’이라 부르게 하지 마시오. 여러분이 창조의 법칙을 신봉할 때까지 누구든지 여러분을 교사라 부르게 하지 마시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대사 혹은 교사라 부르게 하는 자는, 지식의 지혜를 가지지 못한 자이며, 거짓말쟁이라고 비난 받게 될 것이오.

 

자신을 과분하게 높이려 하는 자는, 낮추어질 것이며, 그리고 자신을 과분하게 낮추는 자는, 경솔하게 여겨질 것이오.

 

영적으로 위대한 자는 자신이 위대하다 생각하고, 영적으로 작은 자는 자신이 작다고 생각하고, 영적으로 보통이다 생각하는 자는 자신이 보통이다고 생각하시오. 어떤 사람이 타인들로 하여금 자신을 보다 더 위대하다거나 보다 더 작다고 생각하게 한다면 어리석고 분별없는 자이오.

 

유대인 율법학자와 바리새 사람들을, 경계하시오. 사람들의 영적 성장을 방해하는 그대 위선자들, 그대들은 쉽게 영적성장을 이루지 못할 것이오. 그대들은 허위의 가르침과 그대들이 만든 법칙들 때문에 영적 성장을 달성하려는 사람들의 영적 성장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그대 위선자들은 미망인들의 가정을 멸망시키고 있으며 또 체면을 위하여 긴 기도를 올리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대들은 자신의 미련함으로 언제나 영적 암흑 속에서 머무를 것이오.

 

"유대주의 추종자를 확보하기 위하여 전국과 전 세계와 여러 대양으로 나아가는 너희 위선자들에게 화 있을지어다. 누군가를 유대인Jew으로 만든 후, 그대들은, 자신이 하는 것처럼, 그를 두 얼굴의 태도 속에서 허위의 가르침을 섬기는 이성이 없고 무분별한 숭배자child로 변질시키고 있습니다.

 

 

 

 

 

< CHAPTER 12-4 >

 

 

(* 사두개 교도, 바리새 사람들, 유대인 율법학자들..등에 대한 통렬한 저주가 계속됩니다. 이 부분의 대부분이, ‘성경 편집할 때에 삭제된 것으로 보입니다...! *)

 

 

AN OATH IS OF NO SUBSTANCE 맹세는 실체가 없다(허구이다)

 

 

“‘사람이 성전을 두고 맹세하면, 그것은 가치가 없으나, 만일 성전에 있는 황금을 두고 맹세하면, 그것은 그를 구속합니다.’라고 거짓된 가르침을 가르치는 너희 눈 먼 선도자들아, 너희에게 화 있을지어다. 너희 어리석고 눈 먼 자들아, 너희는 악evil의 자녀이노라; 너희는, 맹세는 구속력이 없으며 가치 없는 행위임을 알면서 왜 사람들에게 맹세하게 하느냐? 너희는 어떻게 사람이 제단을 두고 맹세함은, 가치가 없으며; 제물을 통하여 맹세를 하면. 그것이 구속력이 있다고 말할 수 있느냐?

 

너희 눈멀고 거짓된 교사들아, 창조의 법칙은 맹세를 받지 말라 했음에도, 누가 너희에게 맹세를 요구하거나 맹세하게 하는 권한을 주었느냐? 너희의 강연은 항상 그렇다, 혹은, 아니다이어야 하느니라.

 

그러므로, 지구에 혹은 우주에 있는 어떤 것을 두고 맹세하고, 쏜살 같이 지나가는 무엇을 두고 맹세하는 자여, 그것은 어떤 실체가 없노라. 그러므로, 맹세 또한 실체가 없으니. 그러므로, 어떤 것을 두고 맹세하는 자는 자신이 한 말에 관하여 죄를 범하고 있으며 그것을 의심하고 있느니라.

 

“‘이것은 해야 되고 저것은 그냥 둬야 한다고 말하는 아무 것도 모르는 유목민들을 선도하는 눈 먼 너희에게 화 있을 지어다. 너희는 거짓된 가르침을 주장하고 있기 때문이니라. 재화mint와 향료를 열 배로 불리고, 또 법칙에 있는, 다시 말하자면, 자유와 지식과 창조의 진실에 대한 권리 속에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을 가장 중요하지 않게 생각하는 너희에게 화 있을지어다.

 

너희들은 어리석고 눈 먼 선도자이며, 너희들은 모기들이며 또 소화할 수 없는 터무니없는 것들을 받아들이고 있도다. 너희 유대인 율법학자들과 바리새 사람들에게 화 있을지어다. 잔과 그릇의 바깥만 깨끗이 닦는 너희 위선자들아, 아직도 그 안에는 강탈과 탐욕으로 가득하도다. 너희들은 먼저 잔의 안을 깨끗이 하여야 그리하여 바깥에 있는 것이 깨끗해지느니라. 마찬가지로 너희, 역시, 사람들 앞에서는 신을 공경하고 선량함을 드러내고 있으나, 마음속으로 위선과 거짓과 위반으로 가득 채워져 있도다.

 

예언자들의 무덤을 세우고 의the just의 죽음을 장식하고 그리고: ‘우리가 우리의 선조들의 시대에 있었더라면, 예언자들의 피 흘림으로, 우리는 그들과 더불어 죄를 범하지 않았을 것이오라고 말하는 너희 위선자들에게 화 있을지어다.

 

 

(* 그들은 임마누엘(예언자)’를 십자가에 대못으로 박아 죽여 놓은 후에도, 성서를 뜯어고치고 임마누엘( or 그의 말씀)'을 신봉하는 사람들을 처형하는 등등의 죄를 저질러 왔습니다. 911 사건도 마찬가지입니다. 오늘날엔 왜 예수(임마누엘)‘를 신봉하는 사람들을 죽이지 않을까요..? 그것은 그들이 조작한 성경을 읽고 복종하고 헌금을 바치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

 

 

일반 사람들로부터 은밀히 망자亡者the dead를 부르게 하여 그들(망자들)과 이야기 하고 그들을 믿는 너희 위선자들에게 화 있을지어다. 그들(망자들)은 오직 자신의 생애에 이미 잘못 생각한 것을 말할 뿐이니라. 너희는 다소의 지혜를 가진 망자를 부르고 또 진실을 말할 만큼 충분히 위대하지 않노라. 너희는 너희가 예언자들을 죽이고 또 그들의 가르침을 변조한 자들의 후손들임을 자신에게 증언하고 있나니. 그러므로, 너희는 너희의 선조들에 대한 방책을 실현하라. 너희는 깨달음 없이 자신의 생명을 끝내기 때문이니라. 그리고 너희는 미래에 혼란스러운 지식을 갖게 될 것이니. 너희 독사의 자손들아, 아무 깨달음도 없이 어떻게 너희가 영적으로 위대해질 수 있겠느냐?

 

너희의 조상과 너희의 선조들이 학살한 첫 번째 예언자부터 시작하여, 성전과 제단에서 너희가 죽인 바라챠스의 자녀들인, 자카리아스의 피에 이르기까지, 지구에서, 너희를 통하여 뿌려진 모든 의로운 피가, 너희에게 되돌아가리라. 그러므로, 뿌려질 미래의 모든 피는 너희의 책임이 될 것이니라.

 

진실로, 진실로, 나는 너희들에게 말하노니, 다가와 지나갈 길고 긴 시간 동안, 이 모든 것이 너희들에게, 또 너희의 종족에게 일어날 것이니라.

 

 

 

PROPHECIES OF THE END DAYS 종말에 대한 예언들

 

 

임마누엘께서 성전에서 걸어 나왔을 때, 제자들이 성전이 세워진 곳에 있는 건물을 그에게 보이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임마누엘은 제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알지 못하오? 진실로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여기에 있는 돌 하나도 깨어지지 않고서는 다른 돌 위에 남아있지 않을 것이오. 이스라엘 백성은 생명과 진실에 죄를 범하기 때문이오. 그리고 그들은 이 도시를 사람들의 피로 세웠소. 그들은 탐욕스러움과 학살로 이 땅을 약탈했소이다. 또 그들은 함께 포도주를 마시던 친구들을 죽였소. 이렇게 그들은 그들 자신의 친구들을 배신했으며 또 그 친구들을 학살하였소. 그들의 탐욕 때문이오. 똑같이 그것이 그들에게 행하여질 것이오.”

 

나중에 그가 올리브산(감람산)에 앉았을 때, 제자들이 그에게 와서 물었습니다. “우리에게 말씀하소서. 언제 그 일이 일어나며 그 조짐이 무엇일런지요?” 하지만 임마누엘은 답변했습니다. “아무도 여러분을 타락시키지 않을 것이니 그리 아시오. 많은 이들이 내 이름으로 올 것이며, 나는 임마누엘이다 하고 말할 것이기 때문이오. 그리고 그들은 수많은 사람들을 타락시킬 것이오.

 

사람들이 울부짖는 전쟁에 관해 자세히 들을 것이며, 그들은 깨닫고 놀라지 않을 것이오. 이것은 일어나야만 하는 것이나, 아직 종말은 아닙니다. 사람들이 서로 반항하여 일어날 것이며 한 왕국이 다른 왕국에 대항할 것이며, 모든 나라에 심한 빈곤과 지진과 큰 홍수가 발생할 시기가 있을 것이오. 이것은 심한 재난과 거대한 지각변동의 시작이오.

 

곧 지식을 가진 사람들이 비탄에 빠질 것이며 또 많은 사람들이 죽음을 당할 것이오. 그들(지식을 가진 사람들)은 그들(위선자들)의 가르침 속에 있는 진실과 지혜를 위하여 미움을 받을 것이오. 많은 종류의 종파가 서로 대적하여 일어날 것이며, 또 많은 피가 흐를 것이며 많은 가슴과 영혼이 깨어질 것이오. 그 충돌의 결과로 많은 사람들이 굴복하여 서로 배신할 것이며, 그들이 작은 영혼으로 돌아가 서로 미워하게 될 것이오.

 

믿음이 결핍하여, 사랑은 차게 식어질 것이며 많고 많은 사람들 속에서 약해질 것이오. 증오가 온 세상을 지배할 것이며 또 긴 세월 동안 사악함이 지배할 것이오. 그러나 진실 속에서 주장하는 자는 살아남을 것이오.

 

"이 가르침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증거로 온 세상에 전도될 것이며, 또 그때에 종말이 올 것이오--진실의 말씀이 온 나라에 공포될 때에.

 

사람들이, 예언자들이 이미 말한, 예루살렘과 그 주위에 있는 땅에서 멸망의 공포를 볼 때에, 그 때에 종말이 올 것이오.

 

그 일이 일어날 때, 그 때에 유대(팔레스타인 남부에 있었던 고대 로마 영토) 땅에 있는 누구든, 산으로 피신해야 할 것이오. 지붕 위에 있는 자는, 자신의 집에서 무엇을 꺼내려고 내려와서는 안 되오. 들판에 있는 자는 자신의 외투나 어떤 다른 소유물을 가지러 돌아와서는 안 되오.

 

오 이 곳에서, 그 때에 임신하고 또 자신의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여인들에게 화 있을지어다. 그들은 많은 고통과 죽음을 겪으리라. 많은 수의 (여인들이 그렇게) 될 것입니다.

 

세상의 시작부터 지금까지 결코 있지 않았던 심한 고통이 따를 것이며, 그리고 또한 결코 다시는 (그런 고통이) 없을 것이오. 그리고, (고통의) 날들이 길어진다면, 아무도 살아남지 못할 것이지만; 그러나 그 날들은, 영혼과 지혜를 위하여, 또 진실과 법칙을 섬기는 자들을 위하여, 짧을 것이오.

 

그 시기가 오면 말로 다할 수 없이 이를 갈 것이며 또 이가 부딪는 소리가 있을 것이며 심한 비탄과 절규가 있을 것이오. 사람의 깨달음이 부족하고 또 사람의 탐욕 때문이오.

 

"공중에서, 물 위에서, 땅 위에서 사용하는, 대량으로 서로 죽이는, 쇠로 만든 기계들이 있을 것이오. 그들은 그 기계들 밖으로 쇠로 만든 무거운 포물체를 발사하여 온 나라에 걸쳐서 도시들을 때릴 것이오. 그 포물체 밖으로 불이 나와 세상을 불태우며 그리하여 어떤 것도 거의 살아남지 못할 것이며 또 살아남아도 목숨이 오래 가지 않을 것이오.

 

그들은 죽음의 불을 지피기 위하여 포물체 안으로 스스로 생명의 모퉁이 돌을 넣을 것이오. 그리고, 만일 그때에 천자들이 그것을 중단시키려고 나타나지 않는다면, 진실로, 지구의 표면에 한 사람도 살아남지 못할 것이오.

 

 

(* 뒤의 말씀은..핵폭탄을 거론하신 거 같은데...이스라엘에는 200여기의 핵폭탄이 배치되어 있다 합니다. 학살을 감행하는 종족이라... 하지만, 그들의 핵폭탄은, 지구의 창공에 포진하고 있는 우주선을 타고 오는 천상의 외계인들에 의해, 사용 불능케 되었다고 합니다.

-2012 지구 차원대전환과 천상의 메시지들-*)

 

그 때에, 인류는 적어도 5억 명의 열 배가 될 것이며, 그 두 부분(=두 종족 ?)이 파괴되고 죽을 것이오. 그 지점에서 누군가 사람들에게, 보라, 임마누엘이 여기에 있다고 말할 때, 사람들을 그것을 믿지 않을 것이오. 많은 가짜 임마누엘과 가짜 예언자들이 일어나서 대단한 기적을 행하기 때문이오. 그리하여 가능하다면, 현명하고 지혜로운 사람까지도 잘못 인도될 것이오. 나는 전에 그대들에게 그렇게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이: ‘그가 사막에 있소라고 말하면, 사람은 나가지 않을 것이며, 보시오, 그가 방에 있소라고 말하면, 사람들이 믿지 않을 것이오.

 

나는 그 시점의 적절한 때에 거의 확실히 되돌아 올 것이므로, 법칙이 어떻게 기록되었으며 따라서 그것이 (어떻게) 되어 가는지를 그들이 인지토록 할 것이오. 번개가 증가하기 시작하여 질 때까지 빛을 발하듯이, 그 시기에 나는 천사들의 무리 속에서 부활된 생명으로 올 것이오.

 

모든 시기의 사람들은, 조심해야 하오. 시체가 있는 곳마다, 독수리들이 모일 것이오. 그러므로 그들을 조심하시오.

 

그 시기의 재난(고통) 후 곧, 해와 달은 더 이상 빛을 비추지 않을 것이며, 또 별들이 하늘로부터 떨어지고 하늘의 권능이 흔들릴 것이오. 하늘의 구조가 탐욕과, 권력, 중독 속에 살게 될 사람들의 무분별하게 분출된 힘으로 혼란될 것이오.

 

그때 하늘에서 어떤 조짐이 나타날 것이오. 그 후 지구에 있는 모든 세대의 사람들은 울부짖을 것이며 구름 속에서 오는 천자들을 볼 것이오. 그들은 큰 힘으로 이루어져 무분별함에 대하여 가혹하게 심판할 것입니다. 신은 세 인류에 대한 지배자이므로, 그러므로, 그는, 자신의 대행자를 통하여 그들을 심판할 것이오.

 

"사람은 신인 그의 창조물에 경의를 표시해야 하며, 신은 사람의 지배자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은 신의 계율(율법)을 신봉해야만 하며 가장 큰 지혜의 왕으로 신을 존경해야 하오. 그는 큰 나팔 소리로 그의 수호천사들을 보내어 사방으로부터, 지구의 한 끝에서 다른 한 끝까지, 그의 신봉자들을 모을 것이오.

 

축복 받은 이들이여, 무화과나무로부터의 비유(의 의미)를 배우시오; 그 가지가 잎을 내기 시작하여 자라고 있을 때, 여러분은 여름이 가까운 줄 알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그 시기에 사람들은, 이 모든 것을 보고 그것이 바로 가까이에 있음을 알 것이오.

 

진실로, 진실로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이것이 그것이 어떻게 될 것인가(에 대한 답변)이오. 그리고 인류는 이 모든 것이 실현될 때까지 지나가지 못 할 것이오. 하늘과 지구는 지나갈 것이오. 우주 또한 (지나갈 것이오); 하지만 나의 말은 지나가지 않을 것이오. 그것들은 창조의 법칙 속에 있는 진실의 말씀이기 때문이오.

 

아무도 그 모든 것이 일어날 날과 시를 알지 못합니다. 신의 수호천사들도 모르고, , 임마누엘도 모르오. 하지만 가장 위대한 지혜를 가지신 신께서는, 알고 계십니다. 그 분은 인류의 지배자이시며 그리고 그 분에게 마땅히 영광과 찬양을 드려야 하오.

 

그리될지어다. 만일 사람이 신을 숭배하고 또 오직 창조를 지고의 권능으로 인지한다면, 그것에 의해서 그는 진실 속에서 올바르게 행합니다.

 

 

******************** 




이 말씀에 가까이 다가갑시다. 여러분의 봉사에 대하여 그대를 소중히 생각합니다. 스승이신, 사난다와 함께 앉아 있음은 놀랍습니다. 그리고 그 분은 자신의 완전함으로 성장하였으며 또 이것이 나 자신의 말로써 기록되기를 허락함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그 기록은 숨김없이 전해질 것입니다. 나는 겸허히 감사를 드립니다. 나는 떠납니다. 나는 유다 이스카리옷입니다.

 

 

I AM THAT I AM, I AM SANANDA JMMANUEL THAT MY SEAL BE

PLACED on THE TRUTH OF THESE WRITINGS. SO BE IT AND SELAH.

아이 엠 댓 아이 엠, 나는 사난다 임마누엘이며,

이 기록물의 진실 위에 나의 인증을 찍습니다. 아멘. 셀라.

 

 

(* 셀라SELAH’는 플레이아데스 말로, peace to you(그대에게 평화 있기를)라는 뜻임을

AHCandace께서 이메일로 알려 주셨습니다. *)

 

 

BLESSINGS AND PEACE BE UNTO YOU onES IN THIS TIME OF GREAT

STRESS, FOR I AM NEVER FROM THEE. ADONAI

큰 시련의 시기에 처한 그대 모두에게 축복과 평화 있을지어다.

나는 결코 그대를 떠나지 않노라. 아도나이.

 

 

 

 

CHAPTER 13

 

 

다르마, 사난다가 여기 있습니다. (복음이 기록된) 고대 두루마리의 마지막 페이지라고 생각하는 학과의 대부분을 그대에게 제공하였습니다. 이것들이 또한 주어진 정확한 서식으로 발표될 때, 여러분 모두를 위하여, 나는 두 번째로 두루마리(복음서)가 오점이 없는 기록으로 번역되기를 바랍니다. 널리 알려진 형식으로 표현되기를 바라는 오직 다른 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은 나의 가장 존경스럽고 명예로운, 가브리엘이 제안하신 십자가 못박힘에 대한 사건입니다. 우리가 번역을 끝낼 때 남아 있는 기록의 출판에 대한 지침을 그대에게 줄 것입니다. 나는 이 기록들에 나의 인증과 나의 진실을 설정합니다.

 

그대가 가능한 한 중단 없이 계속할 수 있도록 나는 유다 이스카리옷에게 영통신靈通信circuitry을 다시 넘깁니다. (* 넘기겠다 하시고선 계속 말하십니다..^^) 내가 다음에 제본될 정규 학습을 시작하였으므로 여러분의 형제들이 주어진 그 기록물들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나는 공개정보를 신속하게 채택해야 합니다. 그래야 우리가 앞으로 움직일 때, 아톤, 하톤 그리고 극진히 사랑하는 일곱 광선의 코한의 많은 학과를 발표함과 동시에, 믿음을 갖고 (내용을) 보강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그것을 염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몇 개의 추천장들이 몇몇의 문서들과 함께 발표될 것입니다. 나는 지금 대기합니다. 말씀들에 축복 있을지어다. 다르마, 유다가 계속합니다. 가장 찬란한 근원One의 영광과 빛 가운데서 인사합니다.

 

 

(* circuitry전자회로를 뜻하지만, 여기서 그것은, 영적 교신을 위한 통화라인에 해당할 것이므로, 이를 영통신靈通信이라 표현했습니다. 마치 전화 통화 중에 다른 이에게 전화기를 넘기는 것과 유사하다 하겠는데, 영계의 각 존재마다 수준별로 영적 통신 주파수가 다소 다른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다르마가, 임마누엘과 교신하던 주파수를 (아마도) 조정해서 유다와 교신하게 된다고 추정...합니다. *)

 

 

**********************

 

 

LAWS AND COMMANDMENTS 법칙과 율법

 

 

임마누엘은 율법과 법칙에 대하여 이렇게 말했습니다: 창조의 율법도 적용되고 신의 법칙도 또한 적용되므로, 따라서 그것들은 지켜져야 하고 존경 받아야 합니다. 창조의 법칙은 영의 법칙이므로, 그와 같이 신의 법칙은 질서의 법칙이고 생활의 법칙입니다. 신은 법칙이 정당하므로 (법칙을) 규정으로 그리고 똑같이 생활의 지침으로 발포發布issued했습니다.

 

따라서, 만일 사람이 진실하고 올바르다면, 법칙과 율법은 지혜와 지성 속에서 사람이 걸어야 할 여정으로서 봉사합니다. 창조의 법칙과 똑같이 신의 법칙을 지킴으로써, 인간들은, 어떤 종류의, 무엇이든, 다른 법칙을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창조의 법칙과 신의 법칙은 순수한 법칙으로 간주되어야 하며, 반드시 지켜져야 합니다. 그것들은 근거가 확실하기 때문입니다. 만일 사람이 이들 율법과 법칙에서 벗어나면, 그는 그릇된 논리에 근거를 둔, 그리하여, 결함 있는 인간의 법칙을 만들어 냅니다.

 

사람이 영적 상태에서 마음이 약하면, 그렇게 연약한 마음의 법칙이 되며 또 이단의 특징을 나타냅니다. 만일 사람이 오만하여(뻔뻔하여) 창조와 신의 법칙과 율법을 무시하면, 그는 오해로 가득하여 자신을 타락시키는 자신만의 법칙을 만들어내도록 강요받습니다. 사람들을 기준으로 하여 만든 법칙과 율법은 학살과 사악함을 낳으며, 그리고 사악함은 퍼질 것이며 또 지배력을 갖게 되어, 사람은 더 이상 그것을 능가하는 어떤 힘도 갖지 못 합니다. 지혜와 올바른 논리에 기원한다면 율법과 법칙은 오직 확실합니다. 하지만 올바른 논리는 지혜와 지각을 필요로 합니다.

 

창조의 법칙에 기원하지 않는 인간의 율법과 인간의 법칙은 효능이 없습니다. 그리고 지혜 안에서 신Him에 의해 발포되었듯이, 신의 법칙 또한 창조의 법칙으로부터 기원합니다.

 

 

 

PROVERBS 격언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지혜는 사람이 자연 속에서 인지하는 창조의 법칙으로부터 배워야만 합니다. 하지만 사람이 생각하지 않고 찾는다면, 그는 지혜를 얻지 못할 것이며 또 어리석은 사람으로 남습니다.

 

현명한 사람은 잃은 재물, 육체적으로 죽은 자들, 혹은 지나간 일에 한탄하지 않습니다. 어리석은 사람은 눈물 흘릴 가치가 없는 것들에 한탄하고, 그리하여 그들은 자신의 슬픔을 증가시키고 있으며 그리고 (그들은) 명백하게 고통을 체험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혜가 풍부하고 법칙에 따라 사는 자는, (신의) 창조물들이 아주 작은 아픔이나 상처도 입지 않도록 합니다. 만일 그것들이 결함이 없다면 말입니다.

 

자신의 감정을 극복하지 못하는 또 통제하지 못하는 어리석은 사람이나 실성한 사람은 파괴를 이익으로 또 반대로, 이익을 파괴로 생각하며, 그리고 심한 고통을 일종의 환희로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지혜를 따르지도 않고 또 지식을 얻으려고 하지도 않고, 법칙을 이해하지도 않아, 그들은 무분별과 사악함으로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부정직한 자, 어리석은 자, 무례한 자, 욕심 많은 자, 도덕적인 윤리가 없는 자, 야비하고 저속한 자, 성내는 자는 영적으로 빈약한 사람들과 같이 고통을 받을 것입니다.

 

매일 적절한 방식으로, 사람이 영적으로 단지 조금의 지혜라도, 이해한다면, 그는 밝은 보름달과 같이 진보합니다. 지혜는 사람의 가장 위대한 자산입니다. 그와 같이 창조된 의지'는 사랑과 행복을 지배하는 주Lord입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영의 권능 없이는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A FOOL WHO WAITS FOR 'FATE' TO ACT, WITHOUT DOING ANYTHING HIMSELF, PERISHES LIKE AN UNFIRED POT PLACED IN WATER.

 

스스로 아무 행함 없이, 운명이 실행해 주기를 기다리는 어리석은 자는,

굽지 않은 항아리가 물속에 있는 것처럼 멸망하느니라.

 

젖소를 돌보는 자는 항상 우유를 받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지혜를 양육하고 그것을 영의 권능을 통해 적용하는 자는 풍부한 결실을 낳을 것입니다. 창조의 법칙을 모두 깨닫도록 하십시오. 일단 그것을 깨달으면, 그것을 붙잡고 그것에 따라 살 것입니다. 법칙은 가장 위대한 지혜이기 때문입니다.

 

지혜와 동등한 눈eye이 없으며, 무지와 동등한 암흑이 없으며, 영의 권능과 동등한 힘이 없으며, 영적인 빈곤 및 결핍과 동등한 두려움은 없습니다. 지혜보다 더 높은 행복이 없으며, 그리고 지식보다 더 좋은 친구는 없습니다--‘구세주savior'는 다름 아닌 영의 권능입니다.

 

지성을 가진 자는 나의 강연을 이해할 것이며 그는 슬기로워 깨닫고 있습니다.

 

 

(* 다음엔, 임마누엘의 제자 중 한 사람인 가룟 유다가 스승을 배신했다고 변개한 신약성경에는 그에 대한 자세한 진술은 없고, 대부분 사울의 서신이 실려 있지요... ‘예수(=>임마누엘)’와 그의 제자들을 박해한 그 사울의 서신을 성경에 대량 실어 놓은 건 이해 안 됩니다. 이제 그 사울(=사도 바울)’에 대한 진술이 전개됩니다. 그 대부분이 성경에서 삭제된 말씀이기도 합니다. *)

 

 

 

SAUL CONFRONTED AND CONFUSED 맞서는 사울 그리고 혼란된 사울

 

 

임마누엘께서 모여든 사람들에게 강연을 마쳤을 때, 사울이라고 하는 사람이 임마누엘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당신은 이단을 설교하고 있소; 그리고, 시작부터 들으니, 그것이 나에게는 생소하오, 그 강연은 가장 어리석다 생각되오. 또 당신의 정신spirit은 매우 혼란된 것 같군요.”

 

임마누엘은 노하여 응답했습니다. “정신이 완전히 혼란된 사람은 그대인데 어찌 나더러 정신이 혼란되었다고 말할 수 있소?

 

사울, 내가 그대에게 진실로 말하겠소. 나의 가르침으로 인하여, 나의 제자들과 마찬가지로, 그대는 나를 박해하고 있소. 나의 친구여, 하지만 그대는 그대의 마음을 바꿀 것이오.

 

앞으로 그대는 바울이라 불릴 것이며 또 사방팔방으로 돌아다니게 될 것이며, 나의 가르침을 이단이라 하고 나의 정신이 혼란되었다고 한 것으로 그대는 크게 고통을 당할 것이오. 그대는, 그대의 부족한 깨달음과 어리석음으로, 그대의 등에 크고 큰, 무거운 짐을 산처럼 쌓을 것이며, 그대는 나의 가르침을 오해할 것이며, 그리하여, 거짓되게 가르칠 것이오. 그대의 강연은 혼란되어; 모든 세상의 사람들이 그대의 허위의 말에 속박될 것이며, 또 그 말에 노예가 될 것이며, 그대가 사람들에게 꺼낸 허위의 교리를 숭배할 것이오. 그대는 그대가 제공하는 지식 속에 있지 않을 것이나, 그러나 종국에는 이 시기에 그대가 범하는 나쁜 짓을 고치도록 요구 받을 것이오.

 

그대는 그대의 그릇된 가르침으로 그리스 전국을 불길한 사이비 종파로 묶을 것이며, 그리하여 그대는 나를 그들의 언어로 기름부어진 자로 부를 것이오. 사람들이 나를, “기름 부어진 자를 뜻하는, 예수 그리스도라 함은 그대의 무지로 인한 잘못일 것이오. 나의 이름은, “우리 속의 신”(이라는 뜻인), 임마누엘이오. 그리고 그대는 수 천 세대가 거짓된 지식 속에 있게 됨에 대한 책임이 있을 것이오.

 

더욱이, 그대의 무지로, 예수라 하는 불가사의한 이름이 그릇되게 사용될 것이며 또 그 이름 속에서, 인류의 피를, 현재 (세상에) 있는 모든 그릇에 담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인류의 피) 흘림이 그대를 괴롭힐 것이오. 아멘, 바울, 그것이 일어날 것이기 때문이오.

 

나의 가르침으로 인하여, 그대는 나와 나의 제자들을 계속 박해할 것이오. 그렇지만, , 그대가 그대의 시각을 바꿀 때가 올 것이오. 어느 때에 그대는 나와 직면하여 내가 유령 형상이라 추정할 것이오. 오 그래요, 그대는 가장 짧게 가르쳐질 것이오.

 

진실로 그대에게 말하는데, 다른 많은 사람들과 같이, 그대가 나의 가르침이 섞음질되었다고 또 인류가 잘못된 종파를 세우고 있다고 매우 비난할 것이오. 그대의 광신enthusiasm으로 그대는 지혜 속에 있는 진실을 배우지 않으려 하기 때문이오.

 

그대는, 내가 예수 그리스도, 또 그릇된 사이비 종교들의 구세주로 불리도록 하는 그리고 진실로 내가 누구인지 인지되어야 함이 종말에 나로 하여금 잘못된 이름으로 불리도록 하는 어리석은 모퉁이 돌이 될 것이오. 그대의 지구 시간이 끝날 때까지 나의 필기사들도 나의 이름을 잊을 것이오. 그래서 예언들이 달성되기 전에 그런 일들이 사람이 자신의 과실을 깨닫고 식별하는 바른 방향으로 향하도록 할 것이오.

 

임마누엘은 격노하여, 몽둥이를 움켜쥐고 사울을 멀리 쫓아버렸습니다.

 

그러나 그때 사울은 바리새 사람의 아들, 유다 이하리옷과 동맹하여, 어떻게 하면 임마누엘을 가장 잘 붙들어 박해자들에게 넘겨줄 수 있는지 의논했습니다. 그의 생각은 복수심과 적개심으로 가득했기 때문입니다.

 

사울이 돌아가자, 임마누엘은 그의 제자들을 소집하였고,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이틀 내에 부활절이 됨을 그대들은 알고 있소. 나는 운명지어진대로 십자가에 못박히도록 법정에 넘겨질 것이오. 그리하여 나는 그 다음부터 배울 수 있소.

 

 

(* 무엇을 배운다는 말씀일까요....? *)

 

 

 

JMMANUEL' S BETRAYER: JUDA IHARIOTH 임마누엘의 배신자: 유다 이하리옷

 

 

나의 배반자는 바리새 사람의 아들인, 유다 이하리옷일 것이오; 그의 마음은 오직 금화와 은화, 물질적인 가재도구에만 관심이 있기 때문이오.

 

(유다 이하리옷)는 은화 30냥에 나를 배신할 것입니다. 그는, 탐욕과 욕심 속에 있는, 자신의 아버지로부터 배움으로써 잘못 인도되었기 때문이오.

 

그렇지만, 은화 몇 냥으로 그의 기쁨은 잠간일 것이오. 그는 가장 변덕스럽고 의지가 약하여 자신의 행위에 압도적인 후회로 차 있기 때문입니다.

 

 

(* 신약성경에 기록된 임마누엘(예수)’의 배신자는, 제자인 가룟 유다라고..날조했습니다. 마태복음 (10:4) 가나나인 시몬 및 가룟 유다 곧 예수를 판 자라.. 제자 중에는 가룟 유다라는 사람도 없습니다. *)

 

 

 

ON SUICIDE 자살에 관하여

 

 

유다 이하리옷은 용기가 없고 또 믿음이 매우 적어, 자신의 목에 밧줄을 감아 나무 가지에 매달고, 목매어 죽을 것이오. 진실로, 진실로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비록 유다 이하리옷의 자살이 당연하게 보일지라도, 그는 전혀 올바르지 않게 행동하고 있소. 왜냐하면, 비록 인간이 자신에 관하여 자유의지를 갖고 있지만, 그는 자신의 삶 혹은 죽음을 지배하는 결정을 할 권한은 갖고 있지 않습니다.

 

"법칙의 의도는 사람이 자신의 수명을 다할 때까지 살아서 그런 방식으로 자신의 영혼을 완성하도록 하는 것이오. 만일 인간이 자살을 통하여 자신을 판가름한다면, 그는 법칙에서 벗어나고 있으며 또 창조의 법칙과 마찬가지로 창조의 계획을 어기고 있습니다.

 

사람이 자신의 삶과 죽음을 지배하는 결정을 할 권한은 갖고 있지 않으니, 이것으로부터 깨달으시오. 인간이 다른 사람의 성장을 위하는 의도로 죽음을 재촉해도 좋은 특별한 목적으로 체험해왔다 하더라도, 그는 영혼에게 그러한 지배력을 갖도록 허용해야 하며 또 영혼이 점유하여 안정된 판단을 하도록 허용해야 합니다.

 

사람은 다만 그가 살고자 하는 삶의 방식을 결정하는 권한은 갖고 있으나, 삶과 죽음 그 자체를 지배하는 결심을 할 권한은 갖고 있지 않습니다. 법칙은 자살 행위를 정당화하는 경우나 혹은 어떤 환경은 없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그대들은 현명하니 주목할 것이오. 그렇지만, 입체적인 변화에 기인하는 개인적인 스스로의 행위가 아니고 오히려 시행에 들어가는 궁극의 영적인 목적이 있는 어떤 명백한 자살의 경우가 있습니다. 지구에서 물리적 형상으로 존재하는 그대들 모두는 판단하는 권한이 없습니다.

 

청부 살인자, 혹은 여러 가지 이유의 연민에 의한 살인을 뜻하는, 삼자에 의해 실행된 자살은 창조의 법칙에 반합니다.

 

사람이 저지르는 많은 죄, 그리고 큰 괴로움이 있다 하더라도, 그는 자기 자신의 죽음을 결심하기 위한 권한은 없습니다. 비록 유다 이하리옷이 큰 빚을 졌다 하더라도, 그는 자신의 삶과 죽음을 지배하는 결심을 할 권한은 갖고 있지 않습니다. 더욱이, 자살로 인정되는 죽음이 매우 선하게 보이는 것은 문제될 거 없지만; 진실 속에서 헌신하는 삶과 그리고 지혜가 지닐 수 있는 가능한 선함good을 생각하십시오.

 

 

각자의 빚과 각자의 잘못은 그것으로부터 영혼이 완전해지는 깨달음에 이르는 길입니다. 사람이 죄나 잘못 혹은 곤경이 되는 무엇이든, 자신을 죽여서, 그것을 벗어나려고 하면, 그는 통찰력으로부터 탈출하고 있으며 또 어떤 적절한 깨달음의 수준에서 다른 생애의 체험을 거치며 그 통찰력을 배워야만 합니다.

 

그러므로, 그는 다만 영혼의 완전화 과정을 지연시키고 있는 셈이며, 그것은 창조께서 바라는 바가 아닙니다. 어쨌든, 자살은 통탄스럽고 비겁한 또 창조의 법칙을 무시하는 행위입니다.

 

임마누엘께서 이 교훈을 마친 후, 제자들은 매우 동요하여 말했습니다. “왜 우리가 유다 이하리옷을 바로 붙들어서 그가 스승님을 배신하지 않도록 돌로 쳐 죽이지 않는지요?”

 

 

(* 이 대목은 참으로 살벌한 장면이지만, 하지만 우리는 이 대목에서, 제자들과 함께 있는 유다 이스카리옷이 배신자가 아님을 또 알 수 있습니다. , 배신자가 제자가 아님을 알고서도, 많은 제자 중, 유다 이스카리옷을 지목하여 (가룟 유다라 이름을 바꿔서) 배신자라고 날조했을까요.....? 우리는 이 부분을 주목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필시...그가 임마누엘의 말씀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이었을 것입니다. 그 기록이 남아서 세상 사람들에게 읽혀지는 날엔, 그들의 성서 날조,왜곡,짜깁기 비행이 백일하에 드러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를 배신자라 덮어씌워, 그 기록이 훗날 발견되어도 아무 힘을 발휘하지 못 하도록... 참으로 교활하지 않습니까? 하지만 이렇게, 1989년에 이미, 신약성경의 원본이 영어로 번역되어 읽혀져 그 진실이 세상에 드러나고 있었습니다..! *)

 

 

 

THE MEANING OF THE CRUCIFIXION 십자가 못박힘의 의미

 

 

그래서 임마누엘은 격노하여 소리쳤습니다. “내가 확실한 깨달음을 얻기 위해 십자가에 못 박히리라는 것을 그대들에게 예언했는데, 그대들은 그것을 모르오?”

 

그것은 예정되어 있는데, 그대들이 어떻게 감히 법칙의 운명을 무시하려 하오.

 

내가 나의 길을 가듯이, 사람마다 자신의 길을 가야할 필요가 있을 것이오. 만일 내가 나의 운명을 따르지 않기로 하였다면, 나의 진실과 성장 속에서 체험해야 할 곳인 인도India와 또 다른 곳으로 나를 인도할 나의 임무를 어떻게 달성할 수 있었겠소?

 

 

(* 교회에서는, (예수라 이름이 바뀐) 임마누엘께서 세상 사람들의 죄를 대속하기 위해 십자가에 못 박히셨다고 (왜곡하여) 가르치고 있지 않습니까? *)

 

 

 

DISCIPLES MISUNDERSTAND TEACHINGS 가르침을 잘못 생각하는 제자들

 

 

오 믿음이 없고 용기가 없는 그대들, 나는 그대들에게 진실을 가르쳤는데 그대들은 그것을 알지 못하는군요. 어떻게 그것을 깨닫지 못하오? 그대들이 진실 속에서 깨닫기를 거부하기 때문이오. 내가 떠난 후, 나의 가르침은 그대들에 의해 섞음질될 것이며 그리고 세상의 모든 곳에서 그릇된 교리와 그릇된 숭배의 대상cults으로 전파될 것이오.

 

세상 모든 곳에서 그릇된 인도와 그릇된 가르침이 울려 퍼질 것이며 또 나의 잘못된 이름 속에서 사람이 사람을 대적할 것이며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날 것이오. 거짓된 나의 이름 속에서 지구의 축복 받은 창조물 위로 피가 흘러넘칠 것이며 그리고 그대들은 그 진실의 무거운 짐을 떠맡을 것이오.

 

그대들 중 많은 사람이 그 속에서 죄를 몸에 지닐 것이며, 나는 순수하게 그대들을 오랫동안 가르쳤음에도 사람은 그 진실을 인지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그대들이 계속해서 잘못 생각한단 말이오?

 

세상에는 그대들이 온 땅에 난잡하게helter-skelter 펼칠 그릇된 가르침에 관하여 큰 울림이 있을 것이오. 내가 떠나도 그대들이 근심하지 않을 것이며, 그대들 중 몇몇은 전혀 가르치기에 조금도 관심을 두지 않을 것이오. 그러할지니, 예언들이 적절한 시기에 달성될 것임이 틀림없기 때문입니다. 그대들은 나의 말 안에 있는 지혜도 나의 가르침에 대한 진실도 깨닫지 못 하였소.

 

인류에게 예언자들이 예언한 바로 그대로, 그대들은 사람들처럼 무지에 부딪혔소. 지금까지 나는 이 세대 속에서 나의 임무를 완수했으나 사람들에게 조금도 지성을 가르칠 수 없었소. 그들이 지성적으로 생각하지 않기 때문이오. 그러므로; 북쪽과 동쪽에 있는 다른 두 인류에게 가져다 줄 진실을 가르치기 위해, 나는 떠날 것이오. 그 인류 중 많은 사람들이 신의 인도 속에 있고, 그리하여 그 다른 두 인류는 그의 지배하에 있습니다. ()는 세 인류의 주Lord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신의 의지에 따라 신의 예언대로 여기에 왔습니다. 그래서 나는 세 인류에게 새로운 가르침을 가르칠 것이오. 그러므로, 나는 신에 의해 예정된 길을 걸어야만 하오. 나는, 신 스스로 창조의 법칙을 섬기듯이, 신의 의지와 신의 법칙을 섬기기 때문이오.

 

Let us take respite please, Salu. 휴식합니다. 안녕히.

 

 

 

 

CHAPTER 14

 

 

임마누엘은 제자들과의 좌담을 끝냈으며 그리고 우리 모두는 베다니와 나병자인 시몬의 집을 향해 떠났습니다.

 

 

THE WOMAN WITH THE "PRECIOUS WATER" “귀한 물을 가진 여인

 

 

보십시오, 한 여인이 임마누엘에게 왔는데, 그녀는 귀중한 물”(향수)를 갖고 와 테이블에 앉아 있는 임마누엘의 머리에 부었습니다. 제자들이 그녀가 행한 것을 주목하고, 그들은 화를 내고 막으며 말했습니다. “무슨 일로 이 귀한 것을 낭비하오? 이 향수를 고가로 팔아 그 수익을 가난한 사람을 위해 사용할 수 있었소.”

 

임마누엘께서는 제자들을 꾸짖고 말했습니다. “그대들은 왜 그녀를 당황하게 하오? 그녀는 나의 가르침을 믿고 자신의 감사함을 보이기 위해 나에게 훌륭한 일을 하였소. 그녀에게는 아무 것도 귀한 것이 없소이다. 이 여인은 현명해졌고 또 창조의 법칙에 따라 살고 있소. 그래서 그녀는 그 귀한물로 나에게 감사를 표하고 있으며 나는 그녀의 선물로 황송하오. 그녀의 감사함은 영원할 것이며, 그리고 금후 그녀의 행위는 세상에 알려질 것이오.

 

 

(* 이 부분의 신약성경을 보겠습니다. 마태복음 26:12 이 여자가 내 몸에 이 향유를 부은 것은 내 장사를 위하여 함이니라 이렇게 뜯어 고쳤습니다. 그 여자가 임마누엘의 죽음을 예고하려고 향수를 부었다는 것입니다.. *)

 

 

진실로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이제, 나의 가르침이. 진실 속에 있든 허위이든, 가르쳐질 세상 모든 곳에서, 사람들은 오늘 그녀가 행한 것이 나에게 준 선물로 기억할 것이오. 이 일은 다가올 모든 시기에 기억될 것이오. 또한, 여러분 중 한 사람이 나를 배반했다는 허위의 죄명은, 영원히 기억될 것이며 또 성취가 종료되는 그 시기가 되기 전에 그것은 교정될 것이오.

 

 

(* “성취가 종료되는 그 시기the closing time of fulfillment”....., 26,000년의 주기와 관련되어 있는 듯합니다. (지구의 시간으로) 26,000년은,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 그 지구를 포함하는 태양계가 (150개의 태양()를 가진) 우리 우주(=네바돈)의 중심태양(=알키온)을 한 바퀴 공전하는 시간이라 합니다. 그 공전이 완료되는 시기가 지금 이 시기이며, 이 시기에 임마누엘께서 재림한다 하신 것입니다. 그런데, 우리 우주(네바돈)는 또, 거대한 창조계의 (영원히 공전하지 않는) 중앙태양 주위를 공전하는데, 그 공전의 한 주기는 약 225백만 년이며. 이 주기와 알키온의 주기가 이 시기에 서로 일치하게 되어, 우주에서는 대축제가 있다 하며, 그 축제 중 하나가, 지구를 포함한 우리 태양계가 우주 공간에 존재하는 광자대photon belt에 진입하면서 우주적 상승(의식적.물리적 상승 변화=육신을 가진 채 빛의 존재로 변화함=인간이 신인神人이 되는 변화)을 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 상승을 위해..지구에서는 많은 기상변화 및 최근 아이티(2010112/진도 7.0)와 칠레 지진(2010227/진도 8.8) 같은 지곡변화, 해일, 화산 폭발, 빙하소멸, 태양 에너지 증가, 홍수, 가뭄, 기근 , UFO 출현 등이 빈발하고 있다 하겠습니다. 조만간, 우리는, 그 전에 다소 고통이 따르겠지만,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전혀 새로운 자신과 환희의 세상을 맞이할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충격 메시지 II/토바이아스 메시지 - 현재의 태양 외 작은 태양이 하나 더 생겨 지금 태양의 뒤에 가려져 있으며, 지구의 지축 변화, .북극점 변화, 자전 방향 변화 등(=지구 정화)이 일어날 것이며, 이에 대한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이기 위해 또 지구를 태초의 영광의 모습으로 복구하기 위해, 지구 상공의 UFO에서 사난다 임마누엘을 비롯한 많은 외계 고차원의 존재들 및, 그리스도 미카엘께서도 참여하셔서 지구와 태양계를 조정하고 있다 합니다. 그들은 조만간 지구에 대거 착륙할 것입니다. *)

 

 

우리가 여기에 모여 있는 동안, 예루살렘에 있는 바리새 사람의 아들, 유다 이하리옷은, 여러분 중의 한 사람이 불리하도록 어떤 음모를 꾸미고 있소. 그들은, 사람들 앞에서, 나의 제자들로부터 한 범죄자를 나타내려고 합니다.

 

 

(* 이 부분의 신약성경을 보실까요? 마태복음 (26:14)그 때에 열 둘 중에 하나인 가룟 유다라 하는 자가 대제사장들에게 가서 말하되 (26:15)`내가 예수를 너희에게 넘겨 주리니 얼마나 주려느냐 ?' 하니 그들이 은 삼십을 달아 주거늘 (26:16)저가 그 때부터 예수를 넘겨줄 기회를 찾더라 이렇게 뜯어고쳤습니다. *)

 

 

 

"BLAME JUDAS" WAS THE PLAN “유다에게 죄를 씌움은 계략이었다

 

 

바리새 사람의 아들, 유다 이하리옷이, 나를 박해자들에게 넘길 때, 나의 제자인, 유다 이스카리옷은 인위적인 배신자가 될 것이오.

 

그리하여 사람들은 (이렇게) 말할 것이오: “보시오. 이 혼란된 사람들은 그들 사이에서 갈라져 있고 그로 말미암아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배반하고 있소이다. 그러한데, 어떻게 임마누엘의 가르침이 진실일 수 있겠소?” 바리새 사람의 아들, 유다 이하리옷과, 나의 제자, 유다 이스카리옷은, 이름이 거의 유사하여, 사제들의 거짓말이 처음부터 받아들여질 것이오.

 

 

(* 이 중요한 예언의 말씀은 현재의 신약성경에서 삭제되었군요... *)

 

 

 

THE LAST SUPPER 마지막 만찬

 

 

무교절(이스트를 넣지 않은 (맛없는) 빵을 먹는 절기)의 첫날, 임마누엘은 제자들에게 말했습니다. “마을의 어떤 사람에게 가서: ‘임마누엘께서 그대에게; 내가 그대의 집에서 나의 제자들과 함께 마지막 만찬을 하려 하오, 부활절이 가깝기 때문이오.’ 라고 말씀하신다고 그에게 말하시오.

 

제자들은 임마누엘이 요청한대로 하였고, 그리고 그들은 식사를 준비했습니다.

 

그들이 앉아 먹고 있을 때, 그는 말했습니다. “보시오. 내가 나의 어깨에 나의 무거운 짐을 짊어져야 할 시간이 가깝소. 그렇지만, 나는 예언에 따라 가기로 되어 있는 곳을 꼭 가야만 하오; 내가 죽은 것처럼 보일 뿐이나, 육신의 많은 고통을 당할 것이오. 그대들은 두려워하지 말 것이며 또 불안해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것은 내가 반드시 해내야 하는 것이기 때문이오. 이 역경을 나대신 지고 갈 사람은 아무도 없으며, 어떤 사람도 그것을 공유할 수 없을 것이오.

 

 

(* 이 부분의 신약성경을 보실까요? 마태복음 (26:21)저희가 먹을 때에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중에 한사람이 나를 팔리라 하시니 (26:22)저희가 심히 근심하여 각각 여짜오되 `주여 내니이까 ?' (26:23)대답하여 가라사대 나와 함께 그릇에 손을 넣는 그가 나를 팔리라 (26:24)인자는 자기에게 대하여 기록된대로 가거니와 인자를 파는 그 사람에게는 화가 있으리로다 그 사람은 차라리 나지 아니하였더면 제게 좋을 뻔하였습니다 (26:25)예수를 파는 유다가 대답하여 가로되 `랍비여 내니이까 ?' 대답하시되 네가 말하였도다 하시니라 ... 이렇게 뜯어고치고 덧붙이고 짜깁기하고... 그런데, 이렇게 날조된 성경에서도, 보시다시피 예수는 자신을 인자라 칭함을 기록했는데, 인자..영문성경에 ‘Son of man'으로 표기되어 있고, 그 의미가 사람의 아들이라 하겠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를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주장하고 있으니...적그리스도가 따로 있을까요? *)

 

 

진실로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이것이 지나갈 때까지 나는 더 이상 포도주를 마시지 않거나 그대들과 함께, 새로 먹고 마실 때가 오기까지 빵을 먹지 않을 것이오.

 

"내가 물리적인 삶과 죽음 사이의 상태(임사상태)에서 일어날 때, 나는 사흘 낮과 사흘 밤 동안 무덤 안에서 누워 있었을 것이오.

 

그들이 먹을 때, 임마누엘께서는 빵을 집어, 떼어서, 제자들에게 주며 말합니다. “받아먹으시오; 위급하고 고통스러울 때 몸은 또한 자양분이 필요하오.”

 

 

(* 마태복음 (26:26)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

 

 

그리고 그는 잔을 들어, 그들에게 주며, 말합니다. “그대들 모두 이 잔으로 마시시오; 비오고 추운 날이면 그대들은 또한 목이 마르오. 진실로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그대들은 지금 나의 말을 이해하지 못하며 또 내 말 때문에 속을 태우고 있소. 그래서 오늘 밤 나에게 화가 날 것이오. 그대들의 마음이 아직 계발되지 않았기 때문이오.

 

 

(* 이 부분의 변조된 신약성경... 마태복음 (26:27)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26:28)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26:29) 그러나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가 포도나무에서 난 것을 이제부터 내 아버지의 나라에서 새 것으로 너희와 함께 마시는 날까지 마시지 아니하리라 하시니라... 여기 저기... 뜯어 고쳤습니다. 이렇게 변조된 것을 하나님의 말씀이라 하니.... 용서 받을 수 있을까요..? *)

 

 

내가 무덤에서 일어나서, 그대들 앞에서 갈릴리로 걸을 것이오. 그러면 그대들이 나의 말에 대한 진실을 인지할 것입니다. 나는 그대들에게 지혜와 진실을 가르쳤으나, 그대들은 의심하고 나를 믿지 않습니다. , 심약하고 또 그같이 믿음이 없는 그대들; 내가 임사臨死상태being seemingly dead 후 다시 그대들을 만날 때, 얼마나 놀랄 것이며, 얼마나 혼란될 것인지.”

 

 

(* 이 부분의 변조된 신약성경을 보실까요? 마태복음 (26:31)때에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오늘 밤에 너희가 다 나를 버리리라 기록된 바 내가 목자를 치리니 양의 떼가 흩어지리라 하였습니다 (26:32)그러나 내가 살아난 후에 너희보다 먼저 갈릴리로 가리라 왜 이렇게 순서도 바꾸고 막 뜯어 고쳤을까요..? 임마누엘께서는 자신이 이 세상에 오기 전에 그들은 이미 성서 뜯어 고치기를 저질러 왔다고 폭로하셨습니다.. *)

 

 

그러나 베드로는 대답하여 그에게 말했습니다. “비록 그들(다른 제자들)이 스승님께 화가 날지라도, 저는 결코 화를 내지 않을 것입니다.”

 

 

(* 이 부분의 신약성경... (마태복음 (26:33)베드로가 대답하여 가로되 `다 주를 버릴지라도 나는 언제든지 버리지 않겠나이다' ) *)

 

 

임마누엘께서 베드로를 꾸짖었습니다. “진실로 그대에게 말합니다. 그대는 가장 나쁜 사람 중 하나가 될 것이오. 오늘 밤, 수탉이 울기 전에, 그대는 나를 세 번 부인할 것이기 때문이오.”

 

 

(* 이 부분의 신약성경... (마태복음 (26:34)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오늘 밤 닭 울기 전에 네가 세 번 나를 부인하리라 비교해 보십시오.. *)

 

 

베드로는 부인했습니다. “그것은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스승님과 함께 죽어야 했을지라도, 나는 결코 스승님을 부인하지 않겠나이다.”

 

이렇게 모든 제자들이 말했습니다. 그들은 임마누엘의 말씀을 믿을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IN THE GARDEN OF GETHSEMANE 겟세마네 동산에서

 

 

만찬 후, 임마누엘은 제자들과 함께 겟세마네로 갔습니다. 큰 동산에서 임마누엘은 그의 제자들에게 말했습니다. “내가 저기에 가서 기도하고 명상하는 동안 여기 앉아 있으시오.”

 

 

(마태복음 (26:36)이에 예수께서 제자들과 함께 겟세마네라 하는 곳에 이르러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내가 저기 가서 기도할 동안에 너희는 여기 앉아 있으라 하시고 (* 위의 원본과 비교하면, 임마누엘께서 명상하신다는 말은 삭제했습니다. 임마누엘께서는 늘 명상을 하셨다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충격메시지 I/II- *)

 

 

그는 베드로와 또 세베대의 두 아들(=야메스(야고보)와 그의 형제 요한 : PJ-2:5장 참조)과 함께 갔습니다. 그리고 그는 한탄하기 시작하였고 또 절망으로 가득했습니다. 그는 불안하였고 외로웠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리고 임마누엘은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보시오. 나는 현명하며 또 위대한 지식이 있소이다. 그러나 나는 인간이며 조만간 오게 될 일을 염려하고 있소. 그것이 인간의 몫이기 때문이오. 나의 가슴은 완전히 비탄에 잠겨 있소. 그러므로, 나와 함께 머물러 나를 지켜보시오. 그리하면 내가 그다지 외롭지 않으리다. 혼자보다, 더 많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고난을 떠맡는 것은 더 힘들지 않습니다. 만일 신께서 그것이 그러기를 바라신다면, 이 잔이 내 곁을 지나갈 것이오. 하지만 나의 뜻이 아닌 신의 뜻이 이루어질 것이오. 이것은 나를 위해 계획한 것이며 또 내가 떠맡기로 하였기 때문이오.”

 


(* 위 부분에 대응하는 왜곡한 신약성경을 보겠습니다. 마태복음 (26:37)베드로와 세베대의 두 아들을 데리고 가실새 고민하고 슬퍼하사 (26:38)이에 말씀하시되 내 마음이 심히 고민하여 죽게 되었으니 너희는 여기 머물러 나와 함께 깨어 있으라 하시고 (26:39)조금 나아가사 얼굴을 땅에 대시고 엎드려 기도하여 가라사대 내 아버지여 ! 만일 할만하시거든 이 잔을 내게서 지나가게 하옵소서 그러나 나의 원대로 마옵시고 아버지의 원대로 하옵소서 ! 하시고 ... *)

 

 

그가 그렇게 말하고 있을 때, 유다 이스카리옷이 그들과 합류하여 말했습니다. “내가 하는 말을 잘 들어 보소서. 저쪽 도시 성벽 근처 그늘에서 일이 벌어지고 있나이다. 내가 가려진 불빛을 틀림없이 보았습니다.”

 

임마누엘은 말했습니다. “그들은 유다 이하리옷이 데리고 오는 박해자들일 게요. 그가 나를 밀고하기 위하여 우리들을 몰래 따라 왔소.”

 

 

(* 여기서 우리는 한 번 더.. 성경에 기록된 배신자가 조작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임마누엘께서 밀고 당하기 바로 전 그 현장에 유다 이스카리옷은 제자들과 함께 합류하고 있었습니다! *)

 

 

임마누엘은 돌아서 (제자들과) 떨어져, 엎드러져fell on his face, 눈물을 흘리며 말했습니다. “가능하다면 이 잔이 나를 지나가게 하소서. 그러나 내 뜻대로 마옵소서. 다만 내 운명의 법칙이 실현될 것이며, 그리하여 그대의 놀라운 은밀함 속에서 나는 깨어나리라. 나의 위탁받음이 참으로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또 내가 심히 염려하는 나의 인간다운 방식으로 (약속을) 지키도록 나를 강하게 하소서.”

 

그가 제자들에게 돌아왔을 때, 제자들이 자고 있음을 보고 베드로에게 말했습니다. “그대는, 역경에 처한 내가 외롭지 않도록, 나를 한 시간도 지켜볼 수 없단 말이오? 그대가 유혹 당하지 않도록 깨어나 위대해지시오! 영혼은 자발적이나 육신이 연약하도다.”

 

임마누엘은 두 번째로 걸어가서 다시 엎드러져 말했습니다. “이 잔이 내 곁을 지나가, 내가 그 잔을 마시지 않고, 내가 은밀히 깨어나서 멀리 떨어져 있는 나라에서 나의 임무를 완수할 수 없나이까?”

 

다시, 그가 돌아왔을 때, 그는 제자들이 자고 있었는데, 오직 유다 이스카리옷만 쓸쓸하게 그를 지켜보고 서 있음을 알았습니다.

 

 

(* 유다 이스카리옷은 비통해진 임마누엘을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그런 그가 밀고자(배신자)인가요? 잠시..여기서, 우리는, 임마누엘의 말씀을 손으로 기록한 유다 이스카리옷에 대하여 하나 더 생각해 볼 일이 있습니다. 그는, 스승(임마누엘)의 곁에 항상 붙어 있지 못 했을 것입니다. 임마누엘께서 잡혀서 결박당해 갇힌 후에() 떨어져 있었을 것인데.. 그럼에도, 어떻게 알고 스승의 하신 말씀과 행동을 자세히 기록하였을까요? 이 점을 숙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다시 임마누엘은 매우 동요되어 걸었고, 다시 세 번째로 엎드러져 통렬히 소리쳤고 간청했습니다. “나는 매우 두렵나이다. 나를 위해 이미 정해진 나의 길을 가야만 함을 내가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영혼은 무척 바라고 있지만 육신은 연약하여, 고통을 매우 두려워하고 있나이다.” 그는 너무 두려워 그의 심줄veins로부터 스며 나오는 피가 똑똑 떨어졌고 그의 온몸은 떨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얼굴이 붉게 상기된 채, 제자들에게 와서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대들은 잠자기를 바라오 혹은 이제 쉬기를 바라오. 혹은 나를 지켜보기를 바라오? 보시오, 내가 그 박해자들의 손에 넘겨질 시간이 왔소이다. 일어나 갑시다. 보시오, 박해자들이 오기 있기 때문이오.”

 

 

 

THE KISS OF BETRAYAL 배반의 입맞춤

 

 

그가 여전히 말하고 있을 때, 보십시오, 바리새 사람의 아들, 유다 이하리옷과, 그와 함께 사제들과 백성 중 장로들이 보낸 많은 사람들이 왔습니다. 이들은 검swords과 끝이 뾰족한 창을 지녔습니다.

 

유다 이하리옷은 그들이 체포를 계획했을 때 어떤 암호를 그들에게 주었고, 그리고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보시오, 나는 그에게 아첨 떨고 내가 나의 삶에 대한 죄를 회개하기로 한 것처럼 그를 혼란시킬 것이오. 그리고 아첨의 암호로 입맞춤이 있을 것이오. 그리고 보시오, 내가 입맞춤하는 누구든, 그대들이 붙잡아야 하오.”

 

그 다음 그는 임마누엘에게 걸어가서 말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스승님, 나의 지난 삶을 회개하도록 허락하소서. 그리하시면 내가 이제 스승님의 가르침을 따르겠나이다.”

 

그 다음 그는 임마누엘 앞으로 걸어가서 그의 뺨에 입맞춤을 했습니다.

 

임마누엘은 그에게 말했습니다. “나의 친구여, 왜 나에게 와서 거짓말하는가? 그대의 마음 속에서 배신이 불타고 있는가?”

 

 

 

JMMANUEL SEIZED 임마누엘 붙잡히다

 

 

박해자들은 와서, 임마누엘에게 손을 내밀어 붙잡았습니다. 보십시오, 그 집단의 하나가 마음이 변하였고 양심의 가책을 느껴 임마누엘을 방어하려고 앞으로 걸어갔습니다. 그는 팔을 뻗어 검을 앞으로 뽑아 소동 중에, 사제의 하인의 한쪽 귀를 잘랐습니다.

 

 

(* 위 부분에 대응하는 왜곡한 신약성경을 보겠습니다. 마태복음 (26:51)예수와 함께 있던 자 중에 하나가 손을 펴 검을 빼어 대제사장의 종을 쳐 그 귀를 떨어뜨리니... ‘예수와 함께 있던 자 중에’...? ‘예수(임마누엘)’와 함께 있던 자라 하면..제자들인데, 제자들이 이 일이 일어날 줄 미리 알고 그날 을 차고 있었다는 건가요..? 그날 같이 간 제자들은 유다를 제외하고 임마누엘이 비탄의 기도를 하는 동안에도 곤하게 자고 있었다 했습니다. *)

 

임마누엘은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대의 칼을 칼집에 꽂으시오. 필요 없이 칼을 쓰는 자는 그 칼로 멸망할 것이오. 그대는 내가 도착한(=나를 붙잡으러 온) 박해자들 앞에서 피할 수 없다고 생각하시오? 그러나 만일 내가 그렇게 했다면 어떻게 나의 길을 갈 수 있었겠소?”

 

 

(* 위 부분에 대응하는 왜곡한 신약성경을 보겠습니다. 마태복음 (26:52)이에 예수께서 이르시되 네 검을 도로 집에 꽂으라 검을 가지는 자는 다 검으로 망하느니라 (26:53)너는 내가 내 아버지께 구하여 지금 열 두 영 더 되는 천사를 보내시게 할 수 없는 줄로 아느냐 ? (26:54)내가 만일 그렇게 하면 이런 일이 있으리라 한 성경이 어떻게 이루어지리요 하시더라... 하지 않은 말을 덧붙여 놓았습니다.. *)

 

그러자 그 자는 돌아서 통렬히 울부짖으며 달아났으며; 그는 결코 다시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때 임마누엘은 군중에게 말했습니다. “그대들은, 나를 잡기 위해, 검과 창으로 (무장하고), 살인자에게 오는 것처럼 여기에 왔소이다. 그대들은 시내에서 나를 잡는 것이 더 쉬웠을 것이오. 매일 나는 회당에서 가르치며 앉아 있었으나, 그대들은 나를 붙잡지 않았소.

 

 

(* 마가복음 (14:49) 내가 날마다 너희와 함께 성전에 있어서 가르쳤으되 너희가 나를 잡지 아니하였도다 그러나 이는 성경을 이루려 함이니라' 하시더라..... 마가복음서에도 하지 않은 말을 덧붙여 놓았습니다.. *)

 

 

“‘그대 위선자들아, 그대들은 사람들을 두려워했음이 틀림없소. 그러므로 그대들이 도적같이 나에게 왔고, 그래야 그대들이, 사람들이 안 보는 사이에 나를 캄캄한 감옥에 처넣을 수 있을 것이오. 진실로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어두움이 빛이 될 것이오. 그리고 그대들의 행위가 모든 사람들의 입 속에 있을 것이며 또 그대들은 다가올 무한히 긴 시간동안 비난 받게 될 것이오.”

 

그러자, 바리새 사람, 시몬이, 말했습니다. “그대의 말은 어리석고 거짓말로 가득한데, 왜 우리가 사람들을 두려워하겠소? 그대는 사람들을 그릇되게 가르쳤고 또 우리의 법칙을 거짓말이라 했소. 그것으로 그대는 고통을 받을 것이오. 그대는 우리가 그대를 붙잡아 그대의 범죄를 재판에 넘기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으나, 그대는 그 점에서 생각이 틀렸소. 그대들 중 하나가, 아직까지 그대와 함께 있었으나 그대를 믿지 않는 자가 은화 30냥으로 그대를 배신하였소이다. 바로 그 사람은 유다 이스카리옷이오.”

 

그러나 임마누엘은 답변하였습니다. “진실로 그대에게 말하오. 그대가 사람들 앞에서 유다 이스카리옷의 배신을 비난하는 데에 성공할지 모르오. 또 그 비난은 앞으로 긴 시대동안 지속될지도 모르오. 그러나 진실은 드러나서 모든 사람들의 입에 있게 될 것이오. 다시 말하면, 나를 배신한 자는 유다 이스카리옷이 아니고, 바리새 사람인, 자신의 아버지 이름을 갖는, 그대의 아들, 유다 이하리옷이오.”

 

(* ‘임마누엘께서는, 여기서, 배신자는 제자 유다 이스카리옷이 아니고, 그와 이름이 비슷한, 바리새 사람, 시몬의 아들, ‘유다 이하리옷이라고 선언하십니다. *)

 

 

유다 이하리옷의 아버지이며 바리새 사람인, 시몬은 격노하여 의식을 잃고 앞으로 비틀거렸으며 그리고 자신의 주먹으로 임마누엘의 얼굴을 쳤습니다. 그는 임마누엘의 말을 두려워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 일이 벌어졌을 때 혼란이 크게 일어났고 제자들은 그 곳에서 달아났습니다.

 

 

(* 마태복음 (26:56) 그러나 이렇게 된 것은 다 선지자들의 글을 이루려 함이니라 하시더라 이에 제자들이 다 예수를 버리고 도망하니라... 삭제하고 덧붙이고..변개하고..그러나, 제자들이 스승을 두고 도망한 것은 뜯어고치지 않고 그대로 기록에 남겼습니다... *)

 

 

 

BEFORE THE HIGH COUNCIL 대심의회 앞에서

 

 

(* 이 대목은 대부분 신약성경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

 

 

임마누엘을 붙잡은 자들이 그를 사제 가야바에게 끌고 갔습니다. 그의 곁에는 유대인 율법학자들과, 바리새 사람들, 장로들이 모여 있었으며, 그리하여 그들은 임마누엘에게 의견을 말할 수 있었습니다.

 

비록 많은 거짓 증인들이 나타났지만, 그들은 잘못된 증거를 발견할 수 없었습니다.

 

드디어, 두 증인이 앞으로 나와 의견을 표명했습니다. “그는 신은 창조가 아니고, 여러분과 나와 같은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신의 수호천사, 다시 말해, 가브리엘에 의해 태어났다고 말했습니다.”

 

사제가 일어나 임마누엘에게 말했습니다. “그대는 이들 두 증인이 그대에게 반하는 증언을 하는 것에 대해 답변하지 않을 것이오? 그대는 자신을 방어하지 않으려는 게요?”

 

그러나 임마누엘은 말없이 부드럽게 미소 지었습니다. 그래서 그 사제는 일어서서

임마누엘은 응답했습니다. “당신YOU께서 그것을 말하고 있소. 그러나 나는 또한 신은 창조The Creation가 아님을 당신께 말합니다. 신은 인류를 지배하는 주Lord이며, 그 인류는 신의 의지를 거쳐서 태어났소이다. 신은 우주의 먼 곳으로부터 왔으며 또 세상을 그()의 뜻에 따라 지배해 왔소이다. 그리고 신은, 여기 이 나라에 있는 초인간적인 존재이며, 인도 땅까지 동쪽에 있는 초인간적인 존재이며, 물에서 빙산이 자유로이 떠다니는 바다 멀리, 영광의 왕의 땅으로부터 북쪽의 또 다른 곳에 있는 초인간적인 존재인, 이들 인류에 대하여 최상위의 제왕이오. 그러나 지구의 한 끝에서부터 다른 끝까지, 바람이 부는 사방팔방에 살고 있는 일곱 종족의 인류가 있소.

 

신은 비록 그들이 이 지구에 속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역시 그들을 지배하는 주Lord인데, 그들의 언어가 크게 달라 다른 이름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오. 만일 당신께서 신을 창조로 생각한다면, 당신은 잘못하는 것이며, 또 진실을 위반하는 것이오. 당신과 나는 인간이기 때문에, 신 또한 인간적humanness이오. ()은 영적으로 완전하고 그()의 능력은 무한하며 그()에 의해 지어진 어떤 인류보다 더 무한히 진보한 점을 빼면 말이오.

 

God과 그의 천자들Celestial Sons(우리와는) 다른 인간적인종족이오. 그들은 우주를 여행하는 금속으로 만든 것으로 보이는 그들의 기계들1)을 타고 별들로부터 오고 있소. 하지만, 신과 그의 천자들보다 한없이 더 위에, 창조를 지탱하는 수호천사들이 있소. 모든 것 위에 창조가 존재하오.

 

창조만이 생명을 지어내는 무한한 비밀의 존재이며, 그리고 또한 존재하는 신보다 무한히 더 위에 존재하오. 이 가르침의 진실을 인정함으로써 당신은 진실 안에서 지식과 지혜를 얻을 수 있소.

 

그러자 그 사제는 미친 듯 격노하여 임마누엘의 옷을 찢고 임마누엘에게 소리쳤습니다. “이 자가 창조인, 신을 모독했도다. 왜 우리가 더 나은 어떤 증거가 있어야 하리요? 보시오, 지금 그대들은 이 자의 신에 대한 불경함을 들었소이다. 이 자는 유죄가 충분한데 그대들은 어떻게 생각하오?” 그들은 소리쳤습니다. “그 자는 죽어 마땅하오.”

 

그 다음 그들은 그(임마누엘)를 주먹으로 치고 그의 얼굴과 몸에 침을 뱉습니다. 어떤 이들은 그의 등을 치고 조롱했습니다. “맞춰보라. 지혜의 대왕이며 천자의 아들이여, 지금 누가 너를 때리고 있느냐?”

 

 

 

PETER'S DENIAL 베드로의 부인

 

 

베드로는 임마누엘과 군중을 따라왔었는데, 창문으로 보고 있는 사람들 속에 숨어서, 임마누엘에게 벌어진 일을 보았습니다. 한 하녀가 그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당신은 갈릴리에서 온 그 임마누엘 제자들, 그들 중 하나가 아니오?”

 

그 하녀가 베드로에게 물었을 때, 그는 그것을 부인하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나를 고발하는 건 참으로 어리석은 짓이오. 나는 당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소.”

 

그러나 그 하녀의 질문으로 그는 두려웠고 그 곳에서 도망치고 싶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죽음을 두려워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가 출입구를 지났을 때, 다른 하녀가 그를 보고 사람들에게 말했습니다. “이 남자, 역시, 나자렛에서 온 그 불경한 사람과 함께 있었답니다.”

 

하지만 베드로가 두 번째로 거짓말을 했는데, 손을 들고 맹세하며 말했습니다. “진실로, 나는 그 혼란스런 사람을 모르오.”

 

베드로가 그 집을 떠났을 때, 거기에 서 있었던 사람들이, 그에게 다가와 말했습니다. “당신도 그 임마누엘을 따르는 사람들 중 한 사람 아니요? 당신은

 

베드로는 임마누엘을 욕하기 시작했고, 또 그를 저주했고 그리고 맹세했습니다. “나는 그 미친 사람도 모르고 그의 신에 대한 불경한 가르침도 모르오.”

 

, 그 후, 수탉이 세 번 울자 그는 자신의 마음에 밀려든 임마누엘의 그 말씀으로 깜작 놀랐습니다. 베드로는 달아나 통렬히 울었습니다.

 

 

-20세기에 기록한 새 성서, 피닉스 저널은 모든 생명의 근원이신 창조의 아들, 그리스도 미가엘께서 지구의 인류에게 알리는 말씀입니다.

 

 

 

 

CHAPTER 15

 

 

다르마, 사난다가 왔습니다. 우리의 진실과 과업에 공격이 시작되면 아주 침착하게 움직입시다. 사람들은 자신들이 하는 것을 모르며 또 자신들이 발언하는 것들에 대한 개념이 없습니다. 사람은 상황으로부터 모든 것을 취하여 그것을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더욱이, 허위의 이천 년은 진실을 위하여 하루에 바뀌지 않습니다. 그대는 나에 대한 모욕을 인지하고 격앙되었군요. 아닙니다, 제자여, 나에 대한 모욕은 없으며, 다만 그들이 지혜와 지식 없이 말하는 부분에 어리석음이 있을 뿐입니다. 사람들은 나의 말을 이해하지 못한 채 자기주장이 아주 강합니다. 토론 중인 사람들은 나의 메시지가 너무 장황하다고 느끼고 있음이 매우 분명한데, 그는 내용과 장황함에 관하여 자신의 논문을 주의 깊게 숙고함이 더 나았습니다.

 

사람은 진실을 듣지 않으려 하고 사악한 형제들은 오해를 일으키기를 조금도 중단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대들은 (다음의 말에) 대하여 더 이상 생각하지 않을 테지요; 그대들의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이 그대에게 창을 던지는 일은 없다. 사람들이 나를 부르면, God과 하나가 됩니다. 아멘. 그 사람은 내가 가장 감사하고 있는 위대한 과업을 여러분에게 제공해 왔습니다. 그는 처음부터 질문하는 자이고 시험하는 자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 사람을 마음에 새기며 그의 행위를 소중히 여깁니다. 그는 그대로 하여금 그대 자신의 믿음과 진실을 마주 대하고 그 속에서 가도록 하며 유대를 갖게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그것이 우리의 과업을 완전하게 행하도록 하는 데 토대가 될 것임이 틀림없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대는, 의심하지 않아야 합니다. 나는 그대의 고통과 좌절을 제거할 것입니다. 어느 날 곧 그대는 따뜻한 웃음을 웃을 것이니까요.

 

토론하는 사람은 임마누엘에 대한 진실을 찾고 있는 것입니다. 어쨌든 그것은 허위의 교리 속에 있는 예수Jesus" 에 대한 영속된 이야기들과 연관시키고 있습니다. 그 둘은 결코 융합될 수 없습니다--하나는 진실이며, 다른 하나는 거짓말입니다. 첫 번째 이동 (환희)에서는 아마도 매우 적을 것임이 확실합니다. 자신이 의식하기 전에 아무도 현실 속으로 다가오고 있는 것을 믿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일을 계속하십시오. 여러분은 전달자이며 또 필기사입니다; 우리는 나머지 일을 할 것입니다.

 

나는 셋Seth이라고 하는 자가 그녀에게 말한 것처럼 제인 로버트라는 존재 혹은 그녀의 진실에 대하여 아무 논평을 하지 않겠습니다. 나는 아톤과 함께하는 존재, 창조 속에 있는 존재, 그대의 신이며 주Lord, 사난다입니다. 사람(인간)은 자신의 선택을 할 것이며 또 실로 곧바로 선택해야 할 필요가 있음을 알 것입니다. 나는 그대가 고대의 우주 사관생도들Space Cadets과 게임을 벌이고 있는 동안 그대의 모퉁이에 더 이상 앉아 있지 않을 것입니다. 아이 엠 댓 아이 엠. 그리될지어다. 나의 말이 그대를 불쾌하게 하고 또 그대들이 곤혹스럽다면, 그 또한 그리될지어다. 나는 인간애로 가득한 행성을 갖고 있습니다.

 

나는 앞으로 나아가며 공헌하도록 임무를 받았으며 그래서 나는 그것을 행할 것입니다. 나는 자신들이 더 현명하다 생각하거나 정보를 알고 있다 생각하는 사람들을 배려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여정에 대한 잘못들을 나타내 보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인류는 이 천체(=지구)를 균형 속에 두어서 창조와 함께 조화하도록 -내가 갈릴리를 걸은 이후 이천 년의- 길고 긴 시간을 가졌습니다. 나는 선GOODNESS과 빛LIGHT의 완성에 있어서 매우 부족함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그대들은 나에게 상냥한 표정으로 조용한 자장가를 불러주기를 원하고 있으며 어려운 처지와 마주치는 것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오 아닙니다, 그래서는 안 됩니다, 형제들이여, 나는 그대의 눈과 귀가 확 열리도록FLY OPEN 소리치고 세게 두드리고 여러분들을 흔들 것입니다. 그대들은 오랫동안 충분히, 철없는 소리를 해 왔고 또 알아들을 수 없는 말을 해 왔기 때문입니다. 충분히!

 

 

이 부분을 원문에서 빼지 마십시오. 이것은 훌륭한 예이기 때문입니다. 그대들은 그대들이 활동하는 것에 대하여 정말로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는 여러분을 가까이 끌어안습니다. 나는 여러분의 고통을 느끼고 있으며 또 여러분은 나만의 고뇌로부터 떨어져 있을 수 없음을 알고 있습니다. , 이렇게 하는 것이 여정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이렇게 함이 진실의 여정입니다.

 

두루마리 (복음서)로 돌아가서 이 사본을 끝냅시다. 이 메시지들을 손대지 않은 채로 두시오. 우리는 그들이 여러분에게 구술한대로 정확하게 출판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대들은 성장해야만 합니다. 또 그대들을 가장 강하도록 성장하게 하는 것은 역경을 거쳐서입니다. 그러할지어다. 그것은 짊어질 그대의 짐이 아니며 또 그것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하는 여러분에게 강제로 안길 수 없습니다. 축복과 평화 있기를.

 

유다(=제자 유다 이스카리옷)가 계속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시작합시다. 다르마, 그대가 중단하지 않아야 하기 때문이오. 베드로처럼, 그대는 고통을 느꼈습니다. 조금도 꾸짖는 말이 아닙니다. 전혀 !

 

********************

 

 

THE SUICIDE OF JUDA IHARIOTH 유다 이하리옷의 자살

 

 

임마누엘을 죽이려 하는 고문들counsellors 중에는 배반자, 유다 이하리옷이 있었습니다. 그는 그가 했던 행위에 대한 개념이 없었습니다. 그는 그것이 그런 배반으로 끝날 것임을 결코 눈치 채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가 관계하였지만, 상황변화에 아무 도움이 되지 않았으므로, 그는 피를 흘리고 있는 임마누엘의 얼굴을 쳐다보았고, 그리고 그는 고통에 차 있었습니다.

 

참을 수 없을 만큼의 비참함 속에서, 그는 은화가 들어있는 돈주머니를 들어 사제들과 평의회 장로들 앞에 던졌습니다. 그리고 말했습니다. “내가 이 사람에게 나쁜 짓을 했소. 내가 금과 은, 재물만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이오. 내가 배반하여 무죄한 피를 흘리게 한 것을 후회하오. 이 사람의 가르침은 나에게 사악하지 않기 때문이오.”

 

그러나 그 사제와 장로들은 답변했습니다. “그게 우리와 어떤 관계인가? 이봐, 자네가 혼자 편안히 살기 위해 무엇을 하든 그것은 자네에게 달려 있네.”

 

유다 이하리옷은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통렬히 울며, 달아났고, 그리고 그는 곧 도시 성벽 뒤--옹기장이의 들판에 있는 나뭇가지에 자신의 목을 매달았습니다.

 

 

 

THE POTTER'S FIELD 옹기장이의 들판

 

 

그 사제(=가야바)는 그 은화를 집어 들고 말했습니다. “이 은화를 모금함에 넣는 것은 좋지 않소이다. 이것은 피 (묻은) 돈이기 때문이오. 우리가 이것으로 무엇을 하겠소?” 그러자 한 장로의 아들들 중 하나가 소리쳤습니다. “내가 유다 이하리옷을 따라갔는데 그는 그 옹기장이의 들판에 있는 나무에 목을 매달았습니다.”

 

그때 사제 가야바는 말했습니다. “그러면, 그 피 묻은 돈을 옹기장이에게 주면, 낯선 사람들의 매장埋葬을 위해, 그가 그 땅을 우리에게 팔 것이오.”

 

그 다음 날 새벽녘에 그 일은 마무리되었으며, 그리고 임마누엘의 배반자, 유다 이하리옷이 처음으로 그 들판에 묻혔습니다.

 

그 사제들과 평의회의 장로들은 사람들 사이에서 임마누엘의 제자, 유다 이스카리옷이 스스로 목을 매었으며 그 옹기장이의 들판에 묻혔다는 소식을 퍼뜨렸습니다.

 

(* 만일, 그 자살한 사람이, 그들이 날조한 대로, 임마누엘의 제자인 유다 이스카리옷=가룟 유다?)’이라면, 그는 제자 중 유일하게 당시의 글(아람어)을 읽고 쓰고 이해하였으므로, 그가 기록하고 있던 신약성경 원본은 여기서 끝나 있어야 하는 거 아닐까요...? ’독사의 자손들이 살아 있는 사람을 목매어 죽었다고 소문을 퍼뜨렸다는 것입니다. *)

 

 

사람들은 그 이야기를 믿고, 말했습니다. “그가 그의 친구를 은화 몇 냥에 배신했도다. 스스로 목을 맨 것은 당연하오. 그는 통탄할 범죄를 저질렀도다. 그 옹기장이의 들판은 영구히 피의 들판으로 알려질 것이오.”

 

(* 이후, 다음 부분과의 사이에, 삽입한(섞음질한) 신약성경 구절을 보겠습니다. 마태복음 (27:9) 이에 선지자 예레미야로 하신 말씀이 이루었나니 일렀으되 저희가 그 정가된 자 곧 이스라엘 자손 중에서 정가한 자의 가격 곧 은 삼십을 가지고 (27:10) 토기장이의 밭 값으로 주었으니 이는 주께서 내게 명하신 바와 같으니라 하였더라... *)

 

 

 

BROUGHT BEFORE PILOTE 빌라도 앞에 끌려가다

 

 

임마누엘은 총독, 빌라도 앞에 끌려갔으며, 후자는 그에게 물었습니다. “그대가 사람들이 지혜의 왕이라 칭하는 임마누엘이오?”

 

임마누엘은 답변했습니다. “당신께서 그것을 말했소. 그것이 사람들이 나를 일컫는 말이오.”

 

빌라도는 질문했습니다. “또한 그대는 천사인 가브리엘에 의해 태어났다고 말하고 있는데, 신의 천사가 누구이오?” 그러나 임마누엘은 다시 말했습니다. “당신께서 그것을 말했소.”

 

빌라도는 다시 질문했습니다. “그대의 지혜를 들어봅시다. 그대의 가르침은 나에게 새롭소이다.”

 

임마누엘은 말했습니다. “나는 천자에 의해 태어났소. 그리고 이것은 인류의 세 종족에 대한 지배자인, 신의 의지에 따라 일어난 일이오. 신의 호의로, 신의 교사를 통해서, 나를 3940일 동안 가르쳤고 나는 올바른 지식과 위대한 지혜를 배웠소이다. 나아가, 나는 멀리 떨어진 곳으로 많은 여행을 했으며 또 인도에서 오랫동안 살았소이다. 그리고 대사라 하는 훌륭한 교사들로부터 위대한 지식과 비밀들을 배웠소이다. 나는 나의 임무를 완수했을 때, 나의 충실한 제자인, 나의 동생 도마Thomas와 함께 거기에 다시 돌아갈 것이오. 나는 나의 모친과 다른 동생도 나와 함께 데려 갈 것이오. 나는 또한 나와 함께, 나를 배반했다고 비난받고 있는 나의 소중한 한 사람을 데려갈 것이오. 나를 배반한 자는 그가 아니었기 때문이오.”

 

장로들과 사제들이 임마누엘의 말을 듣고, 그들은 매우 흥분하여 빌라도 앞에서 소리쳤습니다. “당신은 신을 모독blasphemy하는 그 자의 말을 듣고 있소?”

 

그러자 빌라도는 임마누엘에게 다시 말했습니다. “그대는 그들이 얼마나 심하게 그대를 비난하는지 듣고 있소이까. 그대는 자신의 정당함을 증명하고 싶지 않소?”

 

임마누엘은 그에게 대답했습니다. “보시오. 나는 나에게 운명지어진대로 그 짐을 짊어질 것이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반대하고 있으며 또 거짓으로 증언하고 있음은 또한 사실이오; 이런 상황에서는 나는 정당함을 찾을 수 없소이다. 진실로 당신께 말합니다. 많은 개들이 토끼들을 죽이려 하는데 토끼가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많은들 무슨 소용이 있겠소. 대부분의 사람들이 정의를 찾지 않는 것이 사람들 사이에서의 관습이오. 그를 반대하여 많은 사람들이 증언하든지 혹은 전혀 증언하지 않든지 그들이 높다고 생각하는 한 본질적인 문제가 아니기 때문이오. 정의는 다만 자연의 법칙 안에서만 통치하오. 왜냐하면 그것들이 창조의 법칙이기 때문이오.

 

사람들 사이에서는 정의가 전혀 없소. 또 정의는 그들의 사회적 정치적 상황에 따라 그리고 그들의 소중한 소유물에 따라 그들에 의해서 결정되고 있소이다. 그래서 당신에게 묻겠는데, 이 기준에 따라 내가 어떻게 정의justice를 기대할 수 있겠소?”

 

빌라도는 말했습니다. “그대가 말하는 방식으로 판단하건데 그대는 참으로 매우 현명하오. 그리고 나는 그대에게 무죄로 인정하오. 나는 그대가 방금 발언한 가르침이 의문스럽소. 그러나 그 가르침에도, 역시, 나는 사악함도 범죄도 없다고 인정하오. 그러나 그대는 그대의 결백에 관하여 아무 말도 하지 않았소. 그것이 사제들과 장로들의 탄핵을 반격할 것인데, 나는 그대에게 유리한 것이 없다고 생각하오. 그들의 뜻이 나의 명령이며 그리고 나는 그것을 따라야만 하오.”

 

임마누엘이 그에게 대답하지 않자 그 총독은 매우 놀랐습니다.

 

 

 

BARABBAS RELEASED 바라바 석방되다

 

 

부활절의 시기에, 총독 빌라도는, 판결을 받기 위해 법정에 나와 있는 죄수들 중 하나를 석방하는 습관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살인 혹은 목적을 가진 살해의 죄를 범한 자를 제외하고, 국민이 원하는 누구든지, 항상 그들에 의해 결정되었습니다.

 

이 특정한 시기에 바라바라 하는 한 죄수가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모이자, 빌라도는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내가 누구를 석방시키기를 바라오; 범죄자 바라바이오, 혹은 지혜의 왕이며 천사의 아들이라 하는, 임마누엘이오?”

 

하지만 그는 사제들과 장로들이 사람들에게 동전과 금화와 은화를 줘서 그들이 바라바의 석방을 요청하도록 설득한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임마누엘의 가르침이 사람들의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그들이 시기와 질투로 임마누엘을 넘어뜨리려 했었음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또한 빌라도의 부인도 그를 압박했습니다. “이 의로운 사람에게 어떤 조치도 하지 마세요. 꿈에서 나는 그 사람을 위해 크게 괴로워했고 또 그의 가르침이 훌륭하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예요.” 그러므로, 그는 임마누엘에 대하여 호의적으로 마음이 기울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 사이에서 많은 외침과 혼란이 일어나 그는 두 번째로 물었습니다. “내가 어느 쪽을 석방시켜야 하오?”

 

서서히 그 외침이 가라앉자 총독은 세 번째로 물었습니다. “이 둘 중 어느 쪽을 석방시킬 것이오?”

 

사람들은 날카롭게 소리쳤습니다. “바라바를 석방시켜야 하오.”

 

빌라도는 사람들에게 물었습니다. “그렇게 될 것이오. 하지만 지혜의 왕, 임마누엘이라 하는 사람을 내가 어떻게 해야 하오?”

 

사람들은 고함을 쳤습니다. “십자가에 못박으시오. 그를 십자가에 못박으시오.”

 

빌라도는 그러한 형벌을 받아들이려 하지 않았으며 화를 내고 물었습니다. “이 사람이 행한 일이 얼마나 사악하게 보이기에 그를 십자가에 못박기를 바라는 게요? 그는 다만 새로운 교리를 가르쳤을 뿐이며 그 때문에 그가 죽음의 고통을 당해야 하오?”

 

그러나 사람들은 모두 더 크게 소리쳤습니다. “그를 십자가에 못박으시오. 그를 십자가에 못박으시오!”

 

 

 

PILOTE WASHES HIS HANDS 빌라도가 자신의 손을 씻다

 

 

빌라도가 설득 당한 사람들에 반대하여 할 수 있는 것이 아무 것도 없으며 또 큰 불안과 소동이 있음을 알고, 그는 사람들 앞에서 물주전자의 물로 자신의 손을 씻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이 이 사람에게 하려고 하는 것이 무엇인지 여러분 자신이 알고 있소. 그는 장로들과 사제들의 포로이니, 그들이 그를 판결하도록 하시오. 나는 이 의로운 사람에게 해야 할 것이 아무 것도 없소. 나는 그에 관하여 죄가 없으므로 결백하여 여러분 앞에서 나의 손을 씻습니다.”

 

그때 사람들이 흥분하였으며 군중이 혼란 속에서 격분하여 계속 외쳤습니다. “그는 십자가에 못박혀야 하오. 그는 십자가에 못박혀야 하오!”

 

빌라도는 임마누엘을 사제들과 장로들에게 넘기고 바라바를 사람들에게 풀어주었습니다.

 

사제들과 장로들은 임마누엘을 채찍질하게 했으며 또 그가 십자가에 못박히도록 그를 넘겼습니다.

 

총독의 병사들이 사제들과 장로들의 동의를 받아 임마누엘을 법정 안으로 끌고 갔으며; 그들은 또한 공간이 허용하는 만큼의 많은 군중도 안으로 데려 왔습니다.

 

그들은 그의 옷을 찢고 진홍색 코트를 그에게 걸쳤습니다. 그들은 또한 가시나무로 화관을 만들어 그의 머리에 얹었고, 그의 오른손에 지팡이를 쥐어 주었으며, 그의 앞에 무릎을 꿇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환영하나이다. 유대인의 위대한 지혜의 왕이시여.”

 

그들은 그에게 침을 뱉고, 그의 손에서 지팡이를 빼앗아, 그의 얼굴에 피가 넘쳐흘러 그의 두 눈을 덮을 때까지 그의 머리를 쳤습니다.

 

임마누엘이 피투성이가 되어 비참하게 되었을 때, 사제 가야바는, 물었습니다. “그래, 너 지혜의 왕이시여, 너는 이제 무엇을 하려고 하느냐?”

 

 

 

MOHAMMAD PROPHECIED 예언된 모하메드

 

 

임마누엘은 침묵했습니다. 그러자 그들은 그의 머리를 다시 쳤고 그리고 임마누엘은 고통으로 신음하였으며 그리고 말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진실로 나는 그대들에게 말하는데, 그대들이 나를 조롱하고 쳤듯이, 그대들, 역시, 맞고 조롱당할 것이오. 그대들이 오늘을 속죄해야 할 때인 그 시기는 오백 년 내 올 것이오. 한 새 사람이 이 땅에서 일어나 그대들을 채찍질하고 박해할 것이며, 그리고 그대들은 그대들의 피로 대가를 치러야 할 것이오.

 

그는 새로운 종파를 창시할 것이며 사람들이 자신을 예언자로 부르게 할 것이며, 그리고 그는 모든 시기를 통해서 그대들을 박해할 것이오. 비록 그가 그릇된 예언자가 되어 그릇된 새 교리를 그대들에게 가져온다 하더라도, 그는 위대한 능력을 갖고 있어 다가올 모든 시기에 그대들의 종족이 박해 받도록 할 것이오.

 

그의 이름은 모하메드일 것이며, 그리고 그의 이름은, 그대들의 종족과 공포, 고통, 죽음을 위해 존재할 것이며, 그것은 그대들이 당연히 받아야 하는 것이오.

 

진실로, 진실로 나는 그대들에게 말하는데, 그대들과 적대하여 피와 그의 증오로 기록될 그의 이름은 끝이 없을 것이오. 그러나 그가 그릇된 예언자가 되어 그대들에게 그릇된 교리를 가져오기 때문에, 그대들의 종족과 그의 종족이 이 세상을 위해 피의 종말로 그 토대가 내려질 때, 그의 종파가 결국은 끝날 것이오.”

 

이 말씀은 그들이 극도로 흥분하여 임마누엘을 야만스럽게 때려 실신할 정도로 (그들을) 격분케 했습니다. 임마누엘이 어느 정도 깨어났을 때, 그들은 그의 진홍색 코트를 벗기고 그의 긴 옷을 뒤로 입혀 그를 십자가에 못박기 위해 떠나게 했습니다.

 

 

********************

 

 

다르마, 오늘은 이것을 그만합시다. 198983일 목요일 오전7:00 2-352 기록을 빼내서 그것을 모두 다음 부분으로 출력하세요. 나보다 가브리엘이 말씀하시는 그 부분이 훨씬 더 적절합니다. 사랑하는 친구 여러분에게 나의 축복을 드립니다. 우리의 진실한 청원이 듣는 이들의 귀 속으로 그리고 깨달음의 통찰 속에서 보는 눈으로 빠져 들어가기를 바랍니다. 그리 될지어다. 그대에게 평화를(=Selah). 나는 떠납니다.

 

I AM JUDAS ISCARIOTH, MAY THE TRUTH OF THESE WORDS BE RECOGNIZED.

나는 유다 이스카리옷입니다. 이 진실의 말씀들이 인지되기를 바랍니다.

 

 

 

CHAPTER 16

 

 

2-352의 가브리엘 부분을 이용하세요. 이 분이 (십자가에) 못박힘에 대하여 증명하는speak 것이 가장 적절합니다.

 

 

사난다 임마누엘과 유다 이스카리옷이 참석하여 그대가 준비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가 그대의 지방 재판관 제이슨 브렌트에 관하여 편지를 쓸 수 있도록 다른 녹음기로 가세요. 아멘. 신용이 만기가 되면 신용은 공적인 방식으로 제공되어야 합니다. 그 사람은 임마누엘이 법정의 권력에서 받았던 것보다 더 많은 처벌을 주지 않았습니다. 논쟁 중의 재산만은 다릅니다; 처벌은 응보이며 전 세계로 나아갈 책 한 권, 그 안에서 주의를 받는 것뿐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대의 세계가 총체적인 타락과 부패 속에 있다는 것이 그 이유들입니다.

 

 

(* 다음에 등장하는 수호천사 가브리엘, 임마누엘께서 앞에서 밝혔듯이, 임마누엘의 생부生父이십니다. 신약성경에는, 성령으로 잉태했다고 뜯어고쳐져 기록되었지요. 그런데, 외계 존재들의 메시지를 보면, 우리가 신으로 알고 있는 영계의 고차원 존재들은, 고대의 지구의 사람들이 너무 무지하다 판단하여, 그로부터 때때로 자신들이 체현하여 지구에 내려와 지구 여인을 부인으로 삼고 영명한 자손을 퍼뜨렸고 그리하여 지구의 인류는 영적으로 진화해 왔다 합니다. 지금은 그 영계의 존재들이 모태로부터 몸을 받아 아기로 태어나서 성장하며 직간접적으로 인류를 계도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보리스카' 같은 인디고가 그것입니다. 그는, 자신은 화성인으로, 이 지구에 육화하였다고 말합니다. *)

 

 

 

가브리엘 기록#1

 

 

GABRIEL TELLS OF THE CRUCIFIXION 가브리엘께서 (십자가에) 못박힘에 대해 말하다

 

 

(* 이 부분은, 임마누엘에게 우주의 DNA를 전해 주신 수호천사이며 생부生父이신 가브리엘께서 (다르마를 통해서) 직접 말씀하시는 내용의 기록입니다. 그는 탄생한 아기 임마누엘이 피살되지 않도록 (양부) 요셉에게 길을 안내하였고..그 후 이 땅에서 벌어진 모든 것을 지켜보고 계셨다는 것입니다. 지금도.. 하지만, 생부께서는 자신의 지극히 아끼고 사랑하는 아들이 십자가에 못박히는 처참한 광경을 목격해야 했습니다... 세상 사람들의 모든 죄를 대속하기 위하여서..십자가에 못박힘..? 그것은 이해되지 않습니다. 왜냐면, 임마누엘께서는, 말씀으로 (세례 요한은 물로), 사람들의 죄를 씻어 주었음이 변개.왜곡된 신약성경에도 기록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점을 숙고해 보아야 합니다. 그들의 설교는 앞뒤가 서로 맞지 않습니다. *)

 

나는 오늘 나 자신을 증명하려고 왔습니다. 나는 빛으로 이루어진 대천사계의 가브리엘입니다.

 

나는 참여자로서이기 보다는 관찰자로서 객관적으로 말하는 것이 더 용이하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나는 밀도 있는 그대의 땅에 그리스도의 자손을 (주는) 사자使者bearer입니다. 그래서 나는 태초부터 있었으며, 그리하여 종말까지 존재할 것이며--가브리엘은, 지구 사람이 시작된 이래 지구 사람과 함께 해 왔습니다. 나의 자손은, 창조주 근원이시며 인류의 지배자이시며, 최상위자이신 아톤(=HATONN)의 땅에서 성장하였으며 또 자신의 최종의 창시를 통과했습니다. 아톤께서는, 창조와 하나이시며, 창조로부터 태생하셨습니다.

 

이천 년 전 여러 빛 중 나의 빛은 가증스러운 악의 땅에 평화를 가져오려고 여러분에게 오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사난다 호칭의 획득으로 축복 받은 그는, 진실과 지혜를 통하여 사람에게 길을 보이기 위해 임마누엘로서 왔습니다. 그대의 땅은 어둡고 사악하였기 때문이었습니다. 그 아름다운 아들, 루시퍼는, 영광의 왕국에서 추방되었으며 그리고 작은 행성 지구에 대하여, 자신의 길을 개선하도록 주문합니다. 적절한 시기에 빛의 존재가 타락한 천사와 함께 처벌 받을 영혼들을 교정하기 위해 오기로 정해졌었습니다. 그대의 땅에서 그 착수와 임무를 완수하기엔 쉽지 않았지요. 사난다(=임마누엘)는 그 후 내내 여러 번 육체를 구현하여 여러분들을 만나기 위해 그대의 땅 표면에서 존재해 왔습니다. 그가 기억되도록 또 여러분이 그의 현존을 상기하도록 여기저기에 출현하였습니다. 그는 완전한 상속으로 성장하였고 또 그것에 대한 여러 책임을 받아들였습니다. 그 곳에서 그는 한 번 더 신의 왕국을 선언하기 위하여 또 자신의 사람들에게 빛의 왕국에 있는 그들의 정당한 장자 상속권을 돌려주기 위하여 올 시기가 지금 다가오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사난다(=임마누엘)는 내가 소중히 하는 또 모든 다른 존재들 이상으로 존경하는 아들입니다. 그는 완전함 속에서 성장하였습니다. 창조께서는 순수함 속에서 그 놀랄만한 완전함을 반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구에 존재하는 그대들은 이제 자신의 사고방식을 반드시 바꾸어야 합니다. 이 소중하고 소중한 그리스도 대사들은 자신의 최종 성인식initiation을 경험하였으며 그리고 귀여운 이들이여, 그것으로 새로운 직함이 생깁니다. 그대들은 그를 사난다로 이해하고 받아들일 것입니다. 그는 새 율법에 대한 지도자입니다. 고대 모세의 율법의 시기에 살았던 사람들이 에수 예수 임마누엘의 탄생과 더불어 새 율법 속을 지나온 것과 똑같이 그대들은 오래된 율법 아래를 지나왔습니다. 그대들은 예언들에 대한 그대만의 완성과 행성과 그 행성의 사람들의 체험의 순환이 끝남에 이르렀습니다. 이들 율법은 그대의 계산으로 몇 년 동안 드러나고 있었는데 거의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율법이 사람으로 하여금 자신의 영혼의 위치에 대하여 지성적인 선택에 접근할 수 있도록 다량으로 투영되어 나오고 있는 시기입니다.

 

아무도 사람의 의견을 요청하지 마십시오--그것은 사악한 힘을 향해 문을 엽니다. 여러분 자신만의 조언을 간직하세요. 빛을 추구하세요. 그러면 여러분은 그 속에서 여러분이 요청해 온 또 여러분이 찾아온 모든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만일 그대들이 빛의 존재의 이름 안에서 요청하면, 그대들은 그대의 진실을 받을 것이며 또 확인할 것입니다. 나의 아들, 사난다(=임마누엘), 문에서 문지기로 서 있을 것이며, 암흑으로 된 것은, 아무 것도 그대의 문 안으로 들어가지 못합니다. 그는 또한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지구 체험에 의해 측정된 대로 공정하게 셈하여지도록 우주 차원의 문에서 문지기로 서 있을 것입니다. 지구의 여러분들은 자신의 근원을 잊어버렸습니다. 이제 그대들은 자신의 기억 속에 있게 될 것인데, 늦어지는 사람에게는, 그것이 가장 불쾌할 것입니다. 자신들의 균형을 이루게 하는 이 마지막 기회를 위하여 이 해방자Liberator를 거부하지 말 것을 나는 가장 확실하게 여러분에게 제안합니다. 이 땅에 그대의 시간 내에 그것이 지나가려고 올 것이니 기록된 대로 될 지어다. , 가브리엘은, 이 말에 나의 인증을 설정하노라. 나의 손 안에서 그 시기의 열쇠를 잡고 있는 자는 나이노라. 내가 말한바 그리 될지어다.

 

다르마, 이제 그대들은 쓸 것이오. 나는 십자가에 못박힘에 대하여 주요 부분을 자세히 그대들에게 그 진실을 말하고자 하오. 여러분 모두에게 더 완전한 것을 가져다 줄 시기가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신의 배려가 전이되어 표현한 것-그대들 모두가 작용하는 환영illusion을 아직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오. 그 속에서 드러나고 기록되어 있는 진실에 대하여 말합시다. 그 때에 그들이 행한 것에 대하여 신뢰가 주어질 그대의 사람들 중 (=인류 중) 몇 사람이 있습니다. 그것이 그러한 행위에 대한 형식이 될 것이오.

 

에수(=임마누엘/예수)의 유죄 판결 후 그는 가장 야만스레 대접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그를 판결한 자들은, 그의 생명의 피가 바닥과 땅 위에 흐를 때까지 그의 몸을 곤봉으로 때리고 채찍질했습니다. 그들은 그의 양 어깨에 무거운 나무 십자가를 얹었고, 그리하여 그는 그 큰 짐을 자신이 죽을 그 장소까지 혼자 운반할 것입니다. 십자가는 무거웠기에 임마누엘은 자신의 무거운 짐 밑에서 괴로워했고 신음했습니다. 그의 피는 땀과 범벅이 되었으며 흉악한 덩어리였습니다. 여러분들은 움찔한가요? 그대들은 그 광경도 그가 그 날 여러분에게 준 선물도 상상할 수 없습니다; 그가 이 무거운 짐을 떠맡지 않고 그리고 나 자신을 포함하여, 천상의 여러 주Lords께서 그의 자발적임에 감사하고, 그 인간 종족들을 공허 속으로 치려고 했기 때문입니다.

 

나의 아들, 임마누엘은, 그 무거운 짐 밑에서 쓰러졌습니다. 그의 체력이 다 떨어졌기 때문입니다. 사이레네아 가문의 시몬이라 하는, 한 낯선 사람이 그 길을 따라 왔는데, 그는 그 십자가 운반을 돕도록 강요받았습니다. 그는 겸손하게 또 기꺼이 십자가를 졌습니다. 그가 할 수 있었던 것은 그것이 전부였기 때문이었습니다.

 

골고다라 하는 곳에 이르기까지는 오래 걸렸습니다. 그 길은 어려움이 있었는데 왜냐하면 그는 조롱당했고 두들겨 맞았으며 또 돌이 그에게 던져졌기 때문이었습니다. 그 길을 따라 온 사람들은 동물에서 채취한 쓸개즙을 섞은 포도주를, 강제로 그의 입 속으로 먹였으며 그에게 침을 뱉았습니다. 그가 한 잔 마시기를 거절했을 때는, 그들은 그를 더 때리고 또 그의 입 속으로 그 쓸개즙을 섞은 포도주를 강제로 먹였습니다.

 

, 지구의 자손들이여, 증오에 찬 운명의 날이었습니다. 가죽 끈으로 사람을 십자가에 묶는 것이 관습이었으나 신God의 어린 양에게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그의 수족을 잡아당기고 매질하면서, 그를 십자가 위에서 강제로 눌러, 그리곤 (십자가) 나무 위에 그의 두 손과 두 발 부분에 못을 박았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의 손목 힘줄을 관통하여 못을 박았는데 그렇게 하여 그 못들이 몸에서 뽑히지 않도록 했습니다.

 

(* 아찔합니다.....! 참으로 잔인한 독사의 자손들입니다..! 그런 자들과 그 후손들이 뜯어고친 성경을 지금까지 읽고 있었던 것입니다.. *)

 

 

그들이 십자가 위에 있는 그를 (뾰쪽한 것으로) 찔러 꿴 후 준비한(미리 파 놓은) 구덩이 속으로 십자가를 똑바로 세웠는데, 그 십자가를 구덩이 깊이 떨어뜨리면서 그가 부딪치고 덜컹거리며 흔들렸을 것이며, 그들은 그를 벗겨 그의 옷을 서로 나누어서(찢어서..?) 놀림감의 그의 옷을 두고 제비뽑기 했습니다. 그들은 그의 벗은 모습에 흥겨워했으며 그의 남성maleness에 대하여 속된 농담을 지껄였습니다. 그 날의 타락 혹은 저질은 극치였습니다.

 

그들은 누군가 와서 십자가를 내리지 않도록 앉아서 지켰습니다. 여러분이 아는 바와 같이, 십자가를 내려서 가로 눕히지 않고서는 십자가로부터 사람을 떼어낼 방법이 없습니다. 시신과 십자가를 구덩이 위로 들어 올려 그것을 눕히려면 많은 남자들이 필요하여 그래서 보통 죽도록 내버려 둡니다. 그렇지 않으면 움직이지 않도록 발판재료가 설치되곤 합니다.

 

두 살인자가 그와 함께 십자가형을 받았는데, 하나는 그의 오른편에 그리고 하나는 왼편에 매달렸습니다. 그의 주위에 있었던 그들은, 임마누엘에게 불경스런 말을 했으며 또 그를 비웃었습니다. 지구의 그대들, 참으로 유머가 대단합니다! 그들은 외치며 말했습니다. “당신은 지혜의 왕이니, 스스로를 구하시오. 당신은 천자의 아들이고 또 위대한 힘을 가지고 있는데, 왜 십자가를 떼어놓지 않소?”

 

마찬가지로 신전에 있는 유대인 율법학자들과 바리새 사람들, 사제들, 장로들도 그를 조롱하였으며 또 말했습니다. “그대는 다른 사람들을 도왔으나, 그대 자신을 도울 수 없도다. 그대는 지혜의 왕이니, 십자가로부터 내려와서 자신을 도우라. 만일 그대가 그것을 행하면, 우리는 그대의 가르침을 믿을 것이니라.” 이 말은 그대들에게 조금 친숙하게 들리지 않습니까? “만일 그대가 그러고자 한다면 다만 우리에게 입증하라, 그러면 우리가 믿으리라!” ???

 

더욱이, 그들은 그는 천사 가브리엘의 아들이라 하고 자신의 지혜를 믿었소. 따라서, 그의 지혜 혹은 천사 가브리엘은, 그가 구출을 바란다면 그를 구할 것이오.” 하지만 나는 부득이 나의 노여움을 억누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것이 나의 길이 아니고; 사난다의 길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의 노여움은 (그들의) 주의를 끌었습니다.

 

하늘은 검게 되어 구름으로 덮이지 않았으나 해가 가려졌으며, 거대한 폭풍이 땅을 가로질러 일어났습니다. 그것은 그 시기에 가끔 발생되지 않았습니다.

 

나의 아들은 소리쳤습니다; “나는 목이 마르오, 나에게 마실 것을 좀 주시오.” 그러자, 그들 중 하나가 가서 들통에 있는 해면sponge 하나를 꺼내, 식초를 섞어, 그것을 막대기에 달아서, 그에게 마시라고 주었습니다. 그리고 그때에 무리 속에서 그 친절한 자들이 뭐라고 권했습니까? “그에게 마실 것을 더 주지 마. 그가 이것을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는지 보자.” 나는 더 이상 참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의 음성으로 된 천둥이 그 곳에 울렸고 임마누엘은 다시 외쳤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그의 말을 이해하지 못 했습니다. 그의 말은 그가 나와 대화하는 것처럼 혼란되어 보였기 때문입니다. 그 땅 전체가 떨렸고 흔들렸습니다. 나의 아들이 자신의 발을 그 곳에 다시 대었을 때 그 땅은 바닥이 없는 깊은 구덩이 속에서 갈라질 것이며 또 많은 사람들이 그 속으로 던져질 것입니다. 그것은 사악한 땅이기 때문입니다. 나의 노여움은 끝이 없기 때문입니다!

 

나의 소중한 아들의 머리는 앞으로 떨어졌습니다. 내가 그의 고통과 의식을 나에게로 가져왔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그 날 행한 것은 가까운 날에 답례로 그에게로 돌아갈 것입니다. 사람이 앞으로 보내는 것은, 증가하여 그에게로 되돌아옵니다. 그대들이 씨 뿌리는 것을 가장 소중히 하세요.

 

임마누엘은 깊은 혼수상태에 빠졌으며 내가 그를 대신해 숨을 쉬고 있었기 때문에 (그가) 숨 쉬지 않는 듯 보였고, 그의 몸으로부터 어떤 기색도 없었습니다. 그 잔혹한 조롱자들은 그가 죽었다고 생각했습니다. 한 병사가 창을 들고 임마누엘이 죽었는지 보려고 그의 허리를 찔렀습니다. 사람이 죽었거나 혹은 반쯤 죽은 사람의 경우와 같이 매달린 자세에서의 피의 정체로 그 상처로부터 물이 섞인 피가 나왔습니다. 그 병사는 임마누엘이 죽었음을 확신하고 그것을 다른 병사들에게 알렸습니다. 그들은 모두 깜짝 놀랐습니다. 십자가에 못박힌 사람이 그렇게 빨리 죽는 것은 극히 생소하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렇지만, 그날은 가장 무서운 날이었는데 땅은 아직 흔들리고 떨렸으며 해는 가려졌으며 구름이 없는 하늘로부터 우박이 떨어졌으며 또 하늘은 나의 격분으로 붉게 물들었습니다. 붉은 빛은 내가 진동하는 광선이었기 때문입니다. 아톤 신께서, 노하신 걸까요? 오 여러분, 그대들은 곧 얼마나 노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우리들의 그대들 모두는 다르지 않습니다; 그대들이 고통을 당하고 상처 입으면 천상은 슬퍼하고 격분합니다. 사람이 자신에 대한 심판에 세워지면 모든 것이 기록에 표시됩니다. 모든 것이! 사람이 죽기를 빌지만 그것은 그에게 승인되지 않습니다. 그는 창조의 법칙을 어겨 자신의 죄를 짓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멀리서 지켜본 여인들과 다른 사람들이 군중 속에 있었습니다. 그들은 임마누엘의 추종자들이었으며 그를 섬겼기 때문인데, 그들은 그와 함께 서 있기 위하여 갈릴리로 왔습니다. 그들 중에는 임마누엘의 모친인 마리아와 마리아 막달린, 그리고 이 완전하고 온화한 사람을 매우 염려하는 다른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떠나자, 그들은 그에게 와서, 십자가 앞에서 무릎을 꿇고 통렬히 울었습니다. 그들도 역시 임마누엘이 죽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렇지만, 그들 중 아리마대의 요셉이라 하는 한 사람이 있었는데, 그도 또한 임마누엘의 추종자였습니다. 그는 임마누엘을 가까이 지켜보고 임마누엘께서 단지 깊은 혼수상태에 있음을 알았습니다. 내가 그에게 말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지요. 그는 빨리 시내로 가서 빌라도에게 그를 묻도록 임마누엘의 시신을 요청했습니다. 빌라도는 전체 상황이 조용해지기를 원했으므로 임마누엘의 시신을 요셉에게 넘기라고 명령했습니다.

 

그 다음 많은 사람들이 요셉과 함께 왔고 그들은 십자가로부터 임마누엘을 조용히 옮겼습니다. 그리고 요셉은 그가 전에 준비해 두었던 그리고 궁극적으로 임마누엘의 성상聖像image을 반영할 담황갈색의 깨끗한 수의로 그 시신을 둘러쌌습니다. 그 다음 요셉은, 사람들과 함께, 임마누엘의 시신을 예루살렘까지 먼 길을 운반하여 시 바깥에 있는 자신의 묘 안으로 그를 안치했습니다. 그것은 요셉이 자신만의 묘지용으로 바위 안으로 깎은 곳입니다.

 

그 다음 그는 무덤의 출입구 앞에 둥글고 큰 바위를 굴려놓고. 임마누엘을 간호하기 위하여 어떤 약을 구하려고, 떠났습니다. 그러나 그 출입구는, 누구도 안으로 들어가서 그 시신을 훔치지 못하도록, 병사들과 또 임마누엘의 모친인, 마리아가 경계하였습니다.

 

아리마대의 요셉은, 인도에서 온 임마누엘의 친구들을 찾아, 그들과 함께 그 무덤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들은 비밀의 통로인, 두 번째 입구를 통하여 임마누엘에게 갔으며, 그리고 사흘 낮과 사흘 밤 동안 그를 간호했으며, 그리하여 그는 곧 원기를 되찾도록 어느 정도 회복되었습니다.

 

무덤은 경계상태로 남았는데 왜냐하면 사제들과 바리새 사람들이 빌라도에게 가서 말했기 때문입니다. “총독님, 이 미친 자는 그가 아직 살아 있었을 때 말했습니다. ‘나는 사흘 낮과 사흘 밤이 지난 후에 일어나 돌아오리니, 내가 다만 침체 상태에 있게 될 것이오.’ 그러므로, 마지막 속임수가 처음의 것들보다 더 심해지지 않도록 종일 감시를 해 주소서.”

 

빌라도는 그러한 요구를 최대한 기꺼이 허락하기로 했습니다. 그 사건이 자신을 가장 괴롭히고 있었으며 또 그는 그것이 모두 자신의 뒤에 있기를 바랐던 것입니다. 그 후 병사들은 무덤으로 가서 입구에 놓였었던 그 바위로 봉해 버렸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두 번째 입구를 모르고 있었고, 그래서 간호원들이 발각되지 않고 그 비밀 입구를 들어갔다 나올 수 있었습니다. 세 번째 날에 임마누엘은 일어서서 걷기에 충분히 강해졌습니다. 임마누엘께서 자신의 명백한 죽음 후에 다시 살아날 것임을 말한 후 부활절이 지났고 그 주의 첫 날이 왔으며 사흘 낮과 사흘 밤도 또한 지났습니다.

 

그러자, 웬일인가, 공중에서 우레 같은 소리가 일어났고 하늘로부터 찬란한 빛이 내려와, 무덤에서 멀지 않은, 땅 위에 닿았습니다. 나는 나의 아들을 되찾기 위해 왔었습니다.

 

내가 무덤으로 가니, 병사들이 옆으로 비켰는데 그들이 겁이 났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나는 그들을 향해 손을 들어 번개 전류로, 한 병사를 치고 이어서 다른 병사를 쳤습니다. 그들은 기절하여 땅바닥으로 쓰러졌고 또 오랫동안 의식이 없었습니다. 그 다음 나는 무덤으로 가서, 입구에 있는 바위를 옆으로 굴렸고 그리고 임마누엘의 모친인, 축복 받은 마리아와 마리아 막달린에게, 두려워 말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십자가에 못박힌 임마누엘을 지키고 있고 또 찾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들에게 그가 살아났으므로 여기에 없다고 말했고, 또 나는 그들에게 그가 뉘어져 있던 곳을 보여 주었습니다. 나는 나의 아들을 기다렸고 그리고 그와 함께 의논했습니다. 나의 고통과 분노가 아직도 매우 크기 때문이었습니다. 나는 움직이지 않는 그 소중한 이들에게 임마누엘이 그들 앞에서 갈릴리까지 걷는 것을 지켜보라고, 그리고 거기서 그들이 그를 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혼란으로 가득했는데 그들은 임마누엘이 죽었다고 생각했고 또 무덤이 비어 있어 괴로워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들에게 죽은 자 사이에서 살아 있는 자를 찾지 말고 제자들에게 알리러 가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다른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라고 권했습니다.

 

그들은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지만 병사들은 깨어나 일어난 일에 놀랐으며 그리고 허둥지둥 시내를 향하여 떠났고 또 일어난 일을 퍼뜨렸습니다. 그들은 비밀회의를 열기 위해 사제들과 평의회의 장로들에게 왔습니다. 그리하여 그들은 사람들에게 무슨 거짓말을 할 것인가를 알 것입니다.

 

병사들은 일어난 일에 대하여 침묵을 지키도록 많은 돈을 받았으며 그리고 밤에 임마누엘의 제자들이 와서 그의 시신을 훔쳤다고 사람들에게 말하라고 (하는 지시를) 들었습니다. 병사들은 돈을 받았고 그리고 요구대로 했습니다.

 

마리아와 마리아 막달린이 떠났고 또 내가 그들에게 말한 대로 했으며 그리고 다시 그들은 나라고 생각한 에테르 존재의 방문을 받았습니다. 마리아는 희고 찬란한 긴 옷을 입었으며 또 찬란한 모습의 그 수호천사” (존재)에게 가 그의 손을 움켜쥐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뒤로 물러났고 자신은 그들과 종류가 다르며 자신의 긴 옷은 세상의 공기와 오염으로부터 보호되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만일 고집하여 자신을 만지면, 자신은 에너지 형태이므로 그들이 불에 타 사라질 것이라고 덧붙여 말했습니다. 그들은 떠나라고 하는 온화한 말씀을 들었으며 그리고 그들은 지시받은 대로 행합니다.

 

그들이 길을 떠났을 때 베드로와 다른 제자들을 만나 그들에게 일어난 일을 말했습니다. 베드로와 다른 제자들이 무덤으로 달려갔는데 거기에 이미 온 또 다른 제자들을 보았습니다. 그들이 안을 쳐다봤는데 땅바닥에 말끔하게 가로놓여 있는, 수의를 보았습니다. 첫 번째 제자는 두려움에 차 무덤 안으로 들어가지 않으려 했습니다. 베드로가 앞으로 나와 무덤 안으로 들어가서 그 제자가 본 것같이 모든 것을 보았는데, 수의가 조심스럽게 포개져 땅 위에 놓여 있었으며, 목하 임마누엘의 얼굴과 몸의 흔적이 드러나는 수의도 또한 있었습니다. 또한 보기에 좀 낯선 찰흙으로 된 어떤 형상을 따라 고약과 약초가 있었는데, 사람들이 전에는 그런 것을 결코 본 적이 없었습니다. 베드로와 다른 두 제자는 남은 것들을 안전하게 정리한 후 무덤을 떠나 남아있는 제자들을 모으기 위해 시내로 돌아갔습니다.

 

 

다르마, 오늘은 아주 충분합니다. 진실이, 가공의 이야기를 사실로 바꾸기에는 수 천 년 후에도 어렵습니다. 진실을 대담하게 새기는 그대들은 존경받고 소중히 여겨집니다. 또 우리는 두려워하지 않는 그대들을 지키고 서 있을 것입니다. 나는 사람이 알게 될 이 진실에 나의 봉인을 합니다. 그 기록물들은 역사가 정확하게 보이도록 올바르게 기록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시작하는 시기에 있기 때문입니다. 천상에서 기록된 대로 그것이 그대의 땅에 거쳐 갈 것이니라. 모든 예언들은 지나갈 것이며 그리고 빛의 그대들은 우리의 안전한 빛의 날개 속에 있을 것이니라. 나는 진실 속에서 이 말씀들을 확인하며 여기에 나의 신성한 축복을 드립니다.

 

 

아이 엠 댓 아이 엠,

 

나는 유일하신 신, 창조의 빛 속에 있는,

 

나의 아들, 사난다를 그대들에게 알리는

 

신성한 빛의 대천사계에 있는 가브리엘이노라.

 

 

 

CHAPTER 17

 

 

다르마, 계속하기 위해 유다가 왔습니다. 내가 정확하게 그 이야기를 증명할 수 있는 이들 말씀에 축복을 빕니다. 아멘.

 

 

********************

 

 

THREE DAYS LATER 삼 일 뒤

 

 

임마누엘의 십자가에 못박힘이 있은 다음 세 번째 날 저녁, 임마누엘과 함께 마지막 식사를 했던 그 시내에서, 제자들은 방 안에 모였습니다. 예로부터의 부활절(321일 이후의 만월 다음에 오는 첫 일요일) 휴일이었습니다. 그들은 일어나고 있었던 일들에 대하여 이야기하려고 모였습니다. 웬 일인가. 문이 열렸고 한 낯선 사람이 들어 왔는데; 그들이 전에 결코 본 적이 없는 어떤 사람이었습니다. 그 사람은 천으로 자신의 얼굴을 가렸습니다. 그들은 곧 자신들을 배신하려고 온 유대인들 중 하나일거라고 두려워했습니다.

 

그 낯선 이는 온화하게 말했습니다. “그대들에게 평화 있을지어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얼굴을 가린 그 천을 내렸습니다. 그러자 제자들은 그가 임마누엘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DOUBTING THOMAS 의심하는 도마

 

 

다음 임마누엘은 제자들에게 자신의 두 손과 허리, 두 발을 보여주었고, 제자들은 그의 상처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의 출현에 크게 당황하였으나 큰 기쁨이 넘쳤습니다. 그렇지만, 그러한 현실과 달리 또한 큰 의심도 있었는데 도마는 그 형상이 유령일거라고 믿고 임마누엘에게 말했습니다. “만일 내가 당신의 상처를 만질 수 있다면, 그러면 당신께서 환상illusion이 아님을 내가 믿겠나이다.”

 

임마누엘은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대의 손을 나에게 내밀어 내 상처를 만져 보 오, 그러면 믿지 않는 그대가, 믿을 수 있을 것이오.” 도마는 말한 대로 하였고 임마누엘의 몸에 난 상처들을 만졌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충격 속에서 말했습니다. “진실로, 스승님이시오.”

 

그 후 임마누엘은 제자들로부터 돌아섰고 떠나면서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나의 돌아옴에 대한, 이 비밀을 지키시오. 그리하면 내가 살아 있음이 알려지지 않을 것이오.”

 

하지만, 그 다음날, 제자들은 임마누엘의 신봉자들 사이에서 그 기쁜 소식을 퍼뜨리기 위해 갈릴리를 향하여 출발했습니다.

 

 

 

TWO MORE APPEARANCES 두 번 이상 출현

 

 

제자들이 그들의 길을 따라 가고 있을 때, 한 낯선 떠돌이가 그들과 합류하여 함께 여행하려고 그들을 따라 걸었습니다.

 

그들은 슬픔에 잠겨 임마누엘께서 어떻게 강제로 십자가 위에서 죽음을 당하였나에 대하여 또 그 전날에 일어났던 모든 일들에 대하여 서로 이야기했습니다.

 

그 낯선 이는 제자들에게 물었습니다. “그대들은 왜 애통해하시오?” 그러자 그들은 자신들을 애통하게 한 모든 일들에 대하여 그에게 빠르게 말했습니다.

 

그 낯선 이는 말했습니다. “믿음이 없는 그대들; 임마누엘은 자신이 사흘 낮과 사흘 밤 후에 임사상태에서 일어날 것이라고 그대들에게 말했고, 또 그가 말한 대로, 그렇게 되었소.” 그가 말하며 자신의 얼굴을 가린 천을 내렸을 때 그들은 그가 임마누엘임을 알아보았습니다.

 

임마누엘은 다른 말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돌아서 떠났으며 오랫동안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 후, 임마누엘께서 보이지 않은지 오래 되어, 제자들 중 몇몇은 티베리아 호수에서 고기를 잡고 있었는데, 밤새도록 한 마리도 잡지 못 했습니다. 새벽이 되어 날이 새자 그들은 매우 화가 났고 지쳤습니다. 그들이 호숫가로 나왔을 때, 거기에 얼굴을 가린 한 낯선 이가 서 있었는데, 그가 그대들은 먹을 것을 좀 갖고 있지 않소? 내가 배가 고프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대답하여 말했습니다. “없소이다. 우리는 그물로 고기 한 마리도 잡지 못 했소.”

 

그 낯선 이는 말했습니다. “배 오른 쪽 바깥으로 그물을 던지시오. 고기가 많이 잡힐 것이오.”

 

그들은 그의 말에 놀랐으나 그의 요구에 따르기로 했고, 그리고 배의 오른 쪽으로 그물을 던졌습니다. 그러자 웬일인가. 그들은 그물에 엄청난 고기가 잡혀 그물을 당길 수 없었습니다.

 

그 후 그들은 물가로 와서 식사를 준비했습니다. 그들 역시, 배가 고팠기 때문입니다. 보십시오, 그 낯선 이가 자신의 가린 얼굴을 드러내자 그는 임마누엘이었습니다.

 

그들이 먹으며 큰 기쁨을 나누고 있을 때, 임마누엘은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갈릴리의 정해 놓은 산으로 가시오. 거기서 나는 그대들을 만날 것이오. 우리가 함께 하는 시간이 끝났고 그리고 각자는 자신의 길을 가야 하기 때문이오.”

 

제자들은 임마누엘께서 가라고 지시한 산으로 갔고 거기서 그들은 임마누엘을 만났습니다.

 

 

 

THE LAST LESSON 마지막 설교

 

 

(* 이 부분은 현재의 신약성경에 대부분 기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말씀을 기쁨으로 맞이하시기를....! *)

 

 

제자들이 모두 모였을 때, 임마누엘은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보시오. 나는 이것이 마지막 기회라고 그대들에게 말해야 하오; 나는 떠날 것이며 이곳에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이오. 나의 길은 또한 많은 인류가 살고 있는 인도India로 인도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거기서 살기 위해 이 땅을 떠났기 때문이오. 나의 임무는 그들과 거기서 태어난 인류에게로 인도하고 있소이다. 그 곳으로 가는 나의 길은 오래 걸릴 것인데, 이곳 북쪽으로 향하는 광대한 흑해의 해변과 마찬가지로, 나는 아직도 많은 지역에서 나의 새로운 가르침을 펴야 하기 때문이오.

 

그렇지만, 내가 떠나기 전에, 나는 그대들에게 마지막 설교를 할 것입니다. 만일 사람이 창조의 법칙에 따라 살면, 그는 진실 속에서 올바르게 삽니다. 오직 이것이 최종의 목표입니다: 인간의 모든 것은 사람의 생애 내에 사라져야 하오, 하지만 창조된 모든 것은 다시 살아나 창조를 맞이합니다. 우주를 창조께서 무한함 속에서 머무는 곳으로 생각하시오. 인간이 소유한 모든 것의 근원은 창조 안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창조의 소유이오.

 

인간은 온전한 영적 생활로 바뀌어 그것을 완전하게 할 것이며, 그리하여 창조와 하나가 되어 갑니다. 그리고 만일 사람이 어떤 일을 할 경우, 그는 창조의 현존을 자각하고 그 일을 해야만 합니다. 그러나 진실을 다른 사람에게 억지로 떠밀어 넣으면 안 되오. 그것은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먼저 자신의 영적 진보를 지켜보아야 할 것이며 그리하면 사람이 자신의 내면에서 조화된 창조력을 만듭니다. “강압force”을 사용하는 것은 창조에 속하지 않습니다.

 

더 큰 암흑보다 무지와 지혜의 결핍이 사람의 내면에서 지배합니다. 사람의 승리는, 창조력이 우세하도록, 그 창조력에 대적하는 권력을 제거하고 분쇄하는 그 탁월함에 있습니다.

 

사람은 모든 일에서 선과 악, 그리고 정확한 지각력을 판단하기 위하여 자신의 내면에서 그 힘을 계발해야만 합니다. 그리하여 그는 창조의 법칙을 신봉하는 동안 현명하고, 공평하며 또 올바르게 됩니다.

 

진실한 것과 진실하지 않는 것, 가치 있는 것과 가치 없는 것; 또한, 창조에 속하는 것과 속하지 않는 것에 대한 지각력이 필요합니다. 사람은 전체oneness에 대하여 한 우주적인(or 일반적인) 단위가 되어야만 하며, 그리하여 창조와 하나가 됩니다. 그렇지만 사람의 내면에서, 사람의 인내하는 많은 고난, 창조의 힘이, 사악한 모든 것을 정복함에 있어, 헤아릴 수 없이 더 위대합니다.

 

만일 사람이 인간으로서, 오직 자신의 의식 속에서 산다면, 그는 자신의 영spirit과 창조로부터, 그리하여, 그 법칙으로부터 가까이 머무를 것이오. 창조의 법칙에 대한 사람의 헌신이 더 클수록, 그가 자신의 내면에 정박할 평화는 더 깊어집니다. 사람의 행복은 진실을 찾고 발견함으로 이루어지며, 그리하여 그는 그 속에서, 지식과 지혜를 모으고, 또 창조와 더불어 생각하고 행동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오직 인간적인 삶의 여러 상황들을 거침으로써 사람은 영spirit 안에서 자신의 창조력을 계발할 수 있고, 또 그것들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은 매일 자신의 능력과 재능을 나타내도록 힘써야만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는 그것들을 활용하며 경험을 얻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창조와 더불어 하나이지 않는 한, 그는 결코 물질적인 육체의 죽음에 대하여 웃음 지을 능력 혹은 죽음을 나타내는 변이의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오. 사람의 내면에 알 수 없는 두려움이 있기 때문인데, 완전함만이 그것을 지각할 수 있으며 또 영spirit은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본능과 충동에 의해 인도되는 대신, 사람은 완전한 지혜의 깨달음과 또한 (창조의) 율법(법칙)에 따라 살아야만 합니다. 사람은 한계의 숲 속에서 자신의 길을 잃지 않아야 할 것이며, 오직 자신의 영spirit을 확장하고, 그리고 지식과 지혜를 발견해야 하오. 그리하면 사람은 자신의 삶의 목적과 목표에 더 가까이 갈 수 있을 것이며 또 모든 분야에서 창조적인 원리를 인지하게 될 것입니다. 그가 다만 그것들을 지켜보고 그것들을 따른다면, 자신의 길 위에 놓인 사람을 수많은 빛들이 도울 것이오.

 

만일 사람이 진지하게 또 끊임없이 완전함을 얻으려고 애쓴다면, 그는 모든 지식과 지혜를, 획득할 수 있고, 또 획득할 것입니다. 법칙은 진실과 지혜를 찾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무한하게, 사람들이 자신들을 모든 가능한 면에서 숙달하고 또 언제나 더 높이 또 더 높이 자신의 영적 능력을 계발하여, 그로써 자신들을 완전하게 하는 만큼 더욱 봉사할 것입니다.

 

사람은 자신의 육체적 고통을 염려하지 말고, 오직 창조에 속한 존재와 영의 실재를 염려해야 할 것이오. 사람의 내면에는 고정된 불안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자신의 숙명과 목적이 창조의 안에서 하나가 되어야 하는 내면의 지식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은 위대하며, 현명하며 또 유능하지만, 그것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는 언제나 더 현명하고, 더 위대하고, 그리고 더 유능하여야 하오; 사랑과 평화, 기쁨에 어떤 한계는 없을 것인데, 선물은 끊임없이 넘쳐흐르기 때문입니다.

 

 

 

MAN'S FINAL GOAL 인간의 최종 목표

 

 

나는 진실로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무한하고, 변치 않으며 확실한 사랑은, 조건이 없고 순수합니다. 또 그것의 불꽃 속에서는 불결한 모든 것과 사악한 것은 타버릴 것이오. 그러한 사랑은 창조와 그 법칙의 사랑이며, 또한 태초부터 인간은 그것을 위하여 운명이 정해졌습니다. 이것이 인간의 최종의 목표이므로, 사람은 그것이 반드시 또 그렇게 되어야 함에 주의를 기울여야만 하오. 이것이 사람의 운명이기 때문이오. 사람이 아직 이 가르침의 지혜를 이해하지 못하는데, 그것이 지구의 모든 곳에서 왜곡되었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무지하여, 그가 그것을 모든 다양한 술책과 형식으로 변조하고 그리하여 그것은 널리 퍼지고 이해할 수 없게 되오.

 

그렇지만, 이 천 년 내에 그것은 발표될 것이며 새롭게, 변조되지 않고 가르쳐질 것이오. 그 때에 인류는 사리를 알고 총명해집니다. 큰 변화를 예언하는 새 시대의 자손들이 나올 것이오. 여러 별에서 새 시대의 사람들이 진실 속에서 위대한 혁명가들이 될 것이며 또 그 별들에서 그것에 관한 진실이 올 것임이 예언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선택된 몇몇 특별한 사람들이, 나의 변조되지 않은 견해를 새로 가르칠 것이오. 그들은 큰 용기를 가질 것인데 왜냐면 나의 진실에 대한 발표를 꺼리는 허위의 교리를 숭배하는 사람들에 의해 박해 받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탄핵 받을 것이며 또 진실이 폭로되는 것을 막기 위하여 모든 방식의 죄악을 부당하게 덮어쓰게 될 것입니다.

 

그대들은 나의 가르침을 위하여 길을 준비해 가야만 하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을 그 가르침의 제자들로 삼으시오. 그러나 그릇된 가르침을 조심하십시오. 그것은 그대들이 무지하여, 상승을 허락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대들 중 몇 사람은 나의 가르침을 극히 잘못 이해시키는 경향이 있소. 나는 엄격하게 그대들에게 경고하고, 또 경고하는데, 다만 진실을 지니도록 조심하시오. 그대들이 나의 가르침을 변조하지 않도록, 내가 그대들에게 명한 모든 것을 사람들에게 가르치도록 하시오.”

 

 

 

TO SYRIA IN THE "THUNDERING LIGHT" “천둥치는 번갯불속에서 시리아로

 

 

그가 제자들에게 그렇게 말했을 그때, 하늘에서 큰 소리가 났고 또 거대한 빛이 하늘로부터 내려 왔습니다. 그들이 앉아있는 곳으로부터 멀지 않은 곳에, 그 빛은 땅 위로 내려앉았습니다. 햇빛 속에서 반사되는 것처럼 가장 아름다운 금속성의 광채가 있었는데, 하늘은 맑아 그 빛 위에 있는 것 외엔 구름 한 점 없었기 때문입니다.

 

 

(* 여기서, 방금 말씀하신 그 금속성의 광채를 생각해 봅니다.

그것은 분명, 그 때에, 근래 우리 지구 상공에 자주 나타나는 외계 우주선(= UFO/IFO) 의 빛이 지상에 비춰졌을 것입니다...! *)

 

 

임마누엘은 말씀하시기를 중단하고, 일어나 그 금속성 빛으로 갔고 그 안으로 걸어 들어갔습니다. 우리의 주위에 있는 모든 것의 주변이 안개로 덮였고 그리고 다시 귀울림이 시작되는 것처럼 큰 소리가 나더니 그 빛이 또 한 번 공중으로 올라갔고 안개는 점점 사라졌습니다,

 

제자들은 조용히 예루살렘으로 돌아와 일어났던 일을 말로 설명했습니다.

 

이제 임마누엘은 거대한 빛을 통해 이 땅을 떠났으며, 시리아에 있는 다마스커스에서 약 이 년 동안 살았습니다. 그의 정체를 알아채지 못 했으며 때때로 에수Esu라는 이름으로 불렸습니다.

 

약 이년 후, 그는 자신의 형제인 도마, 그리고 나 자신인, 유다 이스카리옷과 마찬가지로, 그의 제자인, 도마가 있는 곳을 찾기 위해 한 심부름꾼을 갈릴리로 보냈습니다. 두 달 남짓 되어 유다와 도마가 임마누엘에게로 갔습니다. 그들은 나쁜 소식을 갖고 왔습니다.

 

(임마누엘의 형제) 도마가 (그 나쁜 소식에 관하여) 말했습니다. “형님의 제자들이 형님의 가르침을 변조했습니다. 그들은 형님이 하나님God의 아들이며 또 형님을 기름 부어진 자The Anointed one라 부르며 창조와 동등하다고 선언했습니다. 사제들과 장로들은 형님의 추종자들을 박해하고 있으며 그들을 발견할 때마다 붙잡아 그들에게 돌을 던지고 있습니다. 형님의 제자인 도마는, 달아나 (사막의) 대상隊商caravan과 함께 인도India 땅으로 떠났다고 합니다.

 

 

SAUL 사울

 

 

형님을 대적하여 한 대단한 적이 올라 왔습니다; 사울이라는 사람입니다. 그는 형님에게 격노하고 있으며 또 형님을 향하여 심한 협박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형님의 제자들과 형님의 가르침을 믿는 자들을 향하여 크게 위협을 가하고 있습니다. 그는 형님의 가르침을 따르는 자들을 묶어서 예루살렘으로 압송하도록 모든 나라에 있는 유대교 회당으로 서신을 보냈습니다. 남녀노소를 불문합니다. 그들 모두를 죽여야 하기 때문입니다.”

 

임마누엘은 말했습니다. “두려워하지 말거라. 사울이 자신의 사악한 생각과 반대로 가르쳐질 때가 곧 올 것이다. 그가 이미 여기 다마스커스로 오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너희 둘을 체포해서 묶어, 예루살렘으로 되돌릴 수 있도록 너희 둘을 따라 오고 있구나. 하지만 그가 다마스커스에 도착하기 전에 나는 그의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그리고 그는 내가 죽은 것으로 믿기 때문에, 나의 출현을 유령으로 여길 것이다.”

 

그 다음 임마누엘은 가루약과 고약, 물약, 그 외 비밀의 물건들과 같은 신비스러운 것들을 갖고 자신을 도운 한 친구를 만나러 떠났습니다. 임마누엘은 그가 주는 물품들 모두 모아서, 사울이 올 곳에서부터 갈릴리로 향하는 길을 따라 시내를 출발했습니다.

 

임마누엘은 다마스커스로부터 며칠이 걸리는 한 장소인 절벽 사이에서 이틀 동안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임마누엘은 자신이 갖고 온 여러 가지 물건들의 혼합물을 준비했습니다.

 

두 번째 날 그는 갈릴리의 방향으로부터 다가오는 한 무리를 보았는데, 그들 사이에 임마누엘의 추종자들과 제자들의 박해자인, 사울이 있었습니다.

 

그 무리가 가까이 왔을 때, 임마누엘은 돌출된 큰 바위 위에 서서, 그 조합하여 만든 덩어리에 불을 붙여 접근하고 있는 무리 앞에--사울의 정면에 있는 길에 똑바로 그것을 던졌습니다. 동시에 임마누엘은 크게 소리쳤습니다. “사울아, 사울아, 너는 왜 나의 제자들을 박해하느냐?”

 

하지만, 사울은, 놀라 땅바닥에 쓰러져 소리쳤습니다. “나에게 이렇게 말하는 당신은 누구요?”

 

임마누엘께서 대답하여 말하기를, “네가 나의 제자들에게 하듯이, 네가 너의 증오 속에서 박해하는 임마누엘이노라. 일어나 시내로 들어가면 어떤 사람들이 네가 어떻게 살기로 되어 있는지를 너에게 가르칠 것이니라.”

 

사울은 대단히 두려웠으며 또 말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십자가에 못박은 자이며, 그리하여 당신은 죽었는데 지금 유령으로 나에게 말하고 있군요.”

 

임마누엘은 응답하지 않았고, 몸을 돌려 다마스커스로 돌아갔습니다.

 

사울과 동행한 사람들은 공포로 얼어붙은 듯 섰습니다. 그들 역시 유령을 목격했다고 생각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사울은 일어나 자신의 두 눈을 떴습니다. 그렇지만, 그의 눈에는 아무 것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임마누엘이 일으킨 빛으로 눈이 멀어 버렸습니다.

 

그의 동료들은 그를 손으로 끌어 다마스커스로 가게 했습니다. 사울은 사흘 동안 앞이 보이지 않았으며 그 기간 동안 먹지도 마시지도 않았습니다. 임마누엘의 한 제자가 사울에게 와서 그에게 그 새로운 가르침을 가르쳤고, 그리하여 그는 서서히 그것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 바위 가까이에서 일어난 일로, 사울의 정신은 혼란되어, 그는 잘 이해하지 못하였고 또 매우 혼란된 말투였습니다. 어리둥절한 상태에서 그는 개심하기로 공언했고 사람들에게 혼란된 것을 설교하기 시작했습니다.

 

 

 

TOWARD INDIA 인도를 향하여

 

 

임마누엘은 다마스커스에 다시 한 달 쯤 머물렀고, 그 다음 그는 자신이 이 마을을 떠나 인도India의 땅으로 여행할 것이라는 말을 퍼뜨렸습니다. 그의 모친인, 마리아가, 나자렛으로부터 혼자 왔으며, 임마누엘을 따라서, 그녀와, (임마누엘의 형제) 도마, 유다는 인도의 땅으로 가는 여행길에 올랐습니다. 그들이 머무를 때마다 임마누엘은 다시 한 번 설교하여 사람들을 가르쳤습니다. 그의 내면에 있는 권능은 전보다 한층 더 위대했고 강했습니다.

 

 

********************

휴식합시다. 나는 창조에 대한 가르침을 다음에 번역하려고 합니다. 그것을 분리하여 한 단위로 하는 것이 적절할 듯합니다.

 

 

 

CHAPTER 18

 

 

나는 이 문서가 두루마리로부터 번역될 때 다음이 최종이기를 바랍니다. 이들 두루마리들은 불에 타 소실되었다 생각되지만, 그러나 그것들은 안전하게 보관된 지 오래됩니다.1)

 

최종 부분은 창조에 대하여 말씀하시는데 또 그것이 마스터 교사에 의해 그대에게 제공되어야 가장 적절할 듯합니다. 그는 그 소그룹에게 이미 훌륭한 강습을 해주었기 때문입니다. 다르마, 1989726일 수요일 오후 3시부터(의 기록물) 그 부분들 전체가 여기에 출력되도록 해 주십시오.

 

 

********************

 

 

다르마, 나는 그대가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이 모든 호칭들을 제공합니다. 나는 다양한 존재들에 의해 달리 불리는, 그것들에 대한 각각이자 모든 에너지입니다. 그러나 전통적인 신화 속에는 마음을 매우 당황케 하며 그대의 주의 깊은 손질을 받았어야 하는 심한 잘못이 있습니다.

 

가까운 시기에 나는 오늘 우편 시간 이전에 그것들을 나의 가장 사랑하는 월리 지에게 보내도록 한 문서에 뭔가를 넣어 둘 것을 그대에게 요청했습니다. 월리, 아들아, 나는 너에게 평화를 보내노라. 너는 그러한 불쾌한 일과 또 놀라운 물리적 충격에 직면하고 있기 때문이다. 친구여, 나를 붙들어라. 이 천체에서 너의 일이 열매를 맺도록 할 필요가 있는 한 내가 너를 오직 돌볼 것이다. 너희는 그 목적을 위하여 이 시기에 이 행성에 왔고 우리는 그것을 경솔히 하지 않는다. 그러할지어다. 사랑하는 그대에게 축복 있기를.

 

그대들은 전형적인 성서의 견해에 대한 종교적인 모순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것들이 진실 속에 있지 않기 때문이지요. 그대들은 우주형제들이 지구가 필요로 하는 것을 그대들에게 줄 수 없음을 수용해야 하는 많은 고민을 안고 있습니다. 필기사에 대한 훈련은 짧은 기간이었습니다. 조금 더 참으세요. 우리가 지금 만드는 것은 그녀(=지구)에게 중대한 물리적 위험을 주며 그리고 가장 신중히 다루어져야만 합니다. 우리는 이 행성에서의 모든 그릇된 가르침의 효과를 감소시키려고 하는데 그것은 그대들의 땅에 있는 어떤 종교단체에 의해 잘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입니다. , 그것은 진실이며 진실 외는 파멸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참으로 매우 불확실하지요. 나는 임무를 가진 그대들이 기다린 존재이며 지금은 이렇게 접촉하는 시기입니다; 우리가 또한 그대들에 대하여 물리적 보호를 할 수 있는 지점에서 부인할 수 없는 방식으로 아주, 아주 간단히.

 

친구여, 그대들이 이 말씀들을 나와 함께 읽도록 부정한 에너지들은 떠나라고 요청하세요. 여러분이 감지하고 있는 병에 대한 충격에 (에너지를) 주지 마세요. 여러분은 맡은 일에 대하여 중대하니까요.

 

오벨리, 이것은 또한, 진행 중인 부분들의 한 부분으로 충분합니다.

 

 

**********************

 

 

THE CREATION 창조

 

 

(* 이 부분은 인간의 삶에 대한 다양한 각성을 주고 있습니다. 인간이 무엇이며, 왜 생존하며, 어떻게 삶을 영위할 것인지에 대하여 말씀하십니다. *)

 

 

, (그리고 모든 다른 호칭들) 임마누엘은, 창조에 대하여 말하고자 합니다. 보십시오. 창조는 인류 위에, god의 위에, 그리고 모든 것 위에 있습니다.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나는 다만 그대의 형제일 뿐입니다.

 

그것은(=창조는) 인간이 이해하기에 완전하게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그렇지 않습니다. 창조는 영Spirit이며 또 살아 있어, 그 역시, 끝없이 스스로를 완성하여야 합니다. 하지만, 그것(=창조)은 스스로 하나로 존재하는 까닭에, 그것은 창조 (자신)과 새로운 영의 생성을 통하여 자신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새로 생성된 영은 창조 자신의 부분이며, 여전히 무지합니다. 그렇지만, (그 무지함은) 미미합니다. 그리하여 한 새로운 영이 창조되었을 때, 그것은 미미하나마 무지하여, 인간의 몸 속에서 살며 배우기 시작합니다. 그대들이 나의 전체 설명을 한 두 번 읽은 후 그것들을 깊이 생각하십시오.

 

그 무지한 영은 매우 단순한 마음으로 인간에게 나타나며, 그리고 그는 이 사람은 뭐가 뭔지 모르는군.” 하며 말합니다. 그러나 그는 그렇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다만 지식과 지혜가 없을 뿐입니다. 그리하여 그 새로운 영은 인간 속에서 지식을 쌓으며 살고 있습니다.

 

이 영spirit저 세상beyond”에 가면, 그것은 처음처럼 더 이상 무지하지 않습니다. 그 영이 세상으로 돌아와서 인간으로 사는데, 처음같이 더 이상 무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다시 그는 스스로 더 나은 지식과 새로운 지혜를 쌓아서 자신을 가르치며, 그리하여 그는 늘 무지로부터 차츰 벗어납니다. 그 시기는 인간이 영에게 이야기하는 반복되는 많은 삶과 경험 후에 옵니다. 그는 자신은 정상이며 더 이상 텅 비어 있지 않다고 말하지요. 이제 진정한 성장을 시작할 수 있는데 그것이 영과 성취의 끝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이제 깨닫게knowing” 되면서, 그는 가장 위대한지혜를 찾아내야만 합니다. 시초에 자신을 위하여 예정하였듯이, 그가 자신의 창조력을 펼치고 최종적으로 창조와 하나가 될 시점까지 자신을 완성시켜하는 것이 순서입니다. 그와 같이 그것은 이렇게 단순합니다. 창조는 새로운 영을 생산하여 그것으로 하여금 스스로 인간의 몸속에서 완성되도록 하였으며, 그리고 완성된 영은 창조에게로 돌아가 그것(창조)과 더불어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창조는 자신을 자신 안에서 완성합니다. 그 속에서 그렇게 하게 하는 것은 지식과 지혜이기 때문입니다.

 

진실로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창조께서 새로운 영을 생산하시기를 중단하고 자신을 확장할 때가 이제 올 것입니다. 창조께서도, 역시, 휴식이 필요합니다. 그때 창조께서는 휴지休止하고 창조적인 일을 하지 않는데, 살아 있는 모든 것에게 (휴식이) 당연하듯이 말입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살아 있습니다--모든 것이!

 

인간의 삶에 낮과 밤이 있고 또 (해야 하는) 일과 휴식으로 나누어지듯이, 마찬가지로 창조께서도 일하고 휴식하는 자신의 시기가 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창조의 주기는 인간들의 그것과는 다릅니다. 창조의 법칙은 영의 법칙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인간의 법칙은 물질적인 삶에 대한 법칙입니다. 물질적인 삶은 제한됩니다. 그러나 영의 삶은 영원히 계속되며 또 자신에게는 끝이나 한계가 없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창조는 근원창조the Original Creation의 법칙에 종속되는데, 그것은 스스로 창조된 모든 것에 대한 시초입니다. 나는 훗날 이것들을 단순화할 것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을 충족시키기엔 너무 짧고 또 나는 그러한 이유로 입력을 제한해야만 합니다.

 

그것의 비밀은 측량할 수 없음이며 그리고 그것은 숫자 칠(7)에 근거를 두고 있는데, 그것은 연대로 계산되고 있습니다. (나는 그대들이 따라올 수 있다고 믿습니다. 항상 언어가 걸림돌이지요.) 그렇지만, 그것은, 인간의 마음이 오직 완성의 상태에서만 풀 수 있는 법칙에 대한 비밀의 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삶의 법칙들은 현명한 인간에게는 감추어져 있지 않으며 또 그는 그것들을 깨닫고 그것들을 따릅니다. 그래서, 현명한 인간이 그 근원창조에 있는 비밀이 숫자 칠seven의 안에 있으며 또 그렇게 생각된다고 깨달을 때, 그는 지식을 얻어 간직할 것입니다. 창조도 또한 숫자 칠 안에서 계산되는 일하거나 쉬기 위한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일곱의 주요 장주기long periods동안, 창조는 수면단계 내에서 휴지합니다. 그때는 아무 것도 존재하지 않으며, 우주조차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본질적으로 오직 창조만 수면상태에 있었으며 또 피조물이나 어떤 것도 생산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창조는 일곱의 주요 주기 중의 일곱 주기를 통해 자신의 수면상태에서 깨어났으며, 그리고 피조물과 모든 것을 창조하기 시작했습니다. 일곱 주기와 일곱 주요 주기 동안 휴지했을 때를 제외하고, 창조는, 일곱 주요 주기 동안 다시 휴지가 요구되고 다시 깊은 수면상태로 눕게 될 때까지, 이제 피조물과 모든 것을 일곱 주요 주기 동안 창조합니다. 이들 일곱의 주기들로 묘사된 조각들로 된 그대의 시간을 빈들거리며 허비하지 마시오. 그것들은 자세히 이해되지 않으나, 이 순간 그대들이 다루어야 할 개념입니다.

 

그것이 다시 휴지하고 잠자면, 본질적으로 창조 외에는 아무 것도 없을 것입니다. 그 기간 동안 새로운 피조물이나 어떤 다른 것이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일곱 주기와 일곱 주요 주기 동안에 본질적으로 오직 창조만 존재할 것인데, 다시 깨어나 새로운 피조물과 그 밖에 모든 것을 생산할 때까지 그것은 자신의 휴지와 잠을 취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되풀이해서 미안합니다만 나는 그렇게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창조가 본질적으로 하나이면, 모든 것이 본질적으로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중성이나 삼중성이 아닌) 단일성입니다.

 

사람과 모든 초목, 모든 동물들은 그 자체로 하나이며, 그것이 창조의 법칙이며, 그리하여 그것이 그와 같이 존재합니다. 만일 사람이, 모든 것이 둘이다, 하는 것을 믿으면, 그것은 그렇지 않은데, 모든 것이 하나ONE이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이라고 믿는 것은 오직 하나One"이며, 그래서 그는 둘인 모든 것을 --하나로 만들어야 합니다. 사람의(인간의) 내면에 있는 영은 창조의 한 부분이므로, 그는 창조와 하나One이고, 따라서 그는 둘이 아닙니다. 몸은 다른 형태와 물질 안에 있는 영의 한 부분이므로, 그는 영과 더불어 하나이며, 따라서 그는 둘이 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어떤 다른 형상 안에 있는, 이원성Duality(이중성Twoness)이 아닌, 단일성Oneness이라는 것입니다. 만일 이원성이 있음이 사람(인간)에게 나타난다면, 그는 사기(속임)의 희생자인데, 왜냐하면 그는 논리적으로 생각하지 않고 인간의 지식에 따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하더라도, 그가, 영의 지식 안에서 생각하면, 또한 법칙 안에 있는 올바른 논리도 찾습니다. 오직 인간의 생각은 잘못될 수 있으나, 창조의 법칙은 틀릴 수 없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은 단일성으로부터 나온다고 하는 것이며, 또 이원성은 외견상일 뿐인데 왜냐하면 제한된 생각 안에서의 인간은 그것을 움켜쥘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모든 것은 하나이며 또 모든 것은 그것으로부터 나오고 있으며, 그리고 이원성의 무엇이든지 살아 있지 않은데 왜냐하면 그것이 창조의 법칙을 위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무지하여 인간이 이원성을 만들고 있으며 그리하여 창조의 법칙을 위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가 모든 것을 단일체 속으로 향하게 하고 또 모든 것을 단일화하여, 그리고 그가 그때 산으로 하여금 이동하라고 말하면, 그것이 옮겨갈 것입니다. 모든 것이 창조의 안에서 또 법칙 안에서, 그리고 피조물들 안에서 또 물질 안에서 하나One이기 때문에, 그것은 잘못됨 없이 존재합니다.

 

어떤 현자가 모든 것은 항상 둘이 있다고 말하면, 그는 그것들이 자신들 속에서 하나이며 서로 하나이다 함을 뜻합니다. 그것들이 둘임은 단지 외관에 따른 것인데, 본질적으로 또 서로 항상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나쁨은 본질적으로 하나인데 그것은 또한 본질적으로 또 서로 선함이기 때문이며. 그것은 항상 오로지 하나입니다. 분할된 이후 내내, 그것들은 또한 하나이고 단일성이며, 그것들은 분할되지 않은 하나이기도 하고 또 단일성인데, 그것이 창조의 법칙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두 부분으로 나타납니다. 그렇지만, 그것은 본질적으로 하나이며, 또 그것은 분할되지 않은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모두가 중복되는 듯하나, 나를 (마음에) 품으세요. 이것이 언젠가는 인간에게 일반화할 것이며 그리고 그대들의 영혼이 진보함에 따라 모두가 모르게(=인식되지 않은 상태에서) 이해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우리는 삼위일체의 인식으로 고민을 갖게 됩니다--나는 또한 삼위일체의 권능도 설명할 것입니다만 그것은 그대들 모두가 이 (세상의) 체험으로 배운 것과 다릅니다. 사람(인간)삼중성또한 존재함을 주장한다면, (나는 항상 cult라는 용어를 어떤 파벌 혹은 특징과 믿음으로 된 가족의 집단화 의미로 사용하는데) 그러면 그들의 영은 의도적으로 변조된 가르침이나 잘못된 (부정확한) 견해thinking를 가르치는 어떤 종류의 종파cult에 의해 혼란됩니다. 한 단위는 늘 두 개의 부분 혹은 조각으로 형성되며, 그것은 본질적으로 하나이나, 다만 외관상 이중성일 뿐입니다. 인간은 두 부분으로 된 한 단위이며, spirit은 두 부분 중의 한 단위입니다---양쪽은 다 본질적으로 하나가 되며 또 서로 하나가 됩니다. 육신은 영이 없이 살 수 없으며, 역으로도 역시, 그러한데, 영과 육신은 외관상 이중성임에도 불구하고 한 단위이기 때문이지요. 그 영은 동일한 법칙에 따라 살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그것은 두 부분 안에 있으며 각 부분 안에서 하나이며, 그래서 본질적으로 하나입니다--그것은 항상 하나로 된 단일체로 되돌아갑니다.

 

영의 두 부분은 지혜와 힘이니라. 영의 지혜 없이는, 그것의 힘은 활용될 수 없으며, 마찬가지로, 영적인 힘이 없으면 지혜가 출현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항상 본질적으로 하나인 둘이 필요하며; 이중성이 아닌, 단일성 안에 한 단위가 있습니다.

 

인간은 동등한 두 부분으로 이루어진 자신의 내면에서 단일성임이 법칙이며, 그것은 그것들 자신 안에서도 또한 단일성이며, 그리고 분리되지 않았을 때도, 또한, 단일성입니다. 본질적으로 각각 한 단위로 구성되는 인간에 있는 그 동등한 두 부분은, 몸과 영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이 삼중성 안에 살고 있는 유대인 율법학자들에게 배울 때, 그 가르침은 잘못되었고 그릇됩니다. 그것이 창조의 법칙에 따라 가르치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CULTS 종파들

 

 

나는 그것을 이천 년 전에 말했으며 그리고 그것이 지나가려고 왔는데, 나의 이름으로 많은 종파들이 세워질 것임을, 하지만 사람을 영적으로 노예화하고 그리하여 종파들에게 국민과 나라와, 또 돈을 (or ) 지배하는 거대한 힘을 주려고 함이 오직 그 목적임을, 나는 믿습니다. 그러므로 그것이 오로지 창조가 가장 높다고 인식하지 않는 한 종파는 정당하지 않음을 나는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그러므로 몇 년 내에 종파는 진실, 지식, 그리고 지혜를 설교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더 자세히 말하자면, 이 의지는 나의 가르침이 변조됨 없이, 새롭게 설교하게 될 시기가 오는 때인 두 번의 천 년 내에 일어납니다. 그 시기까지 그들이 셀 수 없는 매우 많은 거짓 종파들이 있을 것임을 나는 예언했습니다. 더 나아가, 그들은 사람들의 피의 위에 기초할 것이며, 또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적대하는 증오와, 탐욕과 권력 위에 기초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세워지듯이 그들은 다시 멸망할 것인데, 진실이 승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허위(거짓말)는 비난 받을 것이며 숨겨진 것은 명백하게 (드러나게) 될 것이니라.

 

사람(인간)은 그의 면전에 (벌어지고) 있는 일을 인지하여야 할 것이며, 그리고 그에게 숨겨진 일은 그가 진실과 지혜에 대한 설명을 찾을 때 스스로를 그에게 드러낼 것입니다. 하지만 진실은 창조의 법칙 속에 깊이 놓여있으며, 그리고 거기서 사람이 그것을 찾고 발견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찾는 자는 그가 발견할 때까지 찾기를 멈추지 말아야 합니다. 그리고 그가 발견하면 그는 흔들리고 놀랄 것이나, 그는 우주를 지배할 것입니다. 사람은 자신의 안과 자신의 밖에 왕국이 존재함을 인지하여야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NATURE=HARMONY MAN=DISHARMONY 자연 = 조화로운 인간 = 부조화

 

 

사람은 별들을 쳐다보아야 할 것입니다. 거기엔 장엄한 평화와 숭고함이 지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안정되고, 영원한 체제 속에서, 수백 년과 수천 년, 여러 세기를 계속하여, 여러 날 여러 달 여러 해 내내 끝없는 변화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사람은 또한 지구도 내려다보아야 합니다. 끊임없는 새로운 창조를 향하여 창조적인 활동 및 영원한 생성과, 존재와 소실이 있기 때문입니다. 자연이 제멋대로 하도록 내버려 둔 곳, 뛰어난 조화 속에서 모든 것, 위대함과 존엄, 아름다움이 그곳을 지배합니다.

 

그렇지만, 인간 체제의 영향이 작용하고 있는 곳, 거기엔 빈약과, 위엄의 결핍, 아름다움의 결핍이 부조화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장된 가슴을 가진, 창조의 왕관(주권)을 요구하는 인간은, 창조를 인정하지 않으며, 인간을 그것과 동일시합니다. 그러나 불을 길들여서 지구를 지배하려고 생각하는 인간은, 그리 멀리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바다를 억제하고 하늘을 뛰어다니기를 알게 될 것이나, 그 과정에서 그는 자신의 위에 존재하는 창조와 그 법칙을 인정하기를 잊을 것입니다. 그리하여, 그는 진실과 지혜를 찾기를 잊을 것입니다. 그는 또한 사람들 사이에서 사람으로 평화롭게 사는 것도 잊을 것입니다. 그의 투쟁 함성은 전쟁이 될 것인데, 그가 폭력으로 정복하려 하기 때문입니다. 그가 수중에 권력을 쥐었다고 생각할 때에, 노예화하기 위해 그 권력을 사용하여 피를 뿌립니다.

 

그는 명예와 자유와 지식에 관하여 이야기할 것이나, 실은 그것은 위선이며, 폭력이며, 허위의 가르침입니다. 따라서 인간은 미래에 자신의 외관을 잃을 것이며, 체면상 사악하고 거짓된 탈을 쓸 것입니다. 또 많은 사람들이 짐승으로 성장할 것이며 그리고 그들의 속세의 세월을 무지로 낭비할 것입니다. 인간의 목적과 사고는 오직 횡재와 권력을 향하여 조정되고 있을 뿐입니다.

 

자신의 마음으로, 인간은 이 세상의 일들을 자신에게 봉사하도록 분류할 것이며, 그렇게 하고 있다는 사실에 무관하게, 그는 다양한 자연의 법칙을 해치고 있습니다. 그는 자연의 법칙에 근거를 둔 영원한 진실을 더 이상 믿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자기기만 속에서, 자연과 창조의 법칙에 대한 모든 가치보다 인류의 과학이 인간에게 더 많은 것을 의미할 것입니다. 자신의 혼란 속에서 생명에 대한 초라한 개념을 믿을 것이며, 그것은 종파들의 거짓된 가르침에 의해 만들어지고 인간의 법칙에 의해 결정되고 다양한 나라의 힘의 구조 속에서 변화할 것입니다.

 

인간이 창조적인 관점에서 자신에 대한 지식을 얻으려 하지 않으므로, 그는 외부의 수단으로 자신의 생명을 강화화려 할 것입니다. 그는 그릇된 수단으로 자신의 동료와 전 세계를 속일 것입니다. 진실이 조금 남아 있는 곳에서, 그는 그것을 불신과 허위로 바꿀 것입니다. 그는 진정한 생명으로부터 더욱 더 멀어질 것입니다.

 

 

THESE THINGS I GAVE VERBATIM TWO THOUSAND YEARS AGO;

HAS IT COME TO PASS?

이천 년 전 여러 번 말로 한 그 일들이 : 일어났는가?

 

 

사람은 인간은 생명을 위한 모든 일의 방책이니, 결국 그는 창조와 더불어 하나인--창조의 일부분이기 때문이니라.” 하는 가장 오래된 지혜의 기본 원리도 잃을lose 것입니다. 하지만 그가 방향을 돌려 생명의 영원한 가치를 되돌려 받을 인간을 위한 시기가 올 것입니다. 초기에는 단지 몇몇 사람들만이 인간이 지구에 생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영혼이 보통의 감각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다른 세계 속으로 닿고 있음을 알 것입니다.

 

 

 

THERE IS SOME HOPE 조금의 희망이 있다

 

 

그 다른 세계가 영혼의 진정한 고향이므로, 확장되고 깊어지는 지혜의 달성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여야 할 것입니다. 그럼으로써 영은 완전하게 될 것이며 진정한 고향으로 올라가 창조와 하나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이 정직하고 또 (진실을) 찾을 때, 그는 선입견을 모를 것이며 따라서 앞선 판단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현명한 사람만이 영원한 변화의 영원한 흐름에 대한 법칙을 알아차리며, 그리고 그는 그로 말미암아 사건들의 거대한 과정을 조정하도록 애씁니다. 그는 창조의 법칙을 인지하기 때문이며, 또 생존의 순환이 법칙의 목적지를 거쳐서 종결되어야 함을 인지하기 때문입니다. 생명이 자신을 드러내는 곳마다, 그것은 영원한 변화를 초래하는 감추어진 비밀의 법칙에 근거합니다.

 

영원불멸의 법칙과 진실을 무시하는 자는, 또 그것들을 인지하지 않는 자는 사악한 결과를 겪어야만 할 것입니다. 거짓과 증오는 그러한 사람과 전체 민족조차도 눈멀게 할 것이며, 또 그들은 그들만의 멸망의 나락으로 돌진할 것입니다.

 

파멸적인 열광이 그들을 덮칠 것이며, 또 그들 사이에서는 가장 심한 파괴자들이 영웅이 될 것입니다. 분열이 사람들의 전 생애에 침투할 것이며, 또 분리가 있을 때는 더 이상 전체나, 혹은 완전함도 없습니다. 삶에 불완전함이 있는 한, 그 결말은 사람들에 의해 수반될 것이며, 그것은 병과 고통, 부정, 빈곤, 전투, 투쟁, 노예 상태, 허위의 종파들, 피를 향한 착취, 그리고 죽음입니다.

 

따라서 사람은 조심하여 깨어나야 합니다: 영원불멸한, 진실과 지혜만이 오직 본질적입니다. 그래서 창조의 법칙이라 하지요.

 

이천 년 동안 그다지 나쁘지 않았지요? 그러할지어다. 나는 온 곳에서부터 잘못이 없는 이 말씀에 나의 인증을 설정합니다.

 

사랑과 평화 속에서 나는 대기합니다; 나는 이해하려고 하는 그대의 기원을 기대하고 기다립니다. 그대가 요청하고 안으로 들어가면, 그대는 명확하게 알게 될 것입니다.

 

 

아이 엠 댓 아이 엠

 

ADONAI 아도나이

 

 

 

 

 

EPILOG 에필로그 (맺는 말)

 

 

사령관 하톤 레코드 #1

 

1989813, 일요일, 오전8:00

 

 

찬란한 이의 빛 속에서 인사합니다. 나의 참석을 받으시고 행복해 하심에 감사합니다. 제자들이며, 지난 날의 여러분의 (이룬) 일들과 더불어, 나는 기쁩니다. 친구들이여, 여러분에게 봉사하는 하톤입니다.

 

창조와, 창조주, 신에 관한 것을 요청하는 정보가 흘러넘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그것IT’이 어디에 알맞은가 또 “''가 어디에 알맞은가” (라는 말)은 지구행성의 여러분에게 더 긴밀하게 조율된 지각perception을 조금 간소화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제자들이여, 나는 조금 그것에 대하여 시도하려고 하지만, 여러분은 다른 차원단계에서 체험한 것 같은 전체(or 통일체)”에 대한 기억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완전한 개념을 갖는다는 것은 여러분이 종이의 조각 위에서가 아닌 지적으로 체험할 어떤 것입니다.

 

잠간 예를 들어 봅시다. 만일 뉴스 보도기관에서 자정 12시에 유성우流星雨가 있을 거라고 하면--1145분 혹은 새벽 3시라 할까요? 게다가, 어떤 사람이 서쪽을 자세히 보니 단지 4(의 유성)이 있고, 북쪽에는 154(의 유성)이 있다고 하고 또 바로 위로 하나가 있다고 합시다. 그것들은 서로 다릅니까? 아니지요 그것들은 모두 유성우로 출현된 의 한 부분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측면을 가로지르는 유성우를 보고 있음은 또한 매우 감동적입니다. 나는 유성 소나기가 천상을 가로지르지 않고; 오히려 지구를 향하여 수직으로 낙하함을 뜻하리라고 생각하곤 합니다. 아멘.

 

그대들이 기적을 바라면; 그대들은 기적을 봅니다! 관객이 또한 있어야 함은 기적 제공자의 책임이 아닙니다---우리가 그대의 하늘에 있음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MORE on THE CREATION 창조에 대한 더 많은 (지식)

 

 

창조로 돌아가서, 그대들이 이원성 대 하나에 대하여 바로 최근에 받은 학과를 상기하세요. 오직 하나만 있습니다!

 

여러분이 다양하게 지각하는 것은 진실로 오직 하나이며 그러므로 여러분이 신을 창조와 분리하면 여러분은 자신의 문제를 해결할 수 없도록 하는 것입니다.

 

창조는 모든 것 위에 있으며 그리고 신은 창조와 더불어 하나입니다. 여러분은 신과 하나이며, 그러므로 창조와도 또한 하나입니다--그래서 여러분은 신과 창조의 안에서 하나ONE의 단위가 됩니다. 여러분이 하고자 노력하는 것은, 분리된 것들속에서의 독립된 일면들인데 그것들은 존재하지 않습니다--공동 창조자들, 공동 창시자들, 공동 체험자들, 공동 사고 생산자들, 공동 연기자들 등등 무한 속으로--존재의 집단. 문제는 분리에 있는 노력 속에 가로놓여 있습니다; 해답은 유일자ONENESS" 속에 가로놓여 있습니다.

 

폴은 이 주제에 대하여 가장 완고한 질문자인데 예를 들겠습니다; 폴은 상냥하고 희생적인 면을 갖고 있으며, 그는 또한 매우 잔인하고 이기적인 면도 갖고 있습니다. 폴은 자신의 아이들에 대하여 성을 잘 내는 편인 아버지의 면도 있습니다. 폴은 선생님이나, 우둔하고 가르치지 못하는 다른 면도 있습니다. 폴은 결혼했으나, 무엇이든지 애착이 없는 다른 면도 있습니다. 폴은 기술자이나, 좋은 샌드위치를 (요리해서) 만들지 못합니다. 그대들 각각은 무수한 면을 갖고 있습니다. 신과 창조는 그만큼 허용될 수 있을까요? 그렇습니다. 그것이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마치 하나ONE 이상 있는 것처럼 여러분이 분리하여 판정하는 한 여러분은 이해되지 않을 것이고--이해할 수 없습니다. 모든 것은 하나ONE입니다! 먼저 온 사람이 있을 수 없습니다; 유일자ONENESS 안에서 시작하고 끝날 것입니다; 시작함도 끝남도 없으며, 다만 존재할 뿐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은 실체인 근원으로부터 나오며 그로 말미암아 모든 것은 근원 (안으로) 돌아갈 것입니다--마치 여러분이 여러분의 손을 뻗어 먹을 것 한 조각을 집어 그것을 여러분의 입 속으로 넣는 것과 꼭 같이 말입니다--손과 손가락을 내밀어--여전히 하나ONE여러분의 지체임, 먹을 것 한 조각을 집어 올려 그것을 가져와 그대의 입 속으로 넣는데, 지금 그 손, 손가락, 그리고 음식의 한 조각은 여러분과 더불어 하나가 되어 버린 것입니다--그렇지만, 이번에는, 여러분이 그 때 바로 그 음식의 조각과 더불어 하나가 된 것입니다.

 

모든 것이 속한 전체는 오직 하나의 양상으로 인지됩니다. 덜도 아니며 더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더도 아니고 따라서 덜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지구 행성의 여러분 모두는 자신의 주변을 둘러보고 모든 것들을 분리되어 나타난 에너지 형태로 인지합니다--하나의 의자, 책상, 타자기, 요리용 냄비-------밤에 여러분이 꾸는 꿈속에서 여러분은 동일하게 배열됨을 인지합니다--그것은 하나입니다. 지극히 사랑하는 이들이여, 모든 것은 하나ONE”의 모습입니다. 그것들에 대한 더 높은 깨달음은 지식으로의 성취가 이루어지는 적절한 시기에 그대의 통찰력INSIGHT"이 열림과 더불어 옵니다. 그렇습니다. 이것들을 깊이 생각하세요. 하지만 그것들에 대하여 너무 열심히 작동함은 그대의 수신기가 안개로 덮일 뿐입니다. 우주 안에 있는 모든 것들은 단순하며, 질서정연하며, 현명하며, 완벽하게 실행 가능합니다. 그리고, 만일 그대들이 그대의 순회여행을 다 끝내면, 그 정보가 내면에서 흐를 수 있습니다.

 

이제 폴은 그것을 자신에게 설명할 것을 요청하려고 라노스에게 갈 수 있습니다만 그는 다만 라노스 자신만의 지각에서의 설명을 얻을 뿐입니다. 다르마는 조금 다른 지각력을 갖고 있는데 알렌과 오베르리는 단순히 여러분 둘을 다 바보스럽게 바라보고 여러분과 더불어 이 세상에 있는 잘못이 무엇인가 의아하게 여깁니다.

 

여러분이 받아들일 필요가 있는 모든 것은 여러분이 전체 중의 기능적인 양상이라는 것이며 신의 양상이 경험하는 것이 무엇이건 열심히 일하는(작동하는) 것입니다.

 

 

(* 신께서 하는 일에 상관없이 우리는(인류는) 우리의 역할 혹은 우리의 체험하는 일을 열심히 하는 것이 필요하고 그것을 수용하여야 한다는 뜻으로 해석됩니다. 예로, 자신의 손가락은 두뇌로부터 지시를 받아 여러 가지 일을 하는 기능적 부분이지만 결국 자신의 몸에 붙어 있어 서로 하나이듯, 우주 전체 속에 놓인 자신과 자신 외의 존재를 포함한 주변의 모든 것이 기능적으로 분리된 듯 보이나 궁극적으로 하나라는 것이지요.. *)

 

 

 

SORTING 식별하기

 

 

이제 더 어려운 부분이 나옵니다. 완전한 신적임(선량함) 속에서의 여러분의 부정적인 양상들을 단련시키는 것은 그대의 수련이며 목적입니다. 만일 그대들이 순수함과 완전함 속에서 신에게로 되돌아가기를 바란다면 말입니다. 신이 지금 지구 행성에서 인간의 형태--어떤 존재들은 어둠으로 또 어떤 존재들은 빛으로 그리고 그 속에서의 모든 무한한 단계들로 체험하고 있는 자신의 분리된 양상들 속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상위의 마음(or 의지)에 있는 지각perception은 명백한 사고형태를 필요로 하고 그리고 그것들을 투사하거나 혹은 자신의 내면으로 그것들을 가져 옵니다. 삶은 환영illusion 속에서 체험하는 한 양상이며, 낮은 진동 속에서 구체적인 물질로 생긴 것입니다. 그 목적은 여러분이 창조의 내면에서 체험을 계속하기 위하여 신의 사고형태들에 대한 한 생존하는 부분으로 머무는 방식으로 기능(or 역할)하기 위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대들은 사고형태를 밖으로 --완벽하게-- 투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이쿠, (이야기가) 벗어났군요! 만일 그대의 영혼이 이 주제에 대하여 완전히 지각하였다면 그대들은 물질을 인지하는 밀도 속에서 지구 행성--지구 행성은 여러분이 존재하면서 확실히 체험하기 위한 구체적인 장소입니다--에 대하여 체험하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

 

 

 

ALL IS BUT onE 모든 것은 오직 하나이다

 

 

여러분이 붙잡아야 하는 최상의 모든 것은 바로 모든 것은 오직 하나이다입니다. 그 존재의 양상으로 체험하며 계속 전진하십시오. 여러분은 그것을 뚜렷하게 생각해 낼 수 없습니다. 모든 것이 또한 나선형 모양인, 원형이기도 하니까요. 또 그대들은 항상 여러분이 살았던 곳으로 되돌아올 것입니다--여러분은 무지의 소용돌이 속에 잡혀있지 않도록 완전한 하나ONE"를 향한 나선형의 성장을 수용해야 합니다. 진실 속에서의 지혜, 지식이 그대의 목표입니다. 그대의 목표이어야 하는 그것과 하나로서 그것이 신 및 창조와의 그대의 진실한 관계이기 때문입니다.

 

친구들이여, 며칠 동안 이것의 뜻을 잘 음미하세요, 그러면 우리는 그것을 다시 토론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대들은 그것을 꼬치꼬치 파고들지 말고, 그것을 받아들이세요. 그리하면 그것(의 뜻)이 여러분에게 명백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모든 지혜, 모든 진실, 모든 지식은 신의 것입니다. 그러므로, 신으로부터 모든 것을 받고자 하면, 그대들은 신에게 모든 것을 주어야만 합니다. 그러할지어다.

 

오베르리, 래리와 제인과 더불어 체험을 교차하도록 해야 합니다. 그들은 그대의 새로운 땅에 대한 많은 역사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이며 그리고 많은 부분이 있는 그대로의전망을 내놓기 위하여 통합될 수 있음을 그대가 이해할 것입니다. 같은 종합적인 목표를 향하여 가는 작업 주변에 떠도는 많은 작은 양상aspect"들이 있으므로 단위unit"를 구성하도록 합시다. 지난 주 발표되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들의 양상은 고대로부터일 것이며, 다만 이름이 다를 뿐입니다. 말씀하나ONE"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경이와 영광은 모두 여러분 주위에 있습니다. 열쇠를 쥐고 있는 장미를 놓치지 마세요. 그대들은 정원의 잘 익은 수확물이며 마스터인 정원사는 (그 수확물을 거두어들이기 위해) 일어납니다.

 

이들 다른 존재들은 나 외의 다른 에너지의 인도와 보호를 받습니다만, 지구 인류에 대한 설계는 모두 하나입니다. 우리는 지구 사람을 위해 그것을 할 수 없으며 또 지구 사람 없이는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더욱이, 외부 차원적 자유의 우리 없이는 지구 사람은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참으로 경이로운 체험이지요. 외부로부터의 억제 없이, 진실과 완전함의 공유 속에서, 어떤 장대한 관계와 함께 함으로써, 놀랄만한 영광스럽고 풍성한 수확을 거두어들임은 선량한 교제입니다.

 

전체의 형제애--진실을 통하여 빛과 지혜, 지식 속에서의 인간의 형제애와 사랑은 수단(연료)입니다.

 

다르마, 오늘의 이 학과는 짧게 합시다. 우리가 이 부분으로 일주일동안이나 그대의 마음과 손가락을 과로케 했군요. 제자여, 그대의 형제로서, 나는 나의 군단과 더불어 너무 너무 기쁩니다. 그대는 나의 인간 동료에게 훌륭한 일과 이렇게 위대한 봉사를 했습니다. 나는 그대의 형제로 불리게 되어 영광스러우며 그리고 나는 그대의 봉사 속에 영원히 존재합니다.

 

 

SALU, SALU, SALU

안녕히. 안녕히. 안녕히.

 

 

 

나의 존재함의 또 나의 존재함이 속한 위대한 현존 속에서, 나는 이 교신을 마칩니다.

 

 

COMMANDER GYEORGOS CERES HATONN

PLEIADES COMMAND, SECTOR TS 7251-3

 

사령관 게오르고스 세레스 하톤

섹터 TS 7251-3, 플레이아데스 사령부

 

 

 

LEAVING CIRCUIT OUT 교신을 끝내면서

 

 

추신 : 나는 방금 완료된 이 여정의 끝 부분에 이 부분을 추가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창조와 신의 관계에 관하여 큰 오해가 있습니다. 이 설명은 명확함을 더해 준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 봉사하게 된 이 특권을 누린 데 대하여 공손히 감사드립니다.

 

다르마, 감사합니다.

 

< PJ 2권 번역 끝 >

 

 번역자의 소감

 

 

선진국의 한 종교학자가 수십 년 간 연구한 바에 의하면 지구에는 성경의 원본이 없다 합니다. 왜 없을까요?

 

그 원본에 해당하는 (고대 아람어로 기록된) 내용을 영문으로 소개한 것이 바로 이 피닉스 저널 제2(PJ-2)입니다. 이 영문(신약성경의 대응부분)의 우리말로의 번역은 여러분에게 그것이 포함한 진정한 뜻 그대로 전달하기엔 저의 힘이 부족하였으나 두 번 세 번 때에 따라서는 그 이상 반복해서 읽으며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 영문을 함께 표기하여 여러분이 좀 더 진정한 의미를 포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아무쪼록 여러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더 소원이 없겠습니다. (그런데..보이지 않는 어떤 에너지가 나를 내내 도우고 있었음을 느꼈음을 감출 수 없습니다.)

 

이 제2권의 마지막 부분은, 에필로그였는데, 에필로그에서는 하톤께서 말씀하셨지요. 하톤은 우리 네바돈 우주를 창조하신 창조주, 그리스도 미가엘의 또다른 양상인 셈이며, 궁극적으로 창조의 아들입니다. 부언하면, 그러므로, ‘예수 그리스도라는 말은 맞지 않으며 그렇게 표현함은 부적절하다 하겠습니다. 그는 사난다 임마누엘 에수이십니다. 그들이 만든 예수 그리스도라는 존재는 지구상에 오지 않았으며 그저 관념상의 만들어진 존재다 할 수 있는 셈이지요. 오랫동안 그들의 혀놀림으로 기만 당해 온 것입니다.

 

저 사악한 세력들(유태인들-율법학자, 바리새인, 사두개 교도들, 그 후손들 등)이 지어내 거기에 임마누엘의 일부분을 갖다 붙이고 이름도 예수라 바꾸었으며 다른 중요한 부분들(창조와 영적인 부분들)은 대부분 삭제하고 (사람들을 정신적으로 노예화 할 용도와 목적으로) 성경을 혹은 성서를 섞음질(조작.삽입.편집.왜곡.변개)하여 사람들에게 이것이 하나님의 말씀이오 순종하시오 하고 요구한 것이지요. 그들과, 또 알고도 그것을 그대로 가르치는 자들, 그리고 깨어나지 못하고 그것을 신봉.숭앙.숭배.추종하는 이들... 용서 받을 수 있을까요...? 안타깝습니다.

 

우리는, 그 당시 신께서 인류에게 무엇을 말씀하셨나..그 진실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우리는 영적인 존재이며 자신의 몸이 자신의 실체가 아님을 이해하여야 하며 자신의 바깥이 아닌 자신의 내면에 신이 존재함을 또 우리는 근원이라는 존재, 창조에 대하여 깨닫고 그와 하나라는 그 진실을 알아야 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꾸벅).

 

 

번역자 : imokko







댓글